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백신을 맞고 며칠 새 사망했다. 기저질환이 있었다. 전문가들이 회의를 해서 백신과의 직접적인 연관성이 확인 안 되었으니 계속 진행한다.' 이거 맞는 거냐?
 
‘사인’이란 것이 뭐냐, 심장 기능이 멈추게 된 직접적 원인이 뭐냐 가지고 지금 따지고 있을 때냐? 갑자기 백남기 농민이 물대포 맞고 의식이 불명되어 장기 입원하다가 사망한 후에 사인이 외인사가 아니라고 해서 반발 샀다가, 결국 시간 한참 지나서 외인사로 수정되었던 일이 자꾸 생각 나게 할 거야?
 
백신을 맞았다. 갑자기 기저질환과 반응하여 신체 이상 반응이 나오면 그거 어떻게 되는 거냐? 갑자기 호흡이 힘들거나, 심장 부정맥이 일어나더니 심정지 상태가 되었다면. 결국 백신을 맞은 게 계기가 되어 다른 신체 기능에 이상이 온 것 아니야? 그럼 백신은 간접 원인이니 접종을 계속 해도 된다는 거야? 이거 보건의료 체계가 왜 이래.
 
왜 부검만 하는 거야? 세상을 떠난 것도 억울한데 사망자 부검만 계속하면서 원인 찾아 삼만리 한다는 것이냐? 백신 수거해서 성분 검사하고 조금이라도 이상 반응 가능성이 있으면 접종을 멈춰야지. 그리고 만약 백신 제조 과정부터 유통, 관리, 접종 전반에 대해 재점검을 해야지.
 
그리고 혹시 정부에서 식품의약품 관련 제조와 유통, 관리 과정에 대해 규제를 옛날보다 완화한 것이 있었냐? 그런 것도 봐야지. 그리고 왜 이렇게 백신 제조사가 많냐? 엄격하게 시험되고 검증된 한두 회사만 공급하게 해서 정부가 책임져야 하는 것 아니냐?
 
도대체 독감 백신을 중단하면 독감 사망자가 더 많이 나오게 되고, 그 수치에 비하면 30명이 넘어가는 사망자는 매우 미약하므로 중단할 상황이 아니라는 게, 이게 맞는 거냐? 정말 사람 목숨 귀한 줄 아는 거냐, 모르는 거냐? 한 명도 백신 접종으로 사망하는 사람이 나와서는 안 되지.
 
그리고 기존에 알려진 아나필락시스, 길렝바레 증후군 두 가지 말고도 다른 이상 반응은 절대 나오면 안 되는 것이냐?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전문가라는 사람들 이거 정말 왜 이래? 대통령, 국무총리는 뭐 하는 거여? 이렇게도 결정을 못 하나? 정말 혼란스러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20/10/23 22:09 2020/10/23 22:09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solbangul/trackback/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