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2017년 9월 15일

2017년 9월 15일 산어린이학교 재학생 학부모들에게 보낸 문자.

 

-------------------------------------------------------------

 

산어린이학교 운영위원장 깡통 이광흠입니다.

 

가을 하늘이 맑은 금요일 아침입니다. 다들 하늘 한 번 보시죠^^

 

1. 요즘 홈페이지가 오랜만에 시끌벅적합니다. 들어가 보셨나요?

 

부모마당에서는 9월 16일(토) 학부모총회, 9월 23일(토) 통일마라톤대회와 학교입학설명회, 9월 24일(일) 열리는 웃음꽃 장터, 10월 4일(토) 송내동 이주 2주년 축하행사 등의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2. 산어린이학교에 자녀를 보내고 있지만 학교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운영위원회 회의록을 읽어주세요. 운영위 회의록은 학교마당에 올라가 있습니다.

 

3. 운영위에서는 조례관련 위원회를 구성하려고 합니다. 현재 참여율이 많이 저조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부모마당 3613번 “운영위원회] 새로운 위원회를 구성하고자 합니다.”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4. 9월 16일(토) 학부모 총회 때 현관 입구에 붙어있는 산어린이학교 재학생들과 부모님들 사진을 한 번씩 더 봐주세요 다른 학년에도 관심을 가지고 싶지만 사람이 많아 잘 모르는 분들도 있잖아요^^

 

5. 그나저나 운영위원장이 되고 처음으로 전체 문자를 보내네요. 깡통은 다들 아시겠지만 1학년 하람, 5학년 하경의 아빠고. 생활교사 징검다리의 남편입니다.

 

6. 주변에 2018년 초등 입학을 하는 7세, 편입을 원하는 부모님, 중등 입학을 하는 6학년 부모님이 계시면 9월 23일(토) 학교 입학설명회에 참여를 해보라고 권해주세요. 전형일정은 홈페이지 1430( http://cafe.gongdong.or.kr/cafe.php?sort=33&sub_sort=&page=&startpage=&keyfield=&key_bs=&p1=san&p2=&p3=&number=1328718&mode=view )에 있습니다.

 

이 문자는 산어린이학교 재학생 학부모들에게 보내는 문자입니다. 혹여 산어린이학교에 자녀를 보내지 않는데 문자를 받으신 분이 계시면 연락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