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부경님, 단월드 수련경험자들이 많이 모이는곳이 있습니다.
안티사이비나 뉴단으로 가보면 이를 가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의 단월드가 뿌린 거짓 정보에 속아 단월드 수련을 한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단월드 제대로 보기에 사람들이 할수 있는 정도의 일을 하면 되죠.
요즘은 신입회원들 2000만원짜리 헤괴한 마스터힐러 만들기에 혈안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급적이면 조심하실 당부드립니다. 3개월치라도 환불받아 오시는게 낳지 않나 싶습니다.
이승헌이라는 자의 속이 뻔히 보이는 글입니다. 세금을 안내기위해 잔머리 굴리는 짓은 그동안 많이 보아왔으나 이렇게 지입으로 말한 강천목록이 인터넷에 떠돌고 다니니 이런말을 뿌린대로 거두리라 이죠
평화운동가, 홍익철학자 지입으로 떠들고 다니는 것 부터가 코메디죠, 원래 무식한 것들이 명함은 가득하죠
난 되는데... 지역적으로 차별이 있나요?
덕분에 방문해 보고 시간내서 조목조목 읽어 봤습니다.
단월드 수련하는 분들은 한번은 들려 보라고 추천합니다.
단월드라는곳 한번은 경계를 해야겠습니다.
유익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이건 법적으로 항의를 하고 이의를 제기해야 하는 수순이라고 봅니다.
난 되는데... 지역적으로 차별이 있나요?
덕분에 방문해 보고 시간내서 조목조목 읽어 봤습니다.
단월드 수련하는 분들은 한번은 들려 보라고 추천합니다.
단월드라는곳 한번은 경계를 해야겠습니다.
유익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이건 법적으로 항의를 하고 이의를 제기해야 하는 수순이라고 봅니다.
의구심이 드는게 당연합니다. 이 많은 수련을 하는데 드는 비용을 계산해 보십시요. 님에게 그 돈이 나올때까지 푸시는 계속할것입니다. 다리 사이비라고 부르겠습니까? 갖은 명목으로 터무니 없는 돈을 뜯어 내는게 사이비죠. 운동하러가고 수련하러가서 이게 무슨 봉변이지 잘 보셨습니다. 사람들이 경고를 하는곳에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