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독립 심리상담 및 테라피 단체인 '핑크테라피' 의 이름으로 발표된, GSD (성소수자, LGBTAIQ+) 를 대상으로 한 심리상담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젠더 및 성적 다양성 테라피' 의 한국어 번역본을 배포합니다.

 

아직 성소수자의 심리상담 및 테라피에 관한 자료가 많지 않은 만큼, 관련 자료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자원해서 번역해 보았습니다.

 

 심리상담에 관한 내용이지만 크게 어렵거나 전문적인 내용이 아니고, 퀴어이슈의 다양한 측면과 개념의 정의/조작 등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어서 관련 이슈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추천해 봅니다.

 

이 링크 ( http://www.pinktherapy.com/en-gb/knowledge/translations.aspx) 를 클릭하시고 "Korean" 항목의 "Gender & Sexual Diversity" 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같은 링크에서 영어 원본 및 다양한 언어 번역본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멧과 저작권 표기를 지킨다면 배포는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읽어봐 주시고, 가능하다면 홍보도 부탁드립니다!

 

어 그리고...번역이 참 그렇죠 오타도 있고... 누가 저렇게 해놨을까요...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2/07/11 03:59 2012/07/11 0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