Just one hour ago I got the information that our comrade, video activist Lee Sang-Hyeon (aka "Hong Gil-dong in the Forest") commited suicide four days ago.

Nodong-ui Sori released y'day the following statement:
오늘(6.25)일 오전 인천연수동에서 자취하던 이상현(숲속홍길동)동지가 집에서 목을 매 자살한 상태로 경찰에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이 주변의 신고로 이상현동지의 집에 들어갔을 때 목을 맨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상현동지의 유품에 적힌 영상운동을 하는 동지의 전화번호로 경찰이 전화를 했고, 이 후 동지들에게 소식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인천 연수경찰서로 급히 방문한 노동가수 박준동지에 의하면 이상현동지는 목을 매 숨진 상태로 발견되었고 시간이 며칠 지난상태였다고 합니다. 유서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하구요.. 현재 경찰은 이상현동지의 가족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월요일 동사무소와 연계하여 가족을 찾아보겠다고 했답니다. 평상시 이상현동지는 누구에게도 가족이야기를 하지 않았다고합니다. 혹시 글 읽으시는 분들중에 이상현동지의 가족을 아시는 분 있으시면 꼭 연락바랍니다.(011-211-8966) 가족이 나타나는대로 가족과 상의하여 이후의 장례일정을 논의할 것입니다. 혹여 가족이 없는 경우엔 빠른 시간내에 지인들과 함께 장례위를 구성할 예정입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으로 참담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