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삼성과 청와대/인터넷 이중사이트와 인권탄압 증거사례들

빛의 시대, 빛의 인간

blog.chosun.com/casypark

(진실만이 승리한다)

 

동영상, 사진 등의 증거자료는 다음, 네이버,파란 블로그로 오세요.

 

http://blog.daum.net/polea2012

(대표 블로그, 동영상 등 증거자료)

 

http://polea2012.blogspot.com/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chol.com/casypark/

http://kr.blog.yahoo.com/hanbit2012

http://blog.jinbo.net/uranus2012/

http://blog.naver.com/caseypark

http://blog.daum.net/pleiades2012

http://blog.paran.com/casypark

 

 

사건 전모 요약

 

2006년 1월 시작, 2012년 3월 27일 현재 강행, 6년 3개월, 400만명 이상의 여자와 가족들이 유인됨, 2,200명의 여자에게 시도하였으나 100% 실패한 대규모 국가조직차원의 사기범죄

 

취지 및 목적 : 여자 얻고 결혼하면 재산주고 보상해 준다.

 

삼성그룹 이건희 주도, 2008년부터 정부기관 이첩 정부기관, 청와대에서 주도

 

가상성교, 아바타 대리성교 수법으로 사기를 치고, 본래 오리지날은 개 돼지만도 못한 삶을 살게 만든 악랄한 인권탄압.

 

*******************************************

 

2012년 3월 26일,

 

미친듯한 해킹과, 인터넷 접속 방해 그리고 게시판 글 올리기 방해 시도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아래는 동일 아이디로 접속했는데, 두개의 다른 블로그가 디스플레이 되고 있는 광경입니다. 분명히 동일 아이디 입니다. 그런데 블로그가 두 개로 다르게 디스플레이 됩니다. 하나는, 제가 올린 글이 없는 블로그, 다른 하나는 제가 올린 글이 있는 블로그 입니다. 이게 뭘 의미할까요?

 

제가 올리는 글이 제 블로그로 올라가게 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면서, 실제로는 다른 가짜 블로그가 사람들에게 보여지게 하는 수법을 쓰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게 본래 블로그입니다.

 

 

 

이 것은 분명히 동일 아이디로 들어갔는데도, 전혀 다른 블로그로 디스플레이 되는 광경입니다. 인터넷을 이중으로 만들어 놓고, 속이고 있는 겁니다.

 

 

농림 수산부 정부기관 홈페이지 입니다. 글을 못 올리게 하려고, 실명인증 서비스가 작동하지 못하게 막아 놓습니다. 그러니까 이런 식입니다. 실제 사이트는 무슨 수를 써서도 접속하지 못하게 막고 방해하고, 가짜 사이트는 그냥 글이 올라가게 놔두고 공개되는 것처럼 보이며 속인다는 것입니다.

 

 

근로복지공단 게시판 입니다. 마찬가지로, 미리 준비해 둔 가짜 사이트가 아니면, 계속 연결을 차단하고 막아 버리는 수법입니다.

 

계속 연결이 차단됩니다. 그리고 제가 이들의 해킹을 막아가며, 어떻게 해서든 진짜 사이트에 글을 올리려고 하면, 이들의 대화 내용이 계속 들려 옵니다.

 

"이 XX 구속시켜야 해~"

 

"이 XX를 죽이고 일을 시작해야 했는데~"

 

등등 이들이 대화하는 내용들입니다. 계속해서, 진실이 세상에 알려지는 것을 막으려 하고, 그것에 실패할 경우에는, 온갖 건수를 잡아, 구속처벌하려고 악을 쓰고 있다는 증거들입니다.

 

명예훼손 건은, 관련 글을 삭제조치하고, 사죄문을 작성하여 용서를 빌었으며, 사과문을 블로그 및 인터넷 게시판에 올리는 등 성의있는 조치를 하고 있는 건입니다. 그러나 계속 이 건으로 물고 늘어지며, 해코지를 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추론입니다.

 

 

농촌 진흥청 홈페이지 게시판 입니다. 마찬가지로 분명히 비밀번호를 입력했는데도, 계속해서 반복되는 비밀번호 입력 요구 메시지가 뜨고, 글이 올라가지 않게 만들어 버립니다. 이런 경우는 진짜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짜 이중 사이트를 만들어 놓고, 가짜 게시판에 글이 올라가게 한 겁니다. 그리고 가짜 사이트는 글을 올려도 아무런 제재 조치도 하지 않는 거죠. 그러다가 진짜 사이트로 글이 올라가면, 난리를 쳐 대며, 글이 못 올라가게 하려고 발광을 하는 겁니다.

 

이런 행위는 사실 상, 정보통신망 관련 법에 저촉되는 명백한 해킹 범죄이며, 인권탄압, 사생활 침해 범죄입니다. 그러나 아무도 처벌하지 않습니다. 아무런 조사도 하지 않습니다. 거꾸로 피해자를 해코지하고, 건수를 잡아 사법처벌하려고 이를 갈고 있습니다.

 

이게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법치국가의 2012년 3월 현재의 현실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