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백운산 라이딩~

토요일 오후 몸이근질근질하다 갑자기 자전거에 눈이간다.

잠시 자전거 점검하고 오랜만에 업힐 연습겸 용수골로 코스을 잡고 출발준비 완료 원주 바이크 하우스 샵에서 출발해서 서곡 용수골 진입 매표소에서 왼쪽방향인 시멘트길 그런데 이상 발생 길에 아직까지 눈이녹어 빙판길이다.

생각보다 위험하다고 생각하고 우측 백운산 등산 코스로 방향선회 시작 부터 업힐이 시작된다.차오는 숨을 크게쉬고 폐달질 다시시작 표말에 정상까지 9.7km로 표시되어 있다.

이제 중간지점 도착 간간히 눈길이다. 안전운행을 위해 조심조심 계속되는 업힐 관계로 체력이 떨어진다.

기름보충을 하려고 하니 앗 이게 무슨 날별낙인가.물통에 물이 조금 밖에 없는것이다.정상까지는 한참을 가야하는데 기름을 최대한 줄이고 정상까지 왔다.

정상 정자에서 잠시 휴식하고 파워젤 하나 먹고 물보충 이제 부터 다운힐 시작 그방 산아래로 도착 이제 고민이 생겼다.

여기서 군부대까지 가야하나 고민 이왕 출발 그런데 언덕을 오르자 바로 빙판길 앗 도저히 불가능 다시 다운힐 시작 왔던길로 다시 내려와서 용수골 입구에서 물보출하고 다시 원주 시내로 진입 도착하니 하늘이 캄캄하다 샵에 잠시들러 차한잔하고 바로 집으로 귀가....오늘 라이딩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