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궁더쿵 2016년 8월 3일

안녕하세요 2016년 궁더쿵 어린이집 이사장 깡통입니다. 더운 날 어떻게들 지내고 계세요? 궁더쿵은 7월 말 방학과 대청소를 마친 후 8월 새롭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1. 5월 21일 ~ 22일 강화 불은농촌문화센터에서 들살이가 있었습니다.

 

2. 6월 21일 궁더쿵을 졸업한 지음이가 산어린이학교 2학년 아이들과 팥죽할멈과 호랑이라는 그림동화를 공연하고 갔습니다.

 

3. 평화의 교회 2층 몽당연필 도서관과 생협 위치 변경을 위한 공사는 잘 마무리했고, 몽당연필 도서관은 마무리 단계입니다. 현재 책장을 짜고 있습니다.

 

4. 7월 16일 궁더쿵 24회 정기총회가 있었습니다. 운영이사와 시설이를 새롭게 선출했습니다. 운영이사 : 다솜 -> 꼬리별2호 시설이사 : 꼬리별1호 -> 오디

 

5. 궁더쿵 어린이집 내부 공사를 했습니다. 바닥엔 결로 방지제를 발랐고, 장판을 새로 했으며, 환풍을 위해 창문을 만들었습니다. 궁금하시죠^^ 터전에 한 번 놀러오세요^^

 

 

작은 소식들.

 

1. 6월 9일 서남부지역 어린집들과 여의도에서 단오행사를 했는데 궁더쿵 어린이들이 씨름에서 대부분 이겼습니다.

 

2. 6월 17일 ~ 18일 6세, 7세 터전살이를 했습니다. 비가 엄청왔는데 아이들은 엄청 좋아라했답니다.

 

3. 궁더쿵에 결막염이 돌아 집집마다 고생들이 많습니다. 진정이 되고는 있지만 아직도 긴장 상태입니다.

 

4. 8월 은우가 등원을 하면서 청솔모와 꽃사슴을 더 자주 보게 되었습니다.

 

이 문자는 궁더쿵을 졸업한 아마들과 교사들에게 보냅니다. 문자로 못 보낸 이야기들은 네이버 궁더쿵 카페에 더 많이 들어 있습니다. 참, 궁더쿵 OB 밴드에도 시간 나실 때 들려주세요~~ 찾아오는 길 모르시면 문자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