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팔레스타인평화연대] 7.17 긴급 이스라엘 규탄 행동과 매일 일인시위에 함께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옴] 팔레스타인평화연대 홈페이지 알림(바로 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월 13일 이스라엘이 지상전까지 시작하며 6월 12일 이후 팔레스타인 사망자가 200명을 넘어섰습니다. 숫자를 세는 것이 무의미하리만큼, 사망자 부상자 수는 지금도 계속 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상황을 2012년에도 2008-9년에도, 그리고 훨씬 더 이전에도 계속 겪어왔습니다. 이스라엘에게 당장의 학살 중단을 요구하는 것에 그치지 말고, 더 적극적으로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점령을 중단하고 팔레스타인 전역에서 철수하라고 압박하는 데에 목소리를 함께 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기자회견과 같은 날 이어지는 집회에 공동주최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사관 일하는 시간에 기자회견을 잡느라 부득이 집회 시간도 당겨졌습니다.
 
* 이스라엘 규탄 기자회견 *
일시:: 7월 17일(목) 5시 반
장소:: 이스라엘 대사관 앞(청계광장 옆, 서울시 종로구 서린동 149)
 
* 이스라엘 규탄 집회 *
일시:: 7월 17일(목) 6시
장소:: 파이낸스 빌딩 앞
 
사회- 냐옹 (팔레스타인평화연대 활동가)
공연- 봄눈별
 
◎ 집회 후 행진과 함께 하는 퍼포먼스가 있습니다!!
 
 
 
* 일인시위 *
오늘부터 대사관 앞 일인시위도 시작했습니다. 다음 표 http://goo.gl/kJ77rh
에서 참여가능한 시간을 확인하고 이메일(nablus3@gmail.com)로 이름, 연락처 보내주세요! 피켓과 유인물은 제공해 드리며, 직접 만들어오시는 것도 환영입니다! 
 
 
 
라피끄 : 팔레스타인과 나 - 물고기 학교
라피끄 : 팔레스타인과 나 - 물고기 학교
팔레스타인평화연대
메이데이, 200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