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광고

며칠 전 부모님을 만나러 내려갔는데 예년에 비해 올 해 낙과가 많아서 사과 농사를 하는 분들이 힘들어 한다는 것과 낙과로 사과즙을 짜도 마땅한 판매처가 없어서 고민들이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부모님이 사과즙을 짜고 계셔서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듣고는 오랜 만에 내려 간 아들에게 말씀을 하신 겁니다. 올라 올 때 사과즙을 많이 가지고 왔더니 아내가 버럭~~ 방이 이게 뭐야.

 

사실 조카가 충북 보은에서 무농약 사과 농사를 하고 있고, 부모님은 그곳에서 일을 도와주면서 사과즙을 짜고 계십니다. 그래서 작년에 상근 활동하던 단체에서 재정사업으로 판매도 했었는데 상근 활동을 그만두고, 단체 재정 사업도 다른 방향으로 가서 사과와 사과즙 판매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얼마 전 부모님이 사과즙(주스)를 팔아보라는 소리를 하셔서 블로그에 광고를 해봤지만 주문은 없네요. ㅎㅎㅎ

 

주문은 없지만 사과 즙 광고를~~

 

사과즙(주스)는 충북 보은에서 생산한 무농약 사과로 만든 사과즙(주스)과 일반 사과즙(주스)가 있습니다.

 

무농약 사과즙(주스) 충북 보은에서 난 사과로 만들었고 친환경농산물인증번호가 있습니다.

1박스에 45봉. 가격 택배비 포함 3만원.

 

일반 사과즙(주스)는 충북 보은 일대에서 난 사과로 만들었습니다.

1박스에 50봉. 가격 택배비 포함 2만 5천원.

 

관심 있으신 분은 이광흠( 010-8812-7428 )로 이름, 수량(무농약 또는 일반), 주소,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핸드폰을 주로 무음으로 하기 때문에 통화가 힘들 수도 있으니 문자로 보내주세요. 문자 확인 후 계좌를 알려드립니다. 택배는 입금 확인 후 발송합니다. 개인 적으로 아는 분이 주문하면 바로 물건 보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