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런 (2009/02/12 16:3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도 되는데 ,, 뭐가 문제지? 요즘들어 단월드는 명예훼손으로 가처분을 밥먹듯이 하고 있네요.

  • 마스터힐러 (2009/02/12 16: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망부경님, 단월드 수련경험자들이 많이 모이는곳이 있습니다.
    안티사이비나 뉴단으로 가보면 이를 가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의 단월드가 뿌린 거짓 정보에 속아 단월드 수련을 한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단월드 제대로 보기에 사람들이 할수 있는 정도의 일을 하면 되죠.

    요즘은 신입회원들 2000만원짜리 헤괴한 마스터힐러 만들기에 혈안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급적이면 조심하실 당부드립니다. 3개월치라도 환불받아 오시는게 낳지 않나 싶습니다.
  • 망부경 (2009/02/09 23:0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는 지금 현재 6개월등록해서 3개월째 나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요사이도 이런 사이비가 있다는게 참으로 놀랄뿐입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찿아보니 이곳이 잇군요 제가 어떠케 이들의 사악을 세상에 알릴수있을가요?
  • 사이비 (2009/01/25 22:0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승헌이라는 자의 속이 뻔히 보이는 글입니다. 세금을 안내기위해 잔머리 굴리는 짓은 그동안 많이 보아왔으나 이렇게 지입으로 말한 강천목록이 인터넷에 떠돌고 다니니 이런말을 뿌린대로 거두리라 이죠
    평화운동가, 홍익철학자 지입으로 떠들고 다니는 것 부터가 코메디죠, 원래 무식한 것들이 명함은 가득하죠
  • 허허 (2009/01/25 21: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사이비들의 횡포와 공권력의 남용이죠. 로비로 작업을 한게 얼마나 갈까요
    해당부처에 정식으로 항의 하면 돈받고 일처리 해준 놈이 반드시 드러날것입니다.
  • 단월드 (2009/01/10 12:1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미국에서는 단요가, 한국에서는 단월드,뇌호흡, 뇌파진동, 단무도, 국학원등의 이름으로 사업하는곳이고 한번 걸려들면 패가망신하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사이비의 수렁이라고 보면 되죠, 사망사고에 이혼, 가정경제 피폐등 민생파탄이 일어나는곳입니다.
  • 방문 (2009/01/10 12:1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난 되는데... 지역적으로 차별이 있나요?
    덕분에 방문해 보고 시간내서 조목조목 읽어 봤습니다.
    단월드 수련하는 분들은 한번은 들려 보라고 추천합니다.
    단월드라는곳 한번은 경계를 해야겠습니다.
    유익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이건 법적으로 항의를 하고 이의를 제기해야 하는 수순이라고 봅니다.
  • 방문 (2009/01/10 12:1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난 되는데... 지역적으로 차별이 있나요?
    덕분에 방문해 보고 시간내서 조목조목 읽어 봤습니다.
    단월드 수련하는 분들은 한번은 들려 보라고 추천합니다.
    단월드라는곳 한번은 경계를 해야겠습니다.
    유익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이건 법적으로 항의를 하고 이의를 제기해야 하는 수순이라고 봅니다.
  • 님 (2009/01/10 12:0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의구심이 드는게 당연합니다. 이 많은 수련을 하는데 드는 비용을 계산해 보십시요. 님에게 그 돈이 나올때까지 푸시는 계속할것입니다. 다리 사이비라고 부르겠습니까? 갖은 명목으로 터무니 없는 돈을 뜯어 내는게 사이비죠. 운동하러가고 수련하러가서 이게 무슨 봉변이지 잘 보셨습니다. 사람들이 경고를 하는곳에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 ?? (2009/01/10 10:3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혼란스러워요...사이비 종교는 아닌라고 느끼는데...자꾸 수련 가라고 해서 수련비가 좀 비싸데요? 계속가야하나???말아야하나??헤깔리네요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