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산학교이야기(2019년 2월 7일)

안녕하세요 산학교(구 산어린이학교) 7기 운영위원장 깡통 이광흠입니다.

 

설은 잘 보내셨지요? 지난 2017년부터 시작한 2년간의 운영위원장을 마무리하며 마지막 문자를 보냅니다. 이 문자는 전학을 가는 가정에도 보냅니다.

 

지난 12월 8일 8기 운영위원장 곰식이와 학부모회장 반달곰을 선출하였습니다. 방과후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해주셔서 방학 중 돌봄은 잘 진행되고 있고, 계절학교도 잘 마쳤고, 전학을 가는 가정 행정 절차도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2월 9일(토) 졸업식이 있고, 12일(화) 운영위원회 7기, 8기 확대 운영위원회가 있고, 16일(토)에는 아산학사 후원주점이 있습니다. 조용한 것 같지만, 빠르고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가고 있네요.

 

2019년에는 학교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부모마당 3761번 글에 달님이 비상근 교장을 제안을 하셨습니다. 다들 읽어봐주세요.

 

그동안 여러분이 7기 운영원회를 신뢰했던 것 처럼, 새로운 운영위원장 곰식이를 비롯한 8기 운영위원들의 판단과 결정을 믿고 존중해주시기를 바라며 7기 운영위원장으로서 마지막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2년간 운영위원장으로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2019년 다들 행복하세요.

 

이 글은 산학교(구 산어린이학교) 재학생 학부모들에게 보내는 문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