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걸 어째 (2007/05/29 23: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미국에서 국위선양한다는 말은 어찌 되는지.. 수련시 느끼는 과장의 심함이 조금은 알겠고.. 결국 센터를 내고 세계적으로 확장한다는 말은 돈을 벌겠다는 일인데 그곳에서는 이 목적을 숨기고 셰계 평화를 위한 사업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일을 먼저 내세우니 어이가 없다.
    사람들이 바보가 아닌 이상 그걸 못알아 챌까.
    흠 한심한 부류들,,,
    언젠가는 대한민국의 출신의 문제아 하나 나오는건 아닌지..
    문선명, 정명석 만으로 충분한데..
  • sbs (2007/05/19 01:2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작년인가 초능력 시험을 했다가 개박살난 곳,
    투시, 초능력, 뇌호흡하면 된다고 우기는곳,

    왜 축지법도 되고 공중부양도 되다고 우기지
  • 부러 (2007/05/19 01:2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영어가 되는 블러그네.

    사이비 종교들은 다 문제를 안고 가지요. 근데 단월드가 기업아닌가
  • 이쁘다 (2007/05/19 01:2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와. 아름다워요, 선명한 초록이군요. 달마다 달라지는 색들
  • 흠 (2007/05/09 02: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현재 말많은 단체의 현주소구만..텔레비도 나오대. 기분이 언짢아지는 이유가.... 역시..사기꾼기질..
  • 와 (2007/05/09 02: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야경은 어디나 너무 이쁘지요? 어떻게 저런 색이 날까?
  • ㅋㅋ (2007/05/09 02:3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부럽다.... 나도 앉고 싶당...
  • 별 (2007/05/09 02:3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남북한의 극심한 차이가 한눈에 비교되네.
  • 뎡야핑 (2007/05/04 13:3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우와..... 입이 쩍 벌어집니다 우와 멋져요!!!
  • 이전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