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의경 엄마???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실을 비트는 인간들 그래서 화가난다.

 

페이스북에서 퍼 옴.

 

Police Wiki 라는 페이지에서왜곡된 사실을 퍼뜨리고 있네요.저더러 전의경을 아들로 둔 엄마래요 ㅋㅋ어디서 주작질이신지.해당 페이지 글에 가서 사실 왜곡하지 말라고 댓글 한 번씩 달아주세요.이렇게 된...

Posted by 솔이 on 2015년 11월 20일 금요일

 

2016년 6월 30일 아래 글을 추가합니다.

 

 

P***** W*** 라는 페이지에서왜곡된 사실을 퍼뜨리고 있네요.저더러 전의경을 아들로 둔 엄마래요 ㅋㅋ어디서 주작질이신지.해당 페이지 글에 가서 사실 왜곡하지 말라고 댓글 한 번씩 달아주세요.이렇게 된...

 

Posted by ** on  2015년 11월 20일 금요일    

 

이렇게 페이스북으로 링크를 걸었었는데 당사자가 너무 많이 시달렸는지 결국 막았습니다. 제 원 글에는 위에 글이 있는데 사진 속 여성이 페이스북을 막으니 글이 보이지 않네요.

 

사진 만 있고, 글 내용이 없어서 사람들이 이게 뭐지? 이럴 것 같아 수 개월을 방치하다가 고민 끝에 추가 글을 남깁니다.

 

사진은 민중총궐기 대회 때 벌어진 일인데 지나가던 여성이 물로 경찰의 얼굴을 씻어 주는 장면입니다. 그런데 사진 속 여성을 전의경 어머니라고 주장하는 분이 계셔서 사진 속의 여성이 자신은 전의경의 어머니가 아니라는 글을 올렸었습니다.

 

그런데 자꾸 정말 네가 맞냐 맞다면 자신을 떳떳하게 밝히라는 등의 지속적인 공격으로 사진 속 여성의 친구가 나서서 사진 속의 여성이 자신의 친구가 맞다고 글을 쓰기도 하고, 아마 오마이뉴스에도 기고를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결국 사진 속 여성은 페이스북을 비공개로 돌리기도 했구요. 결국 제가 링크를 건 부분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제가 링크를 건 이유는 사진 속 여성을 돕고 싶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시간도 많이 지나고 사람들이 기억을 하지 못하는 요즘 혹여나 이 글이 사진 속 여성에게 피해를 주는 건 아닐까 고민하다가 삭제하는 것 보다는 추가 글을 남겨서 기록을 남기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판단으로 추가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우리 사회에서 악의적인 글쓰기로 피해를 당하는 분들이 생겨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과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 이런 일들도 있었구나라는 생각을 모두가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사진 속 여성과 그 여성을 공격(?) 한 곳은 **로 표시 하였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