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들 주52시간도 후퇴시키고 유예 기간 늘리고 기업들에겐 준비 안 되었다고 막 봐주는 청와대-정부는 각성하라.
 
지금 짜증을 유발하는 조국 법무부가 새로운 검찰 개혁(?) 방안 추진한다면서 8시간 수사도 말했다는군. 과연 지금 상황 이대로 방치해도 되는 거냐? 대한민국 정치권력 강자들, 경제권력 강자들의 지능적인 범죄 수법과 수사 받는 행태를 생각했을 때 과연 현실성 있는 생각이냐? 수사 8시간 타이머 찍고 시작~ 해서 8시간 하면 땡하고 다음날 봅시다. 뭐 그러냐?
 
돈 있고 빽 있고 권력을 등에 업은 사람들이 아프다고 버티고, 휠체어 타고 나타나고, 소환해도 버티다 늦게 나오고, 말 맞추고 증거 인멸하다 걸리고 그러는데 말이지.
 
힘 없는 사람들은 변호사 살 돈도 없어서 전전긍긍하다 자포자기 상태로 재판 받는 일이 비일비재했고, 아직도 그런 사람들 적잖을 텐데 말이지.
 
이러니 유전무죄, 무전유죄라는 것이지. 도대체 무엇이 나아지고 달라지고 있다는 거야? 뭐가 새로운 나라라는 거야? 청와대는 답하라. 조국은 수호할 사람이 아니라 물러날 사람이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9/10/09 23:13 2019/10/09 23:13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solbangul/trackback/184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