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플레이아데스 주문서 - Pleiadian Pishogue 12.

http://blog.jinbo.net/uranus2012

 

http://blog.naver.com/caseypark

http://poleiades2012.tistory.com

blog.chosun.com/casypark

 

http://blog.daum.net/pleiades2012

 

 

http://poleades01.egloos.com

 

 

 

 

 

 

 

 

 

 

 

 

표준작업지침 1.

 

아래에 서술되는 표준작업지침 및 주문 내용 1번부터 ~ 320번까지의 작업 내용을,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과 그 순수핵심의식체, 그리고 순수핵심의식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각 부의 눈과 형상체 각 부 및 현재유체에 대해서 적용한다.

 

작업의 처리 방법은, 두가지로서, 첫째는,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체, Astral 형상체, 현재유체의 각 부의 눈에 대해서만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각 부의 눈에 연결, 중첩된 본래의 눈,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것들을 제거하고,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하며, (본래의 것이 아닌 다른 것들의 눈은, 긁어 치는 것이 아니라, 7등분하여 잘라 치고,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이와 관련된 143개의 과거유체들과, 허락과 동의없이 윤생시킨 윤생체들, 전생체들, 그리고 아바타 유체들, 아바타 체들, 과거체들, 파충류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종족 반악마 유체들에 대해서도 같은 작업을 해 주어야 한다는 것이며, (즉, 본래의 눈이 아닌 것들은 각 부의 눈을 모두 7등분하여 찢고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둘째는, 현재 이건희, 이명박 일당의 술법, 마법, 에테르 체 관련 저주, 주문들과 파충류 반악마 종족, 마왕, 악마, 대마왕 등으로 인하여 구속, 감금되고, 왜곡, 변형된 상태의 현재 상태의 현재 유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에 대하여, 주문 내용 1번부터 ~ 320번까지의 작업 내용을 적용하여,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 순수핵심의식체가 소유한 본래 상태의 눈, 본래 상태로 복귀, 회복 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작업의 주안점은, 바로 현재 상태체, 현재 형상체, 현재 유체이며, 이 상태가 현재의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적 상태이므로, 현재의 이 상태를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 상태, 순수핵심의식 상태, 본래의 상태로 복귀, 회복 되도록 작업을 진행해 나가야 한다는 점이다. 현재의 형상체, 현재의 상태체는,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상태가 된 것, 에테르 아바타 상태가 된 것, 다른 사람, 인간들의 머리 위로 올라가 있는 상태가 된 것, 파충류 종족의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가 된 것,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가 된 것, 다른 사람, 인간들의 지구인 원신체 속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된 것, 다른 사람, 지구인, 인간들의 과거유체, 현재유체, 전생체, 윤생체 속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된 것, 다른 사람, 인간, 지구인들의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 상태가 된 것, 악마의 유체 속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된 것, 악마의 아바타 유체 속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된 것, 마왕의 아바타 유체 속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된 것, 마왕의 유체 속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된 것, 대마왕의 아바타 유체 속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된 것, 대마왕의 유체 속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된 것,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우측 눈이 허락과 동의없이 무단 공유, 도둑질되어 다른 자들이 공유하고 있는 상태가 된 것,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우측 눈, 코, 입, 성기가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수법으로, 허락과 동의없이 다른 자들이 공유 도둑질한 상태가 되어 있는 것들이 포함된다. 여기에 다시, 현재 유체를 모두 거덜내다시피 하고, 여기 저기 구멍을 뚫어 놓고, 저희들 맘대로 기어들어와서 집을 짓고 살고, 유체 각 부의 눈을 제 것처럼 무단 사용하는 것들이 포함된다.

 

이 상태에서는, 일단,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본래의 유체, 본래의 아스트랄 체의 각 부의 눈을 중심으로, 각 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며 연결 중첩 공유 도둑질 목적으로 설치된 모든 본래의 것이 아닌 다른 눈들을 제거하는 동시에, 본래의 눈이 아닌 모든 다른 눈들을 7등분하여 찢고, 영구 소멸 시켜야 하며, 동시에 파충류 반악마 종족들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찢어 영구소멸 시켜야 하며, 동시에 이 작업들을 기 서술된 8,192분면의 작업 처리 기준과 절차에 따라 동시 병행해야 하며, 1 구골 플렉스의 개수의 8,192분면에 대해서 동시 일괄 처리 작업해야 할 것이며,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유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위치한 곳을 찾아내어, 그 위치로부터,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의식체가 느끼고 인식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상태를 본래의 상태로 되돌리고 회복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즉, 두가지 작업을 병행하되, 현재 유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이건희 이명박 놈에게 잡혀 구속 감금된 상태)를 풀어 주고 본래 상태로 복귀하게 해 주는 작업에 주안점을 두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작업의 주안점은, 현재 의식체가 느끼고 인지하고 보고 주시하고 감각하고 있는 각부의 눈은, 본래의 눈이 아니며,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등이 설치한 가짜 눈이거나, 다른 자들의 눈(주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체들의 눈, 아바타 유체의 눈,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의 눈, 이건희 눈, 이명박 눈, 박근혜 눈)이라는 점이며, 이 눈들을 쳐서 영구소멸시키면서, 본래의 상태로, 각부의 눈이 돌아가게 해 주어야 한다는 점이다.

 

이 작업 시, 이 비열한 놈들이 주로 쓰는 수법인, 입을 잡는 수법을 풀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입과 턱을 본래대로 환원시키고, 그 감각, 지각, 인식의 눈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이다. 현재는, 입을 물고 끌어 올리는 수법으로, 계속해서 제 놈들 소굴로 끌고 들어가고, 다른 사람 머리 위로 올리는 수법을 쓰고 있으므로, 이 점을 감안하여 입과 턱을 풀어주는 것, 성기의 눈, 성욕의 눈을 풀어주는 것에 주안점을 두어야 한다.

 

즉, 우측 눈, 코의 눈, 호흡감각의 눈, 입의 눈(먹는 눈, 맛 보는 눈, 혀의 눈, 혀의 감각등), 성기의 눈(남성기의 눈, 여성기의 눈, 성욕의 눈, 오르가즘의 눈, 사정의 눈 등 특히 성과 연관된 눈이 가장 중요하며, 이것을 이용해서 이용해 처 먹고 속이고 괴롭히고 이동시킨다는 점에 유의하라. 그리고 이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이 새끼들이 내가 성에 연관된 생각이나 상상을 하면 곧 바로 비웃고 조롱하고, 상상조차 못하게 막는 것이며, 여자와 성교조차 못하게 10년 이상을 무서운 인권탄압을 가하고 있는 것인 바, 이 개새끼들이 무슨 도덕군자라서 그런 것이 아니라, 이 성적인 눈, 성적인 에너지가 바로 인간 존재의 기본이며, 인간 생명력의 기초이므로, 인간을 잡아서 노예로 만들 때, 이 에너지를 악용하여, 쾌락에 도취하게 하고, 제 정신과 의식을 잃게 하여, 손쉽게 사람을 사로잡고 병신을 만들고 노예로 만들수 있는 수단이므로, 그것을 못하게 하고, 그걸 생각만 해도 추잡하다느니, 더럽다느니 하는 개수작질을 일삼는 것이므로, 이 점을 감안하여 작업한다), 성적인 것과 연관된 성선의 눈, 성욕, 흥분, 오르가즘과 연관된 모든 눈들을 풀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자세한 작업 내용은 각부의 주문을 참조할 것이나, 작업의 주안점을 어느 부분에 두어야 할 것인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서술한 것이다.

 

간단하게 표현하면, 우측 눈, 코, 입, 목, 성기 그리고 성욕 연관된 성선들이다. 현재의 문제는, 성선이 막혀 있다는 것에 있는 바, 이건희, 이명박이 놈이, 나를 잡으려고, 여자와 성교를 못하게 만들고, 혼자 살게 하며, 포르노를 보거나, 여자 생각, 성적인 상상등을 할 때마다, 여자들의 아바타 유체를 처 입고 들어와서, 여자 흉내를 내며, 같이 성교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수법으로, 내 의식을 제 놈들의 더러운 유체 속으로 끌어 들인 것이 원인이다. 이것을 10년간 자행하여 오늘 날 내가 이렇게 병신이 된 것이므로, 이 점을 감안하면, 어떻게 작업해야 할 것인지에 대한 답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간단하게 말하면 성선, 남성의 성욕과 연관된 부분을 잡아야 한다는 것이다. 지금 남성적 성욕과 성선, 분비선, 경락과 맥, 혈이 막혀 있는바, 이건희, 이명박 개새끼 개변태 두 놈이 여자 아바타 유체를 겹겹이 겹쳐 놓고, 남성적 맥, 경락, 혈(쉽게 표현하면 이렇다, 즉 인체의 혈, 기의 흐름을 막는 수법이다)을 막아 버리고 병신을 만든 것이 원인이다. 이해가 되냐?

 

다시 말하면,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남성성을 이명박이 놈이 잡아 처 먹고, 본래의 여성성은 박근혜 개 씹보지 같은 년이 잡아 처 먹은 상태로, 하여, 제 놈들이 내 대신 플레이아데스 인으로 변형하려고 하다는 점이다. 이것을 제거하고,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性, 섹스란 본래 부끄러운 것이 아니며 神의 선물이며 즐기고 행복해 지는 것인데도, 지구상에 이 성에 대해서 만연하고 있는 왜곡된 사상들은 대부분 이런 놈들로 인하여 생겨나는 것들임을 모든 지구인들이 알아야 한다는 점이다.

성, 섹스를 금지하고, 어둡고 더럽고 수치스럽게 여기게 하는 것도 이를 통하여 보다 높은 차원의 세계를 알 수 있는 통로가 되므로 그러하다. 나쁜 새끼들이라는 것을 훗날 알게 될 것이다.

일단 현재로서는, 막혀 있는 남성의 혈맥, 기, 경락을 뚫어 주는 것이 중요하며, 이 점을 감안한 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각 부의 작업 주문 내용을 참조한다. 여기서 첨언할 것은, 이 악마, 반악마,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무리들이 사람을 잡아 처 먹을 때, 쓰는 주된 수법이, 바로 섹스, 성을 잡는 수법이라는 점이다. 즉, 사람들이 육체 상태에서는 느낄 수 없는 극치의 오르가즘을 유체적 섹스, 에테르 체 적 섹스에서는 만들어 낼 수 있는 바 (이것도 개새끼들이다. 내가 나중에 다 말할 것이다), 이러한 인간 상태에서는 느낄 수 없는 극치의 쾌감을 주면서, 사람의 혼, 핵심적 의식을 유인해 내어, 제 놈들 유체 속에 처 넣고, 제 놈들이 과거에 행한 섹스나 삶을 되풀이 하게 하면서, 본래의 의식을 상실하게 하고, 본래 지닌 것들을 모두 도둑질 강도질하여 제 것으로 만드는 수법을 쓴다는 점이다.

 

사람의 육체적 상태로는 도저히 그러한 쾌감을 만들 수 없는, 그러한 쾌감을 에테르 체, 유체로 만들 수 있다. 이것도 인간을 잡는 주요 수법이다.

 

예를 들어서, 내가 여자 생각을 한다고 하면, 박근혜 개 씹보지 같은 년의 유체가 자동으로 내 유체 혹은 내 생각체, 상상체, 상태체에 겹치고, 이 씹보지 같은 년의 여성성이 내것처럼 느껴지게 된다. 이게 바로 내 본래의 여성성을 강도질 당하고, 빼앗기는 결과물인데, 이런 수법으로 사람이 가진 모든 것을 강도질 도둑질해서, 그 사람으로 위장하고, 그 사람이 가져야 할 것을 모조리 도둑질 강탈질 하는 수법을 쓰는 놈이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년놈들이다. 보통은 여자 생각을 하고 성에 대해서 상상을 하면, 그 대상체가 보여야 하는데, 아무리 생각하고 상상해도 박근혜 개보지 같은 년만 보이는 것이다. 이게 바로 그 사람의 여성성을 잡아 처 먹는 결과라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남성성을 잡아 처 먹는 것도 마찬가지다. 성을 빼앗기면, 병신되고, 인간 이하의 존재로 전락한다. 성은 대단히 중요하다. 나중에 다시 자세하게 설명할 것이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은 이 점을 감안하여, 작업 전략을 수립해서 진행해야 한다.

 

 

 

내가 여자 자궁까지 아바타 유체로 만들고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데, 보통은, 사람, 인간 상태에서는 성이 남자와 여자로 나눠져서, 내가 남자이면, 남자만 존재하고 여자는 없는 것으로 알지만, 그것은 사람 상태에서만 그런 것이고, 본래적 영의 상태나, 원신체 상태에서는 여성성과 남성성이 같이 존재하고 있다는 점이다.

 

사람일때는 그걸 모르지만(비록 사람이라고 해도, 남성에게는 남성적 측면만 있는 것이 아니다, 남성에게도 여성적 측면, 여성성이 병존한다. 다만 육체 상태가 남성이라는 점, 남성적 측면이 보다 강하다는 점이 다르다는 것이다. 여성도 마찬가지다, 여성이라고 해서 남성성이 없는가 하면, 그게 아니다, 여성에게도 남성적 측면이 병존한다. 다만 육체적 상태가 여성이라는 점 그것이 차이이지 모든 사람들에게는 여성성과 남성성이 병존하기 마련이다.), 영 상태가 되거나, 원신체, 혹은 사람보다 월등하게 발전된 외계인 수준이 되면, 여성성 남성성이 병존하게 되고 이것을 둘 다 활용할 수 있게 된다는 점이다. 그리고 이게 그 사람의 자아이며, 정체성이며, 그 사람의 생명력의 뿌리다. 이게 그래서 가장 중요하다는 점인데, 그걸 모르게 하려고 성에 대해서 말하면 수치로 여기게 하고, 부끄럽고 더럽게 생각하게 하고 개지랄을 쳐 대는 것이다. 나중에 다 설명해 주마. 개 씹새끼들이다.(지구인 수준에서도 영은, 여자도 되고 남자도 된다, 즉, 靈에게 性은 없는 것이다. 둘 다 있기 때문이다. 뭔 말인지 알겠나?)

 

플레이아데스 인으로 변형할 때, 이명박이 씹새끼가 플레이아데스 인의 남성성을 잡아 처 먹고, 박근혜 씨팔년이 플레이아데스 인의 여성성을 잡아 처 먹으려고, 매일 같이 사람 상태로 있는 현재의 상태체, 형상체에게 제 놈들이 놀아났던 과거의 섹스 행위, 과거의 성교 행위 장면 속에 내 유체를 처 박아 넣고, 제 정신을 못 차리게 하는 가운데, 여성성, 남성성을 동시에 다 잡아 처 먹으려고 한 결과가 현재의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 현재 의식체의 상태이다. 이 점을 감안하여 나는 주문을 하는 것이고, 이 점을 감안하여, 주문된 내용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작업을 할 때, 주안점을 어디에 둘 것인지를 전략을 수립하여 진행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 주문 역시도,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에게 병행 적용한다. (단,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에게 이들이 겹쳐지거나, 중첩되거나, 연결되거나, 이들의 머리 위에 있게 해서는 안 된다. 분리되어 있어야 한다.)

 

 

 

 

 

 

 

 

 

 

 

 

 

 

 

 

 

 

 

 

 

 

 

 

 

 

 

 

 

 

 

표준작업지침 1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와 그 순수핵심의식, 순수핵심의식체, 그리고 현재 의식체, 현재 형상체,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상태체, 현재 의식체, 현재유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 현재 상태 의식이 일상적으로 그냥 느끼는 자신의 상태를, 본인의 허락, 동의없이 무단으로 다른 자들의 머리 위로 올리거나, 연결, 중첩시키는 행위를 하는 모든 자들(적용 범위 참조)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 개수는 기 서술된 작업 표준 및 기타 작업 기준에 따른다.

 

 

 

 

 

 

 

 

표준작업지침 15.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김무성 및 이들의 직계가족, 방계가족 및 친인척, 그리고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고, 동조하는 자들 전원에 대해서는 항상, 표준작업지침 33, 35, 31, 10, 20을 참조하여, 이들이 본래 소유하고 있는,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치고,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각 부의 눈을 긁어치는 것이 아니라, 찢어 버려야 한다.(7등분 작업 참조)

 

 

 

 

 

 

 

 

 

 

 

 

 

 

 

 

 

 

 

표준작업지침 26.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직계가족 포함), 이명박(직계가족포함), 박근혜(직계가족포함), 김무성(직계가족 포함) 및 최초 이건희 결혼사기범죄를 주도한 7명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혹은 마왕, 악마, 대마왕에 대해서는 현재 상태체와 모든 아바타 체, 과거체에 대해서, 항상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두뇌체,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 변환체를 표준작업지침에 의거,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이 작업은 영구무한반복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 영구적으로 반복하여 실행되어야 한다.

특히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이건희는, 소유한 모든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아바타, 파충류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마왕 아바타 유체, 악마 아바타 유체, 대마왕 아바타 유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켜야 하며, 모든 지구인, 사람, 인간들 대상으로 그 현재 상태체의 존재여부(머리 위로 타고 앉아 사람들을 조종 지시하고 부추기는 짓)를 확인하여 기 서술된 영구소멸 작업을 실시해야 한다.

 

.

(적용범위는 표준작업지침을 참조한다)

표준작업 지침 27.

 

모든 주문된 작업의 목표는,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의식체가 느끼고 인식하고 감각하는 현재 상태의 모든 것,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인식하고 감각하는 현재 상태의 모든 것을,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 및 그 본래상태가 가졌던 본래의 상태로 회복시키는 것에 목적을 둔다. 즉, 기 서술된 상태의 각부의 눈을 본래의 눈으로 회복시키고,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영구소멸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이 주문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직계가족인 박진호, 박진영, 김선희 및 직계가족, 친인척 및 친구, 지인, 기타 살면서 인연을 가진 모든 지구인, 사람, 인간들에게도 병행 적용된다.), 작업 시,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하며,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기 서술된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기준, 방법에 준하여 실시한다.

 

 

 

 

 

표준작업 지침 28.

 

모든 주문된 작업은 항상, 아래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한다.

 

주문내용 각 단위 마다, 첫번째,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상태의 눈,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의식체의 눈, 본래의 형상체의 눈, 본래의 현재상태체의 눈에 대해서 작업한다.

 

두번째,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유체의 눈,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각부의 눈에 대해서 작업한다.

 

세번째, 두번째 작업 내용은, 변형되거나 왜곡 침해된 본래의 눈을 회복시켜, 본래적 상태로 복귀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며, 첫번째 작업 내용은, 본래의 것에 겹쳐지고, 중첩되고, 연결되고, 복제되고, 침해되어 왜곡, 손상된 것을 본래대로 복구시키는 것과, 영구적으로 그러한 해코지 침해 행위를 하지 못하도록 영구원천봉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플레이아데스 의식체는 유지)

 

네번째 모든 주문된 작업은, 항상 첫번째, 두번째의 작업 시, 주문의 각부 내용 한 단위에 대응되는, 기 서술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표준작업지침에 의거하여 쳐서 영구소멸시킴을 원칙으로 한다.(동시 병행작업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고, 기타 표준작업지침 및 작업방법 절차 기준을 상시 적용한다.

 

항상 모든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영구무한반복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한다.

 

표준작업 지침 29.

 

표준작업지침 28에 의거하여, 아래 서술되는 각부의 눈에 대해서 정상상태로 회복시키는 작업을 실시한다.

 

  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상태의 눈,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의식체의 눈, 본래의 형상체의 눈, 본래의 현재상태체의 눈에 대해서,
  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유체의 눈,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 현재유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각부의 눈에 대해서,
  3. 각 부의 눈(기 주문된 1번부터 ~ 275번 주문 내용에 기재된 모든 눈 포함)에, 눈의 우측 옆면을 기준으로 상측으로 수직방향 7개, 하측으로 수직 하 방향 7개, 및 우측으로 수평방향 7개, 도합 21개씩 연결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 아바타 유체들을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기 서술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키며,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한다. (전부 21개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4. 각 부의 눈(기 주문된 1번부터 ~ 275번 주문 내용에 기재된 모든 눈 포함) 에, 눈의 좌측 옆면을 기준으로 상측으로 수직방향 7개, 하측으로 수직 하 방향 7개, 및 좌측으로 수평방향 7개, 도합 21개씩 연결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 아바타 유체들을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기 서술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키며,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한다. (전부 21개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5. 동일한 방법으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좌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아바타들에 대하여 반복 작업한다.

6. 각 부의 눈(기 주문된 1번부터 ~ 275번 주문 내용에 기재된 모든 눈 포함) 에 대하여, 좌측 눈, 우측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다른 눈들은 찢어 버리며, 영구소멸 시키고, 본래의 눈으로 복귀되도록, 회복 되도록 한다. (표준작업지침 33 참조 적용)

  1. 이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영구반복한다. 작업기준 방법 개수는 제반 사항은 항상 기 서술된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에 따른다.(기 주문된 1번부터 ~ 275번 주문 내용에 기재된 모든 눈 포함)
  2. 각부의 눈은 아래와 같다.(기 주문된 1번부터 ~ 275번 주문 내용에 기재된 모든 눈 포함) 모든 여성성, 남성성의 눈에 대하여 동시 병행 작업해야 한다. 1항의, 2항의,
  3. 좌, 우측 눈(남성성), 좌, 우측 눈(여성성), 이하 남성성, 여성성 모두 공동 병행적용, 좌측 발눈, 우측 발눈, 좌측 팔눈, 우측 팔눈, 좌측 발바닥의 눈, 우측 발바닥의 눈, 좌측 발등의 눈, 우측 발등의 눈, 좌측 5개 발가락의 눈, 우측 5개 발가락의 눈, 좌측 5개 손가락의 눈, 우측 5개 손가락의 눈, 좌측 손등의 눈, 우측 손등의 눈, 좌측 손목의 눈, 우측 손목의 눈, 좌측 손바닥의 눈, 우측 손바닥의 눈, 좌측 서혜부의 눈, 우측 서혜부의 눈, 남성기의 눈, 남성기의 좌측 눈, 남성기의 우측 눈, 여성기의 눈, 여성기의 좌측 눈, 여성기의 우측 눈, 남성 성욕의 눈, 여성 성욕의 눈, 남성 오르가즘의 눈, 여성 오르가즘의 눈, 남성 사정관의 눈, 여성 사정관의 눈, 코의 눈, 코의 좌측 눈, 코의 우측 눈, 입의 눈, 입의 좌측 눈, 입의 우측 눈, 중앙부 턱의 눈, 좌측 턱의 눈, 우측 턱의 눈, 이마(영안)의 눈, 머리 정수리 숨골의 눈, 머리 뒤통수의 눈, 좌측 귀의 눈, 우측 귀의 눈, 혀의 눈, 혀뿌리의 눈, 미각의 눈, 감각의 눈, 인식의 눈, 주시의 눈, 관찰의 눈, 사념의 눈, 남성 배뇨의 눈, 여성 배뇨의 눈, 직장의 눈, 항문의 눈, 우측 어깨의 눈, 좌측 어깨의 눈, 목의 눈, 목뼈의 눈, 기도의 눈, 식도의 눈, 호흡기의 눈, 심장의 눈, 폐의 눈, 위장의 눈, 좌측 엉덩이의 눈, 우측 엉덩이의 눈, 인중의 눈, 좌측 관자놀이의 눈, 우측 관자놀이의 눈, 좌측 양악의 눈, 우측 양악의 눈, 아랫 턱의 눈, 좌측 아랫 턱의 눈, 우측 아랫 턱의 눈, 등의 눈, 등뼈의 눈, 허리의 눈, 허리 뼈의 눈, 좌측 허벅지의 눈, 우측 허벅지의 눈, 좌측 정강이의 눈, 우측 정강이의 눈, 좌측 팔꿈치의 눈, 우측 팔꿈치의 눈, 좌측 폐의 눈, 우측 폐의 눈, 좌측 무릎의 눈, 우측 무릎의 눈, 좌측 갈비뼈의 눈, 우측 갈비뼈의 눈, 상측 이빨의 눈, 하측 이빨의 눈, 상측 잇몸의 눈, 우측 잇몸의 눈, 상악골의 눈, 하악골의 눈, 남성성의 눈, 여성성의 눈,

미각의 눈촉각의 눈청각의 눈감각의 눈인식의 눈인지의 눈주시의 눈식의 눈오온의 눈대물불흙공기온의 화합물의 눈시력의 눈사람의 눈인간의 눈지구인의 눈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의 눈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의 눈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의 눈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인식하고 감각하고 보고 있다고 느끼고 있는 좌우측 눈호흡의 눈현재상태 인식의 눈현재상태 인지의 눈현재상태 감각의 눈

 

10. 모든 주문된 작업내용의 목적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을 회복하고,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각부의 눈 상태 및 의식상태를, 본래의 순수핵심체가 지닌 눈 및 의식 상태로 회복시키는 것에 있다. 즉, 현재적 상태, 현재 상태체의 모든 눈과 의식상태를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 상태로 복귀, 회복시켜라. (즉, 일상적인 상태에서는 항상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 상태로 있게 하라는 의미)

 

본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그리고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 지침 30.

기 서술된 바와 같이, 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상태의 눈,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의식체의 눈, 본래의 형상체의 눈, 본래의 현재상태체, 현재유체가,

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유체의 눈,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체 및 현재유체(현재 상태체란, 말에 유의하라. 현재 상태체란, 이건희 놈이 내게 해코지를 가할 때, 나를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보이게 해 놓고 해코지하는 것에 대응하기 위하여 적용하는 의미의 단어이다.)가,

다이소나 기타 상점 등에서, 필요로 하는 물건, 물품들을 수급할 때, 에테르 계적 상태로 공급받고, 이를 즉각 상계처리한다는 원칙을 공개하였음에도 불구하고(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즉각적인 상계처리를 하고 있음에도), 여전히, 경찰(어제 귀가 길에 3회 이상 반복하여 보내며 조롱, 간접 협박질, 다른 사건 조사를 위장하여 같은 짓을 반복하고 있음, 아무리 관련된 주문을 반복하여 넣어도 이들이 같은 행패를 반복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에게 묻는다. 시건방진 지구인 놈 이건희, 이명박인데, 플레이아데스를 비웃고 있다. 이들에 대하여 반드시 죄를 물어야 한다.)을 보내어, 간접적으로 반복 조롱하고, 협박공갈질을 일삼고 있으므로, 간접적으로 다른 사건을 조사하거나, 다른 일을 보는 척 하면서 행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같은 원칙을 적용하여, 이러한 행위를 시키는 자들과 이러한 행위를 하는 모든 자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기 서술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무조건 이것만 쳐라)를 쳐서 영구소멸 시키며, 좌, 우측 눈을 계속 쳐서(인간 영체를 친다) 이러한 행위를 할 엄두를 내지 못하게 원천봉쇄한다. 이는, 현재 상태체가 정상적인 사람 사는 세상에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하여, 에테르 계나, 다른 저승차원의 세계로 완전히 나가서 사는 것도 아닌 중간적인 영역에서 구속 감금되어,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지경으로 억압 구속되고 있어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행하는 일이므로, 만일 그러한 행위를 인정할 수 없어서, 사법처리 구속 협박하고, 구속할 의도가 있다면, 정상적인 인간 세상에서 구속처리할 것이며, 그러나, 이러한 짓을 하거나, 주도하거나, 지시한 자들은, 모두 사후에 그 지구인 영체, 지구인 원신체, 본래의 영체, 현생 우주의 원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법정으로 압송하여, 재판을 받게 할 것을 주문한다.(먹고 살 돈을 주지 않고, 일자리도 얻지 못하게 하며, 인간 세상도 아니고, 저승세계도 아닌 중간 상태로 억압 구속하여, 사람이 도저히 살 수 없는 지경으로 내몰고 무서운 탄압과 고통을 가한 죄에 대하여 반드시 재판하고 벌하도록 한다), 시건방진 지구인 놈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3 년놈에 대해서는 일거수 일투족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보고 듣고 기록하여, 사후에 재판의 근거로 삼도록 한다.

 

진짜 도둑놈, 강도놈들이 누군데, 이 씨팔놈들이, 구속해. 구속하는데, 반드시 정상적인 인간 세계로 돌려 놓고 구속해라. 그리고 사후에 보자. 이 시건방진 개씨팔놈들아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년놈이 나를 이용해서 이익을 본 것은 수천조에 달하며,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이 씹새끼들이 이 개새끼들이

반드시 정상적인 인간 세계에서 구속해라. 모든 사법처리도 마찬가지다. 이 씹새끼들아.

 

표준작업지침 31.

모든 주문된 작업 내용들은, 항상 소립자, 미립자 단위에서 작업하며(힉스입자 단위, 근원적 파동 에너지 단위), 작업의 개수는, 모든 서술된 주문 단위 작업 당, 1 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을 동시에, 일괄 병행 대량 작업하여, 영구소멸 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1 구골 : 10의 100제곱승.

1 구골 플렉스 : 10 구골

 

또한, 항상 작업을 시작하는 지점부터, 뚫리는 지점(영구소멸시키고 본래의 상태를 회복하는 지점)까지를 영구무한왕복하며 반복하여 쳐 주어야 한다. 모든 서술된, 서술될, 주문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행한다.

 

즉, 주문내용 서술 -> 주문 단위 작업 -> 해당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 4방위의 면을 5도 각도로 칼의 날카로운 면을 대고, 긁어치며,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갈아내어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눈을 찾도록 하며, 동시에, 각부에 대응되는, 각 눈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두뇌체,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들( 아바타 체의 눈이 좌, 우로 연결된 둥그런 아령형태의 모양을 한 것이 아바타 체이며, 하부에 검은 색 둥그런 공, 흰색 둥그런 공 두개가 하부 두뇌체이다. 이것을 좌에서 우로, 수평으로 잘라 찢으며, 영구소멸 시킨다. 이것을 치면 의식동조를 할 수 없고, 형성된 유체가 소멸되므로, 쉽게 잡혀 있거나, 갇힌 곳에서 풀려나게 되므로, 반드시 병행 작업해야 한다)을 쳐서 영구소멸 시키며 -> 이 작업을 동시에 1 구골 플렉스의 개수의 8,192분면에서 일괄하여 병행작업하여 일거에 소멸처리하는 작업 방식을 사용한다.

 

본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그리고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3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유체, 현재 의식체,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의 형상체의 좌측 눈, 우측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다시 좌에서 우로 수평으로 1/2로 절단하며, 다시 눈동자 중앙부 기준으로 중앙부를 상측에서 하측으로 1/2로 갈라 절단하여,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가 가졌던 본래의 좌, 우측 눈 상태로 회복시킨다. 모든 주문된 작업은, 항상 각부의 눈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파충류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등의 두뇌체,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시공간 변환체를 함께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이 병행되어야 한다. 작업은 항상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을 적용하며, 8,192분면의 작업 개수, 순서, 절차를 항상 준수해야 한다. 모든 주문된 작업은 항상 영원한 미래로부터 영원한 과거로 영구무한반복 되어야 한다.(작업 시작점에서 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영구왕복하며 치고, 현재 상태체, 현재 상태가 본래 상태체, 본래 상태로 돌아가도록 해야 한다)

 

 

본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그리고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33.(각 부의 눈 처리작업 표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가 지닌 본래의 눈이 아닌 모든 다른 눈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다른 눈들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 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치고(4방위로 쳐야, 의식동조가 안 되며, 각 부의 눈에 눈을 겹치고, 연결하는 해코지 행위를 못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본래의 눈에 겹쳐진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눈 및 기타 다른 눈들을 떼어낼 수 있으며, 다시 겹치거나 연결하지 못하게 만들 수 있다.), 다시 눈의 수평면을 기준으로 중앙부분을 좌에서 우로 1/2로 절단하여 가르고, 다시, 눈의 수평면을 기준으로 7등분하여, 7차례에 걸쳐서,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려치며, 1/2로 절단하여 가른다. 즉, 사선 45도 각도로 내리쳐서 1/2로 절단하는 작업을 7번 반복하되, 눈의 좌측에서 우측 방향으로 이동하며, 7등분하여 반복하여 상측에서 하측으로 45도 각도 사선으로 내리치며 잘게 자르라는 주문이다. 이와 같이 작업하여,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가 소유했던 눈이 아닌 다른 모든 눈들을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순서 및 절차, 개수를 준수해야 하며, 기 서술된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방법에 따른다.

모든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부터 뚫리는 지점(본래 눈이 회복되는 지점)까지를 영구무한왕복하며, 반복하여 쳐 주고, 현재 상태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가 본래 상태로 돌아가도록 해 준다.(한번 친다고 되지 않으며 무한왕복하며 반복해서 쳐 주어야, 현재 상태체, 현재 상태가 서서히 본래 상태로 돌아가게 된다) 또한, 항상 각 부의 눈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두뇌체,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 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찢고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가 지닌 본래의 눈에 대해서는 4방위로 긁어치는 작업만 해 주도록 한다. (본래의 눈이 아닌 것들만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 진행한다)

 

각 부의 눈들에 대해서, 4방위로 긁어 치는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의 눈과 본래 소유한 본래의 눈만 그렇게 하며, 나머지 사람들, 나머지 것들(적용범위 참조)에 대해서는, 각 부의 눈을 찢어 버리며, 본래의 눈에 연결, 중첩된 눈들을 제거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 33 적용)

 

본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그리고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3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그리고 전처 김선희가 상호 연결되거나 겹쳐지거나, 중첩되지 아니하도록 상호 분리한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두 아들 본래의 지구인 박진영, 박진호는, 플레이아데스 인들의 보호 하에 두도록 한다.

 

 

표준작업지침 3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유체, 현재 형상체(현재의식체, 현재 상태체,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의 형상체 및 현재 상태체, 현재 상태 의식이 현재 느끼고 인식하고 감지, 감각하는 현재 형상체, 현재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에테르 체,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구조물,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 유체구성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아바타 체 대상 작업)

 

현재 형상체에 대한 작업은 첫번째, 무조건,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구성체를 먼저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현재 형상체는 전부 이것으로 이뤄져 있다)

 

1. 둥그런 형태의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눈(좌, 우측 눈)이 상호연결된 형태의 둥그런 아령형태의 것(아바타 체)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좌에서 우로 이동하며, 7번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자르고 영구소멸 시킨다.(둥그런 형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눈 그리고 좌, 우측을 연결하는 연결체 포함하여 전부 잘라야 한다)

 

2. 둥그런 아령형태의 것 하단에 위치한, 검은 색의 둥그런 공형태의 것과 흰 색의 둥그런 공형태의 것을, 마찬가지 방법으로 사선 45도 각도로 7번,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 자르며, 영구소멸 시킨다.

 

3.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유체에 대해서, 현재 유체의 머리 내측면(두뇌부)에 설치된 커다란 흰색의 둥그런 공 모양의 것과 검은 색의 둥그런 공 모양의 것(사람의 두뇌를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두뇌형태로 뒤바꾸는 수법임, 또한 시공간 변환기로 작동하여, 수시로 시간을 조정하고, 과거에서 미래로 미래에서 과거로 이동시키며 엿을 먹이고 정상 인간 사회로 돌아가지 못하게 만드는 작용을 하는 것임)을 찾아서, 마찬가지로, 7등분하여, 상측에서 하측으로 강하게 내리쳐서 절단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유체에 대해서, 현재 유체의 머리 우측 상단부에 설치된 3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두뇌체,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 그리고 마찬가지로, 좌측 상단부에 설치된 3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두뇌체,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에 대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를 7등분하여, 상측에서 하측에서 7번 내리치고 절단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에 대해서도, 동일한 방식으로 1~4번 항의 작업을 반복한다.

 

 

 

본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그리고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3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와 그 순수핵심의식체, 그 현재핵심의식체, 현재의식체, 현재 상태체, 현재유체가 자신의 의지를 가지고 만든 모든 유체, 아바타 유체들, 아바타 체들 그리고 본래의 현재유체, 과거유체, 과거체, 과거 형상체들은 항상 그 자신의 머리 위에 위치해야 한다. 혹은 그 자신에게, 그 자신의 의식에, 그 자신의 의지에, 그 자신의 영역에 위치해야 한다. 허락과 동의없이 타인에게 전용, 강탈, 도둑질되거나, 이동되거나, 다른 자들의 머리 위에 위치해서는 안 된다. 이 주문 역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수행한다.

 

또한, 본인의 허락과 동의없이, 타인들의 성교행위의 데이터나, 성교행위 중인 과거유체, 현재유체, 아바타 유체, 아바타 체들에 이동되어 들어가 있거나, 감금 구속되어 있어서는 안 된다. 그러한 상태에 있는 모든 현재 상태체, 형상체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적용범위 참조)

 

이 주문 역시도,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에게 병행 적용한다. (단,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에게 이들이 겹쳐지거나, 중첩되거나, 연결되거나, 이들의 머리 위에 있게 해서는 안 된다. 분리되어 있어야 한다.)

 

 

 

표준작업지침 3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와 그 순수핵심의식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현재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모든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수행하며 표준작업지침을 적용한다. 또한 현재 거울로 보이는 현재 형상체, 현재유체에 대해서도, Astral 형상체 작업 기준에 준하여 작업하여 본래 형상체로 회복되도록 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시작점부터 뚫리는 지점(본래의 상태로 돌아오는 지점)까지를 무한왕복하며 영구무한반복하며 쳐 주어야 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143개의 과거유체, 과거체,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 및 현재 유체 모두에 적용한다. 또한, 허락과 동의없이 무단으로 윤생시킨, 윤생체 및 전생체들에게도 동시에 병행하여 적용한다.(아스트랄 체가 있는 것은 모두 병행하여 동시 적용 작업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와 김선희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병행하여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2번까지를 모두 적용해야 한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에 대해서도 각호 주문 내용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작업한다.(1번부터 45번까지의 주문내용) (본래 소유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관련 작업), 작업 시, 작업 대상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체(여성성), Astral 형상체(여성성), 현재유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에 적용하며, 작업 방법 및 절차는, Astral 체 작업에 한정한다.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8번까지를 적용하여 작업 하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만 한다. 작업은, 8,912 Frame, 8,192 Layer의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를 반드시 적용하고, 8,192분면 Astral 체를 1구골 플렉스의 개수만큼 동시에 대거 병행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아울러서, 각부의 눈, 각 부의 부위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표준작업지침에 따라서 동시에, 병행하여 공격하여, 파괴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 작업도 반드시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8번까지를 적용하여 작업 하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만 한다. 작업은, 8,912 Frame, 8,192 Layer의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를 반드시 적용하고, 8,192분면 Astral 체를 1구골 플렉스의 개수만큼 동시에 대거 병행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1. 아스트랄 체의 좌, 우측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눈들은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 지침 참조),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머리 부분, 좌 상단면의 중앙부(좌측 귀를 기준으로 하여 머리 좌측 상단면의 중앙부)로부터 시작하여, 우측 상단면의 중앙부(우측 귀 뒷부분)까지를 에테르 체 칼로 수평으로 횡으로 갈라 절단한다. 수직 범위는 이마부위를 기준으로 한다. 즉, 머리 정수리 부분부터, 이마(좌, 우측 눈 바로 윗 부분),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2. Astral 체의 머리 이마 부위를 얼굴 전면부 이마 부위부터 시작하여, 머리 후면부까지 종으로 갈라 절단한다. 머리를 기준으로 1/2로 갈라 절단하는 방법이다. 수직범위는 머리 정수리부터 이마 부위(좌, 우측 눈 바로 윗부분)까지이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3. Astral 체의 좌측 귀 바로 아래 부분부터, 횡으로 좌에서 우로 에테르 체 칼로 절단한다. 이후 코 부위에 이르면, 다시 아래로 절단하여 인중면까지 내려친다. 이후 인중면에 도달하면, 인중면을 수평으로 잘라 절단한다. 이후 코의 좌측 면에 도달하면, 다시 올려쳐서 절단하고, 이후 다시 우측 귀의 하단 면의 높이에 이르면 방향을 수평으로 바꿔, 횡으로 우측 귀 방향으로 절단해 간다. 이후 우측 귀 하단면까지 완전히 수평으로 절단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4. Astral 체의 상측 이빨 부위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Astral 체의 상측 이빨과 잇몸의 연결부위를 에테르 체 칼로 좌에서 우로, 수평으로 긁어치며 절단한다. 이후 다시 상측 이빨의 우측 상단면 끝부분에서 아래로 이동하여, 상측 이빨의 하단면을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이빨 하단면에 밀착하여 붙이고 긁어친다. 우에서 좌로 이동하며 긁어치고, 다시 상측 이빨의 하단면의 좌측 끝 부분에 이르면, 상측 이빨의 내측면으로 이동하여, 다시 좌에서 우로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상측 이빨의 날카로운 면에 밀착시키고, 긁어치며, 우측으로 이동해 간다. 다시 상측 이빨의 내측면, 우측 끝 부분에 이르면, 이동하여, 상측 이빨의 외측면을 우측에서 좌측으로, 긁어치며 이동해 간다. 다시, 상측 이빨의 외측면의 좌측 끝 부분에 도달하면, 지금까지 서술한 작업 내용을 반복하여 적용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5. Astral 체의 하측 이빨 부위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Astral 체의 하측 이빨과 잇몸의 연결부위를 에테르 체 칼로 좌에서 우로, 수평으로 긁어치며 절단한다. 이후 다시 하측 이빨의 우측 상단면 끝부분에서 아래로 이동하여, 하측 이빨의 하단면을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이빨 하단면에 밀착하여 붙이고 긁어친다. 우에서 좌로 이동하며 긁어치고, 다시 하측 이빨의 하단면의 좌측 끝 부분에 이르면, 하측 이빨의 내측면으로 이동하여, 다시 좌에서 우로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하측 이빨의 날카로운 면에 밀착시키고, 긁어치며, 우측으로 이동해 간다. 다시 하측 이빨의 내측면, 우측 끝 부분에 이르면, 이동하여, 하측 이빨의 외측면을 우측에서 좌측으로, 긁어치며 이동해 간다. 다시, 하측 이빨의 외측면의 좌측 끝 부분에 도달하면, 지금까지 서술한 작업 내용을 반복하여 적용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중앙부 턱을 얼굴 앞부분의 턱으로부터, 머리 뒷부분까지 종으로 1/2로 절단하여 가른다. 수직범위는 얼굴 전체이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2. Astral 체의 목과 목뼈를 수평으로 좌에서 우로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좌, 우측 발을 발을 기준으로 하여, 중앙부 앞부분(발가락 앞부분)에서부터 뒤꿈치까지 종으로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좌측 발, 우측 발 모두 동시에 자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내측면(턱뼈 내측면)에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밀착시키고, 좌에서 우로 360도 돌리면서, 내측 뼈의 면을 긁어 낸다. 수직범위는 얼굴 전체이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외측면(외측 뼈 기준)에 수평으로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밀착하여 붙이고, 얼굴의 머리 상단 부위부터, 360도로 좌에서 우로 돌리며, 외측 뼈의 면을 긁어낸다. 머리 상단면에서부터 하측 턱뼈 부위까지 전체를 한치의 틈도 없이 100% 모두 수평으로 긁어쳐야 한다. 수평면을 좌에서 우로 돌리며 360도로 긁어치고, 다시 상측에서 하측으로 칼을 이동시키며, 얼굴 머리 뼈의 외측 수평면 모두를 360도로 돌아가며, 긁어쳐 주어야 한다. 다시, 수직 방향으로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밀착하여 붙이고, 머리 상단 부에서 턱 하단부까지 360도로 수직으로 돌리면서, 외부머리 뼈의 면을 긁어낸다. 수평면으로 좌에서 우로 360도로 돌리며 긁어 치고, 다시 수직면으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360도로 긁어 치는 방식이다. 수직으로 긁어치는 것도, 머리 중앙부를 기준으로 시작하여, 머리 전체를 좌에서 우로 360도 돌아가며 한치의 틈도 없이 100% 모두 긁어 쳐 주어야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중앙부 턱뼈 하단면에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밀착하여 붙이고, 하측에서 상측으로 긁어친다. 턱의 상단면에 이르면, 계속해서 입과 이빨 부위의 뼈를 긁어 치고, 하측 이빨면에서 내측으로 이동한다. 내측의 이빨 뼈와 잇몸 뼈, 그리고 중앙부 턱뼈를 위에서 아래로 같은 방식으로 긁어친다. 다시 이동하여, 중앙부 턱뼈의 시작점까지 긁어친 후, 같은 방식으로 우측의 턱뼈를 긁어치며, 좌에서 우로 이동해 간다. 우측 턱뼈를 모두 긁어 쳤으면 다시, 이동하여, 중앙부 턱뼈 부위 시작점으로 돌아온 후, 좌측 턱뼈를 같은 방식으로 긁어 친다. 우에서 좌로 이동해 가며 같은 방법으로 좌측 턱뼈를 모두 긁어 쳐 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체의 좌측 눈, 우측 눈을 둘러싸는 눈뼈의 내측면(눈과 접촉되는 수직내측면)을 에테르 체 칼로 긁어 친다. 칼의 방향은, 얼굴 정면에서 후면부를 향하여, 눈을 찌르는 방향으로 하여, 좌, 우측 눈을 둘러싸는 눈뼈의 수직 내측면을 상, 하, 좌, 우로 360도로 돌리며 긁어 쳐 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좌, 우측 손목 뼈를,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1/2로 잘라 절단한다. 또한, Astral 체의 좌, 우측 손가락 5개의 뼈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1/2로 잘라 절단한다. 손가락 뼈를 절단할 때는 엄지 손가락을 제외한 나머지 4개 손가락은 마디 마디 모두를 절단한다. 즉, 첫번째 마디 뼈, 두번째 마디 뼈, 세번째 손등의 마디 뼈까지 모두 절단한다. 엄지손가락 뼈는 첫번째 마디 뼈와 손등의 뼈 2개를 절단한다. 이어서, Astral 체 좌, 우측 팔꿈치의 뼈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다시 좌, 우측 어깨 뼈를 상측에서 하측으로 강하게 내리치며 절단해 버린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머리 정수리 부위부터, 하단 성기부위까지 수직으로 종으로 에테르 체 칼을 대고, 상측에서 하측으로 강하게 내리치며, 1/2로 절단하여 가른다. 몸체를 정확하게 수직으로 1/2로 양분하여 갈라야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 몸통 전체에 대해서, 아스트랄 체 내측면에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밀착하여 붙이고 내측으로 360도로 회전하면서 긁어친다. 머리부위부터 시작하여 발끝까지 모든 아스트랄 체 내측면을 360도로 회전하며 긁어 쳐 내야 한다. 또한, Astral 체의 모든 뼈를 대상으로 하여, 뼈의 외측면에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밀착하여 붙이고, 360도로 회전하며, 긁어 친다. 머리 뼈부터 시작해서, 발가락 뼈까지 모든 뼈를 이와 같은 방식으로 360도로 돌면서 뼈의 외측면을 긁어 쳐 내야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Astral 체의 남성기의 음낭을 좌에서 우로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1/2로 잘라 가른다. 다시 남성기를 3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3차례 잘라 가른다.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남성기의 눈을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7차례 잘라 가른다. 여성기에 대해서도,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여성기의 눈을 에테르 체 칼로,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7차례 잘라 가르고, 질구를 중심으로 하여, 수직으로 7등분하여, 7차례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잘라 가른다. 인간 여성기, 인간 남성기도 마찬가지로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것들은 영구소멸 처리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혀를 수평으로 3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3차례에 걸쳐서 잘라 가른다. 혀뿌리도 잘라 가른다. 또한 겹쳐 연결된(항상 이렇게 보면 된다, 본래의 아스트랄 체에 겹쳐서 연결된, 별도 기재가 없어도 항상 그런 의미로 보라)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혀의 눈을 수평 방향으로 7등분하여 7차례 사선으로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잘라 가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Astral 체의 하측 턱을 좌, 우측 턱 하단부를 기준으로 하여, 칼을 머리 전면부에서 볼 때, 좌에서 우로 수평으로 위치하여 날카로운 면을 하측 턱에 대고, 상측으로 올려치며 자른다. 하측 턱의 1/2 지점과 하측 턱의 끝 부분, 2군데를 자르며, 하측에서 상측 머리 상단부까지 에테르 체 칼을 올려치며 자른다. 하측 턱에 연결 중첩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랫 턱도 마찬가지 방법으로 자른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Astral 체의 목의 중앙부에 에테르 체 칼을 목 전면부에서 후면부까지(뼈 포함) 관통시킨다. 그 다음 관통된 칼의 날카로운 면을 수직 방향으로 세운 후, 목을 기준으로 칼자루가 위치한 상태에서, 날카로운 칼날이 상측으로 자르며 이동한다. 목, 턱, 입, 코, 이마, 머리 상단부, 머리 정수리까지 90도 각도로 칼날이 이동하며 강하게 올려쳐 자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Astral체의 외측면 전체(몸 전체)를 에테르 체 칼로 수평, 수직 양방향으로 360도로 돌리며 긁어 친다. 수직방향으로는 머리 정수리부위부터 시작하여, 발끝, 발바닥까지 360도로 회전하며 긁어치고, 1차 긁고 나면, 좌에서 우로 이동하며 바로 옆면을 수직으로 긁어치면서 수직으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긁어치며, 좌에서 우로 이동해가며 모든 아스트랄 체 외측면을 긁어 친다. 이어서, 다시 수평면으로 에테르 체 칼을 대고, 좌에서 우로 360도로 돌리면서 긁어친다. 1회 긁어치면, 다시 수직으로 이동하면서, 아스트랄 체의 수평면 전체를 360도로 돌리며 긁어친다. 이 또한, 머리 정수리 부위부터, 발바닥까지 빠짐없이 좌에서 우측으로 360도 돌리면서 긁어치고, 다시 단계적으로 아래로 이동하면서 같은 방식으로 긁어쳐 내린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구강 내면부를 수직, 수평 방향으로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270도 긁어 친다. 입술부위부터 시작하여, 얼굴 전면부에서 후면부 방향으로 구강 상측부에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밀착시키고, 긁어쳐서, 구강 내부(구강 천정부위)를 긁어쳐 들어가며, 이후 다시 기도면까지 긁어치고, 아래로 내려가며 구강 하단부까지 긁어친 후, 다시 구강하단부를 얼굴 전면부를 향하여 긁어 치며 나온다. 이후 입술 부위까지 270도 각도로 모두 돌려쳐서 긁은 후, 입술 좌측면, 좌측 끝부분에서부터 칼을 수직으로 대고, 구강 좌측 내면부를 긁어 친다. 입술 부위부터 구강 내부 안쪽 방향으로 긁어치며 좌에서 우로 돌면서 구강 내부의 기도면을 지나, 우측 면 내부까지 긁어친다. 구강 내부 우측 면에서 다시 입술 우측 끝면부까지 구강 내부 우측 면을 긁어 치면서 나온다. 270도 각도로 상하, 좌우를 모두 긁어쳐서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모두 영구소멸시킨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좌, 우측 귀를 에테르 체 칼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강하게 내리쳐서 자른다. 좌측 귀를 자르고, 우측 귀를 자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코를 자른다. 코를 자를 때는, 아스트랄 체 외면, 얼굴 부위의 코의 면에 에테르 체 칼을 수직으로 관통시켜 코의 내측면까지 파고 들어가서, 코의 형상체 테두리 면을 좌에서 우로 돌면서 잘라낸다. 이후 다시 칼을 수직으로 세우고, 코의 좌측면으로 파고 들어가서, 내측면으로 안쪽으로 돌면서, 파내듯 코 전체를 들어낸다. 이후 다시 코의 우측 면으로 진행해 나온다. 다시 칼을 코의 상측면에 수평방향으로 대고, 날카로운 면을 코의 내측면으로 향한 후, 코 전체를 수직 방향으로 파 내는 형태로 코 내측면까지 자르고 파내며, 아래로 진행하여 잘라낸다, 이후 다시 코의 하단면에서 칼을 아스트랄 체 외측 면으로 진행해 나온다. 코 전체를 파낸다는 개념으로 잘라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좌측 발가락 뼈 5개, 우측 발가락 뼈 5개를 좌에서 우로 수평방향으로 횡으로 잘라 가른다. 다시 발바닥 뼈를 좌에서 우로 3등분하여, 3 부위를 수평으로 잘라 가른다. 또한, 좌, 우측 발목 뼈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절단하여 자른다. 또한, 무릎뼈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절단하여 자른다. (좌, 우측) 또한 허벅지 뼈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절단하여 자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Astral 체 내, 외부에 설치 연결된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표준작업지침에 의거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Astral 체 머리 뒤쪽, 두뇌 부위에 설치된 커다란 둥근 공 모양의 흰색 공 형태의 것과 검은 색 공 형태의 것을 모두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7차례 내리쳐 찢고 영구소멸 시킨다. 또한, 아스트랄 체 머리 좌 상단부, 우 상단부 외측면으로 설치된, 3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두뇌체,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표준작업지침에 의거, 작업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우측 눈, 우측 옆 부분에 위치한 3개의 눈(우측 수평 방향으로 3개의 눈이 위치)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수평으로 1/2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고, 수직으로 7등분하여, 7차례에 걸쳐서 45도 사선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Astral체의 우측 눈, 상측에 수직으로 위치한 3개의 눈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한다. Astral체의 우측 눈, 하측으로 수직으로 위치한 4개의 눈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한다. 이어서, Astral 체의 우측 눈 하측에서 수직으로 3번 째 위치한 눈의 우측 면에 위치한 2개의 눈에 대해서도 같은 작업을 한다. 다시 Astral 체의 우측 눈의 눈동자 기준, 우측 눈 내면부의 좌 하단면, 우 하단면에 위치한 자아를 보는 눈 2개에 대해서도 같은 작업을 한다. 이어서 다시 Astral 체의 우측 눈 외부 좌 하단에 위치한 눈과 바로 그 우측 면에 위치한 2개의 눈에 대해서도 같은 작업을 한다. 다시 Astral 체의 우측 눈의 후방 쪽에 위치하여 내측에 설치된 2개의 눈에 대해서도 같은 작업을 한다. 다시 Astral 체의 우측 눈, 좌측면에 위치한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의 눈 혹은 아바타 유체의 눈에 대해서도 같은 작업을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29. Astral 체의 좌, 우측 관자놀이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수평으로 1/2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고, 수직으로 7등분하여, 7차례에 걸쳐서 45도 사선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 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30. Astral 체의 이마의 눈(영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수평으로 1/2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고, 수직으로 7등분하여, 7차례에 걸쳐서 45도 사선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

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

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31. Astral 체의 입술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수평으로 1/2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고,

수직으로 7등분하여, 7차례에 걸쳐서 45도 사선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아울러서, 입술의 내측면을

에테르 체 칼로 수평 테두리 면을 따라서 360도 돌면서 자른다. 에테르 체 칼을 수직으로 입술 테두리 면에 찔러 넣고, 좌에서 우로 입술 테두리를

따라 돌면서 내측면을 파내듯 자른 후, 다시 입술 상측 면에 수평으로 칼날을 대고, 입술 내측으로 파고 들어가서, 270도 각도로, 입술 안쪽, 내측을

파내는 식으로 돌아서 자르며 입술 하측 면으로 진행해 나온다. 다시, 입술의 좌측 면에 수직으로 칼을 대고, 입술 내측으로 파내듯 진행하여,

둥그렇게 270도 각도로 입술의 우측 면으로 진행하여 파내면서 나온다. 입술 전체를 들어내라는 의미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

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32. Astral 체의 입 눈(좌, 우측 눈)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수평으로 1/2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

고, 수직으로 7등분하여, 7차례에 걸쳐서 45도 사선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아울러서, 아스트랄 체의 입

전체를 들어내는 작업을 한다. 1차로, 에테르 체 칼을 인중면에 수평으로 대고, 얼굴 내측으로 진행하며, 입 외측면을 따라서 자르고 파내면서 진행

한다. 270도 각도로, 입 내측면을 입 상측에서 하측 면으로 진행하여 자르고, 파내면서 입 하측 면으로 나온다. 이후, 다시 입 좌측 면에 수직으로

칼을 대고, 얼굴 내측으로 파고 들면서, 파내듯 잘라 나간다. 입의 내측면을 파 내듯 잘라내며, 내측으로 270도 돌면서 입의 우측 면으로 파내듯

자르며 진행해 나온다. 이렇게 하면 아스트랄 체 입 전체가 파내어져 들려 나오는 결과가 된다. 본래의 것이 아닌 다른 입들을 제거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1. Astral 체의 좌, 우측 눈에 대해서 파내는 작업을 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에테르 체 칼을 우측 눈을

둘러 싸는 상측 뼈 부위에 수평으로 날카로운 칼날을 대고얼굴 내측 면으로 진행하여파내면서 잘라낸다우측 눈의 외측면을 따라 안쪽으로 진행

하여도 각도로돌면서 잘라 파내며다시 우측 눈의 외측 하단면하측 뼈 부위로 파내면서 진행해 나온다눈을 파낸다고 보면 된다이어서 다

시우측 눈의 좌측 뼈 부위에 칼을 수직으로 대고내측으로 파내면서 자르며 진행하여우측으로도 돌면서파내면서 잘라낸다이어서 다시 우

측 눈을 둘러 싸는 우측 뼈 부위로 파내면서 진행해 나온다좌측 눈에 대해서 같은 작업을 한다작업 시 항상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

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또한각 부에 대응되는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두뇌체유체구성체시공간변환체를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이 작업은교활한 이명박이가에테르 질로 만든 동일한 신체 각부의 에테르 질 신체를 악용하여교묘

하게 신체를 겹치고이동시켜제 놈들 소굴로 들어 올리고신체 각 부의 눈을 아무리 쳐도원상회복이 안 되는 것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즉

에테르 질로 만든 동일한 신체부위를 파괴하고 영구소멸 시키기 위한 작업이다

 

 

 

34. Astral 체의 머리 상단부를 머리 좌측 상단 중앙부에서 우측 상단 중앙부까지,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는 작업을 아래 순서에 따라

실행한다. 수직 범위는 머리 정수리에서 이마 부위, 즉 좌, 우측 눈 바로 윗부분까지다. 우선, 본래의 Astral 체 머리 위에 연결 설치된 작은

Astral 체의 머리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갈라 자른다. 이어서, 다시 본래의 Astral 체 머리 우측 귀 부분에 내측 얼굴 면으로 중첩시켜 만들어

연결해 놓은, Astral 체 머리(연속으로 3개가 우측 면으로 중첩 연결되어 있다) 3개를 연속으로 좌에서 우로 1/2로 갈라 자른다.

다시 우측 면에 중첩 연결된 첫번째 머리의 상단에 또 하나의 머리가 연결 중첩되어 있는 바, 이 머리를 좌에서 우로 머리 상단면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본래의 Astral 체 머리의 우측 턱 부위에 연결 중첩 시킨 2개의 Astral 체(작은 머리개념으로 보면 된다)의

머리 상단부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으로 갈라 자르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본래의 Astral 체 중앙 부 턱 하단면에 연결 중첩시켜

놓은, 작은 Astral 체 머리의 상단면을 좌에서 우로 갈라 자르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이동하여, 우측 눈의 하단면에 연결 중첩시켜 놓은

2개의 작은 Astral 체의 머리 상단면을 좌에서 우로 갈라 자르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우측 뺨 부위에 존재하는 형상화 용 Tool인 작은

Astral 체 머리 상단면을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으로 잘라 가르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코와 인중면의 내측에 설치된, 아바타 유체

이탈을 못하게 막는 용도의 작은 Astral체의 머리 상단면을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으로 잘라 가르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우측 눈의

바로 우측 면에 연결 중첩시킨 작은 Astral 체의 머리 2개를 머리 상단면을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으로 절단하여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본래의 Astral 체 머리의 좌측 귀 부분에 얼굴 내측으로 중첩 연결 시켜 놓은, 작은 Astral체의 머리 상단부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우측 눈 상단 면에 설치 연결된 작은 Astral 체의 머리 상단면을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으로 잘라

가르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어서 다시, 본래의 Astral체의 머리 상단면을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으로 잘라 가르고, 머리 윗면에 설치된 모든

에테르 질 구조체, 구조물들을 제거, 영구소멸 시킨다. 이 작업은 항상 무한영구반복해야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35. Astral체의 좌, 우측 눈에 연결 중첩된 아래 부위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수평으로 1/2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고, 수직으로 7등분하여, 7차례에 걸쳐서 45도 사선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첫번째, 본래의 Astral체의 머리의 중앙부 하단 턱의 내측 면에 설치된 좌, 우측 눈.

두번째, 본래의 Astral체의 머리 뒤쪽 중앙 하단면에 설치된 좌, 우측 눈

세번째, 본래의 Astral체의 머리 이마의 상측 중앙부 내측면에 설치된 좌, 우측 눈

네번째, 본래의 Astral체의 머리 우측 턱 하단 내측면에 설치된 2개의 좌, 우측 눈

다섯번째, 본래의 Astral체의 머리 후면 상단부 내측면에 설치된 2개의 좌, 우측 눈

여섯번째, 본래의 Astral체의 머리 우측 귀 부위의 내측면에 설치된 좌, 우측 눈

일곱번째, 본래의 Astral체의 머리 좌측 귀 부위의 내측면에 설치된 좌, 우측 눈

여덟번째, 본래의 Astral체 머리의 좌측 눈과 우측 눈의 상,하,좌,우에 설치된 8개의

좌, 우측 눈.

아홉번째, 본래의 Astral체 머리의 하단면 테두리 내측을 돌면서 설치된 좌, 우측 눈

본래의 Astral 체 머리의 1/5분면, 2/5분면, 3/5분면, 4/5분면, 5/5분면의 테두리 내측을 돌면서 설치된 좌, 우측 눈.

본래의 Astral 체 머리 상단면에 설치된 좌, 우측 눈

본래의 Astral 체 머리의 하측 턱 면에 설치된 좌, 우측 눈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36. Astral 체의 귀 눈(좌, 우측 귀의 눈)과 좌, 우측 양악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수평으로 1/2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잘라 가르고, 수직으로 7등분하여, 7차례에 걸쳐서 45도 사선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37. 기 주문된 내용 1번부터 320번까지의 주문 내용에 대하여,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체에 대하여 동일한(적용 가능한 것들만) 작업을 실시한다. 작업 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모든 작업을 실시하며,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순서를 병행하여 동시에 일괄 작업한다. 또한,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8,192분면에서 일괄 병행 작업하여 동시 일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38. Astral체 머리 우 상단면에 위치하는,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이의 지구인 원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원신체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치고, 영구소멸 시킨다. 좌, 우측 눈을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39. Astral 체 머리 상단면에 위치하는,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 제조기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 좌측 눈과, 우측 눈을 각각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40. Astral 체 머리 좌 상단부에 위치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2개, Astral 체 머리의 우측 귀 뒷부분 머리 부위에 붙어 숨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3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3개, Astral 체 머리 상단면에 에테르 질 구조체로 된 입을 2개 만들어 놓고, 자신들의 머리를 들이밀고, 제 놈들 입을 본인 입으로 착각하게 하여, 제 놈들 소굴로 의식을 끌어 올리고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2개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 좌측 눈과, 우측 눈을 각각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41. Astral 체의 좌측 귀의 측면에 붙어서 좌측 귀를 붙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그리고 우측 귀의 측면에 붙어서, 우측 귀를 붙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좌측 눈과, 우측 눈을 각각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42. Astral 체의 머리 이마(영안) 부위에 붙어서, 영안을 잡고, 자아 속으로 침입해 들어오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2개, 파츙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좌측 눈과, 우측 눈을 각각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43. Astral 체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6개(수평으로 우측 방향 3놈, 다시 사선 방향, 우측 눈 하 방향, 사선으로 3 놈, 6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다시 우측 눈의 좌측 옆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6개(수평으로 좌측방향으로 3놈, 다시 사선 방향, 우측 눈 후측 하방향으로 3놈, 6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좌측 눈과, 우측 눈을 각각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44. Astral 체의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6개(수평으로 우측 방향 3놈, 다시 사선 방향, 좌측 눈 좌하 방향, 사선으로 3 놈, 6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다시 좌측 눈의 좌측 옆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6개(수평으로 좌측방향으로 3놈, 다시 사선 방향, 좌측 눈 우측 하방향으로 3놈, 6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이들의, 좌측 눈과, 우측 눈을 각각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4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순수핵심의식체, 핵심의식체가 본래 소유 한 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각 부의 눈(전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을 모두 영구소멸 처리한다. Astral 체의 각각의 부위의 눈마다, 기 서술한 43, 44번 항에 기술된 바와 같이, 각 부의 눈 하나마다,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이 각각 좌, 우로 6개 씩, 합하여 12개씩 붙어서 설치되어 있다. 모든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기 서술된 작업 방법, 절차, 기준, 개수에 따른다.(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온 몸을 만신창이, 엉망으로 만들고, 완전히 거덜을 내 버린 상황이므로, 참조하여 작업 시 항상 염두에 둘 것), 또한 이 작업과 병행하여,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본래 소유한 본래의 각 부의 눈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치는 작업을 해야 한다.(연결, 중첩된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것, 모든 다른 눈들을 제거, 영구소멸 처리한다)

****************

표준작업 지침 37번의 1항에서 ~45번항의 모든 주문된 작업 내용(Astral체, Astral 형상체, 현재유체) 및 아래에 서술된 각호의 주문내용에 대해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육체에 대해서도 동일한 주문작업 내용을 적용하여 작업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동일하게 표준작업 지침에 의거하여 실시한다. 현재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이건희, 박근혜 년이 똑 같이 유체를 복제하여 겹친 상태에서 똑 같이 도서관에 올라와서 작업하며, 사람들을 속이고 있으므로, 똑 같이 겹쳐 중첩된 이 악귀들의 유체(이걸 뭐라고 불러야 하는지 모르지만, 일단 유체라고 부른다. 혹은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아바타로 명명한다)를 완전히 분리, 제거하여 소멸시키려면, 현재 지구인 육체를 대상으로 미싱 하우스(물청소, 세포 조직부터 시작해서, 소립자, 미립자 단위로 모조리 걸러 내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다)를 해야 한다.

 

현재의 상황은, 이 악귀들이 육체를 조각 조각 분해하여, 동일하게 똑 같이 모사하여 복제하여 만든 복사된 육체를 올라타고 같이 겹쳐서 행동하고 있다는 점이다. 지금 키보드를 치는데도, 자꾸 박근혜 씨브랄 년이 키보드를 치는 듯 한 느낌이 들어온다. 이는, 내 의식이 이 잡년 머리 위로 올라가 있다는 증거이며, 내가 청와대에 가 있다는 증거다. 실제 육체는, 국립중앙 도서관에 와 있지만, 의식체가 이 잡년 머리 위로 강제로 잡혀 가서, 청와대에 가 있음을 의미한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을 속이는 것이다. 적어도 3 군데 이상의 장소에 잡혀가 있는데, 하나는 청와대, 다른 하나는 이건희 놈의 서재, 다른 하나는 이명박이 놈의 서재다.

 

내가 국립도서관에 와서 작업을 시작하면, 이 새끼들이 동시에 유체를 겹치며(육체 상태를 완전 똑 같이 복제하여 겹치는 것으로 판단된다) 같이 작업하는 흉내를 내고, 사람들을 속이는 수법이다. 그래서 내가 아무리 주문을 내어도, 주문이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는데, 육체를 겹쳐서 똑 같이 감각하고 느끼고 행동하기에 그렇다는 판단이다.

작업 시, 내가 나를 보는 눈에 대해서 집중 작업하여, 내가 나만 보도록 해야 한다는 점이다. 즉, 작업을 하게 되면, 필연적으로 발생되는, 통증, 고통, 죽을 것 같은 느낌들인데, 이게 사실은 내 느낌이 아니라, 나에게 중첩 연결된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악귀들 및 다른 자들이 느끼는 감각이라는 점이다. 주안점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와 연관된 작업을 할 때는, 오로지 내 자신의 육체적 감각만을 느끼게 조정해 놓고, 작업을 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요 교활한 여우 새끼들이 느끼는 고통, 통증, 죽을 것 같은 느낌들을 내가 느끼게 되고, 작업이 진행되지 못한다는 점이다. 이게 바로 의식을 동조하여, 제거 작업을 못하게 만드는 이 악귀 여우놈들의 고전적 수법이다. 그러므로, 내가 나를 보는 눈, 자아를 보는 눈과 감각을 느끼는 눈을 일괄하여, 내것만 보게 조정해 놓고, 작업이 들어가야 한다는 의미다.(통증, 고통, 죽을 것 같은 느낌 등은 내 느낌이 아니다) 결국, 육체적 감각 및 인식작용만 하도록 조정해 놓고(유체적 감각 일체 배제, 소멸, 일종의 마취작업) 작업해야 한다는 결론이므로, 이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행한다.

그림을 그리거나, 문자, 숫자를 적으면, 이렇게 주문을 하여 작업하는 것보다 더 효과가 큰 이유가, 바로 의식작용이 자신의 현재적 상태, 즉, 육체적 감각과 인식 하에 머물기 때문이다. 즉, 잡혀 있는 유체적 감각체들이 약화되고, 육체적 감각과 인식, 현재 여기에 있는 나 자신의 감각과 인식이 강화된다. 그래서 보다 더 쉽게 빠져 나오는 것이다. 이런 원리를 응용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작업한다. 내가 문자를 적는 것을 보았을 것이며, 이를 참조한다.

모든 주문된 작업 시, 항상,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것들만 자신의 것으로 인식하고 느끼고 감각하게 하는 상태에서 작업해야 한다. 다른 사람 머리 위로 올린 상태에서, 다른 사람의 유체적 상태, 육체적 상태들을 내 것으로 인식하게 만들고, 속이고 고통주고 해코지 하는 수법을 쓰므로, 항상 작업 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육체적 감각과 인식 작용, 유체적 감각과 인식작용만을 내 것으로 인식하게 해 놓고, 제거, 소멸 작업을 해야 하며, 특히 고통을 느끼는 눈과 호흡의 눈을 쳐서, 고통의 감각을 제거하고, 호흡작용도 본인 것만 인식하게 하는 조치를 해야 한다. 보통은,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 아바타 체를 치면 의식동조를 못하게 되고, 고통 없이 제거 소멸 작업을 할 수 있는데, 이 자들이 머리에 두꺼운 보호판을 둘러쓰고 들어오는 수법을 쓰므로, 이 보호판을 깨부술 수 있는 방법이 개발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머리를 보호하는 보호판을 부술 수 있는 장비를 개발할 것을 주문한다. 그리고 아무리 보호판을 둘러 쓰고 들어와도, 두뇌체를 쳐서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두뇌체를 치면, 의식 동조를 못하고, 제 놈들이 느끼는 고통을 피해자에게 전가할 수 없기에 이는 중요하다.

 

각호의 주문 내용들 모두를(Astral 체, Astral 형상체)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육체와 인간유체에 동시 병행적용하여 작업한다.

 

 

****************

 

 

아래 서술되는 모든 주문 내용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본래 소유한 Astral체, Astral 형상체의 각 부와 각 부위의 눈에 대한 작업이다. 별도 명기가 없어도 그렇게 적용한다.(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 포함, 단 작업시 항상 본래소유의 Astral체, Astral 형상체에 대한 작업주문내용을 적용한다)

 

아울러서, 현재 거울로 보여지는 현재 형상체에 대해서도, 아스트랄 형상체, 아스트랄 체 작업 기준에 따라서 작업하여, 본래 상태, 본래 형상체를 되찾도록 한다.

현재 형상체(거울로 보이는)의 좌, 우측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모두 영구소멸 시키고 본래의 눈을 회복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47번 항에 기 주문된 내용들을 적용하여 동시 병행 작업한다. 또한, 기 서술된 각 부에 대해서, 눈 이외에, 에테르 질 형상체, 에테르 질 구조체(기 서술된 각 부위에 대응되는)들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에테르 질 형상체, 에테르 질 구조체 제거 작업표준지침을 참조하여, 영구소멸 처리하고 본래 상태로 돌려 놓는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좌측 끝부분 상단부, 우측 끝부분 상단부에 수직으로 설치된 3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쳐서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표준작업지침 참조)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아바타 유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아바타 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에테르 아바타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에테르 아바타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에테르 아바타 7개, 도합 21개의 에테르 아바타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에테르 아바타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에테르 아바타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에테르 아바타 7개, 도합 21개의 에테르 아바타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에테르 아바타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악마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악마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악마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악마 아바타 유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악마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악마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악마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악마 아바타 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악마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마왕 아바타 유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마왕 아바타 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마왕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대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대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대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대마왕 아바타 유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대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대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대마왕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대마왕 아바타 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대마왕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명박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 7개, 도합 21개의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본래의 지구인 박근혜 아바타 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 에테르 아바타, 각각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 에테르 아바타, 각각 7개, 다시 우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 에테르 아바타, 각각 7개, 도합 21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 에테르 아바타,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들과,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수평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 에테르 아바타, 각각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상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 에테르 아바타, 각각 7개, 다시 좌측 눈의 우측 끝 부분 하단면에 수직으로 연결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 에테르 아바타, 각각 7개, 도합 21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 에테르 아바타,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도합 42개의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와 이들의 직계가족 및 방계가족, 친인척 및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고 순응하며 동조하는 자들의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인간 유체, 영체, 아바타 체, 과거체, 지구인 원신체, 원신체가 연결되어 있다.

 

 

 

 

 

 

아울러서, 각 부의 좌, 우측 눈에는, 우측 눈의 상단면에 2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우측 눈의 우측 끝면에 1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우측 눈의 좌측 끝면에 1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우측 눈의 하측 면에 2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형이 아니라, 눈이 하나 달린 형태의 도깨비 형상의 인간 형태를 취하는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를 의미한다)들이 포진하고 있는 바, 이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좌, 우측 눈에 설치된, 도합 12개의 도깨비형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를 제거 영구소멸 시킨다.

 

마찬가지로, 좌측 눈의 상단면에 2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좌측 눈의 우측 끝면에 1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좌측 눈의 좌측 끝면에 1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좌측 눈의 하측 면에 2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형이 아니라, 눈이 하나 달린 형태의 도깨비 형상의 인간 형태를 취하는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를 의미한다)들이 포진하고 있는 바, 이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아울러서,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년놈의 소굴에 만들어진 3개의(혹은 모든)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상태를 복사하여 만든 모든 종류의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아바타들을 표준작업지침(아스트랄 체)을 참조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주문된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 한다.

 

 

 

 

 

 

 

 

[각 부의 좌, 우측 눈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에 대한 제거 작업 표준지침]

Astral 체의 우측 눈의 우측 옆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6개(수평으로 우측 방향 3놈, 다시 사선 방향, 우측 눈 하 방향, 사선으로 3 놈, 6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다시 우측 눈의 좌측 옆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6개(수평으로 좌측방향으로 3놈, 다시 사선 방향, 우측 눈 후측 하방향으로 3놈, 6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좌측 눈과, 우측 눈을 각각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Astral 체의 좌측 눈의 우측 옆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6개(수평으로 우측 방향 3놈, 다시 사선 방향, 좌측 눈 좌하 방향, 사선으로 3 놈, 6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다시 좌측 눈의 좌측 옆면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6개(수평으로 좌측방향으로 3놈, 다시 사선 방향, 좌측 눈 우측 하방향으로 3놈, 6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이들의, 좌측 눈과, 우측 눈을 각각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눈을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키며, 목을 자르고, 좌, 우측 팔을 자르며, 좌, 우측 발을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동시에,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에 대한 절차 및 기준, 방법을 적용한다. 항상 1구골 플렉스의 8,192분면을 동시에 후려쳐서, 일거에 소멸 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영구무한반복한다. 항상 모든 주문작업은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하여야 한다. 이와 더불어서, 각 부의 눈을 잡고 있는 커다란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도 영구소멸시켜야 한다. 즉, 각 부의 눈의 4 부분(좌측 끝 상단, 좌측 끝 하단, 우측 끝 상단, 우측 끝 하단 각각 1개씩 4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이 붙어서, 눈을 들어 올리고 있다. 이것을 쳐서 영구소멸 시켜라)을 잡고 있는 4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을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코와 인중 그리고 입에 걸쳐 있으면서, 그 입을 겹치며, 입을 물고, 아바타 유체 등 사실관계 확인을 위한 유체이탈을 방해하고, 본래 상태로 복귀하는 것도 방해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1개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입의 아랫면, 턱의 중앙부에 위치하며, 입을 조그맣게 말아서, 사람의 입처럼 느껴지게 위장하여,

사람의 의식을 에테르 아바타 영역,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영역 등으로 끌고 가서 해코지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코의 중앙 부에 위치하며, 조그만 입을 만들어 놓고, 본래 자신의 입으로 착각하게 하며, 사람의 입을 위로 끌어 올리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1개, 코 바로 위에 위치하며 조그만 입을 만들어 놓고, 본래 자신의 입으로 착각하게 하며, 사람의 입을 위로 끌어 올리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1개, 본래의 아스트랄 체, 아스트랄 형상체, 현재의 형상체 머리 위에 만들어진 2개의 에테르 질 구조체로서의 입, 그리고 이 2개의 입 속으로 주둥이를 들이밀거나, 얼굴을 들이밀고, 사람의 입을 물어서 그 의식을 머리 위로 끌어 올리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인중 부위에 위치하며, 인중을 물고 파충류 반악마 종족이 사는 영역, 혹은 만든 매트릭스 등의 세계로 사람의 의식을 끌고 가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14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좌, 우측 귀의 측면에 존재하며, 좌, 우측 귀를 잡고 당기며, 의식을 교란시키고, 자신들 영역에 의식을 가두는 짓을 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각 2개(좌, 우측 4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우측 눈 좌 하단부의 검은 점(물체 크기가 실제보다 작아 보이게 만드는 용도로 설치된 에테르 질 구조체)과, 인중 우측 부위 입술 부근의 검은 점(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의 발로 사용되는 에테르 질 구조체), 그리고, 우측 어깨 뼈에 설치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의 발로 사용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들의 에테르 질 구조체들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중앙 부 턱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1개, 좌측 턱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1개, 우측 턱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1개, 중앙 부 턱 앞에서, 턱 부위를 물고 내려가지 못하게 막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입의 좌상단, 우상단, 좌하단, 우하단 4면에 붙어서 입을 물고, 내려가지 못하게 하며, 맘대로 이동시키고, 해코지하는 수단으로 악용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4개, 입안에 들러 붙어서 입 구강 천정을 물고 내려가지 못하게 해코지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입 후면 부를 물고 내려가지 못하게 막고 있는 거대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입술 외측과 내측 중앙부에 조그맣게 제 놈의 입술을 겹치고,(에테르 질로 만든 가짜 입술), 상측 이빨, 하측 이빨, 그리고 구강 천정면, 혀, 혀 뿌리, 구강 하단면에 자신의 입을 교묘하게 겹치며, 입의 느낌, 감각등을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느낌, 감각으로 뒤바꾸고, 사람의 의식을 파충류 반악마 종족이 사는 세계나 만든 매트릭스, 소굴로 끌고 가는데 악용하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7개(이명박 놈과 그 외에 놈들이 다수 존재할 것으로 예측됨)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입 주변부, 상, 하, 좌, 우에 둥그렇게 배치된 조그마한 에테르 아바타들의 입(47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의 입(47개), 아바타 유체들의 입(47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의 입(47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하측 턱에 자신의 유체 턱을 겹치고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0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20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코와 인중 면에 위치하며 해코지하고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목뼈에 설치된 2개의(상호 겹쳐서 설치됨)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이탈, 유체이탈용 에테르 질 도구체, 구조체 및 목뼈 식도 부위에 붙어서 구역질을 유발하고 고통을 주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좌, 우측 어깨 위에 위치하며, 어깨를 잡고 내려가지 못하게 막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좌측 어깨뼈에 설치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에테르 질 구조체, 쇄골 좌측부, 중앙부, 우측부에 설치된 3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에테르 질 구조체(에테르 아바타, 아바타 유체들을 달아 매어 연결해 놓고 속이거나 기타 용도로 사용)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좌측 발의 발가락 앞면에 위치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발바닥에 위치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4개, 발뒤꿈치에 위치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좌측 발 옆면에 존재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4개(좌측 2, 우측 2), 발등에 위치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에 대해서,

우측 발의 발가락 앞면에 위치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발바닥에 위치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4개, 발뒤꿈치에 위치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우측 발 옆면에 존재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4개(좌측 2, 우측 2), 발등에 위치하며 발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남성기의 성기부분에 붙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6개(페니스 좌 2, 우 2, 앞부분 2)과, 음낭 부위에 붙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서혜부, 엉덩이 면에 설치된 여성기(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여성기)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남성기의 페니스 부위를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수평으로 이동하며 자르고, 음낭 부위도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수평으로 이동하며 자른다. 남성기에 달린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의 눈도 마찬가지로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수평으로 이동하며 자르고, 여성기를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수평으로 이동하며 자르고, 여성기에 달린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의 눈도 마찬가지로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수평으로 이동하며 자른다. 모든 작업은 항상 8,192분면의 Layer, Frame 작업 표준지침에 의거하여 실행해야 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현재 인터넷 화면과 키보드를 보며 작업하고 있는 좌, 우측 눈, 좌, 우측 팔눈, 좌, 우측 손의 눈,

좌, 우측 손가락 5개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

방위로 긁어치고, 본래의 눈이 아니면,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내리치며 좌에서 우로 이동하

여 썰어서 영구소멸처리하며, 본래의 눈 상태로 작업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8,192분면의

Layer, Frame 작업 표준지침에 의거하여 실행해야 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

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

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Astral체, Astral 형상체의 심장에 대하여,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사선 45도 각도로 내리치며 잘게 썰고 영구소멸 시킨다. 아울러서, 심장에 붙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의 눈을,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사선 45도 각도로 내리치며 잘게 썰고 영구소멸 시킨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현재 커피 마시는 입눈(좌, 우측 입눈), 양악의 눈(좌, 우측), 맛을 보는 혀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박근혜 및 이명박이 놈 머리 위에 있다면, 이 자들의 좌, 우측 눈을 찢어 버리고 성기를 찢어 영구소멸 시키고, 그런 짓을 못하게 원천봉쇄한다)

 

Astral체, Astral 형상체의 좌측 손의 5개 손가락 주변, 엄지 손가락 끝 부위의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좌, 우측 부위의 각각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손가락 잡는 목적, 손 잡는 목적), 검지 손가락 끝 부위의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좌, 우측 부위의 각각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손가락 잡는 목적, 손 잡는 목적), 그리고 동일하게 중지, 소지, 약지 손가락 부위의 손가락 끝 부위의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좌, 우측 부위의 각각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손가락 잡는 목적, 손 잡는 목적), 각각 5개의 손가락마다 손가락의 3개 뼈 마디를 잡는 각각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뼈 마디 하나에 2개씩 붙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를 의미), 손등의 중앙부에서 손등을 잡는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 손목 위에서 손목을 잡는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손바닥 면에서 손바닥을 잡는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손의 전체면의 좌측 부의 2개, 우측 부의 2개, 앞면 부의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Astral체, Astral 형상체의 우측 손의 5개 손가락 주변, 엄지 손가락 끝 부위의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좌, 우측 부위의 각각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손가락 잡는 목적, 손 잡는 목적), 검지 손가락 끝 부위의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좌, 우측 부위의 각각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손가락 잡는 목적, 손 잡는 목적), 그리고 동일하게 중지, 소지, 약지 손가락 부위의 손가락 끝 부위의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좌, 우측 부위의 각각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손가락 잡는 목적, 손 잡는 목적), 각각 5개의 손가락마다 손가락의 3개 뼈 마디를 잡는 각각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뼈 마디 하나에 2개씩 붙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를 의미), 손등의 중앙부에서 손등을 잡는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 손목 위에서 손목을 잡는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손바닥 면에서 손바닥을 잡는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손의 전체면의 좌측 부의 2개, 우측 부의 2개, 앞면 부의 2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아래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눈(순수핵심의식체, 본래 소유한 눈들)의 경우만,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치고, 연결, 중첩되어 있는 본래의 것이 아닌 다른 모든 것, 모든 눈들을 분리 제거한다.

 

 

본래의 것이 아닌 다른 모든 눈들은, 수평 방향으로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에테르 체 칼로 내리치며, 잘게 썰어서 영구소멸 시킨다.

 

각 부의 눈들은, 기 서술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제거 방법을 적용하여 영구소멸 시키며, 이와 더불어서, 각 부의 눈을 잡고 있는 커다란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도 영구소멸시켜야 한다. 즉, 각 부의 눈의 4 부분(좌측 끝 상단, 좌측 끝 하단, 우측 끝 상단, 우측 끝 하단 각각 1개씩 4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이 붙어서, 눈을 들어 올리고 있다. 이것을 쳐서 영구소멸 시켜라)을 잡고 있는 4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을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아울러서, 45번 항에 기재된 모든 작업주문 내용들을 각 부의 Astral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에 모두 병행적용하여 작업해야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작업 순서와 절차를 준수하며, 각 부의 눈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작업을 수행한다. 영구무한반복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해야 한다)

 

 

Astral 체 각 부의 눈(각 부의 눈은 항상 좌측 눈과 우측 눈으로 나눠서 쳐야 한다. 예를 들어서 입눈이라고 한다면, 입눈의 좌측 눈, 우측 눈, 팔 눈이라고 한다면, 좌측 팔눈, 우측 팔눈) : 아래에 명기되는 모든 각 부의 눈들은, 모두 Astral체의 눈을 의미한다. 즉, 아스트랄 체(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소유의 아스트랄체)의 눈들만 작업하라는 의미다. 에테르 체는 작업하지 않는다.

 

아래에 서술되는 각 부의 Astral 체의 눈에 대하여, 47번항의 기 주문된 작업내용을 모두 적용한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과 그 순수핵심의식체가 소유한 본래의 눈이외의 것은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 이 작업을 현재 상태체, 현재 형상체, 현재 의식체에게도 적용하여, 현재 다른 존재, 다른 자로 변형되거나 이동된 상태, 다른 자들처럼 보이게 만들어져 있거나, 다른 자들과 중첩, 연결되거나, 다른 자들 유체에 갇히거나 구속 제한된 상태,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아바타 등에 갇히거나, 구속, 제한된 상태 등, 본래의 상태가 아닌 상태로부터 탈출하여, 본래 상태로 복귀하는 작업을 병행하여야 한다.

 

아래에 기술되어 있는 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각 부위의 뼈눈과 뼈마디 눈, 각 부의 기관, 부위마다 설치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의 눈들을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잘게 썰며 좌에서 우로 수평으로 이동하여, 작업하며, 영구소멸 시킨다. 이건희, 이명박이는,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를 완전히 잡아 처 먹기 위하여, 전신의 뼈 마디 마디마다, 제 놈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의 눈을 박아 넣고, 전신의 뼈 마디 마디, 내장기관, 호흡기관 및 전체의 기관과 뼈, 조직 등에 침투해 있는 바, 완전히 물세탁하듯 철저하게 작업하지 않으면 이 악귀들을 몰아낼 수 없으므로, 이렇게 작업주문 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아래에 기술되어 있는 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각 부위의 뼈눈과 뼈마디 눈, 각 기관의 눈과 기관, 내장, 부위마다 설치된, 47개의 에테르 아바타들에(예를 들면 검지 손가락 첫번째 뼈 마디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에테르 아바타 47개)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아래에 기술되어 있는 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각 부위의 뼈눈과 뼈마디 눈, 각 기관의 눈과 기관, 내장, 부위마다 설치된, 47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과 아바타 유체들(예를 들면 검지 손가락 첫번째 뼈 마디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47개, 아바타 유체 47개)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현재 거울로 보여지는 현재 형상체의 각 부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본래의 눈이 아닌 것들은, 수평으로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수평으로 이동하면서, 45도 사선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쳐서 자르며, 영구소멸 시키고,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Astal 체, Astral 형상체의 눈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작업기준을 적용해야 한다)

 

각 부의 눈은 아래에 기서술 된 모든 눈들에 대해서 실행하며, 각 부의 눈을 쳐 내는 작업과 동시에, 각 부의 기관, 부위들에 대해서 본래의 것이 아닌,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들을 제거 소멸시키는 작업을 병행하도록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 Layer, Frame의 작업표준지침을 준수하고, 8,192분면의 아스트랄 체, 1구골 플렉스를 동시에 병행작업하여 일거에 소멸시키며, 미립자, 소립자(힉스입자, 근원적 파동에너지 차원) 수준에서 작업하며, 각 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두뇌체,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 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현재 형상체는, 다른 존재, 다른 자들이 겹쳐서 중첩된 형태이므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형상체가 아니라는 점을 감안해야 하며, 중첩, 연결된 다른 자들의 형상체들과 다른 자들의 머리 위로 올라가 있는 상태, 다른 자들의 눈에 연결, 중첩된 상태를 해소시키고, 이런 것들 것 영구소멸 시키며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적어도 10명 이상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 아바타 유체가 겹쳐져 있으므로, 현재 형상체 10개 이상, 많으면 20개 이상이 소멸 처리되고 제거되어야 본래 형상체로 돌아갈 것으로 예측되는 바, 참고하여 작업해야 한다. 현재 형상체의 두 눈을 위로 들어 올리고, 그 밑에서 머리를 처 밀고, 제 놈들 눈으로 보고, 제 놈들 입으로 밥을 먹으려 하는 구조임.(현재 상태체가 그런 상태이나, 현재 형상체가 결부되어 있음, 현재 형상체의 머리 위, 머리 뒤에서 그런 짓을 하고 있다)

 

 

*************(각 부의 뼈눈과 눈, 그리고 기관과 내장, 근육 및 기타) ******************

 

 

Astral 체, Astral 형상체(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 소유한, 항상 이런 의미로 해석한다)의 긴손바닥인대의 눈(좌, 우측 눈), 가로손목인대의 눈(좌, 우측 눈), 정중신경의 눈(좌, 우측 눈), 지동맥과 신경의 눈(좌, 우측 눈), 손바닥 힘줄의 눈(좌, 우측 눈), 얕은 손가락굽힘근 힘줄의 눈(좌, 우측 눈), 깊은 손가락 굽힘근 힘줄의 눈(좌, 우측 눈), 갈고리 뼈의 눈(좌, 우측 눈), 앞머리 뼈의 눈(좌, 우측 눈), 큰마름뼈의 눈(좌, 우측 눈), 작은 마름뼈의 눈(좌, 우측 눈), 엄지굽힘근 힘줄의 눈(좌, 우측 눈), 노쪽 손목굽힘근 힘줄의 눈(좌, 우측 눈)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눈이 아니면,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내리치며 좌에서 우로 이동하여 썰어서 영구소멸처리하며, 본래의 눈 상태로 작업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8,192분면의 Layer, Frame 작업 표준지침에 의거하여 실행해야 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47번 항에 기 주문된 내용들을 적용하여 동시 병행 작업한다. 또한, 기 서술된 각 부에 대해서, 눈 이외에, 에테르 질 형상체, 에테르 질 구조체(기 서술된 각 부위에 대응되는)들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에테르 질 형상체, 에테르 질 구조체 제거 작업표준지침을 참조하여, 영구소멸 처리하고 본래 상태로 돌려 놓는다.

 

 

 

Astral 체, Astral 형상체(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 소유한, 항상 이런 의미로 해석한다)의 외측전완피신경의 눈(좌, 우측 눈), 요골동맥의 눈(좌, 우측 눈), 상완요골근의 눈(좌, 우측 눈), 장요축수근신근의 눈(좌, 우측 눈), 단요축수근신근의 눈(좌, 우측 눈), 요골동맥의 눈(좌, 우측 눈), 장무지외전근의 눈(좌, 우측 눈), 단무지신근의 눈(좌, 우측 눈), 굴근지대의 눈(좌, 우측 눈), 단무지외전근의 눈(좌, 우측 눈), 단무지굴근의 눈(좌, 우측 눈), 무지내전근의 눈(좌, 우측 눈), 단소지굴근의 눈(좌, 우측 눈), 소지외전근의 눈(좌, 우측 눈), 정중신경의 눈(좌, 우측 눈), 척골동맥의 눈(좌, 우측 눈), 장무지굴근의 눈(좌, 우측 눈), 척골신경의 눈(좌, 우측 눈), 천지굴근의 눈(좌, 우측 눈), 장장근의 눈(좌, 우측 눈), 요축수근굴근의 눈(좌, 우측 눈), 척측수근굴근의 눈(좌, 우측 눈), 척측수근굴근의 눈(좌, 우측 눈), 원회내근의 눈(좌, 우측 눈), 정중신경의 눈(좌, 우측 눈), 상완동맥의 눈(좌, 우측 눈), 배측골간근의 눈(좌, 우측 눈), 요골동맥의 눈(좌, 우측 눈), 신근지대의 눈(좌, 우측 눈), 척골신경의 손등가지의 눈(좌, 우측 눈), 요골신경의 천지의 눈(좌, 우측 눈), 단무지신근의 눈(좌, 우측 눈), 장무지외전근의 눈(좌, 우측 눈), 장무지신근의 눈(좌, 우측 눈), 시지신근의 눈(좌, 우측 눈), 소지신근의 눈(좌, 우측 눈), 지신근의 눈(좌, 우측 눈), 단요측수근신근의 눈(좌, 우측 눈), 척측수근굴근의 눈(좌, 우측 눈), 척측수근굴근의 눈(좌, 우측 눈), 장요측수근신근의 눈(좌, 우측 눈), 상완요골근의 눈(좌, 우측 눈), 척골신경의 눈(좌, 우측 눈), 주근의 눈(좌, 우측 눈), 척측수근굴근의 눈(좌, 우측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본래의 눈이 아니면,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내리치며 좌에서 우로 이동하여 썰어서 영구소멸처리하며, 본래의 눈 상태로 작업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항상 8,192분면의 Layer, Frame 작업 표준지침에 의거하여 실행해야 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은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47번 항에 기 주문된 내용들을 적용하여 동시 병행 작업한다. 또한, 기 서술된 각 부에 대해서, 눈 이외에, 에테르 질 형상체, 에테르 질 구조체(기 서술된 각부위에 대응되는)들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에테르 질 형상체, 에테르 질 구조체 제거 작업표준지침을 참조하여, 영구소멸 처리하고 본래 상태로 돌려 놓는다. 또한 아래에 기 서술된 각 부의 눈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병행한다.(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제거 작업 표준지침 적용, 즉 눈에 대한 제거 소멸작업과 더불어서, 항상,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들을 제거 소멸시키는 작업이며,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킨다)

 

 

 

좌측 눈, 우측 눈, 코의 눈(좌,우측), 인중의 눈(좌,우측), 입의 눈(좌,우측), 양악의 눈(좌, 우측), 목의 눈(좌,우측), 이마의 눈(영안)(좌, 우측?), 관자놀이의 눈(좌, 우측), 귀의 눈(좌, 우측), 턱의 눈(중앙부 턱의 눈, 좌측 턱의 눈, 우측 턱의 눈), 팔의 눈(좌,우측), 어깨의 눈(좌,우측), 팔목의 눈(좌,우측), 손가락 5개(엄지, 검지, 중지, 약지, 소지 손가락)의 눈(좌, 우측), 손등의 눈(좌, 우측), 손바닥의 눈(좌, 우측), 남성기의 눈(좌,우측), 여성기의 눈(좌,우측), 유방의 눈(좌, 우측), 발의 눈(좌, 우측), 발등의 눈(좌, 우측), 발바닥의 눈(좌, 우측), 발가락 5개 각각의 눈(좌, 우측), 허벅지의 눈(좌, 우측), 배꼽의 눈(좌, 우측), 배의 눈(좌, 우측), 서혜부의 눈(좌, 우측), 항문의 눈(좌, 우측), 엉덩이의 눈(좌, 우측), 정강이의 눈(좌, 우측), 등의 눈(좌, 우측), 머리 정수리 숨골의 눈(좌, 우측), 머리 뒤통수의 눈(좌, 우측), 팔꿈치의 눈(좌, 우측), 무릎의 눈(좌, 우측), 입술의 눈(좌, 우측), 상측 이빨의 눈(좌, 우측), 하측 이빨의 눈(좌, 우측), 혀의 눈(좌, 우측), 입 천정의 눈(좌, 우측), 기도의 눈(좌, 우측), 식도의 눈(좌, 우측), 심장의 눈(좌, 우측), 폐의 눈(좌, 우측), 위장의 눈(좌, 우측), 대장의 눈(좌, 우측), 소장의 눈(좌, 우측), 간의 눈(좌, 우측), 직장의 눈(좌, 우측), 십이지장의 눈(좌, 우측), 가슴의 눈(좌, 우측), 性腺의 눈(性과 연관된 모든 눈, 좌, 우측), 미각의 눈(좌, 우측), 촉각의 눈(좌,우측), 감각의 눈(좌,우측), 인식의 눈(좌, 우측), 주시의 눈(좌, 우측), 책을 읽는 눈(좌, 우측), 인터넷을 보는 눈(좌, 우측), 사물을 보는 눈(좌, 우측), 사람을 보는 눈(좌, 우측), 남성성의 눈(좌, 우측), 여성성의 눈(좌, 우측), 남성성 성욕의 눈(좌, 우측), 여성성 성욕의 눈(좌, 우측), 배꼽의 눈(좌, 우측), 후각의 눈(좌, 우측), 직관의 눈(좌, 우측), 자아의 눈(좌, 우측),

 

두개골 뼈의 눈(좌, 우측), 가슴뼈의 눈(좌,우측), 복장뼈의 눈(좌, 우측), 빗장뼈의 눈(좌, 우측), 어깨뼈의 눈(좌, 우측), 위팔뼈의 눈(좌, 우측), 노뼈의 눈(좌, 우측), 자뼈의 눈(좌, 우측), 손의 뼈의 눈(좌, 우측), 아래 팔 뼈의 눈(좌, 우측), 척주(등골뼈)의 눈(좌, 우측), 골반 뼈의 눈(좌, 우측), 볼기뼈의 눈(좌, 우측), 엉치뼈의 눈(좌, 우측), 꼬리뼈의 눈(좌, 우측), 넙다리뼈의 눈(좌, 우측), 무릎뼈의 눈(좌, 우측), 종아리 뼈의 눈(좌, 우측), 정강 뼈의 눈(좌, 우측), 발의 뼈의 눈(좌, 우측), 몸통 뼈대의 눈(좌, 우측), 대뇌머리뼈의 눈(좌, 우측), 이마뼈의 눈(좌, 우측), 마루뼈의 눈(좌, 우측), 뒤통수뼈의 눈(좌, 우측), 관자뼈의 눈(좌, 우측), 나비뼈의 눈(좌,우측), 벌집뼈의 눈(좌, 우측), 코뼈의 눈(좌, 우측), 광대뼈의 눈(좌, 우측), 눈물뼈의 눈(좌,우측), 입천장뼈의 눈(좌, 우측), 위턱뼈의 눈(좌, 우측), 보습뼈의 눈(좌, 우측), 아래턱 뼈의 눈(좌, 우측), 고실뼈의 눈(좌,우측), 망치뼈의 눈(좌,우측), 모루뼈의 눈(좌,우측), 등자뼈의 눈(좌,우측), 척추뼈의 눈(좌,우측), 참척추뼈의 눈(좌,우측), 목뼈의 눈(좌,우측), 고리뼈의 눈(좌,우측), 중쇠뼈의 눈(좌,우측), 솟을뼈의 눈(좌,우측), 등뼈의 눈(좌, 우측), 허리뼈의 눈(좌,우측),

 

 

 

손가락 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손허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손목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손배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반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세모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콩알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큰마름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작은마름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알머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갈고리 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위팔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노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빗장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어깨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팔다리뼈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갈비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가슴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갈비뼈 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등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엉치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꼬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다리 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다리이음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볼기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유다리 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넙다리 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무릎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강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종아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의 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목발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꿈치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배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쐐기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입방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허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가락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첩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무릎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거퇴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손마디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어깨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가운데 손마디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가운데 발마디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평면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장원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팔꿈치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완요(腕橈)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근위 요척(近位橈尺)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손목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원위(遠位) 요척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흉골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쇄골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힘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근육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말절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절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절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수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수근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엉치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엉덩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궁둥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덩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덩결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볼기뼈절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폐쇄구멍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꼬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덩뼈(Pubi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골(恥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골반(pelvi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골반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불두덩(mons pubis)의 눈(좌측 눈, 우측 눈),두덩뼈몸통(body)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덩뼈위가지(superior pubic ramu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덩뼈아래가지(inferior pubic ramu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볼기뼈절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좌우 볼기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목말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강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종아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목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꿈치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배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엉덩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장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종아리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종아리뼈몸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가쪽복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뼈사이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대결합 (syndesmosis) 관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강종아리관절 (tibiofibular joint)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강종아리인대결합 (tibiofibular syndesmosi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마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마루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코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눈물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벌집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나비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뒤통수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관자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위턱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아래턱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아래턱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뼈바닥(하악골몸통, body)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뼈가지(하악지, ramu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틀돌기(치조돌기, alveolar proces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관절돌기(condylar proces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관절(측두하악관절, temporomandibular joint)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근육돌기(구상돌기, coronoid process)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관자근 (temporalis muscle)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삼차신경 (trigeminal nerve)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아래이틀신경(하치조신경, inferior alveolar nerve)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뼈관(하악관, mandibular canal)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끝구멍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앞니신경(incisive nerve)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끝신경(mental nerve)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아랫입술의 감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윗입술 감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호흡기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허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마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나비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코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코안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입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덮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성대주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패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반지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꼭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위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엽기관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수평틈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빗틈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간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아래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가로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허파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돌문패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빗틈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주기관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간기관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간융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혀구역기관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위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꽈리주머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허파꽈리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점액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점막상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허파정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허파동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모세혈관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꽈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법랑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아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백악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혈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앞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송곳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어금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침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귀밑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밑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혀밑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피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머리카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입천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악골(위턱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골(입천장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구개(단단입천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구개(물렁입천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목젖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설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치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절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측절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견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치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소구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2소구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대구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2대구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3대구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씹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소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성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성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아랫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식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편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잇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강내 점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앞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설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성기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바깥입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쪽입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치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치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경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성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설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설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혀 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조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치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췌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십이지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쓸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쓸개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맹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충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횡행결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행결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행결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결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공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장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십이지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공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쓸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큰만곡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본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유문 괄약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유문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유문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각절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위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위 점막주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작은 창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큰 창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충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침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신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배뇨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세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신소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수뇨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립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구멍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세뇨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세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부고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수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남성 호르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립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망울 요도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귀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포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부고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립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팽대부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막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골결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치골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걸이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저모양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횡회음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해면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표재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해면질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과 음낭의 표재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심부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포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귀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요도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배오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낭중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심부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음부 피하조직의 막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덮개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요도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부해면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음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심부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방광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립선과 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방광함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삼각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경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첨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걸이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천골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장골혈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유난소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원형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골결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치골 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핵의 심부배정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핵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음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음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입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심부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항문수축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거항문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원개 앞부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경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원개 뒷부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자궁주머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천추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자궁주머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천골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서혜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골반장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의 자궁쪽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협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내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경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경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의 입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원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혈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의 광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내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유난소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황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백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난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상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수포성충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걸이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주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누두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팽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사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오르가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성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클리스토리 오르가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G-Spot 오르가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 오르가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바르톨린 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체액 분비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흥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립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관의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삼각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과 직장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소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정관의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심부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부요도관의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요도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음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방광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가슴내장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늑골아래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승모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삼각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흉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오훼완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완이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광배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복사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복진근초의 전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추체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복직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복황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복사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복사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늑간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늑간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거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흉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견갑하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쇄골하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흉쇄유돌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추미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 광대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 광대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볼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각하제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순하제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광견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흉쇄유돌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륜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순거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근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륜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상봉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정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골대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측두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누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협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와하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악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측두골의 유양돌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악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악골결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봉합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상봉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정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서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비갑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골의 중비갑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안와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안와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와상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와상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미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머리와 목의 피부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안와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활차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누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꺼풀분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활차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사골신경의 외비분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관골측두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안와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관골안면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턱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볼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개측두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쇄골상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횡경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이개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후두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4,5,6,7,8,번 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3후두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후두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미주신경의 이개분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우측 눈(좌측 눈, 우측 눈)과 좌측 눈(좌측 눈, 우측 눈), 유리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동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각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수정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홍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모양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결막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맥락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망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황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공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유리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맹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진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간상세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원추세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색소상피 세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신경세포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직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심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심동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심정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직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안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거상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인대의 띠섬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안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안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결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신경 원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유리액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유리질도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망막혈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모양체근제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모양체 소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눈(좌측 눈, 우측 눈)썹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속눈(좌측 눈, 우측 눈)썹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구결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안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측안검교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안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동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측안검교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눈(좌측 눈, 우측 눈)꺼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물을 보는 눈(좌측 눈, 우측 눈), 사람을 보는 눈(좌측 눈, 우측 눈), 인터넷을 보는 눈(좌측 눈, 우측 눈), 주시하는 눈(좌측 눈, 우측 눈), 진실을 보는 눈(좌측 눈, 우측 눈), 열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남성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성내는 눈(좌측 눈, 우측 눈), 분노하는 눈(좌측 눈, 우측 눈), 남성적 성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지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지식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존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부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긍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상하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정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연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척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엽의 앞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발화(운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측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측두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청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운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심전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신체감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심후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정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정후두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횡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창조성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상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교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교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상하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수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송과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교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수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개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보조운동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운동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브로카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청각중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베로니카 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각중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전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체지각피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운동피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선조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편도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해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측두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상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변연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저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투명중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격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유두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해마방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상전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뇌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렌즈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미상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상하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우대뇌반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좌대뇌반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뇌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각이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측두이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전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각피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전두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일차체감각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차 체감각 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각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일차청각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청각연합 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일차운동영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측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수신경후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수신경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수신경전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정중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수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촉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심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백교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정중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측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흉쇄유돌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승모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삼각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완이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완삼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복사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완소골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광배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퇴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봉공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퇴사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전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전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퇴이두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아킬레스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축두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권골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볼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안면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뒤귓바퀴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귀밑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악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목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미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안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배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악골 전두돌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측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악골 이상돌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악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첨정의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비첨비소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삼각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익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측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종자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부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섬유윤문상조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악골전비극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비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익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바첨비소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간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측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측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비첨비소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비첨피단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근육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얼굴 근육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얼굴 피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얼굴 피하조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코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비감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비감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뇌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골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중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중격연골의 외측돌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주날개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전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비극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절치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비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터키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각상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세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바깥 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갑개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비갑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3뇌실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시각교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경동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미세선종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5뇌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정기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좌측 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우측 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이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귓바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와우 전정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달팽이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추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침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등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등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이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평형기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청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측두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유스타키오 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반고리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원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청소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항문괄약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맥혈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항문괄약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선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중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인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두고실관의 인두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절치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편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강인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설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맹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악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편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설골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혀뿌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골후두개 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갑상설골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갑상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입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성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윤상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갑상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부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흉골자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척추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식도근육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식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추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횡피열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인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척추근막과 전종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인두공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협인두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두수축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축추의 치상돌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환추의 전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상돌기의 극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환추후두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종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두기저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후두골의 인두결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인두편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후두봉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터키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봉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연구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편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악하선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순소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설소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인두후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인두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설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순소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익상돌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계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터어키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접형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악골의 구개돌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악골의 치조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서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골의 수직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격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두동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비갑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중비갑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비갑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연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결합조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악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개돌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비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두개기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경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환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부신경총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7경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축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8경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늑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늑간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흉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2늑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늑골하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요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마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5요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천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내종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경막의 끝 눈(좌측 눈, 우측 눈), 천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종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좌골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미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미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5 천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부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퇴부의 후피부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하둔부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천추신경총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5요추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퇴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추신경총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장골서혜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장골하복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추원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요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2흉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7,8 흉추 신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척수경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제1흉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상완신경총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표준작업 지침 3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상태, 본래 형상체, 본래 상태체 및 본래의 순수핵심의식 및 현재의식체, 현재핵심의식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 현재유체에 대하여 해코지하거나, 협박공갈, 폭행위협, 사법처리 구속 협박 및 적대적이고 부정적이며 안 좋은 감정, 의도, 의지를 가진 모든 자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좌, 우측 눈을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단에서 하단으로 강하게 내리쳐서 절단하여, 썰어서, 영구소멸 시키며,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혹은 그와 유사한 두뇌체,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아울러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현재 상태 포함)를 지지하거나, 돕는 사람들을 해코지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한다.(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 포함)

 

아울러서 "어떻게 해서든 병신을 만들어 놔", "사법처리 해" "어떻게 해서든 구속시켜" "이 새끼 뚫고 나오면 구속해" "무조건 구속해" "이건희가 웃는다" "이명박이가 웃는다" "미친 놈 취급해"라고 말하는 놈년들, 어린 애가 되는 느낌이 들게 하는 년놈들, 어린 애가 뻥튀기 과자를 먹는 느낌이 들게 하는 년놈들,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거나, 이상하게 행동하거나, 미친 놈년처럼 웃고 기괴하게 행동하는 년놈들, 지나가면서 괜히 조롱하는 식으로 파안대소 하고 처 웃는 년놈들, 덩치 좋은 놈을 보내서 으시대게 만드는 년놈들, 덩치 좋은 놈들 보내서 체격의 왜소함을 간접적으로 비웃는 짓을 하는 년놈들, 덩치 좋고 인상 안 좋은 깡패 같아 보이는 놈들을 보내서 간접 협박하는 년놈들, 본래의 나를 느끼지 못하게 방해하고 계속해서 다른 사람 머리 위로 올리거나, 최면, 마법들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 되는 느낌이 들게 하는 짓을 반복하는 년놈들, 반복적으로 어린 두 아들을 겹치고, 애가 되는 느낌이 들게 하고, 애 취급하고 우습게 대하려 드는 년놈들, 반복적으로 어린 두 아들 머리 위로 올리며, 애 취급하고 조롱하는 짓을 하는 년놈들, 어린 애를 데리고 나와서, 애가 되는 느낌이 들게 하며, 간접 조롱하고 조직적으로 짜고 야합하여 사람 하나 병신 만드는 짓을 하는 년놈들(이명박 씹새끼와 박근혜 개 씨팔년이 시키는 짓),그럴만한 합리적인 이유도 없고, 아무런 인과관계도 없으며, 서로 알지도 못하는 상태인 사람이 공연히 험악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앉아 있거나, 쳐다 보거나 하는 짓을 하는 년놈들 또는 그런 짓을 시키는 년놈들,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을 훔쳐보고 다 알고 똑같이 쫓아서 행동하는 년놈들, 여자 생각 성적인 생각, 상상을 하거나, 여자만 쳐다봐도 나타나서 비웃고 조롱하는 짓을 하는 년놈들, 비웃고 조롱하는 말을 하는 년놈들, 허락과 동의없이 남의 생각, 상상, 판타지, 사념들을 읽고 알고, 이를 사사건건 비판하고, 조롱하고, 비웃는 짓을 하는 년놈들, 허락과 동의없이, 유체를 겹치거나 우측 눈을 공유하거나, 에테르 체를 공유하여, 타고 들어와서, 하고 있는 행동을 똑 같이 따라 하며, 그 형상도 똑 같이 위장하여, 다른 사람들을 속이는 짓을 하는 년놈들, 여러가지 수법으로 하루종일 공격하여 고통을 가하고, 제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하며, 제 놈, 혹은 제 년의 자아, 이미지를 나로 알게 착각하게 만들고, 고통과 해코지를 가하는 년놈들, 허락과 동의 없이, 타인이나 다른 자들 머리 위로 올리거나, 연결 중첩시키는 짓을 하는 년놈들, 먹고 살 돈을 주지 않고, 취업을 방해하며, 거지, 노숙자로 비참하게 살게 만드는 짓을 하는 년놈들, 인간관계를 단절시키고, 만나는 사람마다 악의, 적의, 악랄하고 안 좋은 의도와 태도를 가지고 대하게 만드는 짓을 하는 년놈들, 진실을 감추고 허위사실, 거짓말만 하며 사람을 속이는 짓을 하는 년놈들, 남을 이용하여 이익을 보려는 년놈들,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해코지하는 행위를 하는 년놈들, 사람에게 일을 시키고 대가를 주지 않는 년놈들, 사람을 이용하여 이익을 얻고도 이를 감추며, 대가를 주지 않는 년놈들,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는 선하고 올바른 척 하고, 사람들이 보지 않는 곳, 숨겨진 곳에서는 이기적이고 악독한 짓을 자행하는 년놈들, 먹지를 못하게 하려고 입을 막고, 숟가락 질, 젓가락질도 못하는 병신을 만들려고 하루종일 공격하고 고통주는 년놈들, 온갖 도둑질 강도질은 다하면서도 겉으로는 도덕군자 올바른 사람 행세하며, 배가 고파 물건 들고 나오는 것(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상계처리한다고 공개함에도 불구하고)을 사사건건 시비걸고 경찰 보내고 지랄하는 년놈들, 사람을 이용하여 엄청난 이익과 쾌락을 얻고도, 그 당사자를 노예취급하며, 마땅히 주어야 할 대가를 주지 아니하고, 가진 모든 것을 다 빼앗으려 들고, 플레이아데스로 따라 올라오려고 하는 모든 년놈들, 다른 사람의 유체, 아바타 유체를 입고 형상을 다른 사람으로 보이게 하며 나타나서 사람을 속이며, 이유없이 노려보고 거만하게 굴고, 적의와 악의를 보이는 모든 년놈들, 주인공을 노예 만들고, 대통령, 재벌총수의 권력을 악용하여, 국가 전체를 동원하여, 사람을 노예로 만들고, 가진 모든 보배들을 도둑질 강탈질 하려 들고, 제 놈년들이 플레이아데스인이 되겠다고 온갖 행패를 부리는 년놈들, 허락과 동의없이 제 놈들 소굴, 청와대 등에 아바타 유체를 만들어 놓고, 마치 대접해 주고 있고, 잘 처 먹고 잘 살고 있다는 식으로 세상 사람들을 속이는 짓을 하는 년놈들도 모두 작업적용하여, 영구소멸시키고, 그러한 악의를 버릴 때까지, 계속해서, 좌, 우측 눈과 성기를 공격하여 고통을 가하고, 하는 사업이나 일마다 망하게 만들고, 중병에 걸려 고통받게 하며, 자손의 대가 끊어지고, 자손들이 하는 일이 모두 망하며, 완전히 패가망신하게 만든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행한다. 무한반복, 영구적으로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행한다.

 

 

현재 형상체 및 현재 상태체는, 실제로는 본래의 박종권이가 아닐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나 다른 자들의 의식 혹은 유체, 아바타 체 및 그들의 이미지가 뒤섞인 상태로서, 본래적 상태가 아니므로,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 표준작업지침에 따라서, 본래 상태로 복귀하게 하는 작업을 해야 하는데, 일단은, 현재 상태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에 현재 의식이 머물고 있으므로 이러한 조치를 하는 것임. 아울러서 항상 국립중앙도서관 내에 있는 사람들, 근무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좌, 우측 눈과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구성체를 동시에 병행하여 쳐서, 본래의 사람들이 아니면 모두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해코지, 적대의사, 적의, 안 좋은 감정, 의도를 지닌 자들 및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등과 연관된 자들, 이들의 지시 명령에 따르는 자들, 똑 같이 유체를 겹치고, 동일한 행동을 하며, 사기를 치고, 사람들을 속이는 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일당과 그 패거리, 파충류 반악마 종족이 에테르 계, 에테르 물질계, 지구 에테르 물질계에 똑 같이 만들어 놓은 국립중앙도서관을 파괴한다.

 

 

 

 

표준작업지침 39.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와 결탁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파충류 종족의 영원체를,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그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와 영원체의 좌, 우측 눈을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특히,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과 그 순수핵심의식체, 그 순수핵심의식체를 승계하는 플레이아데스

의식체, 그 본래 형상체, 현재유체, 그 본래 상태체, 그 본래 상태, 그 현재핵심의식체, 그 현재 형상체, 그

현재 의식체, 그 현재 상태체 및 그 현재 상태의 일에 개입, 간섭, 해코지하지 못하도록, 그러한

행위, 의도를 가질 때마다 곧 바로 후려치고 영구소멸 시킨다. 영원히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과 연

관된 모든 것, 모든 일에 개입하지 못하게 하고, 위치한 영역, 매트릭스, 장소, 창조공간 및 우주

현상계(영적인 우주 포함, 에테르 계 포함)에서 영원히 소멸시킨다.

 

이 주문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에게도 공

통으로 병행적용 된다. 영구무한반복 적용하며, 에테르체 무관하게 적용한다. 기타 작업 방법은

기 서술된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 및 개수를 참조하여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4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와 이의 순수핵심의식체를 승계하는 플레이아데스 의식체, 핵심의식체 그리고 현재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 현재유체, 현재적 상태(지구인 적 상태, 인간, 사람 상태 포함)는, 지구인, 인간, 사람세상의 법에 구속되지 않는다. 항상 플레이아데스의 법도에 따르며, 플레이아데스 인으로서 모든 천계의 법도 및 플레이아데스 인이 살고 있는 세계의 법이 적용된다. 즉, 치외법권 자격을 지닌다.(단, 현재 상태, 현재 형상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에는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아닌 자들이 중첩, 연결되므로, 지속적으로 기 서술한 표준작업지침과 작업 방법에 의거, 현재 상태, 현재 상태체, 현재 형상체들을 본래의 상태로 복귀시키는 작업을 해야 한다)

 

따라서, 지구인, 인간, 사람들이 정한 그 어떤 법에 의하여서도, 구속 제한되지 아니하며, 지구 영단, 지구 영계, 지구계와 연관된 그 어떤 영역, 영계, 천계, 영단의 법이나 규칙 등에 제한되지 아니한다.

 

이는 지구인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주문을 어기는 모든 자들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인간, 지구인, 사람인 경우는, 그 유체를 치고, 영체를 쳐서 그러한 행위를 못하게 막고, 인간, 지구인, 사람이 아닌 경우는, 유체 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영원체, 시공간변환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인간, 지구인, 사람인 경우는, 하고 있는 모든 일과 사업을 망하게 만들고, 자손들에게 재앙과 앙화가 닥치며, 대가 끊어지고, 패가망신하게 만들고 중병에 걸려 고생하다가 뒤지게 한다.

 

지랄하네 라고 말하는 년놈들, 조롱하고 비웃는 언행을 하는 모든 년놈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플레이아데스 인의 지위를 인정하지 아니하고, 지구인 시절로 대하고 우습게 여기고 함부로 대하려 하는 모든 자들에 대해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이 주문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에게도 공통 병행 적용한다. 이는, 이 간교한 악마 놈들이, 계속해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상태, 현재 상태체, 현재 의식체를 두 아들 머리 위로 올린 후, 다른 사람 취급하며 해코지하기 때문이다.

 

 

 

 

 

표준작업지침 4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Astral 체 (현재유체)우측 눈, 상단면에 만들어져 설치되어 있는 아래의 것들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현재유체 포함)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Astral 체 각 부분을 에테르 질로 만든 형상체 : 머리 형상체, 목 형상체, 좌, 우측 눈과 그 형상체, 좌, 우측 팔과 그 형상체, 좌, 우측 손의 형상체 및 손가락, 손바닥, 손등 등 손 전체의 형상체, 좌, 우측 발의 형상체, 남성기의 형상체, 여성기의 형상체, 좌, 우측 발의 형상체, 좌, 우측 허벅지의 형상체, 좌, 우측 정강이의 형상체, 좌, 우측 무릎의 형상체, 배의 형상체, 배꼽의 형상체, 유방의 형상체, 좌, 우측 어깨의 형상체, 좌, 우측 가슴의 형상체, 좌, 우측 배의 형상체, 내장의 형상체, 호흡기관의 형상체, 입의 형상체, 코의 형상체, 이마의 형상체, 턱의 형상체, 귀의 형상체, 이빨의 형상체, 혀의 형상체, 식도의 형상체, 기도의 형상체, 구강의 형상체, 좌, 우측 뺨의 형상체, 좌, 우측 턱의 형상체, 머리 뒷부분의 형상체, 머리 옆부분의 형상체, 머리, 좌, 우측 옆 부분의 형상체, 발바닥의 형상체, 밥 먹는 입의 형상체, 물 마시는 입의 형상체, 담배 피우는 입의 형상체, 대화하고 말하는 입의 형상체, 대화하고 말하는 전체적 형상체, 걷는 형상체, 인터넷 보고 작업하고 키보드 두드리는 형상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2놈(한놈이 이명박, 한놈이 이건희, 사람 형상으로 생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를 의미, 도깨비 형상으로 보면 됨), 여자 에테르 아바타 2개, 남자 에테르 아바타 2개,

 

에테르 질 형상체, 구조체, 구조물의 제거 작업지침.

 

형상체의 수평면과 수직면 양 방향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360도 회전하며 긁어 치며 갈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즉,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외측 제거 작업 지침)

수평면 : 형상체, 구조체의 상단면에서 시작한다.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직각으로 에테르 질 구조체, 형상체의 수평면에 붙이고, 긁어내면서 360도 좌에서 우로 회전한다. 1회전하고 나면, 다시 아래로 이동하여 다시 회전하며 긁어낸다. 이런 방식으로, 수평면 상단에서 하단면까지 모두 긁어쳐서 에테르 질을 제거하며, 형상체, 구조체를 구성하는 모든 에테르 질이 깍여 나가서, 영구소멸 될때까지 초광속으로 360도 회전하면서 긁어쳐 내고, 깍아 쳐 내어 영구소멸시키며,

수직면 : 형상체, 구조체의 상단면에서 시작한다. 에테르 체 칼을 형상체, 구조체 표면에 상단 중심부에 칼의 날카로운 면이 형상체의 하측을 향하게 하면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긁어쳐 낸다. (수평면은 좌에서 우로 칼이 돌고, 수직면은 상측에서 하측으로 칼이 돈다) 360도 1회전하여 상측에서 하측으로 다시 하측에서 상측으로 돌면서, 긁어치고 나면, 다시 수평방향으로 좌에서 우로 이동하면서 같은 방법으로 수직으로 긁어쳐 내린다. 이런 방식으로, 수평, 수직면을 동시에 360도 회전하며 긁어치고 깍아 내어,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를 영구소멸 시킨다.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내측 제거 작업 지침)

본래의 형상체, 즉, 본래의 Astral체인 경우는, 내측도 병행하여 긁어 내어야 한다. 즉,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외측면을 긁어쳐서 갈아내어, 영구소멸 시키면 되고, 본래의 Astral 형상체인 경우는, 외측면과 내측면을 동시에 긁어쳐서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Astral 체 머리 형상체 내측면

 

에테르 체 칼을 턱뼈 부위에 수직(수직 범위 : 얼굴 수직 전체, 즉 하측 턱에서 상측 머리 상단부 테두리 면을 수직으로 칼을 세워 좌에서 우로 회전하며 자르는 동시에 긁어쳐 내는 개념) 대고, 날카로운 면이 턱뼈 내측면에 밀착되게 한다. 이후 좌에서 우로 회전하며, 턱뼈 내측과 얼굴 뼈, 두개골 뼈 내측면을 모두 긁어낸다. 360도, 1회전하여 긁어내면 다시 내측 중심점으로 이동하며, 계속 같은 방식으로 내측면을 360도 회전하며 긁어낸다. 이후, 내측 중심점에 도달할 때까지, 아스트랄 형상체 내측면을 남김없이 모두 회전하며 긁어쳐 내어야 한다.

 

본래의 Astral 형상체 전체에 이러한 작업을 모두 적용한다. 목 부분이면, 목 내측면의 아스트랄 체 부위에 칼을 직각으로 세워서 붙이고, 360도, 좌에서 우로 회전하며 긁어치면서 내측에 연결 중첩된 모든 본래의 것이 아닌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아바타 체 등을 긁어 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360도 1회전하여 긁어친 후, 다시 내측으로 이동하며 같은 방식을 되풀이 하여, 중심점에 도달한다. 본래의 Astral 형상체 전체에 이러한 작업 방법을 적용하여, 본래의 Astral체 내측면에 설치, 연결, 중첩된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 및 기타 적용범위 내의 모든 것들을 영구소멸 시킨다.

 

모든 작업은 항상, 8,192분면 작업 절차 및 개수, 순서를 준수해야 하며, 이 작업 역시도 작업 1단위 당, 8,192분면, 1구골 플렉스 개수에서 동일한 작업이 동시에 찰나에 병행되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작업 각부에 대응되는(작업 1단위),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영원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병행하여 치고(마찬가지로 이 작업도, 8,192분면에서 정해진 기준, 절차, 작업 개수에 따라 동시 병행해야 한다)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작업은 항상 영구적으로 무한반복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되어야 한다.

 

이 작업도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42.(작업 단위 당, Layer, Frame 작업 표준 지침)

 

 

모든 주문된 작업내용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현재유체포함)에만 적용한다.(표준작업지침 1번에서 42번, 주문작업내용 1번에서 320번 전체)(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도 동일하게 적용) – 항상 이 작업을 표준으로 한다. 에테르 체는 적용하지 않는다.(동일하게 복제된 가짜 에테르 체 형상체들을 이용해서 이익을 보려는 이건희, 이명박 일당의 술수가 존재한다.), 또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핵심의식체, 현재의식체, 현재형상체, 현재상태체에도 Astral체 작업 방식을 적용하여, 본래의 상태로 복귀시키는 작업이 병행되어야 한다. (복귀작업도 본래의 Astral체 기준으로만 실시한다)

 

모든 주문된 작업은, 두가지 측면으로 실행해야 한다. 하나는, Layer 개념이며, 다른 하나는 Frame 개념이다.

 

우측 발이 있다고 한다면, 우측 발의 그림을 보면 된다. 우측 발을 종이 위에 놓고, 발의 형상을 따라서 그리면, 우측 발 하나가 생긴다. 이것이 1 Layer이다. 그 상태에서, 내측면으로 똑 같은 발이 무수하게 겹쳐진다는 개념을 Layer 개념으로 본다. 즉, 같은 발이지만, 크기가 달라져 간다는 개념이다. 본래의 발 크기 내측면으로 똑 같은 형상을 한 발이 무수하게 내측 중심점까지 겹쳐져서 하나의 발이 만들어진다는 개념이다. 여기서 작업 표준은, 8,912 Layer이다. 즉, 하나의 발에, 수평으로 같은 형상의 발이 8,192개가 겹쳐져 있다는 의미다. 외측에서부터, 수평면으로 내측 중심점까지 8,192개의 보다 작은 발, 그러니 똑 같은 형상을 한 발이 겹쳐진다는 개념으로 작업한다.

 

그리고 Frame 개념이 있다. 이것은, 하나의 발, 그러니까 단면으로 표현된 하나의 발(8,192 Layer의 단면, 즉 2차원적 면을 가진 발 하나)을 1 Frame이라고 표현한다.

종이 위에 그려진 평면도 개념의 우측 발 하나는, 1 Frame이다. 이 하나의 평면적 발에는 외측에서 내측으로 8,912개의 크기가 점점 작아져 가는 발들이 내측으로 겹쳐져 있다. 이게 1 Frame이다. 그리고 다시 이것이 수직으로 겹쳐지는 형태를 취하여, 3차원 적인 발이 완성되는데, 이게 Frame 개념이다.

 

여기서 작업표준은, 8,192 Frame이다. 즉, 수평으로 1 Frame의 발이 있고, 이것이 다시 수직으로 8,192개의 Frame(8,192개의 발이 겹쳐져서 쌓여 하나의 3차원적 공간의 발이 형성된다는 개념)을 형성하여 하나의 우측 발이 형성된다는 개념이다. 이해가 되겠지?

 

작업을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이건희 및 그 추종자, 패거리들이 그러한 방법을 악용하여 아스트랄 체, 에테르 체에 숨어 들어와 기생하며, 온갖 해코지를 하므로, 이들 숨어 있는 것들을 모두 잡아 내는 것에 목적이 있기 때문이다. 즉, 우측 발을 수직으로 발가락 면에서 발꿈치까지 에테르 체 칼로, 발의 중심면을 잘라 가르라는 작업 주문을 한다면, 이러한 구분이 없다면, 한 개의 평면적 발만 자르게 되는데, 실제로는, 사람의 발이 하나의 평면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므로, 그렇게 작업하면 효과가 없게 된다. 즉 숨어 있는 놈을 잡을 수 없다. 보통 발을 겹치며 기생하고, 해코지하는 수법은, 사람 발 내측에 조그마한 발을 만들어 겹치는 수법이다. 아주 작기 때문에 보이지도 않는데, 이것들을 잡으려면 Layer 개념으로 반복하여 치고 들어가야 한다는 말이다. 이어서 수직면의 Frame 개념도 병행해야 한다.

 

조그마한 발은 에테르 체 발인데, 이게 사람의 육체적인 발 같은 느낌을 주므로, 사람이 말려 들어가고, 끌려 올라가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 작게 보여지는 에테르 체 발, 에테르 질 발들을 쳐서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는 점이다. 에테르 체, 에테르 질이란, 사람이 볼 때는 매우 작고, 미소하여, 우습지도 않는 크기로 보여진다. 그러나 그 위력은 무섭다.

 

사람이 병신되고 장애자, 노예로 전락한다. 이게 에테르 체, 에테르 질, 에테르 계의 무서운 힘이다. 그래서 작업을 이렇게 복잡하게 힘들게 하는 이유다.

 

작업의 표준은, 이렇다.

 

만일 우측 발을 그 중심면에서, 발가락에서부터 시작하여, 발 뒤꿈치까지 종단하여 자르라는 작업주문을 한다면, 먼저 1Layer 면을 종단하여 자르는 작업을 하고, 다시 이것을 발의 외측면에서 내측면으로 서서히 이동해가며, 2 Layer를 자르고, 3 Layer를 자르고, 4 Layer를 자르고……반복하여 내측 중심점의 8,192 Layer까지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라는 의미다.

 

이후 하나의 8,192 Layer 작업이 끝나면, 이것이 1 Frame작업이 완료되는 개념이다. 이후 다시 상측으로 이동하면서, 2 Frame에 대한 작업을 반복한다. 그리고 그게 끝나면 다시 이동하여, 3 Frame에 대한 작업을 반복한다. 이것을 무수하게 되풀이 하여, 8,192 Frame까지 반복하라는 주문이다. 이것이 바로, 모든 주문된 작업에 반드시 적용되어야 하는 작업의 Layer, Frame 표준지침이다.

 

이 작업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가지고 실행하며, 모든 주문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체의 작업 내용에만 적용한다. 이 주문 내용은, 반드시 8,192분면의 작업 절차와 개수, 방법(이것은 또 다른 개념인데, 잘 생각해 보시오)을 적용하여 행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해야 하며, 무한영구반복해야 한다. 이 작업을 적용하면, 이명박이나 이건희 같이 교활한 수법으로 숨어들어와서 해코지 하는 모든 술수를 격파할 수 있다. 반드시 적용해야 한다.

 

각 부의 눈에 대해서도 동일한 방법을 적용한다. 눈을 4방위로 긁어치라는 주문을 하면, 본래의 눈을 8,192 Layer로 나눠서 1 단면을 긁어 치고(1 단면 당, 8,192 Layer, 즉 8,192개의 보다 작은 눈들, 그러나 동일한 형상을 한 눈들을 동일하게 4방위로 계속 긁어친다는 의미다. 이것은 사람 눈에 비하여 아주 작은 에테르 체 눈, 에테르 질 눈을 중첩, 연결하여, 그 눈을 내 눈으로 착각하게 만드는 수법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다시 이것을 8,192 Frame 면으로 쳐 나가야 한다는 의미다. 여기서 Frame이란, 하나의 단면을 의미한다고 보면 된다. 즉, 1 단면의 눈을 4방위로 긁어치고, 다시 2단면, 3단면, 4단면 이런 식으로 계속 긁어쳐서, 8,192개의 단면을 긁어친다는 의미다. 1단면에는 다시 8,192 Layer의 같은 형상의 눈이지만, 다른 크기의 눈들이 겹쳐진다는 개념, 그리고 이것을 8,192개(8,192 Layer)를 같은 방식으로 긁어친다는 개념이다. 눈을 자른다는 개념도 동일한다. 모든 주문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체의 작업 내용에만 적용한다.

 

이런 작업 방식은, 사실 상, 순간이동, 텔레포트 방식을 연상하면 보다 쉽게 이해가 되며, 사람의 형상체를 이런 식으로 잘게 나누고 분리하여,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 괴롭히고, 이용해 먹는 이건희 일당의 술수에 대응하기 적합한 방식이다.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도 이런 방식으로 1 Farme의 그 인간 형상체를 복사하여, 만들어 내어, 자신들 소굴에 두고 괴롭히고 이용해 먹는 방식이기에 그러하다. 이건희 일당은, 적어도 2006년도부터, 내 형상체를 이중으로 분리하여, 이용해 먹었으며, 2008년 4월을 기점으로 아예 조각 조각 분리하여 이동시키고, 복사하는 수법으로 인간 세상만이 아니라, 다른 여러 세상과 차원, 영역에 여러 명의 복제된 나를 만들어 놓고 이용해 먹는 수법을 썼다. 이것을 10년 이상, 이들 시간 기준 5만년을 반복했으므로 이것을 바로 잡는다는 것이 상당히 힘든 일이라는 점이다. 여기서 주된 문제는,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인간 의식, 사람 의식은 아무 것도 모르게 해 놓고 이런 짓을 반복하고 있다는 점이며, 본래의 주인에 해당되는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에게는 아무런 대가도 주지 않고 있다는 점이며, 대가는 고사하고, 거지취급하고 병신취급하고 온갖 모욕과 학대, 수모를 가하고 짓뭉개 죽이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에게 있어서 인간이란 이용의 대상체에 지나지 않으며, 지구인, 인간, 사람은 죽던 말던, 배가 고프던 말던, 비참하게 살던 말던 상관이 없다. 이들의 현실은 지구인간의 현실이 아니며, 지구인간 개념으로 본다면, 상상 속의 판타지의 세계가 이들의 현실이기에 그렇다는 점이다.

 

자신들 개념의 현실 속에서, 1 Frame 단위로 구성된 아바타 체를 만들어서 뭐든 할 수 있으므로, 살아 있는(?) 지구인 인간의 현실을 무시하고, 노예취급하고 함부로 대하고, 길거리 거지 노숙자를 만들고 고통받게 하는 악랄하고 이기적인 행패를 부리는 것이다. 이 Frame, Layer 단위 작업 주문이 중요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사람, 즉 인간, 지구인은 1 Frame으로 구성된 존재가 아니다.

 

표준작업지침 43.

 

이건희 사기결혼범죄 기간(2005년부터 2015년 9월 현재, 11년, 5만년) 중 일어난 모든 사건, 사고 및 경과내용 그리고 이용해 처 먹은 모든 범죄사실들에 대해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와 그 순수핵심의식체 그리고 이를 승계하는 플레이아데스 의식체가 그 모두를 기억하고 인지해야 한다.(인간 의식상태에서 기억하고 알고 있어야 하며, 인간 의식상태로 알기 무리인 것은 사후 혹은 다른 의식 상태로 그 데이터를 보관하고 있어야 한다)

 

 

표준작업지침 44.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및 유체(2가지를 다 공격해서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에 대하여서는 아래와 같이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공격하고, 영구소멸 조치한다.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의 머리 위에 위치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눈 1개를, 수평으로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좌에서 우로 이동하며, 7등분하여 잘라 영구소멸 시킨다. 이 눈은 급소에 해당되므로, 반드시 이 눈을 먼저 쳐서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다시 이들의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 유체구성체를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이 부분은 필수이므로 항상 이것을 먼저 친다. 다시, 좌, 우측 팔의 손가락 3개, 좌 우측 발의 손가락 3개(인간형의 경우 손가락 5개, 파충류 반악마 형의 경우 손가락 3개)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쳐서 절단하여 자른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2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하단에 기술된 각 부의 눈들에도 이러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있는지 확인하여 동시 작업해야 한다.

 

표준작업지침 45.

표준작업지침 1번 항에서 44번항까지의 작업 주문을 아래의 지구 영역에 모두 적용한다.

모든 주문된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실시하며,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김무성 일당 및 그 패거리, 이들의 직계가족, 방계가족, 친인척 및 지인, 친구, 인연있는 모든 사람들 및 이들의 지시, 명령, 의지에 따르고, 순응하며, 지지, 동조하는 동조자, 동조체들, 그리고 이들이 운영, 지휘, 주도, 소유하는 국가 및 국가 조직, 사조직, 사기업, 기타 개인적 조직 및 모든 조직 내의 조직원 들,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가 발견되면, 즉각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적용범위 표준지침 참조), 특히 이들은, 이유불문하고 발견 즉시 영구소멸 시키며, 이 영역 내에 영원히 존재하지 못하게 한다.

 

특히 지구 에테르 물질계, 에테르 물질계, 에테르 계에 만들어져 있는,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일당의 모든 에테르 질 구조물(청와대, 국립중앙도서관, 보현원, 삼성그룹 건물 및 기타 아래 기재된 지구 내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을 모사, 복제, 복사한 모든 에테르 질 구조물, 구조체, 형상체, 본래 지구인들 것, 3차원 물질차원에 있는 본래의 것이 아닌 모사, 복제, 복사된 이중의 것들),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에테르 질 형상물들을 모두 파괴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방법은 표준작업지침 1번~44번을 적용하고, 8,192분면 작업 절차, 순서, 기준을 적용하며, 유체 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하며, 두뇌체 보호를 위하여 둘러쓰고 들어오는 두뇌체 보호판을 격파할 공격무기를 개발하여, 적용한다. 아울러서, Layer, Frame 작업 표준을 반드시 적용하여, 숨어 있는 모든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과 기타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찾아내어,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반복 실시해야 하며, 영구무한 반복 되어야 한다.

 

 

 

 

아울러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현재유체, 현재 상태체, 현재 형상체, 현재유체, 현재 의식체, 현재 핵심의식체, 핵심의식체는 이 영역에만 머무른다.(현재 상태체, 현재 형상체, 현재 의식체, 현재 핵심의식체에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 이외의 다른 자들이 혼입, 중첩, 연결되어 있다면, 표준작업지침에 의거 내쫓고, 영구소멸 시킨 후, 본래 상태체만 이 영역에 머물러야 한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와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4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현재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5번까지의 주문 내용을 적용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작업 방법 및 표준, 개수 및 기타 지침은 항상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 방법 내용을 적용한다. 좌, 우측 발 작업은 매우 중요하며, 이 작업만 제대로 완료되어도, 많은 부분을 정상 회복할 수 있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에 대해서도 표준작업지침 46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작업한다. (본래 소유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관련 작업), 작업 시, 작업 대상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체(여성성), Astral 형상체(여성성), 현재유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에 적용하며, 작업 방법 및 절차는, Astral 체 작업에 한정한다.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표준작업지침 46번을 적용하여 작업 하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만 한다. 작업은, 8,912 Frame, 8,192 Layer의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를 반드시 적용하고, 8,192분면 Astral 체를 1구골 플렉스의 개수만큼 동시에 대거 병행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아울러서, 각부의 눈, 각 부의 부위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표준작업지침에 따라서 동시에, 병행하여 공격하여, 파괴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 작업도 반드시 표준작업지침 46번을 적용하여 작업 하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만 한다. 작업은, 8,912 Frame, 8,192 Layer의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를 반드시 적용하고, 8,192분면 Astral 체를 1구골 플렉스의 개수만큼 동시에 대거 병행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좌, 우측 발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

 

우측 발의 5개 발가락을 좌에서 우로 횡으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횡으로 절단하고(아스트랄 체 뼈를 포함하여, 아스트랄 체 자체 및 에테르 질 형상체까지 모두 잘라야 한다) 다시 발을 7등분하여, 상측 발가락 부위부터, 하측 뒤꿈치 부분까지 7번에 걸쳐서, 좌에서 우로 사선 45도 각도로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항상, 절단작업 시, 지시된 부위를 3등분하여, 3번에 걸쳐서 같은 절단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이는 표준작업지침이다. 현재 형상체가 본래의 발을 되찾도록 작업해야 한다. 자르는 작업은 항상, 아스트랄 체 뼈를 포함해야 하며, 에테르 질 형상체로 모사, 복제되어 만들어진 발들도 같이 작업하여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에테르 질 구조체, 형상체 제거 작업 표준지침 참조), 작업 시 항상 8,192 Layer의 1 Frame에 대하여, 1 Layer의 발에 대해서 기 서술된 작업을 실시하고, 다시 2 Layer에 대해서 작업하며, 다시 3 Layer에 대해서 작업하며, 계속 같은 방식을 반복하여, 발 외측에서 내측으로 이동하며, 같은 형상이지만, 크기가 보다 작아져 가는 발들을 동일한 작업방식으로 잘라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발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여기가 바로 8,192 Layer 면이 될 것이다. 즉, 1 Frame의 발을 8,192번을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그런 후 다시 같은 방식으로, 수직으로 중첩되는 2 Frame을 치고, 3 Frame을 치며, 같은 방식으로 8,192 Frame까지 반복하여 쳐서, 전체 발에 대한 작업을 완료한다. 항상 주문된 내용에 대한 모든 작업은 이 순서를 따른다. (항상 적용해야 한다. 반드시 적용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숨어 있는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또한, 8,912분면의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 개수만큼 동일한 작업을 동시에 병행해야 한다. 그리고 주문된 모든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되어야 하며, 무한영구반복해야 한다.(현재 발 내부에 조그맣게 에테르 질로 된 제 놈의 발을 넣고 이중 구조로 만든 후, 박종권이 행세를 하는 이명박이 놈과 이건희 놈을 잡아 내야 한다)

 

아울러서, 우측 발 주변의 4 방위에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서서, 발을 보호하며, 에테르 체 칼을 발 주변에 돌려서, 발을 겹치고 올라타고, 발 내부로 침입하여 매트릭스를 만드는 등의 해코지 행위를 하지 못하게 원천 봉쇄해야 한다. 이 작업은 좌측 발에도 동일하게 적용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의 1 Frame을 먼저 치고, 다시 2 Frame을 치고, 3 Frame을 치며, 같은 방식으로 8,192 Frame까지 반복하여 쳐서, 모든 숨어 있는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또한, 8,912분면의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 개수만큼 동일한 작업을 동시에 병행해야 한다. 그리고 주문된 모든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되어야 하며, 무한영구반복해야 한다.

 

또한, 좌, 우측 발 눈에 대해서도 같은 작업을 하며, 본래의 좌, 우측 발눈을 4방위로 긁어치고, 연결된 모든 것들을 제거하고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한다. 본래의 발눈이 아닌 것들은, 표준작업지침을 참조하여, 수평으로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수평으로 이동하며,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에테르 체 칼로 내리치며, 7등분하여 잘게 썰어서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좌, 우측 발눈에는 기 서술된, 아바타 유체 및 기타의 것들이 무수하게 연결되어 있으므로,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5번까지 주문된 모든 작업주문 내용을 적용하여, 동시 병행작업해야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의 1 Frame을 먼저 치고, 다시 2 Frame을 치고, 3 Frame을 치며, 같은 방식으로 8,192 Frame까지 반복하여 쳐서, 모든 숨어 있는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또한, 8,912분면의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 개수만큼 동일한 작업을 동시에 병행해야 한다. 그리고 주문된 모든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되어야 하며, 무한영구반복해야 한다.

 

또한, 좌, 우측 발의 뼈 눈 및 각 부의 눈(기 서술된 각 부의 뼈와 근육, 인대, 힘줄 및 신경 들과 기관들에 대한 눈들)에 대해서도 기 주문된 작업 내용을 적용해야 한다. 발 눈, 발 작업은 매우 중요하므로, 이 작업에 집중한다. 특히, 발을 구성하는 모든 뼈 눈마다,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눈, 아바타 유체들의 눈(이명박, 이건희 놈의 수법임, 신체 각 부 마다 자신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 눈을 세세하게 모두 박아 넣고, 온 몸을 제 놈들 것으로 만드는 수법이므로, 반드시 모든 신체 각 부의 눈과 뼈 눈, 기관, 장기, 인대, 힘줄, 근육 등의 눈들에 대해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의 눈을 제거하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을 제거하는 작업을 병행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의 1 Frame을 먼저 치고, 다시 2 Frame을 치고, 3 Frame을 치며, 같은 방식으로 8,192 Frame까지 반복하여 쳐서, 모든 숨어 있는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또한, 8,912분면의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 개수만큼 동일한 작업을 동시에 병행해야 한다. 그리고 주문된 모든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되어야 하며, 무한영구반복해야 한다.

 

또한, 좌, 우측 발의 발등, 발목, 발가락 5개, 발바닥의 눈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의 1 Frame을 먼저 치고, 다시 2 Frame을 치고, 3 Frame을 치며, 같은 방식으로 8,192 Frame까지 반복하여 쳐서, 모든 숨어 있는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또한, 8,912분면의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 개수만큼 동일한 작업을 동시에 병행해야 한다. 그리고 주문된 모든 작업은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되어야 하며, 무한영구반복해야 한다.

 

작업 시, 항상 8,192분면의 Layer, Frame 작업 표준지침을 적용해서 작업해야 하며, 8,912분면의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 개수만큼 동일한 작업을 동시에 병행해야 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4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현재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5번까지의 주문 내용을 적용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작업 방법 및 표준, 개수 및 기타 지침은 항상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 방법 내용을 적용한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에 대해서도 표준작업지침 47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작업한다. (본래 소유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관련 작업), 작업 시, 작업 대상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체(여성성), Astral 형상체(여성성), 현재유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에 적용하며, 작업 방법 및 절차는, Astral 체 작업에 한정한다.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표준작업지침 47번을 적용하여 작업 하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만 한다. 작업은, 8,912 Frame, 8,192 Layer의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를 반드시 적용하고, 8,192분면 Astral 체를 1구골 플렉스의 개수만큼 동시에 대거 병행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아울러서, 각부의 눈, 각 부의 부위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표준작업지침에 따라서 동시에, 병행하여 공격하여, 파괴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 작업도 반드시 표준작업지침 47번을 적용하여 작업 하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만 한다. 작업은, 8,912 Frame, 8,192 Layer의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를 반드시 적용하고, 8,192분면 Astral 체를 1구골 플렉스의 개수만큼 동시에 대거 병행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좌, 우측 팔과 손, 손가락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

 

좌, 우측 5개의 손가락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각의 손가락들의 Astral체, Astral 형상체, 현재 형상체를 좌에서 우로, 횡으로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같은 부위를 3등분하여, 3차례 반복하여 자른다. (아스트랄 체의 뼈와 아스트랄 체를 포함하며,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를 포함한다)

 

각각의 손가락은, 3개 마디가 있는 바(엄지 손가락 제외, 엄지 손가락은 2개 마디, 손등의 마디 포함하여 각각 3개의 마디), 이 3개 마디를 모두 자른다. 엄지 손가락(2개 마디), 검지 손가락(3개 마디), 중지 손가락 (3개 마디), 약지 손가락 (3개 마디), 소지 손가락(3개 마디), 좌, 우측 5개 손가락에 대하여 작업한다. 좌측 5개 손가락, 우측 5개 손가락을 동시에 병행 작업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에 대한 작업 기준 및 절차를 준수한다. 손가락 마디를 자를 때, 손가락 마디를 8,192 layer로 이뤄진 1 Frame의 단면체(2차원 적 평면적 단면체)가 다시 8,192 Frame으로 수직으로 적층된 3차원 단면체로 구성된다는 점을 주지하고, 1 Frame 면에 대하여 작업하여, 순차적으로 8,192 Frame 면까지 이동하며 작업한다. 1 Frame 면에 대해서는, 손가락 마디 외측면을 1 Layer로 하여 1차, 작업하여 자르고, 다시 손가락 마디 내측으로 순차적으로 이동하면서, 2 Layer 면을 자르며, 같은 방식으로 내측 중심점으로 이동하여, 8,192 Layer 면까지 이동하여 8,192번의 동일한 작업을 반복하고,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이지만, 사이즈가 보다 작아져 가는 내측면의 손가락 마디들을 동일하게 작업처리한다.

 

이런 방식으로 1 Frame에 대한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2 Frame(수직 방향)으로 이동하여 같은 작업을 반복하며, 이러한 작업을 8,192번 반복하여, 8,192 Frame에 대한 손가락 마디 3차원적 구조체, 형상체(Astral체, Astral 형상체,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를 절단하는 작업을 반복한다. 1 Frame 면에서 8,192개의 Layer면을 작업하여 1 Frame 작업 완료 -> 2 Frame으로 이동하여 같은 작업 반복 -> 반복 반복하여 8,192개의 Frame을 작업하여, 3차원적 손가락 마디 면 전체에 대한 작업을 완료한다. 모든 주문된 작업에 항상 이런 방법을 적용해야 한다.

 

이러한 작업은 형상은 동일하나, 크기가 매우 작은 에테르 질 손가락을 복제하여 해코지하고 이용해 먹는 악당들의 수법을 제거하는데 유효하다. 항상 적용한다.(예, 에테르 아바타의 손가락들)

 

같은 방식으로, 좌, 우측 손목에 대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같은 부위를 3등분하여 3차례 절단하여 자른다. 항상 모든 작업 시, 절단제거의 표준은 같은 부위를 3등분하여, 3차에 걸쳐서 반복하여 치는 것을 표준으로 한다.

 

손목 절단 작업 시, Astral 체, Astral 체의 뼈,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모두를 동시에 같이 절단해야 한다. 작업 방법은 손가락 마디 절단 제거 작업방법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8,192 Layer(2차원적 단면 수평면)로 구성된 1 Frame의 손목을 8,912개(8,192 Frame, 3차원적 수직 적층면)를 반복하여 잘라야 한다. 좌측 손목, 우측 손목을 동시에 같이 자른다.

 

마찬가지로, 좌, 우측 손의 손등(5개 손가락 뼈 마디가 위치한 곳)을 자른다. 2개 포인트로 자른다. 1 포인트는, 각각의 5개 손가락의 뼈 마디가 존재하는 손등 끝 부분, 2 포인트는 손등의 중앙부분이다. 각 손가락 마디(뼈 마디 포함)와 손바닥, 손등의 중앙부분에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들의 눈이 박혀 있으며, 같은 형상의 손가락, 손등, 손바닥이지만, 보다 크기가 작은 에테르 질 형상체로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인간 형, 아바타 유체로서의)의 손가락과 손등, 손목이 내부 Layer 면에 침투해 있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 이동하며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동일하게 자르는 면은 항상 3등분하여, 같은 면을 3번에 걸쳐서 잘라야 한다. 즉, 수평으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자르는 작업을 3번 이상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즉, 손등의 뼈 마디 부분을 자를 때, 이 부분을 3등분하여, 3번 이상 같은 방식으로 치고 자르라는 주문이다.

 

손등의 손가락 뼈마디 부분 및 손등 중앙부분의 절단 작업 시, Astral 체, Astral 체의 뼈,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모두를 동시에 같이 절단해야 한다. 작업 방법은 손가락 마디 절단 제거 작업방법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8,192 Layer(2차원적 단면 수평면)로 구성된 1 Frame의 손등의 손가락 뼈마디 부분, 손등 중앙부분을 8,912개(8,192 Frame, 3차원적 수직 적층면)를 반복하여 잘라야 한다. 좌측, 우측을 동시에 같이 자른다.

 

좌, 우측 팔의 팔꿈치를 같은 방법으로 자른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 이동하며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동일하게 자르는 면은 항상 3등분하여, 같은 면을 3번에 걸쳐서 잘라야 한다. 즉, 수평으로 좌에서 우로 횡으로 자르는 작업을 3번 이상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즉, 좌, 우측 팔꿈치의 뼈 마디, 마디 부분을 자를 때, 이 부분을 3등분하여, 3번 이상 같은 방식으로 치고 자르라는 주문이다.

 

좌, 우측 팔의 팔꿈치 절단 작업 시, Astral 체, Astral 체의 뼈,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모두를 동시에 같이 절단해야 한다. 작업 방법은 손가락 마디 절단 제거 작업방법기준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8,192 Layer(2차원적 단면 수평면)로 구성된 1 Frame의 팔꿈치의 뼈마디, 마디 부분을 8,912개(8,192 Frame, 3차원적 수직 적층면)를 반복하여 잘라야 한다. 좌측, 우측을 동시에 같이 자른다. 항상 아스트랄 체의 뼈를 포함하여 모두를 잘라야 한다.

 

또한, 좌측 팔눈, 우측 팔눈, 좌측 손눈, 우측 손눈, 좌측 손등의 눈, 우측 손등의 눈, 좌측 손바닥의 눈, 우측 손바닥의 눈, 좌측 손목의 눈, 우측 손목의 눈, 좌, 우측 엄지 손가락 첫번째 마디의 눈, 두번째 마디의 눈, 검지 손가락 첫번째 마디의 눈, 두번째 마디의 눈, 세번째 마디의 눈, 중지 손가락 첫번째 마디의 눈, 두번째 마디의 눈, 세번째 마디의 눈, 약지 손가락 첫번째 마디의 눈, 두번째 마디의 눈, 세번째 마디의 눈, 소지 손가락 첫번째 마디의 눈, 두번째 마디의 눈, 세번째 마디의 눈, 좌, 우측 팔꿈치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 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다른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본래의 눈이 아닌 다른 눈들은, 수평 방향으로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수평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눈을 내리쳐서 일도양단하여, 7조각으로 찢어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 또한, 각부의 뼈 눈도 병행하여 같은 방식으로 치며, 각 부에 침투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유체의 눈, 본래의 것이 아닌 다른 자들의 눈을 모두 영구소멸시켜야 한다.

 

각부의 눈에 대한 작업도, Astral 체, Astral 형상체, 현재 형상체의 눈에 대해서 작업하며, 8,192 Layer의 8,192 Frame에 대한 작업 기준을 적용해야 한다. 즉, 눈 하나를 칠때마다, 눈 하나가, 단면 상으로는 8,192 Layer로 구성된 1 Frame면이 수직으로 구성되고, 다시 이것이 수평으로 8,192개의 Frame 으로 조합된다는 개념을 적용해야 한다.

 

즉, 눈 하나를 칠 때, 본래의 눈 크기(외측 시작면, 1 Layer)부터 치고, 다시 눈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며, 형상은 동일하나, 크기가 작아져 가는 동일한 형상의 눈들을 8,192개 동일하게 긁어치고, 잘라쳐서 작업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의 눈(1 layer)을 작업하고 다시 이보다 크기가 작은, 작아져 가는 동일 형상의 눈(2 layer)에 대해서 동일한 작업을 반복하고, 다시 3 Layer의 눈에 대해서 다시 작업하고, 다시 4 Layer의 눈에 대해서 반복 작업하여, 이를 무수하게 반복하여, 눈의 내측 중심점 8,192 Layer 면까지 동일한 작업을 8,192번 반복하라는 주문이다. 이렇게 하여, 1 Frame 의 눈에 대한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수평면으로 적층된 2 Frame의 눈에 대하여 동일한 작업을 반복한다. 이것이 완료되면, 다시 3 Frame에 대하여 동일한 작업을 반복한다. 이것을 무수하게 반복하여, 적층된 눈의 3차원적 끝면에 이르면, 그것이 8,192번째의 눈, 8,192 Frame의 눈이 된다.

 

항상 모든 주문된 작업 방법에 이 방식을 반드시 적용해야 하며, 이는 표준작업지침이다. 눈을 4방위로 긁어치거나, 혹은 7등분하여 자르는 작업도 이와 같이 모두 동일한 작업 방식을 적용해야 한다. 모든 주문된 작업 방법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수행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또한, 모든 주문된 작업들은, 8,192분면의 아스트랄 체,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로 동시 병행 작업하여, 동시에 대거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항상 표준작업지침 8,192분면의 처리 절차 및 순서, 개수를 준수해야 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에게 병행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4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현재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7번까지의 주문 내용을 적용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작업 방법 및 표준, 개수 및 기타 지침은 항상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 방법 내용을 적용한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에 대해서도 표준작업지침 48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작업한다. (본래 소유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관련 작업), 작업 시, 작업 대상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체(여성성), Astral 형상체(여성성), 현재유체,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에 적용하며, 작업 방법 및 절차는, Astral 체 작업에 한정한다.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표준작업지침 48번을 적용하여 작업 하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만 한다. 작업은, 8,912 Frame, 8,192 Layer의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를 반드시 적용하고, 8,192분면 Astral 체를 1구골 플렉스의 개수만큼 동시에 대거 병행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아울러서, 각부의 눈, 각 부의 부위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유체 구성체, 시공간변환체를 표준작업지침에 따라서 동시에, 병행하여 공격하여, 파괴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이 작업도 반드시 표준작업지침 48번을 적용하여 작업 하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만 한다. 작업은, 8,912 Frame, 8,192 Layer의 작업 기준 및 방법, 절차를 반드시 적용하고, 8,192분면 Astral 체를 1구골 플렉스의 개수만큼 동시에 대거 병행 작업하여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좌측 눈, 우측 눈 작업표준지침

(아스트랄 체, 아스트랄 형상체)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그리고 현재 형상체의 좌측 눈, 우측 눈에 대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본래의 눈은 4방위로 긁어치고, 본래의 눈이 아닌 눈들은, 모두 좌에서 우로, 수평방향으로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7등분하여 잘게 썰어서, 영구소멸 조치한다.

 

좌측 눈, 우측 눈에 대한 작업도, 본래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현재 형상체의 눈에 대해서 작업하며, 8,192 Layer의 8,192 Frame에 대한 작업 기준을 적용해야 한다. 즉, 눈 하나를 칠때마다, 눈 하나가, 단면 상으로는 8,192 Layer로 구성된 1 Frame면이 수직으로 구성되고, 다시 이것이 수평으로 8,192개의 Frame 으로 조합된다는 개념을 적용해야 한다.

 

즉, 좌, 우측 눈 작업 시, 눈 하나를 칠 때, 본래의 눈 크기(외측 시작면, 1 Layer)부터 치고, 다시 눈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며, 형상은 동일하나, 크기가 작아져 가는 동일한 형상의 눈들을 8,192개 동일하게 긁어치고, 잘라쳐서 작업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의 눈(1 layer)을 작업하고 다시 이보다 크기가 작은, 작아져 가는 동일 형상의 눈(2 layer)에 대해서 동일한 작업을 반복하고, 다시 3 Layer의 눈에 대해서 다시 작업하고, 다시 4 Layer의 눈에 대해서 반복 작업하여, 이를 무수하게 반복하여, 눈의 내측 중심점 8,192 Layer 면까지 동일한 작업을 8,192번 반복하라는 주문이다. 이렇게 하여, 1 Frame 의 눈에 대한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수평면으로 적층된 2 Frame의 눈에 대하여 동일한 작업을 반복한다. 이것이 완료되면, 다시 3 Frame에 대하여 동일한 작업을 반복한다. 이것을 무수하게 반복하여, 적층된 눈의 3차원적 끝면에 이르면, 그것이 8,192번째의 눈, 8,192 Frame의 눈이 된다.

 

항상 모든 주문된 작업 방법에 이 방식을 반드시 적용해야 하며, 이는 표준작업지침이다. 눈을 4방위로 긁어치거나, 혹은 7등분하여 자르는 작업도 이와 같이 모두 동일한 작업 방식을 적용해야 한다. 모든 주문된 작업 방법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수행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또한, 모든 주문된 작업들은, 8,192분면의 아스트랄 체,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로 동시 병행 작업하여, 동시에 대거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항상 표준작업지침 8,192분면의 처리 절차 및 순서, 개수를 준수해야 한다.

 

또한, 좌측 눈, 우측 눈의 눈꺼풀과 눈을 보호하는 상, 하, 좌, 우의 눈뼈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실시한다.(Astral 체, Astral 형상체, 에테르 질 구조체, 에테르 질 형상체, 에테르 재질로 된 것들), 본래의 것을 회복할 때까지 무한반복하며, 본래의 것이 회복되어도, 이후로도 무한영구반복한다. 작업 지침 및 표준은 기 서술된 바에 따른다. (눈꺼풀과 눈뼈는 에테르 질 구조체, 형상체 제거 표준에 의거, 8,192 Layer의 8,192 Frame 개수에 대하여 동시 병행 작업해야 한다. 에테르 체 무관, 영구무한반복하며,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에서부터 47번까지의 기준을 적용하라.

 

좌측 눈, 우측 눈을 칠 때, 아래의 눈도 같이 친다.

 

올려다 보는 눈, 내려다 보는 눈, 우측을 보는 눈, 좌측을 보는 눈, 멀리 보는 눈, 가까이 보는 눈, 인터넷을 보는 눈, 사물을 보는 눈, 사람을 보는 눈, 글을 적는 눈, 인터넷 키 보드를 두드리는 눈, 주변을 살피는 눈, 주변을 인식하는 눈, 자아를 보는 눈, 자기 자신을 보는 눈, 타인을 의식하는 눈, 고통을 느끼는 눈, 남성 성욕의 눈, 여성 성욕의 눈, 남성기의 눈, 여성기의 눈, 눈동자를 좌, 우로 이동시키는 눈, 눈동자를 상하로 올렸다가 내렸다가 하는 눈, 눈을 감았다가 뜨는 눈, 눈물을 흘리는 눈, 미소를 짓는 눈, 화를 내는 눈, 부드러운 눈, 주시하는 눈, 노려보는 눈, 분노하는 눈, 생각하는 눈, 회상하는 눈, 과거를 보는 눈, 진실을 보는 눈, 미래를 보는 눈, 열정의 눈, 비전의 눈, 지식의 눈, 지혜의 눈, 영안, 이마의 눈, 좌측 관자놀이의 눈, 우측 관자놀이의 눈, 우측 뺨의 눈, 좌측 뺨의 눈, 흥분하는 눈, 주변에 앉아서 협박하고 스트레스 주는 놈년들의 눈,

이명박이의 모든 아바타 유체, 아바타 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의 눈들, 박근혜의 모든 아바타 유체, 아바타 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의 눈들, 이건희의 모든 아바타 유체, 아바타 체의 눈,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의 눈 및 이들이 들어간, 이들이 지시한대로 움직이는 에테르 아바타들의 눈과 동조자, 동조체들의 눈과 사람, 인간, 지구인인 경우는 그 영체의 눈.

 

현재 형상체의 우측 눈과 좌측 눈은 항상 쳐야 한다.(아스트랄 체, 아스트랄 형상체의 좌, 우측 눈 표준작업지침 적용), 현재 형상체의 좌, 우측 눈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좌, 우측 눈을 들어올려서,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상태로 만들어 놓고, 다시 본래의 우측 눈을 양분하여, 조그마한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좌, 우측 눈으로 만들어, 사람의 눈처럼 보이게 위장한 가짜 좌, 우측 눈으로서, 실제로는 우측 눈이 이명박 놈의 눈, 좌측 눈이 이건희 놈의 눈이며, 이것을 계속 치면, 두개로 나눠진 눈이 하나로 합쳐지면서, 다시 본래의 지구인 우측 눈으로 돌아가게 된다는 점이다. 그리고, 현재의 형상체의 두 눈을 이런 식으로 나눠 가진 자들이 적어도 20명 이상이 될 것이 예측되므로, 계속해서 현재 형상체의 눈을 치고, 본래의 눈 상태로 돌아가는 작업을 해야 한다는 점이다. 작업 방법은, 현재 형상체의 눈 같은 경우는, 무조건 7등분하여 수평으로 이동하며,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7번 내리쳐 잘라야 하며, 잘게 썰어서 치고 영구소멸 시켜야 한다. 현재 형상체의 눈은 긁어치면 안 된다. 본래의 지구인의 눈을 회복하도록 해야 한다.

 

즉, 본래의 지구인 우측 눈 ->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상태로 만들고 -> 다시 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상태의 우측 눈을 양분하여, 현재 형상체(파충류 반악마 종족으로 변형된 상태)의 좌, 우측 눈으로 양분하여 만든 후, 이 두 눈을 파충류 반악마 종족 이건희, 이명박 놈이 나눠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적어도 3단계 이상을 거쳐서 이 상태를 만들었으므로, 기존의 형상체의 좌, 우측 눈은 무조건 7등분하여 썰고 영구소멸 시키고, 본래 눈 상태가 될때까지 무한반복하여 쳐야 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기준, 절차, 방법을 적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현재 형상체의 두 눈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눈이 아니다. 굳이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눈을 찾는다면, 현재 형상체의 좌측 눈이 박종권이의 본래 우측눈에 해당된다는 점이다. 이 점을 참조하여 작업한다. 즉, 현재 형상체의 우측 눈은 본래의 눈이 아니며, 만들어진 파충류 반악마 종족 전용의 가짜 눈이라는 점이다. 이 눈을 타고 들어오는 것이며, 이 눈을 타고 들어와서, 매트릭스 내부로 들어오던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머무는 영역으로 침입해 오는 것이다. 따라서 현재 형상체의 우측 눈은 완전히 영구소멸처리해야 하며, 현재 형상체의 좌측 눈으로 본래의 시신경 및 시력, 시각 기능이 이전하게 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 상태에서 다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좌측 눈, 우측 눈을 찾아 가야 한다. 그리고 그 상태가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 상태라는 점이다. 여기서 다시 본래의 상태를 회복시켜야 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에게 병행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49.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및 현재 상태체, 현재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8번까지의 주문 내용을 적용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작업 방법 및 표준, 개수 및 기타 지침은 항상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 방법 내용을 적용한다. 작업의 기준은 항상,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 체의 작업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즉,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에테르 체가 아님)

 

남성기, 여성기 작업표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본래 소유한 Astral 체 남성기에 대해서, 페니스 부분을 7등분하여, 귀두부분부터, 페니스 끝 부분까지 수평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7번을 자른다.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남성기 페니스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7등분하여 쳐서 자른다. 이후 다시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페니스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페니스를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페니스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페니스를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페니스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페니스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페니스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1 Layer를 7등분하여 잘게 써는 작업 단위)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페니스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동시 병행 작업) 대부분의 유체가 이것으로 구성되므로, 같이 쳐야 영구소멸 시킬 수 있다.

 

이 작업도, 파충류 반악마 종족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 등이,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인 성적인 에너지와 기관, 기능을 강탈하여 저희들 것으로 만드는 악랄한 도둑질 강도질을 하는 것에 대한 방어 작업이다. 이들은, 형상은 똑 같지만, 크기가 아주 작은 에테르 질로 된 성기를 인간 유체, 육체, 아바타 체 들의 성기 내측면에 박아 놓고, 주인 몰래, 그 성기의 에너지와 성기의 기능, 쾌감, 생명력을 도둑질하여, 에테르 물질계나, 에테르 계, 다른 차원에서 성관계를 가지며 즐긴다. 그런 반면, 주인은 병신되고, 고자되고, 장애자되고, 평생토록 섹스한번 못하는 짐승 노예보다 못한 처지로 전락한다. 이 개새끼들은 성기를 갈가리 찢어서 죽여야 할 놈들이다.

 

내 글을 잘 읽어 보라. 내 글에 진실이 숨어 있다. 에테르 체 란 본래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아니하며, 크기가 미소하여, 아주 작다. 그러나 성능과 기능, 쾌감, 에너지 측면은 똑 같으며, 오히려 월등한 쾌감과 즐거움, 쾌적함을 준다. 그래서 이렇게 미세하게 분리하여 작업하는 것이며, 이렇게 하지 않으면, 숨어 있는 도둑놈 강도놈들을 잡을 수가 없다. 반드시, 주문 된 모든 작업 내용에 이 작업 기준, 절차, 방법이 매번 적용되어야 한다. 에테르 체, 에테르 계란 사실 저승세계이며, 그 형상이나 크기에 제한이 없는 영역이다. 인간의 눈에는 좃 만하게 보여도, 실제 들어가 보면, 인간 세상과 똑 같다. 이 점을 반드시 명심해라. 열 받아 씨팔 놈들과 년들, 자지 보지는 매우 강하게 내리치고, 강하게 찢어서 고통스럽게 만들 것을 주문한다.

 

마찬가지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 체 페니스 음낭 부와 페니스 내측 면, 각 부에 숨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남성기의 눈을 수평으로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내리쳐서 잘게 썰어 영구소멸 시킨다.(보통은 인간 성기가 아닌, 아바타 체 성기를 박아 놓고 쓰고 있으며, 이 아바타 체 성기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남성기, 여성기 눈이 각 부에 박혀 있다. 이것을 제거하여 영구소멸 시키라는 주문이다, 이명박이 놈이, 내 성기를 도둑질하고 박근혜 년과 씹질하는 광경을 나는 목격했는데, 이 새끼가 내 성기를 에테르 질로 된 성기로 만들면서 극치의 쾌감을 주는 남성기로 만들라고 주문하는 것을 나는 들었다. 이런 새끼들이다. 나보고 정신병자라고 할 것이지만, 내 글에 모든 진실이 담겨 있을 것이다. 보라. 내 유체를 타고 나가서 씹질하고는 내가 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는데, 이는 박근혜 이 씨팔년도 동일하다. 지금 내 남성성은 이명박이가 잡아 처 먹고, 여성성은 박근혜 년이 잡아 처 먹는 수법으로, 플레이아데스 인이 되려고 하고 있다는 점을 명심하라. 이 성기, 성기관 관련 작업은 매우 중요하며, 이를 비웃고 조롱하는 년놈들은 주둥이를 찢어 버릴 것을 주문한다. 성이란, 쿤달리니로 표현되는 생명력의 뿌리여, 생명 그 자체다, 무식한 개새끼들과 개씹을 할 년들이 주절대면 주둥이를 찢어 버려라. 에테르 계에 섹스클럽까지 만들어 놓고 즐기면서도, 성을 단속하고 성을 규제하며, 도덕성 높은 고매한 사람들처럼 위장하는 개씹을 할 년놈들이 바로 이명박, 박근혜, 이건희 같은 놈년들이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남성기의 눈을 찾는 작업도 동일하게 기서술된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기준과 절차, 순서를 따라야 한다는 의미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1 Layer를 7등분하여 잘게 써는 작업 단위)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동시 병행 작업) 대부분의 유체가 이것으로 구성되므로, 같이 쳐야 영구소멸 시킬 수 있다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본래 소유한 Astral 체 남성기에 대해서, 음낭 부분을 7등분하여, 좌측에서 우측으로 수평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7번을 자른다.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한다. 음낭 내부의 고환과 부고환, 그리고 전립선과 남성 사정관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실시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남성기 음낭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7등분하여 쳐서 자른다. 이후 다시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음낭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음낭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음낭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음낭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음낭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음낭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음낭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1 Layer를 7등분하여 잘게 써는 작업 단위)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음낭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동시 병행 작업) 대부분의 유체가 이것으로 구성되므로, 같이 쳐야 영구소멸 시킬 수 있다.

 

이와 같은 작업 순서로 하여, 아래 기술된 각 부의 기관을 동일한 작업 기준과 절차에 따라서 작업한다.

 

치골, 정관, 요도, 음경, 귀두, 음경포피, 음낭, 고환, 부고환, 정관, 항문, 전립선, 사정관, 팽대부 정낭, 요관, 회음부, 요막관, 치골결합, 하치골인대, 음경의 걸이인대, 기저모양인대, 횡회음인대, 해면체, 표재회음부, 해면질체, 음경과 음낭의 표재근막, 음경의 심부근막, 포피, 음경의 귀두, 외요도개구부, 요도배오목, 음낭중격, 음경의 심부근막, 회음부 피하조직의 막층, 덮개근막, 구요도선, 구부해면근, 회음체, 심부회음부, 직장방광근막, 전립선과 막, 정낭, 방광근막, 직장방광함요, 방광삼각부, 방광경부, 방광저부, 방광체부, 방광첨부

 

아울러서 아래에 기술되는 남성기 각부의 눈, 여성기 각 부의 눈에 대해서도 같은 방식으로 작업한다. 즉,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본래의 남성기 Astral체의 눈이 아닌 다른 눈들, 본래의 여성성의 눈이 아닌 다른 눈들은 모두, 수평으로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강하게 내리쳐서 7번 썰어서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눈들은 4방위로 긁어쳐서 본래의 것이 아닌 다른 것들이 연결, 중첩되지 아니하게 보호한다. 모든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한다. 눈에 대한 작업도,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기준에 따라야 하며, 이는 항상 적용해야 할 작업의 표준이다.(표준작업 지침 42, 48), 그리고 항상 8,192분면의 아스트랄 체를 1구골 플렉스 개수로 동시에 일거에 병행작업해야 한다. 작업은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해야 한다.

 

아래에 기술된 각 부의 남성기, 남성기관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본래의 눈은 4방위로 긁어치고, 본래의 눈이 아닌 눈들은, 모두 좌에서 우로, 수평방향으로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횡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7등분하여 잘게 썰어서, 영구소멸 조치한다.

 

눈 하나를 칠때마다, 눈 하나가, 단면 상으로는 8,192 Layer로 구성된 1 Frame면이 수직으로 구성되고, 다시 이것이 수평으로 8,192개의 Frame 으로 조합된다는 개념을 적용해야 한다.

 

즉, 눈 하나를 칠 때, 본래의 눈 크기(외측 시작면, 1 Layer)부터 치고, 다시 눈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며, 형상은 동일하나, 크기가 작아져 가는 동일한 형상의 눈들을 8,192개 동일하게 긁어치고, 잘라쳐서 작업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의 눈(1 layer)을 작업하고 다시 이보다 크기가 작은, 작아져 가는 동일 형상의 눈(2 layer)에 대해서 동일한 작업을 반복하고, 다시 3 Layer의 눈에 대해서 다시 작업하고, 다시 4 Layer의 눈에 대해서 반복 작업하여, 이를 무수하게 반복하여, 눈의 내측 중심점 8,192 Layer 면까지 동일한 작업을 8,192번 반복하라는 주문이다. 이렇게 하여, 1 Frame 의 눈에 대한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수평면으로 적층된 2 Frame의 눈에 대하여 동일한 작업을 반복한다. 이것이 완료되면, 다시 3 Frame에 대하여 동일한 작업을 반복한다. 이것을 무수하게 반복하여, 적층된 눈의 3차원적 끝면에 이르면, 그것이 8,192번째의 눈, 8,192 Frame의 눈이 된다.

 

항상 모든 주문된 작업 방법에 이 방식을 반드시 적용해야 하며, 이는 표준작업지침이다. 눈을 4방위로 긁어치거나, 혹은 7등분하여 자르는 작업도 이와 같이 모두 동일한 작업 방식을 적용해야 한다. 모든 주문된 작업 방법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수행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또한, 모든 주문된 작업들은, 8,192분면의 아스트랄 체, 아스트랄 형상체를 1 구골 플렉스로 동시 병행 작업하여, 동시에 대거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해야 한다. 항상 표준작업지침 8,192분면의 처리 절차 및 순서, 개수를 준수해야 한다. 에테르 체 무관하게 실시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남성기의 좌측눈, 우측눈, 여성기의 좌측 눈, 우측 눈, 치골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귀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포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부고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립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팽대부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막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골결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치골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걸이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저모양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횡회음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해면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표재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해면질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과 음낭의 표재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심부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포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귀두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요도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배오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낭중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경의 심부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음부 피하조직의 막층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덮개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요도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부해면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음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심부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방광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립선과 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방광함요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삼각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경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첨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기의 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걸이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천골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장골혈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유난소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원형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치골결합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하치골 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핵의 심부배정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음핵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도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대음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소음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입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심부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외항문수축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항문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거항문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원개 앞부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경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원개 뒷부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자궁주머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천추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자궁주머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천골갑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서혜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골반장기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의 자궁쪽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내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협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내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경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경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의 입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원개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기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혈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의 광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근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자궁내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고유난소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황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백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난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상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수포성충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소의 걸이인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주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누두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팽대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난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사정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오르가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성욕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클리스토리 오르가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G-Spot 오르가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질 오르가즘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바르톨린 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체액 분비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여성 흥분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전립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요관의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방광삼각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낭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과 직장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정소구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사정관의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심부회음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부요도관의 개구부의 눈(좌측 눈, 우측 눈), 구요도선의 눈(좌측 눈, 우측 눈), 회음체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직장방광근막의 눈(좌측 눈, 우측 눈),

 

 

 

이 주문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 및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 지침 5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및 현재 상태체, 현재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8번까지의 주문 내용을 적용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작업 방법 및 표준, 개수 및 기타 지침은 항상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 방법 내용을 적용한다. 작업의 기준은 항상,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 체의 작업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즉,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에테르 체가 아님)

 

입, 이빨, 혀 및 구강에 대한 작업표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및 현재 상태체에 대해서, 그 Astral 체의 입을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입술에 대한 작업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입술 좌측 상단면에서부터 수직으로 칼을 찔러 입술면의 외측과 내측면을(입술 두께) 입술의 형상을 따라 좌에서 우로 잘라 나간다. 360도 회전하면서 입술 전체를 자른 후, 다시, 이번에는 에테르 체 칼의 날카로운 면을 입술 좌측 상단면에 수평면으로 대고, 수평으로 입술 외측면에서 입술 내측면으로 파고 들며 잘라간다. 270도, 상측 입술 면에서 하측 입술면으로 내리치며 잘라, 다시 입술 하측의 외측면으로 돌아 나온다. 270도 회전하며 자르고 파내는 개념이다. 그리고 다시 좌에서 우로 이동하며, 입술 상단면에서 입술 하단면까지 내측으로 270도 회전하며 파내면서 잘라내는 작업을 반복한다.

 

즉, 입술 전체를 들어내는 작업이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입술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쳐서 자른다. 이후 다시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입술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입술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입술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입술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입술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입술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입술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동시 병행 작업) 대부분의 유체가 이것으로 구성되므로, 같이 쳐야 영구소멸 시킬 수 있다.

 

입(구강)에 대한 작업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입의 좌측 끝부분(입술 좌측 끝 부분)에 칼날을 수직으로 세워서 대고, 내측으로 파고 들어간다. 구강점막 면과 구강 외측면의 중간 부분을 자르며 진행한다. 270도 내측으로 회전하며 자르고, 다시 우측 끝 부분(입술 우측 끝부분)으로 돌아서 나온다. 입(구강 전체)을 수직으로 잘라내서 들어내는 개념이다. 다시 이번에는, 칼 날을 입술 상부의 좌측 면에 수평으로 칼 날을 대고 마찬가지로, 구강 점막 면과 입 구강 외측면의 중간부분을 자르며 내측으로 진행한다. 270도 각도로 상측에서 내측으로, 내측에서 외측으로 진행하여 자르며, 하측 구강면을 자르며, 하측 입 부위로 진행해 나온다. 즉, 입 전체를 들어내라는 의미다. 구강 상단(입술면 상단)의 좌측 끝 부분에서 파 낸 후, 다시 좌에서 우로 이동하여, 입 전체 수평면을 입술 우측 끝부분까지, 270도 회전하며 잘라서 들어낸다(수평으로 잘라서 들어낸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입(구강)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쳐서 자른다. 이후 다시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입(구강)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입(구강)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입(구강)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입(구강)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평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입(구강)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입(구강)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입(구강)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입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이빨에 대한 작업 표준 : 상측 이빨의 좌 상단 끝 부분의 잇몸과 이빨 결합부를 에테르 칼로 수평으로 좌에서 우로 이동하며 잘라낸다(긁어치며 자른다), 상측 이빨의 우 상단 끝부분까지 긁어치고 잘라낸 후, 다시 하측으로 이동하며, 우 상단 끝부분을 상측에서 하측으로 내리치며 잘라내며 이동한다. 상측 이빨의 하측 이빨 면을 다시, 우측에서 좌측으로 칼날을 수평으로 밀착시켜 대고, 긁어치며 좌측으로 진행한다. 상측 이빨의 좌측 끝 부분까지 긁어 친 후, 다시 이동하여, 상측 이빨의 내측면에 칼날을 수직으로 세워 붙이고, 긁어치며 좌에서 우로 이동해 간다. 상측 이빨의 내측 면을 다 긁어치고 나면, 다시 외측으로 이동하여, 상측 이빨 외측의 우측 끝부분에서 좌측으로 이동하며, 긁어친다. 상측 이빨의 외측의 좌측 끝면까지 긁어 치고 나면, 다시 같은 방식으로 작업을 반복한다.

 

하측 이빨의 좌 하단 끝 부분의 잇몸과 이빨 결합부를 에테르 칼로 수평으로 좌에서 우로 이동하며 잘라낸다(긁어치며 자른다), 하측 이빨의 우 하단 끝부분까지 긁어치고 잘라낸 후, 다시 상측으로 이동하며, 우 하단 끝부분을 하측에서 상측으로 올려치며 잘라내며 이동한다. 하측 이빨의 상측 이빨 면을 다시, 우측에서 좌측으로 칼날을 수평으로 밀착시켜 대고, 긁어치며 좌측으로 진행한다. 하측 이빨의 상측 이빨면의 좌측 끝 부분까지 긁어 친 후, 다시 이동하여, 하측 이빨의 내측면에 칼날을 수직으로 세워 붙이고, 긁어치며 좌에서 우로 이동해 간다. 하측 이빨의 내측 면을 다 긁어치고 나면, 다시 외측으로 이동하여, 하측 이빨 외측의 우측 끝부분에서 좌측으로 이동하며, 긁어친다. 하측 이빨의 외측의 좌측 끝면까지 긁어 치고 나면, 다시 같은 방식으로 작업을 반복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상, 하측 이빨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긁어치며 자르거나(잇몸 연결부위는 긁어치는 동시에 자른다, 나머지 면은 긁어친다.) 긁어치며 작업하고(4방위 긁어치기 작업)이후 다시 이빨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상, 하측 이빨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상, 하측 이빨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상, 하측 이빨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상, 하측 이빨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평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상, 하측 이빨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상, 하측 이빨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상, 하측 이빨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4방위 긁어치기 작업),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상, 하측 이빨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이빨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혀에 대한 작업 표준 : 혀를 7등분하여, 사선 45도 각도로, 좌측에서 우측으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수평으로 잘라내며, 7번 쳐서 자른다. 혀 끝부분부터, 혀뿌리까지, 7등분하여, 7조각으로 잘라 버리는 개념이다. 본래의 것이 아닌 것들은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

 

또한, 혀 뿌리 부분에 박혀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혀의 눈을 좌에서 우로, 7등분하여, 7번 치고 잘라서 영구소멸 시킨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혀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혀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혀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혀를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혀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혀를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혀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혀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혀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혀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혀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입을 잡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에 대한 제거 소멸작업 표준 : 입(구강전체)의 좌상단면 1개, 우상단면 1개, 좌하단면 1개, 우하단면 1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들이 입을 물고 있다. 그리고, 입 내측에 다시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입 내부를 물고 있다. 다시, 입 구강 외측면 내측 중심부에 2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가 입 외측 내부 중심점을 물고 있다. 다시, 입 좌측과 우측에서 발차기를 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유체 2개가 있다. 입의 좌, 우에서 계속 발차기를 하여 고통을 유발하고, 정상 상태로 회복하지 못하게 만드는 짓이다. 그리고, 다시 입눈(좌측 입눈, 우측 입눈)의 좌, 우측 면에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유체 각각 6개(도합 12개)가 달려서 입눈을 물고 들어올리고 있으며, 다시 입눈 좌측 면의 상측, 하측에서 입눈을 물고 들어 올리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 입눈 우측 면의 상측, 하측에 입눈을 물고 들어 올리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가 있다. (입눈 좌측눈 좌, 우 끝부분 상단 하단에 2개, 입눈 우측 눈 좌, 우 끝부분 상단, 하단에 2개, 모두 4개가 입눈을 물고 들어올린다. 이것은 인체 각부의 모든 눈에 동일하게 적용되어 있을 것이므로 향후 작업 표준지침으로 삼는다. 모든 눈을 치는 작업을 할 때, 항상 이것을 기준으로 작업해야 한다, 항상 모든 눈에는 도합 12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가 설치되어 있다고 보아야 하며, 눈을 좌우측에서 물어서 들어올리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4개가 존재한다고 보아야 하며, 다시 눈 좌, 우측면, 혹은 인체 각부의 좌, 우측 면에 위치하여 발차기를 하며 고통을 주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유체 2개가 있다고 보아야 한다. 사람 하나를 완벽하게 잡아 처 먹는 방법은 이렇다.)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에 대한 제거 소멸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행한다. 우선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 변환체, 아바타 체를 먼저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이들에 대한 제거 소멸작업은 항상 이 작업이 주가 되어야 한다. 머리 보호판을 치고 들어오는 경우는, 머리 보호판을 부수는 도구, 무기를 개발하여 깨 부숴야 한다.

 

그리고, 인간형인 경우는, 머리 중앙부(이마 상단)에 위치한 한 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의 눈을 공격하여, 제거한다. 눈을 수평으로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반복하여 내리쳐서 7등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이 부분이 급소에 해당되므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체(인간형)은 항상 여기를 공격한다.

 

인간형의 경우는, 머리 이마 중심에 있는 한 개의 눈과 좌, 우측 눈(좌, 우측 눈은 인간의 눈처럼 생겼다)을 7등분하여 잘라치는 작업을 하고, 목과 팔, 다리를 잘라 제거한다.

비인간형의 경우는,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제거하는데 역점을 둔다. 아울러서, 좌, 우측 눈을 치는 방법을 사용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각부의 아스트랄체눈과 각 부분의 아스트랄 형상체, 구조체, 상태체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각부의 아스트랄체눈과 각 부분의 아스트랄 형상체, 구조체, 상태체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아스트랄 체의 눈 혹은 각부의 아스트랄 형상체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아스트랄 체의 눈 혹은 각부의 아스트랄 형상체를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즉, 숨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을 잡아 내는 방식이다)

 

즉, 외측면 1 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아스트랄 체의 눈 혹은 각부의 아스트랄 형상체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와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5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및 현재 상태체, 현재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8번까지의 주문 내용을 적용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작업 방법 및 표준, 개수 및 기타 지침은 항상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 방법 내용을 적용한다. 작업의 기준은 항상,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 체의 작업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즉,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에테르 체가 아님)

 

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턱에 대한 작업 표준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Astral체의 하단 부 턱을 자른다. 에테르 체 칼을 수직으로 세워, 날카로운 칼의 면을 얼굴 면의 중앙 부 턱면에서 머리 후면부를 향하게 하고, 얼굴 전체를 수직으로 1/2로 잘라 나간다.(턱을 기준으로 얼굴을 1/2로 수직 절단하여, 머리 후면부로 진행해 간다), 절단 작업 시, 아스트랄 체의 뼈를 포함하여 절단해야 한다. 턱뼈와 두개골 뼈, 그리고 코뼈와 이마뼈들이 모두 포함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아스트랄 체 외측면의 중앙부 턱 부분에서 머리 후면부까지 1번 종으로 자른 작업을 1 Layer로 하고, 이와 같은 작업을 외측면(1 Layer)부터, 내측면 중심점(8,192 Layer)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중앙부 턱 부분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중앙부 턱 부분(형상은 동일하나, 크기가 작아져 가는 아스트랄 형상체, 아스트랄 체의 머리형상체)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중앙부 턱 부분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머리 형상체를 중앙 부 턱 기준 1/2로 절단하는 작업을 반복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중앙부 턱 부분 내측 중심점(아주 작은 아스트랄 머리 형상체가 될 것이다)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중앙부 턱 부분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45도 각도로 사선 적층되어가는,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중앙부 턱 부분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중앙부 턱 부분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중앙부 턱 부분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중앙부 턱 부분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중앙부 턱 부분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턱에 대한 작업 표준 2 : 에테르 체 칼을 중앙 부 턱뼈 면에 5도 각도로 칼날을 밀착하여 붙이고, 중앙 부 턱뼈 외측면의 하측면에서 상측면으로 긁어친다. 그리고 다시 하측 이빨 부위까지 긁어 쳐 올린 후, 하측 이빨 후면부로 이동하여 상측에서 하측으로 긁어쳐 내린다. 중앙부 턱뼈의 내측면을 에테르 체 칼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긁어쳐 내리는 것이다. 360도로 중앙 부 턱뼈(하측 이빨을 포함하는)를 긁어치고 나면, 다시 우측으로 이동하여, 우측 턱뼈를 같은 방식으로 360도 회전하며 긁어친다. 우측 턱뼈를 모두 긁어치고 나면, 다시 좌측 턱뼈로 이동하여, 같은 방식으로 360도 회전하며 긁어친다. 좌, 우측 턱뼈면의 내 외측면을 모두 360도로 회전하며 긁어치고 나면 다시 원래 위치로 와서 같은 작업을 무한반복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중앙부 턱, 좌측 턱, 우측 턱 부분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Astral 체, Astral 형상체의 턱에 대한 작업 표준 3.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하측 턱을 2 포인트, 하측에서 상측으로 올려쳐서 자르는 작업을 한다. 하측턱뼈의 좌, 우측 끝부분(내측으로)에 칼을 수평으로 대고, 칼날을 상측 머리부위로 향하게 한 후, 강하게 올려치며, 하측 턱뼈부터, 상측 두개골 머리 부위까지를 잘라낸다. 다시, 하측 턱의 1/2 포인트 부분의 턱뼈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반복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하측턱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하측턱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하측턱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하측턱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하측턱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하측턱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평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하측턱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하측턱 개념에서 수평 적층되면서, 3차원적 하측턱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하측턱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하측턱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와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5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및 현재 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8번까지의 주문 내용을 적용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작업 방법 및 표준, 개수 및 기타 지침은 항상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 방법 내용을 적용한다. 작업의 기준은 항상,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 체의 작업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즉,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에테르 체가 아님)

 

인중에 대한 작업표준 지침, 아바타 유체 제거작업 지침 : Astral체의 좌측 귀 하단부에 에테르 체 칼을 얼굴전면부에서 머리 뒷부분까지 수평으로 대고, 칼날을 우측으로 향하게 한다. 그 상태로 우측으로 잘라나간다. 즉, 아스트랄 체 뼈를 포함하는 아스트랄 체 머리 전체의 측면부를 좌에서 우로 잘라 나가는 개념이다. 우측으로 수평각으로 잘라나가다가, 코 부분에 이르면, 다시 하측으로 내리쳐 자른다. 다시 인중면에 이르면, 칼날을 우측 수평방향으로 향하여, 수평방향으로 좌에서 우로 잘라 나간다(인중을 자른다) 코의 우측 면에 이르면 다시 상측으로 올려쳐서 자른다. 이후 다시 우측 귀의 하단면의 위치에 이르면 다시 칼날을 우측으로 향하여, 수평으로 좌에서 우로 잘라나간다. 그리고 우측 귀 하단면을 관통하여 얼굴 전체를 측면으로 1/2로 절단한다. 같은 작업을 무한반복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의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부분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좌측 귀에서 인중을 지나 우측 귀에 이르는 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인중 상태와 하측 얼굴 부위의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또한 겹겹이 겹쳐진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킨다.

 

인중을 물고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제거 작업지침 : 인중면에는, 인중을 물고 자신들 영역으로 의식을 끌고 가는 목적 및 인중을 겹치고, 기생하는 목적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14개가 붙어 있다. 이들 역시도, 같은 표준작업지침에 의거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작업하여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1번에서 51번 참조적용)

 

또한 좌, 우측 인중의 눈에도, 1개의 눈에 도합 12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이 설치되어 있다. 이것 역시도 표준작업지침에 의거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우측 눈의 좌측면에 6개, 우측면에 6개의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이다. 또한, 좌측 눈도 마찬가지이다. 그리고 각각의 눈 좌, 우측에는 눈을 물고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2개가 있다. 본래의 인중 눈은 4방위로 긁어치고, 본래의 눈이 아닌 인중의 눈은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수평방향으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7번 내리쳐서 영구소멸 시킨다.

 

파충류 반악마 종족 유체, 아바타 체, 아바타 유체에 대한 제거 소멸 작업은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행한다. 우선 이들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두뇌체, 유체구성체, 시공간 변환체, 아바타 체를 먼저 공격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이들에 대한 제거 소멸작업은 항상 이 작업이 주가 되어야 한다. 머리 보호판을 치고 들어오는 경우는, 머리 보호판을 부수는 도구, 무기를 개발하여 깨 부숴야 한다.

 

그리고, 인간형인 경우는, 머리 중앙부(이마 상단)에 위치한 한 개의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의 눈을 공격하여, 제거한다. 눈을 수평으로 7등분하여, 좌에서 우로 이동하며, 사선 45도 각도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반복하여 내리쳐서 7등분하여 영구소멸 시킨다. 이 부분이 급소에 해당되므로,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체(인간형)은 항상 여기를 공격한다.

 

인간형의 경우는, 머리 이마 중심에 있는 한 개의 눈과 좌, 우측 눈(좌, 우측 눈은 인간의 눈처럼 생겼다)을 7등분하여 잘라치는 작업을 하고, 목과 팔, 다리를 잘라 제거한다.

비인간형의 경우는, 아바타 체, 유체 구성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제거하는데 역점을 둔다. 아울러서, 좌, 우측 눈을 치는 방법을 사용한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각부의 아스트랄체눈과 각 부분의 아스트랄 형상체, 구조체, 상태체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각부의 아스트랄체눈과 각 부분의 아스트랄 형상체, 구조체, 상태체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아스트랄 체의 눈 혹은 각부의 아스트랄 형상체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아스트랄 체의 눈 혹은 각부의 아스트랄 형상체를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즉, 숨어 있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아바타 유체, 우측 눈의 에테르 아바타들을 잡아 내는 방식이다)

 

즉, 외측면 1 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아스트랄 체의 눈 혹은 각부의 아스트랄 형상체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와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표준작업지침 53.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Astral 체, Astral 형상체 및 현재 형상체 및 현재 유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작업한다. 표준작업지침 1번부터 48번까지의 주문 내용을 적용한다.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실시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작업 방법 및 표준, 개수 및 기타 지침은 항상 표준작업지침과 기타 작업 방법 내용을 적용한다. 작업의 기준은 항상,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가 소유한 본래의 Astral 체의 작업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즉, Astral 체, Astral 형상체 작업(에테르 체가 아님)

 

아바타 유체 제거 작업 표준지침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아스트랄 체 이마에 대고, 얼굴 전면부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까지 종으로 자르는 작업을 한다.

에테르 체 칼의 칼날을 머리 후면부 방향으로 대고, 이마부위(머리 정수리부위부터, 좌, 우측 눈 바로 윗부분까지의 수직 범위)를 종으로 이마의 뼈(두개골 뼈를 포함하여)를 잘라나가며, 머리 후면부까지 진행하여 자른다.(두개골 뼈를 포함하여 종단하여 자른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이지만, 크기는 작아져 가는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 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아스트랄 체 이마 부위부터 머리 후면부에 이르는 부분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아바타 유체들을 모두 제거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아바타 유체 제거 및 머리 위 에테르 질 구조체 제거 표준작업 지침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아스트랄 체의 머리 상단부, 좌측 측면 중앙부로부터 시작하여, 아스트랄 체의 머리 우측 측면 중앙부까지 횡으로 잘라 가른다. 수직 범위는 머리 정수리부터, 좌, 우측 눈 상단면, 이마 부위이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을,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 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 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의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아스트랄 체 머리 좌측 측면 중앙부에서 우측 측면 중앙부에 이르는 부분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아바타 유체들을 모두 제거하고 영구소멸 시킨다. 머리 상부에 만들어져 설치된 모든 에테르 질 구조체들을 영구소멸 시킨다.

 

목 자르기 제거 작업 표준지침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아스트랄 체의 목을 좌측에서 우측으로 아스트랄 체의 뼈를 포함하여, 1/2로 절단하여 자른다. 3번에 걸쳐서 3 포인트를 반복하여 자른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목의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작업하고 다시 목의 부분의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목의 부분을,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 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목의 부분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목의 부분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직으로 적층 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목의 부분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목의 부분의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목의 부분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목의 부분의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허리 및 등뼈에 대한 작업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허리 부위를 좌측에서 우측으로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1/2로 절단한다. 절단 작업 시, 아스트랄 체 및 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과 뼈를 포함하는 전체를 다 잘라야 한다. 자르는 작업은 반드시 3 포인트로, 3군데를 반복하여 자른다. 등뼈를 자른다.(허리부근 등뼈)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허리(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 및 뼈를 포함)와 허리 등뼈의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쳐서 자른다. 이후 다시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허리(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 및 뼈를 포함)와 허리 등뼈의 부분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허리(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 및 뼈를 포함)와 허리 등뼈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허리(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 및 뼈를 포함)와 허리 등뼈의 부분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평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허리(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 및 뼈를 포함)와 허리 등뼈의 부분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허리(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 및 뼈를 포함)와 허리 등뼈의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허리(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 및 뼈를 포함)와 허리 등뼈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허리와 등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허벅지 뼈에 대한 작업 :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좌, 우측 허벅지 부위를 좌측에서 우측으로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1/2로 절단한다. 절단 작업 시, 아스트랄 체 및 아스트랄 체의 각 부 기관과 뼈를 포함하는 전체를 다 잘라야 한다. 자르는 작업은 반드시 3 포인트로, 3군데를 반복하여 자른다. 아스트랄 체의 허벅지 뼈를 자른다.

작업 시, 항상, 8,192 Layer, 8,192 Frame의 작업 절차와 표준을 적용한다. 즉, 허벅지(허벅지 근육 및 각부 기관과 허벅지 뼈를 포함하는)의 부분의 외측면부터, 내측면 중심점까지를 8,192번에 걸쳐 동일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는 의미다. 외측면을 1 Layer로 하고 이것을 기 서술된 방식으로 쳐서 자른다. 이후 다시 내측면으로 이동하면서, 형상은 동일하되, 점차 크기가 작아져 가는 8,192개의 동일한 형상의 허벅지(허벅지 근육 및 각부 기관과 허벅지 뼈를 포함하는)의 부분을 기 서술한 방식대로, 8,192회에 걸쳐서 반복 작업한다.

 

즉, 외측면 1Layer 작업 후, 다시 2 Layer 작업, 다시 3 Layer 작업, 이와 같이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하여, 허벅지(허벅지 근육 및 각부 기관과 허벅지 뼈를 포함하는)의 부분의 내측 중심점에 이르면, 8,192개의 작업 개수가 완료된다. 즉, 8,192 Layer로 구성된 한 개의 Frame(허벅지(허벅지 근육 및 각부 기관과 허벅지 뼈를 포함하는)의 부분을 단면도로 그린 그림으로 보라)을 작업한 것이다. 이후 다시 수평으로 적층된, 2 frame 면에 대해서 반복하여 같은 작업을 하는데, 각각의 1 Frame은, 항상 8,192개의 Layer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 Frame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다시 위로 이동하면서(즉, 3차원적 허벅지(허벅지 근육 및 각부 기관과 허벅지 뼈를 포함하는)의 부분의 형상체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개념이다. 단면적 허벅지(허벅지 근육 및 각부 기관과 허벅지 뼈를 포함하는)의 개념에서 수직 적층되면서, 3차원적 허벅지(허벅지 근육 및 각부 기관과 허벅지 뼈를 포함하는)의 형상체로 전이된다는 개념) 3 Frame을 작업하고, 다시 이와 같은 작업을 반복 반복하여, 마지막으로는 8,912 frame까지 작업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시에 병행하여 이 작업 하나의 단위 당 1구골 플렉스 개수의 8,192분면의 Astral체에 대한 동시 병행작업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동시에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유체구성체, 두뇌체, 아바타 체, 시공간변환체를 기 서술한 작업 방법 및 절차대로 반복하여 작업해야 한다. 항상 에테르 체 무관하게 무한반복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해야 한다. 본래의 허벅지 상태를 회복한다.

 

 

 

이 작업은,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지구인 두 아들 박진영, 박진호와 김선희에게도 병행 적용한다.

 

 

 

 

 

 

 

 

 

 

 

 

 

 

 

 

 

 

 

 

 

 

 

 

 

 

 

 

 

 

 

 

 

 

 

 

 

 

 

 

 

 

 

 

 

 

 

 

 

 

 

 

 

 

 

 

 

 

 

 

 

 

 

 

 

 

 

 

 

 

 

 

 

 

 

 

 

 

 

 

 

 

 

 

 

 

 

 

 

 

 

 

 

 

 

 

 

 

 

 

 

 

 

 

 

 

 

 

 

 

 

 

 

 

 

 

 

 

 

 

 

 

 

 

 

 

 

 

 

 

 

 

 

 

 

 

 

 

 

 

 

 

 

 

 

 

 

 

 

 

 

 

 

 

 

 

 

 

 

 

 

 

 

 

 

 

 

 

 

 

 

 

 

 

 

 

 

 

 

 

 

 

 

 

 

 

 

 

 

 

 

 

 

 

 

 

 

 

 

 

 

 

 

 

 

 

 

 

 

 

 

 

 

 

 

 

 

 

 

 

 

 

 

 

 

 

 

 

 

 

 

 

 

 

 

 

 

 

 

 

 

 

 

 

 

 

 

 

 

 

 

 

 

 

 

 

 

 

 

 

 

 

 

 

 

 

 

 

 

 

 

 

 

 

 

 

 

 

 

 

25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남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상안와신경의 눈, 상활차신경의 눈, 누신경의 눈꺼풀분지의 눈, 하활차신경의 눈, 전사골신경의 외비분지의 눈, 관골측두신경의 눈, 하안와신경의 눈, 관골안면신경의 눈, 턱신경의 눈, 볼신경의 눈, 이개측두신경의 눈, 쇄골상신경의 눈, 횡경추신경의 눈, 대이개신경의 눈, 소후두신경의 눈, 제4,5,6,7,8번 신경의 눈, 제3후두신경의 눈, 대후두신경의 눈, 미주신경의 이개분지의 눈에 대해서,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남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5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남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상안와신경의 눈, 상활차신경의 눈, 누신경의 눈꺼풀분지의 눈, 하활차신경의 눈, 전사골신경의 외비분지의 눈, 관골측두신경의 눈, 하안와신경의 눈, 관골안면신경의 눈, 턱신경의 눈, 볼신경의 눈, 이개측두신경의 눈, 쇄골상신경의 눈, 횡경추신경의 눈, 대이개신경의 눈, 소후두신경의 눈, 제4,5,6,7,8번 신경의 눈, 제3후두신경의 눈, 대후두신경의 눈, 미주신경의 이개분지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남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5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두개골의 위목선의 눈, 극돌기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경부후삼각의 눈, 등세모근의 눈, 견갑극의 눈, 삼각근의 눈, 하극근막의 눈, 소원근의 눈, 대원근의 눈, 광배근의 눈, 극돌기(제12흉추)의 눈, 흉요근막의 눈, 외사근의 눈, 요삼각의 내사근의 눈, 장골능의 눈, 중둔부근을 덮고 있는 둔부건막의 눈, 대둔부근, 내사근의 눈, 외사근의 눈, 척주기립근의 눈, 제12늑골의 눈, 하후거근의 눈, 척주기립근의 눈, 전거근의 눈, 광배근의 눈, 대능형근의 눈, 상후거근의 눈, 극상근의 눈, 소능형근의 눈, 견갑거근의 눈, 경판상근의 눈, 극돌기의 눈, 두판상근의 눈, 두부반극근의 눈에 대해서,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여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5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여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두개골의 위목선의 눈, 극돌기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경부후삼각의 눈, 등세모근의 눈, 견갑극의 눈, 삼각근의 눈, 하극근막의 눈, 소원근의 눈, 대원근의 눈, 광배근의 눈, 극돌기(제12흉추)의 눈, 흉요근막의 눈, 외사근의 눈, 요삼각의 내사근의 눈, 장골능의 눈, 중둔부근을 덮고 있는 둔부건막의 눈, 대둔부근, 내사근의 눈, 외사근의 눈, 척주기립근의 눈, 제12늑골의 눈, 하후거근의 눈, 척주기립근의 눈, 전거근의 눈, 광배근의 눈, 대능형근의 눈, 상후거근의 눈, 극상근의 눈, 소능형근의 눈, 견갑거근의 눈, 경판상근의 눈, 극돌기의 눈, 두판상근의 눈, 두부반극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여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59.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남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두개골의 위목선의 눈, 극돌기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경부후삼각의 눈, 등세모근의 눈, 견갑극의 눈, 삼각근의 눈, 하극근막의 눈, 소원근의 눈, 대원근의 눈, 광배근의 눈, 극돌기(제12흉추)의 눈, 흉요근막의 눈, 외사근의 눈, 요삼각의 내사근의 눈, 장골능의 눈, 중둔부근을 덮고 있는 둔부건막의 눈, 대둔부근, 내사근의 눈, 외사근의 눈, 척주기립근의 눈, 제12늑골의 눈, 하후거근의 눈, 척주기립근의 눈, 전거근의 눈, 광배근의 눈, 대능형근의 눈, 상후거근의 눈, 극상근의 눈, 소능형근의 눈, 견갑거근의 눈, 경판상근의 눈, 극돌기의 눈, 두판상근의 눈, 두부반극근의 눈에 대해서,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남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남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두개골의 위목선의 눈, 극돌기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경부후삼각의 눈, 등세모근의 눈, 견갑극의 눈, 삼각근의 눈, 하극근막의 눈, 소원근의 눈, 대원근의 눈, 광배근의 눈, 극돌기(제12흉추)의 눈, 흉요근막의 눈, 외사근의 눈, 요삼각의 내사근의 눈, 장골능의 눈, 중둔부근을 덮고 있는 둔부건막의 눈, 대둔부근, 내사근의 눈, 외사근의 눈, 척주기립근의 눈, 제12늑골의 눈, 하후거근의 눈, 척주기립근의 눈, 전거근의 눈, 광배근의 눈, 대능형근의 눈, 상후거근의 눈, 극상근의 눈, 소능형근의 눈, 견갑거근의 눈, 경판상근의 눈, 극돌기의 눈, 두판상근의 눈, 두부반극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남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치온의 눈, 구개의 눈, 볼점막의 눈, 후구치 삼각의 눈, 혀의 눈, 혀 밑바닥의 눈, 아랫잇몸의 눈, 입술의 눈, 윗입술의 눈, 아랫 입술의 눈, 상순소대의 눈, 편도의 눈, 악하선의 눈, 설하선의 눈, 하순소대의 눈, 경구개의 눈, 연구개의 눈, 목젖의 눈, 목구멍의 눈, 치아의 눈, 혀뿌리의 눈, 혀몸체의 눈, 성곽유두의 눈, 버섯유두의 눈, 분계능선의 눈, 쓴맛의 눈, 신맛의 눈, 짠맛의 눈, 단맛의 눈, 경구개의 횡구개주름의 눈, 인두구개궁의 눈, 구개편도의 눈, 설구개궁의 눈, 심정맥의 눈, 도관개구부의 눈, 설하선의의 눈, 악하선의 눈, 하순소대의 눈, 하순의 눈, 설하소구의 눈, 설하주름의 눈, 채상주름의 눈, 설소대의 눈, 혀의 눈, 대구치의 눈, 소구치의 눈, 견치의 눈, 절치의 눈, 상순의 눈에 대해서,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여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여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치온의 눈, 구개의 눈, 볼점막의 눈, 후구치 삼각의 눈, 혀의 눈, 혀 밑바닥의 눈, 아랫잇몸의 눈, 입술의 눈, 윗입술의 눈, 아랫 입술의 눈, 상순소대의 눈, 편도의 눈, 악하선의 눈, 설하선의 눈, 하순소대의 눈, 경구개의 눈, 연구개의 눈, 목젖의 눈, 목구멍의 눈, 치아의 눈, 혀뿌리의 눈, 혀몸체의 눈, 성곽유두의 눈, 버섯유두의 눈, 분계능선의 눈, 쓴맛의 눈, 신맛의 눈, 짠맛의 눈, 단맛의 눈, 경구개의 횡구개주름의 눈, 인두구개궁의 눈, 구개편도의 눈, 설구개궁의 눈, 심정맥의 눈, 도관개구부의 눈, 설하선의의 눈, 악하선의 눈, 하순소대의 눈, 하순의 눈, 설하소구의 눈, 설하주름의 눈, 채상주름의 눈, 설소대의 눈, 혀의 눈, 대구치의 눈, 소구치의 눈, 견치의 눈, 절치의 눈, 상순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여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3.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남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치온의 눈, 구개의 눈, 볼점막의 눈, 후구치 삼각의 눈, 혀의 눈, 혀 밑바닥의 눈, 아랫잇몸의 눈, 입술의 눈, 윗입술의 눈, 아랫 입술의 눈, 상순소대의 눈, 편도의 눈, 악하선의 눈, 설하선의 눈, 하순소대의 눈, 경구개의 눈, 연구개의 눈, 목젖의 눈, 목구멍의 눈, 치아의 눈, 혀뿌리의 눈, 혀몸체의 눈, 성곽유두의 눈, 버섯유두의 눈, 분계능선의 눈, 쓴맛의 눈, 신맛의 눈, 짠맛의 눈, 단맛의 눈, 경구개의 횡구개주름의 눈, 인두구개궁의 눈, 구개편도의 눈, 설구개궁의 눈, 심정맥의 눈, 도관개구부의 눈, 설하선의의 눈, 악하선의 눈, 하순소대의 눈, 하순의 눈, 설하소구의 눈, 설하주름의 눈, 채상주름의 눈, 설소대의 눈, 혀의 눈, 대구치의 눈, 소구치의 눈, 견치의 눈, 절치의 눈, 상순의 눈에 대해서,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남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남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치온의 눈, 구개의 눈, 볼점막의 눈, 후구치 삼각의 눈, 혀의 눈, 혀 밑바닥의 눈, 아랫잇몸의 눈, 입술의 눈, 윗입술의 눈, 아랫 입술의 눈, 상순소대의 눈, 편도의 눈, 악하선의 눈, 설하선의 눈, 하순소대의 눈, 경구개의 눈, 연구개의 눈, 목젖의 눈, 목구멍의 눈, 치아의 눈, 혀뿌리의 눈, 혀몸체의 눈, 성곽유두의 눈, 버섯유두의 눈, 분계능선의 눈, 쓴맛의 눈, 신맛의 눈, 짠맛의 눈, 단맛의 눈, 경구개의 횡구개주름의 눈, 인두구개궁의 눈, 구개편도의 눈, 설구개궁의 눈, 심정맥의 눈, 도관개구부의 눈, 설하선의의 눈, 악하선의 눈, 하순소대의 눈, 하순의 눈, 설하소구의 눈, 설하주름의 눈, 채상주름의 눈, 설소대의 눈, 혀의 눈, 대구치의 눈, 소구치의 눈, 견치의 눈, 절치의 눈, 상순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남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치관의 눈, 이뿌리의 눈, 치조골의 눈, 시멘트질의 눈, 치근관의 눈, 치근막의 눈, 치은의 눈, 치주조직의 눈, 치주의 눈, 상아질의 눈, 애나멜집의 눈, 법랑질의 눈, 상아질의 눈, 치신경의 눈, 잇몸의 눈, 잇몸 뼈의 눈, 치수강의 눈, 치주인대의 눈, 부근관의 눈, 치근단공의 눈, 치조골의 눈, 치근의 눈, 치관의 눈, 연구개의 눈, 인두의 눈, 후두의 눈, 내이강의 눈, 성대의 눈, 호흡기관의 눈, 환상연골의 눈, 후두개의 눈, 편도선의 눈, 혀의 기저의 눈, 설골의 눈, 기도의 눈, 식도의 눈, 쇄골의 눈, 후두의 눈, 전두골의 눈, 미간의 눈, 비근골의 눈, 누골의 눈, 관골의 눈, 광대뼈의 눈, 상악골의 눈, 이마돌기의 눈, 눈화면의 눈, 관자돌기의 눈, 광대얼굴구멍의 눈, 광대돌기의 눈, 눈화면의 눈, 눈확아래구멍의 눈, 이마돌기의 눈, 이틀골기의 눈, 앞코카시의 눈, 턱끝융기의 눈, 턱끝결정의 눈, 턱끝구멍의 눈, 가지의 눈, 하악골의 눈, 코선반뼈의 눈, 벌집뼈의 눈, 관자뼈의 눈, 측두골의 눈, 나비뼈의 눈, 마루뼈의 눈, 관상봉합의 눈에 대해서,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여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여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치관의 눈, 이뿌리의 눈, 치조골의 눈, 시멘트질의 눈, 치근관의 눈, 치근막의 눈, 치은의 눈, 치주조직의 눈, 치주의 눈, 상아질의 눈, 애나멜집의 눈, 법랑질의 눈, 상아질의 눈, 치신경의 눈, 잇몸의 눈, 잇몸 뼈의 눈, 치수강의 눈, 치주인대의 눈, 부근관의 눈, 치근단공의 눈, 치조골의 눈, 치근의 눈, 치관의 눈, 연구개의 눈, 인두의 눈, 후두의 눈, 내이강의 눈, 성대의 눈, 호흡기관의 눈, 환상연골의 눈, 후두개의 눈, 편도선의 눈, 혀의 기저의 눈, 설골의 눈, 기도의 눈, 식도의 눈, 쇄골의 눈, 후두의 눈, 전두골의 눈, 미간의 눈, 비근골의 눈, 누골의 눈, 관골의 눈, 광대뼈의 눈, 상악골의 눈, 이마돌기의 눈, 눈화면의 눈, 관자돌기의 눈, 광대얼굴구멍의 눈, 광대돌기의 눈, 눈화면의 눈, 눈확아래구멍의 눈, 이마돌기의 눈, 이틀골기의 눈, 앞코카시의 눈, 턱끝융기의 눈, 턱끝결정의 눈, 턱끝구멍의 눈, 가지의 눈, 하악골의 눈, 코선반뼈의 눈, 벌집뼈의 눈, 관자뼈의 눈, 측두골의 눈, 나비뼈의 눈, 마루뼈의 눈, 관상봉합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여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남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치관의 눈, 이뿌리의 눈, 치조골의 눈, 시멘트질의 눈, 치근관의 눈, 치근막의 눈, 치은의 눈, 치주조직의 눈, 치주의 눈, 상아질의 눈, 애나멜집의 눈, 법랑질의 눈, 상아질의 눈, 치신경의 눈, 잇몸의 눈, 잇몸 뼈의 눈, 치수강의 눈, 치주인대의 눈, 부근관의 눈, 치근단공의 눈, 치조골의 눈, 치근의 눈, 치관의 눈, 연구개의 눈, 인두의 눈, 후두의 눈, 내이강의 눈, 성대의 눈, 호흡기관의 눈, 환상연골의 눈, 후두개의 눈, 편도선의 눈, 혀의 기저의 눈, 설골의 눈, 기도의 눈, 식도의 눈, 쇄골의 눈, 후두의 눈, 전두골의 눈, 미간의 눈, 비근골의 눈, 누골의 눈, 관골의 눈, 광대뼈의 눈, 상악골의 눈, 이마돌기의 눈, 눈화면의 눈, 관자돌기의 눈, 광대얼굴구멍의 눈, 광대돌기의 눈, 눈화면의 눈, 눈확아래구멍의 눈, 이마돌기의 눈, 이틀골기의 눈, 앞코카시의 눈, 턱끝융기의 눈, 턱끝결정의 눈, 턱끝구멍의 눈, 가지의 눈, 하악골의 눈, 코선반뼈의 눈, 벌집뼈의 눈, 관자뼈의 눈, 측두골의 눈, 나비뼈의 눈, 마루뼈의 눈, 관상봉합의 눈에 대해서,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남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남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치관의 눈, 이뿌리의 눈, 치조골의 눈, 시멘트질의 눈, 치근관의 눈, 치근막의 눈, 치은의 눈, 치주조직의 눈, 치주의 눈, 상아질의 눈, 애나멜집의 눈, 법랑질의 눈, 상아질의 눈, 치신경의 눈, 잇몸의 눈, 잇몸 뼈의 눈, 치수강의 눈, 치주인대의 눈, 부근관의 눈, 치근단공의 눈, 치조골의 눈, 치근의 눈, 치관의 눈, 연구개의 눈, 인두의 눈, 후두의 눈, 내이강의 눈, 성대의 눈, 호흡기관의 눈, 환상연골의 눈, 후두개의 눈, 편도선의 눈, 혀의 기저의 눈, 설골의 눈, 기도의 눈, 식도의 눈, 쇄골의 눈, 후두의 눈, 전두골의 눈, 미간의 눈, 비근골의 눈, 누골의 눈, 관골의 눈, 광대뼈의 눈, 상악골의 눈, 이마돌기의 눈, 눈화면의 눈, 관자돌기의 눈, 광대얼굴구멍의 눈, 광대돌기의 눈, 눈화면의 눈, 눈확아래구멍의 눈, 이마돌기의 눈, 이틀골기의 눈, 앞코카시의 눈, 턱끝융기의 눈, 턱끝결정의 눈, 턱끝구멍의 눈, 가지의 눈, 하악골의 눈, 코선반뼈의 눈, 벌집뼈의 눈, 관자뼈의 눈, 측두골의 눈, 나비뼈의 눈, 마루뼈의 눈, 관상봉합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남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69.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우경림프관의 눈, 좌경림프관의 눈, 우쇄골하림프관의 눈, 우기관지종격동림프관의 눈, 상하기관지림프절의 눈, 흉관의 눈, 하횡격막림프절의 눈, 유미수조의 눈, 장림프관의 눈, 우요추림프관의 눈, 하장간막림프절의 눈, 총장골림프절의 눈, 외천추림프절의 눈, 하심와부림프절의 눈, 서혜부림프절의 눈, 심재성 서혜부림프절의 눈, 중천추림프관의 눈, 표재성 서혜부림프절의 눈, 외장골림프절의 눈, 내장골림프절의 눈, 요추림프절의 눈, 상장간막림프절의 눈, 복강림프절의 눈, 후종격동림프절의 눈, 늑간림프절의 눈, 좌기관지종격동림프관의 눈, 좌쇄골하림프관의 눈, 흉관의 눈에 대해서,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여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7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여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우경림프관의 눈, 좌경림프관의 눈, 우쇄골하림프관의 눈, 우기관지종격동림프관의 눈, 상하기관지림프절의 눈, 흉관의 눈, 하횡격막림프절의 눈, 유미수조의 눈, 장림프관의 눈, 우요추림프관의 눈, 하장간막림프절의 눈, 총장골림프절의 눈, 외천추림프절의 눈, 하심와부림프절의 눈, 서혜부림프절의 눈, 심재성 서혜부림프절의 눈, 중천추림프관의 눈, 표재성 서혜부림프절의 눈, 외장골림프절의 눈, 내장골림프절의 눈, 요추림프절의 눈, 상장간막림프절의 눈, 복강림프절의 눈, 후종격동림프절의 눈, 늑간림프절의 눈, 좌기관지종격동림프관의 눈, 좌쇄골하림프관의 눈, 흉관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여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7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현재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형상체, 현재 상태체가 느끼고 지각하고 감각하고 인지하는, 여성성의 좌, 우측 눈과, 그리고 전경정맥의 눈, 설골의 눈, 이복근의 눈, 안면동맥과 정맥의 눈, 안면신경의 하악각분지의 눈, 후하악정맥의 눈, 내경정맥의 눈, 외경정맥의 눈, 교통정맥의 눈, 대이개신경의 눈, 갑상연골의 눈, 횡경부신경의 눈, 갑상선의 눈, 등세모근의 눈, 쇄골상신경의 눈, 넓은 목근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흉골갑상근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대흉근의 눈, 쇄골의 눈, 견갑설골근의 눈, 상완신경총의 눈, 견갑설골근의 위힘살의 눈, 경신경고리의 눈, 내경정맥의 눈, 흉골갑상근의 눈, 흉골설골근의 눈, 총경동맥의 눈, 상갑상동맥과 정맥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갑상설골근의 눈, 외경동맥의 눈, 이하선의 눈, 견갑설골근의 눈, 악하선의 눈, 하악설골근의 눈, 넓은 목근의 눈, 이복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상태의 여성성의 눈들을 모두 영구소멸 시키며, 현재 핵심의식체, 현재 의식체, 현재 상태체가 본래의 상태, 본래의 눈으로 복귀하도록 한다. 또한 현재의 형상체가 본래의 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작업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7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의 여성성의 좌, 우측 눈, 그리고 전경정맥의 눈, 설골의 눈, 이복근의 눈, 안면동맥과 정맥의 눈, 안면신경의 하악각분지의 눈, 후하악정맥의 눈, 내경정맥의 눈, 외경정맥의 눈, 교통정맥의 눈, 대이개신경의 눈, 갑상연골의 눈, 횡경부신경의 눈, 갑상선의 눈, 등세모근의 눈, 쇄골상신경의 눈, 넓은 목근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흉골갑상근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대흉근의 눈, 쇄골의 눈, 견갑설골근의 눈, 상완신경총의 눈, 견갑설골근의 위힘살의 눈, 경신경고리의 눈, 내경정맥의 눈, 흉골갑상근의 눈, 흉골설골근의 눈, 총경동맥의 눈, 상갑상동맥과 정맥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갑상설골근의 눈, 외경동맥의 눈, 이하선의 눈, 견갑설골근의 눈, 악하선의 눈, 하악설골근의 눈, 넓은 목근의 눈, 이복근의 눈에 대해서, 각부의 눈을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로 4방위로 긁어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들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여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작업은 항상 8,192분면에서 행하며, 작업표준에 따른다. 작업방법, 개수, 순서 및 절차는 기 서술된 방법에 따른다. 이 작업은 항상 시작점에서 끝나는 지점(뚫리는 지점)까지 무한왕복하며 쳐 주어야 하며,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한다.

 

273.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상태의 눈,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의식체의 눈, 본래의 형상체의 눈, 본래의 현재상태체의 여성성의 좌, 우측 눈에 대해서, 그리고 여성성의 관상봉합의 눈, 두정골의 눈, 측두골의 눈, 람다봉합의 눈, 인상봉합의 눈, 후두골의 눈, 협골의 눈, 후두측두봉합의 눈, 외이도의 눈, 유양돌기의 눈, 경상돌기의 눈, 하악관절돌기의 눈, 하악절흔의 눈, 하악지의 눈, 하악각의 눈, 근돌기의 눈, 이공의 눈, 하악골의 눈, 치조연의 눈, 상악골의 눈, 협골의 눈, 비골의 눈, 누와의 눈, 누골의 눈, 사골의 눈, 접형골의 눈, 전두골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여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7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본래 상태의 눈,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핵심의식체의 눈, 본래의 의식체의 눈, 본래의 형상체의 눈, 본래의 현재상태체의 남성성의 좌, 우측 눈에 대해서, 그리고 남성성의 관상봉합의 눈, 두정골의 눈, 측두골의 눈, 람다봉합의 눈, 인상봉합의 눈, 후두골의 눈, 협골의 눈, 후두측두봉합의 눈, 외이도의 눈, 유양돌기의 눈, 경상돌기의 눈, 하악관절돌기의 눈, 하악절흔의 눈, 하악지의 눈, 하악각의 눈, 근돌기의 눈, 이공의 눈, 하악골의 눈, 치조연의 눈, 상악골의 눈, 협골의 눈, 비골의 눈, 누와의 눈, 누골의 눈, 사골의 눈, 접형골의 눈, 전두골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남성성의 눈을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7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관상봉합의 눈, 두정골의 눈, 측두골의 눈, 람다봉합의 눈, 인상봉합의 눈, 후두골의 눈, 협골의 눈, 후두측두봉합의 눈, 외이도의 눈, 유양돌기의 눈, 경상돌기의 눈, 하악관절돌기의 눈, 하악절흔의 눈, 하악지의 눈, 하악각의 눈, 근돌기의 눈, 이공의 눈, 하악골의 눈, 치조연의 눈, 상악골의 눈, 협골의 눈, 비골의 눈, 누와의 눈, 누골의 눈, 사골의 눈, 접형골의 눈, 전두골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7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관상봉합의 눈, 두정골의 눈, 측두골의 눈, 람다봉합의 눈, 인상봉합의 눈, 후두골의 눈, 협골의 눈, 후두측두봉합의 눈, 외이도의 눈, 유양돌기의 눈, 경상돌기의 눈, 하악관절돌기의 눈, 하악절흔의 눈, 하악지의 눈, 하악각의 눈, 근돌기의 눈, 이공의 눈, 하악골의 눈, 치조연의 눈, 상악골의 눈, 협골의 눈, 비골의 눈, 누와의 눈, 누골의 눈, 사골의 눈, 접형골의 눈, 전두골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7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중축두동맥과 정맥의 눈, 관골안와동맥의 눈, 횡안면동맥과 정맥의 눈, 상안와동맥과 정맥의 눈, 상활차동맥과 정맥의 눈, 비전두정맥의 눈, 배측 비동맥과 정맥의 눈, 각동맥과 정맥의 눈, 관골측두 동맥과 정맥의 눈, 관골안면 동맥과 정맥의 눈, 하안와동맥과 정맥의 눈, 심부안면정맥의 눈, 안면동맥과 정맥의 눈, 설동맥과 정맥의 눈, 총경동맥의 눈, 외경동맥의 눈, 내경동맥의 눈, 내경정맥의 눈, 후하악정맥의 눈, 외경정맥의 눈, 후이개동맥과 정맥의 눈, 후두동맥과 정맥의 눈, 유양도출정맥과 후두동맥의 뇌막분지의 눈, 전이개동맥의 눈, 천측두동맥과 정맥의 눈, 천측두동맥과 정맥의 두정분지의 눈, 천측두동맥과 정맥의 전두분지의 눈, 두정도출정맥의 눈, 모상건막의 눈에 대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7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중축두동맥과 정맥의 눈, 관골안와동맥의 눈, 횡안면동맥과 정맥의 눈, 상안와동맥과 정맥의 눈, 상활차동맥과 정맥의 눈, 비전두정맥의 눈, 배측 비동맥과 정맥의 눈, 각동맥과 정맥의 눈, 관골측두 동맥과 정맥의 눈, 관골안면 동맥과 정맥의 눈, 하안와동맥과 정맥의 눈, 심부안면정맥의 눈, 안면동맥과 정맥의 눈, 설동맥과 정맥의 눈, 총경동맥의 눈, 외경동맥의 눈, 내경동맥의 눈, 내경정맥의 눈, 후하악정맥의 눈, 외경정맥의 눈, 후이개동맥과 정맥의 눈, 후두동맥과 정맥의 눈, 유양도출정맥과 후두동맥의 뇌막분지의 눈, 전이개동맥의 눈, 천측두동맥과 정맥의 눈, 천측두동맥과 정맥의 두정분지의 눈, 천측두동맥과 정맥의 전두분지의 눈, 두정도출정맥의 눈, 모상건막의 눈에 대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79.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접형골의 눈, 관골궁의 눈, 하악골의 관절돌기의 눈, 하악골의 근돌기의 눈, 하악절흔의 눈, 내측 익돌구의 눈, 익돌하악봉선의 눈, 하악가지의 눈, 하악체부의 눈, 하악각의 눈, 설골체부의 눈, 설골의 소각의 눈, 설골의 대각의 눈, 윤상연골의 눈, 기관의 눈, 측두골의 눈, 측두오목의 눈, 외이도의 눈, 유양돌기의 눈, 경상돌기의 눈, 제1경추의 눈, 제2 경추의 눈, 경돌하악인대의 눈, 제3경추의 눈, 경돌설골인대의 눈, 후두개의 눈, 갑상연골의 눈, 제7경추의 눈, 제1흉추의 눈, 제1늑골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접형골의 눈, 관골궁의 눈, 하악골의 관절돌기의 눈, 하악골의 근돌기의 눈, 하악절흔의 눈, 내측 익돌구의 눈, 익돌하악봉선의 눈, 하악가지의 눈, 하악체부의 눈, 하악각의 눈, 설골체부의 눈, 설골의 소각의 눈, 설골의 대각의 눈, 윤상연골의 눈, 기관의 눈, 측두골의 눈, 측두오목의 눈, 외이도의 눈, 유양돌기의 눈, 경상돌기의 눈, 제1경추의 눈, 제2 경추의 눈, 경돌하악인대의 눈, 제3경추의 눈, 경돌설골인대의 눈, 후두개의 눈, 갑상연골의 눈, 제7경추의 눈, 제1흉추의 눈, 제1늑골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인두의 눈, 협인두근막의 눈, 익상근막의 눈, 후인두공간의 눈, 경부근막의 척추앞층의 눈, 기관의 눈, 식도의 눈, 대동맥의 눈, 심낭의 눈, 흉골자루의 눈, 상흉골공간의 눈, 피하지방의 눈, 갑상선의 눈, 기관전근막의 눈, 설골하근막의 눈, 경부근막의 눈, 이설골근막의 눈, 하악골의 눈, 이설골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표준작업 지침에 준하여, 작업하고,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인두의 눈, 협인두근막의 눈, 익상근막의 눈, 후인두공간의 눈, 경부근막의 척추앞층의 눈, 기관의 눈, 식도의 눈, 대동맥의 눈, 심낭의 눈, 흉골자루의 눈, 상흉골공간의 눈, 피하지방의 눈, 갑상선의 눈, 기관전근막의 눈, 설골하근막의 눈, 경부근막의 눈, 이설골근막의 눈, 하악골의 눈, 이설골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3.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대뇌의 눈, 전중심구의 눈, 대상회전의 눈, 대상회전구의 눈, 내전두회의 눈, 뇌량구의 눈, 원개의 눈, 투명중격의 눈, 뇌실간구멍의 눈, 시상간접합의 눈, 시상과 제3뇌실의 눈, 뇌량하야의 눈, 전교차연결의 눈, 뇌량하회의 눈, 시상하구의 눈, 종판의 눈, 상시식함요의 눈, 시신경교차의 눈, 회백융기의 눈, 뇌하수체의 눈, 유두상체의 눈, 중뇌피개의 눈, 뇌교의 눈, 대뇌관의 눈, 연수의 눈, 하수질장막의 눈, 제4뇌실과 맥락총의 눈, 상수질장막의 눈, 소뇌의 눈, 덮개판의 눈, 하소구의 눈, 상소구의 눈, 대뇌정맥의 눈, 소뇌천막의 직정맥동의 눈, 조거구의 눈, 후교차연결의 눈, 송과체의 눈, 고삐교차연결의 눈, 설상부의 눈, 두정후두구의 눈, 시상수질선조의 눈, 제3뇌실의 맥락총의 눈, 상시상구의 눈, 설전부의 눈, 뇌량의 눈, 각구의 눈, 중심구의 눈, 중심주위소엽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대뇌의 눈, 전중심구의 눈, 대상회전의 눈, 대상회전구의 눈, 내전두회의 눈, 뇌량구의 눈, 원개의 눈, 투명중격의 눈, 뇌실간구멍의 눈, 시상간접합의 눈, 시상과 제3뇌실의 눈, 뇌량하야의 눈, 전교차연결의 눈, 뇌량하회의 눈, 시상하구의 눈, 종판의 눈, 상시식함요의 눈, 시신경교차의 눈, 회백융기의 눈, 뇌하수체의 눈, 유두상체의 눈, 중뇌피개의 눈, 뇌교의 눈, 대뇌관의 눈, 연수의 눈, 하수질장막의 눈, 제4뇌실과 맥락총의 눈, 상수질장막의 눈, 소뇌의 눈, 덮개판의 눈, 하소구의 눈, 상소구의 눈, 대뇌정맥의 눈, 소뇌천막의 직정맥동의 눈, 조거구의 눈, 후교차연결의 눈, 송과체의 눈, 고삐교차연결의 눈, 설상부의 눈, 두정후두구의 눈, 시상수질선조의 눈, 제3뇌실의 맥락총의 눈, 상시상구의 눈, 설전부의 눈, 뇌량의 눈, 각구의 눈, 중심구의 눈, 중심주위소엽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간뇌의 눈, 중뇌의 눈, 대뇌의 눈, 소뇌의 눈, 연수의 눈, 시상의 눈, 시상하부의 눈, 뇌하수체의 눈, 기억, 사고, 추리의 눈, 몸의 평형유지의 눈, 호흡 운동, 심장 박동 및 소화 운동의 조절의 눈, 자율 신경의 최고 중추로 체온, 혈당량 및 뇌하수체의 호르몬 분비 조절의 눈, 자세 유지 및 안구 운동, 홍채의 운동 조절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간뇌의 눈, 중뇌의 눈, 대뇌의 눈, 소뇌의 눈, 연수의 눈, 시상의 눈, 시상하부의 눈, 뇌하수체의 눈, 기억, 사고, 추리의 눈, 몸의 평형유지의 눈, 호흡 운동, 심장 박동 및 소화 운동의 조절의 눈, 자율 신경의 최고 중추로 체온, 혈당량 및 뇌하수체의 호르몬 분비 조절의 눈, 자세 유지 및 안구 운동, 홍채의 운동 조절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각이랑의 눈, 전두전야의 눈, 하측두이랑의 눈, 베르니케 영역의 눈, 시각피질의 눈, 두정엽의 눈, 후두엽의 눈, 전두엽의 눈, 측두엽의 눈, 두개골의 눈, 뇌막의 눈, 뇌척수액의 눈, 뇌혈관의 눈, 뇌간의 눈, 뇌신경의 눈, 동안신경의 눈, 섬모근의 눈, 동공수축근의 눈, 상사근의 눈, 외직근의 눈, 외안근의 눈, 후신경의 눈, 시신경의 눈, 활차신경의 눈, 외전신경의 눈, 부신경의 눈, 상사근의 눈, 외직근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동세모근의 눈, 설하신경의 눈, 설근의 눈, 경신경고리를 통한 가죽근의 눈, 와우전정신경의 눈, 미주신경의 눈, 설인신경의 눈, 미각의 눈, 감각의 눈, 운동의 눈, 혀의 뒤의 눈, 편도의 눈, 인두의 눈, 중이의 눈, 경돌인두의 눈, 상인두근육의 눈, 이하선의 눈, 악하의 눈, 설하의 눈, 누선의 눈, 미각의 눈, 중간신경의 눈, 안면근의 눈, 안면신경의 눈, 운동의 눈, 저작근의 눈, 하악분지의 눈, 상악분지의 눈, 안분지의 눈, 감각의 눈, 안면 감각의 눈, 부비동의 눈, 치아감각의 눈, 3차신경의 눈, 심장의 눈, 폐의 눈, 구개의 눈, 인두의 눈, 후두의 눈, 기관의 눈, 기관지의 눈, 위장관의 눈, 심장 감각의 눈, 기관 감각의 눈, 기관지 감각의 눈, 후두 감각의 눈, 인두 감각의 눈, 위장관 감각의 눈, 외이 감각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28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각이랑의 눈, 전두전야의 눈, 하측두이랑의 눈, 베르니케 영역의 눈, 시각피질의 눈, 두정엽의 눈, 후두엽의 눈, 전두엽의 눈, 측두엽의 눈, 두개골의 눈, 뇌막의 눈, 뇌척수액의 눈, 뇌혈관의 눈, 뇌간의 눈, 뇌신경의 눈, 동안신경의 눈, 섬모근의 눈, 동공수축근의 눈, 상사근의 눈, 외직근의 눈, 외안근의 눈, 후신경의 눈, 시신경의 눈, 활차신경의 눈, 외전신경의 눈, 부신경의 눈, 상사근의 눈, 외직근의 눈,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동세모근의 눈, 설하신경의 눈, 설근의 눈, 경신경고리를 통한 가죽근의 눈, 와우전정신경의 눈, 미주신경의 눈, 설인신경의 눈, 미각의 눈, 감각의 눈, 운동의 눈, 혀의 뒤의 눈, 편도의 눈, 인두의 눈, 중이의 눈, 경돌인두의 눈, 상인두근육의 눈, 이하선의 눈, 악하의 눈, 설하의 눈, 누선의 눈, 미각의 눈, 중간신경의 눈, 안면근의 눈, 안면신경의 눈, 운동의 눈, 저작근의 눈, 하악분지의 눈, 상악분지의 눈, 안분지의 눈, 감각의 눈, 안면 감각의 눈, 부비동의 눈, 치아감각의 눈, 3차신경의 눈, 심장의 눈, 폐의 눈, 구개의 눈, 인두의 눈, 후두의 눈, 기관의 눈, 기관지의 눈, 위장관의 눈, 심장 감각의 눈, 기관 감각의 눈, 기관지 감각의 눈, 후두 감각의 눈, 인두 감각의 눈, 위장관 감각의 눈, 외이 감각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289.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대뇌기저핵의 눈, 편도체의 눈, 해마의 눈, 렌즈핵의 눈, 미상핵의 눈, 대뇌의 눈, 우대뇌반구의 눈, 좌대뇌반구의 눈, 간뇌의 눈, 시상의 눈, 시상하부의 눈, 뇌하수체의 눈, 뇌간의 눈, 중뇌의 눈, 뇌교의 눈, 소뇌의 눈, 연수의 눈, 척수의 눈, 뇌량의 눈, 두개골의 눈, 간뇌의 눈, 송과선의 눈, 중뇌의 눈, 소뇌의 눈, 뇌교의 눈, 우뇌의 눈, 좌뇌의 눈, 피질의 눈, 수질의 눈, 뇌줄기의 눈, 중간뇌의 눈, 다리뇌의 눈, 숨뇌의 눈, 척수의 눈, 관자엽의 눈, 뒤통수엽의 눈, 두정엽의 눈, 전두엽의 눈, 뇌들보의 눈, 변연계의 눈, 대뇌피질의 눈, 시상의 눈, 시상하부의 눈, 뇌하수체 분비선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대뇌기저핵의 눈, 편도체의 눈, 해마의 눈, 렌즈핵의 눈, 미상핵의 눈, 대뇌의 눈, 우대뇌반구의 눈, 좌대뇌반구의 눈, 간뇌의 눈, 시상의 눈, 시상하부의 눈, 뇌하수체의 눈, 뇌간의 눈, 중뇌의 눈, 뇌교의 눈, 소뇌의 눈, 연수의 눈, 척수의 눈, 뇌량의 눈, 두개골의 눈, 간뇌의 눈, 송과선의 눈, 중뇌의 눈, 소뇌의 눈, 뇌교의 눈, 우뇌의 눈, 좌뇌의 눈, 피질의 눈, 수질의 눈, 뇌줄기의 눈, 중간뇌의 눈, 다리뇌의 눈, 숨뇌의 눈, 척수의 눈, 관자엽의 눈, 뒤통수엽의 눈, 두정엽의 눈, 전두엽의 눈, 뇌들보의 눈, 변연계의 눈, 대뇌피질의 눈, 시상의 눈, 시상하부의 눈, 뇌하수체 분비선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인터넷 보는 눈, 사물을 보는 눈, 사람을 보는 눈, 주변을 주시하고 살피는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인터넷 보는 눈, 사물을 보는 눈, 사람을 보는 눈, 주변을 주시하고 살피는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3.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안면표정근의 눈, 모상건막의 눈, 후두전두근의 전두힘살의 눈, 눈썹주름근의 눈, 비근근의 눈, 상순거근의 눈, 비근의 수평부의 눈, 비중격하체근의 눈, 상순거근의 눈, 입둘레근의 눈, 턱근의 눈, 하순하체근의 눈, 구각하체근의 눈, 협근의 눈, 소근의 눈, 흉골의 눈, 쇄골의 눈, 대흉근막의 눈, 삼각근막의 눈, 넓은 목근의 눈, 경부근막으로 둘러싸인 등세모근의 눈, 경부근막층으로 덮여 있는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부관골근의 눈, 후경부삼각을 덮고 있는 경부근막층의 눈, 교근근막의 눈, 주관골근의 눈, 이하선근막의 눈, 후이각근의 눈, 후두전두근의 후두힘살의 눈, 하이각근의 눈, 상이각근의 눈, 측두근막의 눈, 눈둘레근의 안와부분의 눈, 눈둘레근의 눈꺼풀부분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안면표정근의 눈, 모상건막의 눈, 후두전두근의 전두힘살의 눈, 눈썹주름근의 눈, 비근근의 눈, 상순거근의 눈, 비근의 수평부의 눈, 비중격하체근의 눈, 상순거근의 눈, 입둘레근의 눈, 턱근의 눈, 하순하체근의 눈, 구각하체근의 눈, 협근의 눈, 소근의 눈, 흉골의 눈, 쇄골의 눈, 대흉근막의 눈, 삼각근막의 눈, 넓은 목근의 눈, 경부근막으로 둘러싸인 등세모근의 눈, 경부근막층으로 덮여 있는 흉쇄유양돌기근의 눈, 부관골근의 눈, 후경부삼각을 덮고 있는 경부근막층의 눈, 교근근막의 눈, 주관골근의 눈, 이하선근막의 눈, 후이각근의 눈, 후두전두근의 후두힘살의 눈, 하이각근의 눈, 상이각근의 눈, 측두근막의 눈, 눈둘레근의 안와부분의 눈, 눈둘레근의 눈꺼풀부분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슬개골의 눈, 외측 측부인대의 눈, 외측반월상 연골의 눈, 전방십자인대의 눈, 경골의 눈, 후방십자인대의 눈, 내측반월상 연골의 눈, 내측 측부 인대의 눈, 관절연골의 눈, 대퇴골의 눈, 무릎연골의 눈, 반월판의 눈, 비골의 눈, 경골의 눈, 주상골의 눈, 소능형골의 눈, 대능형골의 눈, 월상골의 눈, 삼각골의 눈, 두상골의 눈, 유구골의 눈, 유두골의 눈, 제5중수골기저의 눈, 중수골간의 눈, 제5중수골두의 눈, 제5근위지골기저의 눈, 근위지골간의 눈, 제5근위지골두의 눈, 제5중지골두의 눈, 제5지절골기저의 눈, 제5지절골조면의 눈, 제5지절골두의 눈, 중지골간의 눈, 손목횡인대의 눈, 정중신경의 눈, 손목인대의 눈, 수근관의 눈, 근육인대의 눈, 가로손목인대의 눈, 긴손바닥인대의 눈, 지동맥과 신경의 눈, 얕은 손가락 굽힘근 힘줄의 눈, 깊은 손가락 굽힘근 힘줄의 눈, 갈고리뼈의 눈, 알머리 뼈의 눈, 관마름 뼈의 눈, 작은 이음뼈의 눈, 엄지굽힘근힘줄의 눈, 노쪽손목굽힘근 힘줄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슬개골의 눈, 외측 측부인대의 눈, 외측반월상 연골의 눈, 전방십자인대의 눈, 경골의 눈, 후방십자인대의 눈, 내측반월상 연골의 눈, 내측 측부 인대의 눈, 관절연골의 눈, 대퇴골의 눈, 무릎연골의 눈, 반월판의 눈, 비골의 눈, 경골의 눈, 주상골의 눈, 소능형골의 눈, 대능형골의 눈, 월상골의 눈, 삼각골의 눈, 두상골의 눈, 유구골의 눈, 유두골의 눈, 제5중수골기저의 눈, 중수골간의 눈, 제5중수골두의 눈, 제5근위지골기저의 눈, 근위지골간의 눈, 제5근위지골두의 눈, 제5중지골두의 눈, 제5지절골기저의 눈, 제5지절골조면의 눈, 제5지절골두의 눈, 중지골간의 눈, 손목횡인대의 눈, 정중신경의 눈, 손목인대의 눈, 수근관의 눈, 근육인대의 눈, 가로손목인대의 눈, 긴손바닥인대의 눈, 지동맥과 신경의 눈, 얕은 손가락 굽힘근 힘줄의 눈, 깊은 손가락 굽힘근 힘줄의 눈, 갈고리뼈의 눈, 알머리 뼈의 눈, 관마름 뼈의 눈, 작은 이음뼈의 눈, 엄지굽힘근힘줄의 눈, 노쪽손목굽힘근 힘줄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상완삼두근의 눈, 후척골회귀동맥의 눈, 내상과의 눈, 척골신경의 눈, 주근의 눈, 수근척골굴근의 눈, 수근척골신전근의 눈, 소지신전근의 눈, 신전근지지띠의 눈, 척골신경의 배부분지의 눈, 수근척골신전건의 눈, 소지신전건의 눈, 지신전건의 눈, 제5중수골의 눈, 시지신전건의 눈, 무지장신전건의 눈, 스너프박스의 눈, 무지단신건건의 눈, 무지장외전건의 눈, 요골신경의 표재분지의 눈, 수근요골장신전건의 눈, 수근요골단신전건의 눈, 무지장신전건의 눈, 무지단신전근의 눈, 무지장외전근의 눈, 지신전근의 눈, 수근요골단신전근의 눈, 총신전건의 눈, 수근요골장신전근의 눈, 상완요골근의 눈, 척골의 주두의 눈, 팔근육의 눈, 손 근육의 눈, 손가락 5개의 손가락 근육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상완삼두근의 눈, 후척골회귀동맥의 눈, 내상과의 눈, 척골신경의 눈, 주근의 눈, 수근척골굴근의 눈, 수근척골신전근의 눈, 소지신전근의 눈, 신전근지지띠의 눈, 척골신경의 배부분지의 눈, 수근척골신전건의 눈, 소지신전건의 눈, 지신전건의 눈, 제5중수골의 눈, 시지신전건의 눈, 무지장신전건의 눈, 스너프박스의 눈, 무지단신건건의 눈, 무지장외전건의 눈, 요골신경의 표재분지의 눈, 수근요골장신전건의 눈, 수근요골단신전건의 눈, 무지장신전건의 눈, 무지단신전근의 눈, 무지장외전근의 눈, 지신전근의 눈, 수근요골단신전근의 눈, 총신전건의 눈, 수근요골장신전근의 눈, 상완요골근의 눈, 척골의 주두의 눈, 팔근육의 눈, 손 근육의 눈, 손가락 5개의 손가락 근육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299.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중간볼기근의 눈, 엉덩허리근의 눈, 넙다리근막 긴장근의 눈, 넙다리곧은근의 눈, 엉덩정강근막띠의 눈, 가쪽넓은근의 눈, 무릎뼈의 눈, 경골조면의 눈, 발가락폄근의 눈, 긴종아리근의 눈, 짧은종아리근의 눈, 상신근지지띠의 눈, 하신근지지띠의 눈, 외과의 눈, 발가락폄근의 눈, 긴발가락폄근의 눈, 내과의 눈, 앞정간근의 눈, 긴발가락폄근의 눈, 가자미근의 눈, 정강뼈의 눈, 앞정강근의 눈, 장딴지근의 눈, 안쪽넓은근의 눈, 넙다리빗근의 눈, 큰모음근의 눈, 두덩정강의 눈, 긴모음근의 눈, 두덩근의 눈, 천서혜륜의 눈, 대퇴종정맥의 눈, 샅고랑인대의 눈, 상전장골극의 눈, 활액낭의 눈, 외과의 눈, 발꿈치힘줄의 눈, 짧은 종아리근의 눈, 긴종아리근의 눈, 장딴지근의 눈, 족척근의 눈, 짧은 갈래의 눈, 긴갈래의 눈, 넙다리두갈래근의 눈, 엉덩정강띠의 눈, 대전자의 눈, 큰볼기근의 눈에 대해서,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중간볼기근의 눈, 엉덩허리근의 눈, 넙다리근막 긴장근의 눈, 넙다리곧은근의 눈, 엉덩정강근막띠의 눈, 가쪽넓은근의 눈, 무릎뼈의 눈, 경골조면의 눈, 발가락폄근의 눈, 긴종아리근의 눈, 짧은종아리근의 눈, 상신근지지띠의 눈, 하신근지지띠의 눈, 외과의 눈, 발가락폄근의 눈, 긴발가락폄근의 눈, 내과의 눈, 앞정간근의 눈, 긴발가락폄근의 눈, 가자미근의 눈, 정강뼈의 눈, 앞정강근의 눈, 장딴지근의 눈, 안쪽넓은근의 눈, 넙다리빗근의 눈, 큰모음근의 눈, 두덩정강의 눈, 긴모음근의 눈, 두덩근의 눈, 천서혜륜의 눈, 대퇴종정맥의 눈, 샅고랑인대의 눈, 상전장골극의 눈, 활액낭의 눈, 외과의 눈, 발꿈치힘줄의 눈, 짧은 종아리근의 눈, 긴종아리근의 눈, 장딴지근의 눈, 족척근의 눈, 짧은 갈래의 눈, 긴갈래의 눈, 넙다리두갈래근의 눈, 엉덩정강띠의 눈, 대전자의 눈, 큰볼기근의 눈에 대해서,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대퇴이두근의 눈, 반건양근의 눈, 반막양근의 눈, 대둔근의 눈, 대퇴근막장근의 눈, 대퇴사두근의 눈, 대퇴이두근의 눈, 비복근의 눈, 가자미의 눈, 장비골근의 눈, 전경골근의 눈, 단비골근의 눈, 장지신근의 눈, 아킬레스건의 눈, 다리의 골격근의 눈, 중간볼기근의 눈, 큰볼기근의 눈, 두덩정강근의 눈, 큰모음근의 눈, 넙다리두갈래근의 눈, 반힘줄근의 눈, 반막근의 눈, 넙다리뒤인대의 눈, 다리오금의 눈, 아족의 눈, 장딴지근의 눈, 가자미근의 눈, 발꿈치힘줄의 눈, 긴엄지굽힘근의 눈, 긴발가락굽힘근의 눈, 뒤정강근의 눈, 오금근의 눈, 바깥폐쇄근의 눈, 궁둥구멍근의 눈, 작은 볼기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대퇴이두근의 눈, 반건양근의 눈, 반막양근의 눈, 대둔근의 눈, 대퇴근막장근의 눈, 대퇴사두근의 눈, 대퇴이두근의 눈, 비복근의 눈, 가자미의 눈, 장비골근의 눈, 전경골근의 눈, 단비골근의 눈, 장지신근의 눈, 아킬레스건의 눈, 다리의 골격근의 눈, 중간볼기근의 눈, 큰볼기근의 눈, 두덩정강근의 눈, 큰모음근의 눈, 넙다리두갈래근의 눈, 반힘줄근의 눈, 반막근의 눈, 넙다리뒤인대의 눈, 다리오금의 눈, 아족의 눈, 장딴지근의 눈, 가자미근의 눈, 발꿈치힘줄의 눈, 긴엄지굽힘근의 눈, 긴발가락굽힘근의 눈, 뒤정강근의 눈, 오금근의 눈, 바깥폐쇄근의 눈, 궁둥구멍근의 눈, 작은 볼기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3.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승모근의 눈, 대원근의 눈, 광배근의 눈, 삼두근 장두의 눈, 능형근의 눈, 후면삼각근의 눈, 엉덩허리근의 눈, 제12흉추의 눈, 제1요추의 눈, 큰허리근의 눈, 장골근의 눈, 고관절의 눈, 삼각근의 눈, 승모근의 눈, 대흉근의 눈, 완근의 눈, 복근의 눈, 대퇴근의 눈, 비복근의 눈, 상완삼두근의 눈, 상완이두근의 눈, 승모근의 눈, 광배근의 눈, 대퇴이두근의 눈, 대둔근의 눈, 어깨의 근육의 눈, 제7 경추의 극돌기의 눈, 등세모근의 눈, 소능형근의 눈, 대능형근의 눈, 삼각근의 눈, 근하근막의 눈, 청진삼각의 눈, 제12흉추의 극돌기의 눈, 광배근의 눈, 상완삼두근의 외두의 눈, 상완삼두근의 장두의 눈, 대원근의 눈, 소원근의 눈, 극하근의 눈, 견갑극의 눈, 건봉의 눈, 극상근의 눈, 견갑거근의 눈, 두판상근의 눈, 두부반극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승모근의 눈, 대원근의 눈, 광배근의 눈, 삼두근 장두의 눈, 능형근의 눈, 후면삼각근의 눈, 엉덩허리근의 눈, 제12흉추의 눈, 제1요추의 눈, 큰허리근의 눈, 장골근의 눈, 고관절의 눈, 삼각근의 눈, 승모근의 눈, 대흉근의 눈, 완근의 눈, 복근의 눈, 대퇴근의 눈, 비복근의 눈, 상완삼두근의 눈, 상완이두근의 눈, 승모근의 눈, 광배근의 눈, 대퇴이두근의 눈, 대둔근의 눈, 어깨의 근육의 눈, 제7 경추의 극돌기의 눈, 등세모근의 눈, 소능형근의 눈, 대능형근의 눈, 삼각근의 눈, 근하근막의 눈, 청진삼각의 눈, 제12흉추의 극돌기의 눈, 광배근의 눈, 상완삼두근의 외두의 눈, 상완삼두근의 장두의 눈, 대원근의 눈, 소원근의 눈, 극하근의 눈, 견갑극의 눈, 건봉의 눈, 극상근의 눈, 견갑거근의 눈, 두판상근의 눈, 두부반극근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골반장기의 눈, 회음부의 눈, 서혜부의 눈, 요관의 눈, 난소의 걸이인대의 눈, 난관의 눈, 난소의 눈, 외장골혈관의 눈, 고유난소인대의 눈, 원형인대의 눈, 자궁저부의 눈, 방광의 눈, 치골결합의 눈, 요도의 눈, 하치골인대의 눈, 음핵의 심부배정맥의 눈, 음핵체의 눈, 요두개구부의 눈, 대음순의 눈, 소음순의 눈, 질입구의 눈, 심부회음부의 눈, 항문의 눈, 외항문수축근의 눈, 항문관의 눈, 질의 눈, 거항문근의 눈, 질원개의 눈, 직장의 눈, 자궁경부의 눈, 질원개 뒷부분의 눈, 직장자궁주머니의 눈, 자궁천추인대의 눈, 방광자궁주머니의 눈, 자궁체부의 눈, 천골갑의 눈, 요관의 눈, 성욕의 눈, 오르가즘의 눈, 음핵 오르가즘의 눈, 질 오르가즘의 눈, 사정관의 눈, 배뇨의 눈, 사정의 눈, 여성기의 눈, 질구의 눈, 지 스포트의 눈, 지 스포트의 오르가즘의 눈, 흥분의 눈, 바르톨린 선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남성골반장기의 눈, 회음부의 눈, 방광저부의 눈, 방광체부의 눈, 방광첨부의 눈, 방광경부의 눈, 방광삼각부의 눈, 요막관의 눈, 치골결합의 눈, 하치골인대의 눈, 음경의 걸이인대의 눈, 기저모양인대의 눈, 횡회음인대의 눈, 해면체의 눈, 표재회음부의 눈, 해면질체의 눈, 음경의 눈, 음낭의 눈, 음경과 음낭의 표재근막의 눈, 음경의 심부근막의 눈, 포피의 눈, 음경의 귀두의 눈, 외요도개구부의 눈, 요도배오목의 눈, 음낭중격의 눈, 음경의 심부근막의 눈, 회음부 피하조직의 막층의 눈, 덮개근막의 눈, 구요도선의 눈, 구부해면근의 눈, 회음체의 눈, 심부회음부의 눈, 직장방광근막의 눈, 전립선의 눈, 전립선과 막의 눈, 정낭의 눈, 방광근막의 눈, 직장의 눈, 항문의 눈, 남성 오르가즘의 눈, 사정관, 사정 오르가즘의 눈, 삽입의 감각의 눈, 삽입의 느낌의 눈, 남성기의 눈, 성욕의 눈, 흥분의 눈, 욕구의 눈, 남성성의 눈, 성냄의 눈, 분노의 눈, 열정의 눈, 배뇨의 눈, 정력의 눈, 스태미너의 눈, 쿤달리니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늑골연골의 눈, 흉골체부의 눈, 검상돌기의 눈, 제12늑골의 눈, 천골갑의 눈, 장골능내순의 눈, 장골능중간선의 눈, 장골능외순의 눈, 장골능결절의 눈, 전상장골극의 눈, 전하장골극의 눈, 장골치골융기의 눈, 미골의 눈, 상치골지의 눈, 폐쇄공의 눈, 치골결절의 눈, 하치골지의 눈, 하치골인대의 눈, 치골궁의 눈, 치골결합의 눈, 대퇴골의 소전자의 눈, 좌골조면의 눈, 소좌골절흔의 눈, 치골근선의 눈, 대퇴골의 대전자의 눈, 좌골극의 눈, 대좌골절흔의 눈, 활선의 눈, 장골익의 눈, 천추의 눈, 장골능의 눈, 장골조면의 눈, 요추의 횡돌기의 눈, 제12늑골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늑골연골의 눈, 흉골체부의 눈, 검상돌기의 눈, 제12늑골의 눈, 천골갑의 눈, 장골능내순의 눈, 장골능중간선의 눈, 장골능외순의 눈, 장골능결절의 눈, 전상장골극의 눈, 전하장골극의 눈, 장골치골융기의 눈, 미골의 눈, 상치골지의 눈, 폐쇄공의 눈, 치골결절의 눈, 하치골지의 눈, 하치골인대의 눈, 치골궁의 눈, 치골결합의 눈, 대퇴골의 소전자의 눈, 좌골조면의 눈, 소좌골절흔의 눈, 치골근선의 눈, 대퇴골의 대전자의 눈, 좌골극의 눈, 대좌골절흔의 눈, 활선의 눈, 장골익의 눈, 천추의 눈, 장골능의 눈, 장골조면의 눈, 요추의 횡돌기의 눈, 제12늑골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09.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갑상연골의 눈, 갑상선의 눈, 식도의 눈, 기관의 눈, 폐의 눈, 간장의 눈, 신장의 눈, 상행결장의 눈, 충수의 눈, 위의 눈, 횡행결장의 눈,직장의 눈, 항문의 눈, 비강의 눈, 구강의 눈, 인두의 눈, 후두의 눈, 간장의 눈, 담낭의 눈, 취장의 눈, 십이지장의 눈, 회장의 눈, 하행결장의 눈, 방광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갑상연골의 눈, 갑상선의 눈, 식도의 눈, 기관의 눈, 폐의 눈, 간장의 눈, 신장의 눈, 상행결장의 눈, 충수의 눈, 위의 눈, 횡행결장의 눈,직장의 눈, 항문의 눈, 비강의 눈, 구강의 눈, 인두의 눈, 후두의 눈, 간장의 눈, 담낭의 눈, 취장의 눈, 십이지장의 눈, 회장의 눈, 하행결장의 눈, 방광의 눈, 난소의 눈, 요관의 눈, 난관의 눈, 자궁의 눈, 방광의 눈, 요도의 눈, 질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1.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쇄골의 눈, 늑골사이근의 눈, 대흉근의 눈, 선방세포의 눈, 유소관의 눈, 유관의 눈, 젖샘관의 눈, 유관동의 눈, 유두개구부의 눈, 걸이인대의 눈, 섬유조직의 눈, 지방조직의 눈, 유선의 눈, 유륜의 눈, 유두의 눈, 유관의 눈, 유방뒤쪽의 지방조직의 눈, 가슴근육의 눈, 갈비뼈의 눈, 소흉근의 눈, 분비기관의 눈, 연부 조직의 눈, 늑골의 눈, 액와 림프절의 눈, 지방의 눈, 경부림프절의 눈, 소엽의 눈, 신조직의 눈, 지지조직의 눈, 임파선의 눈, 선소엽의 눈, 임파관의 눈, 흉곽의 골격의 눈, 흉곽의 눈, 부리돌기의 눈, 견봉의 눈, 쇄골의 눈, 흉골의 경정맥절흔의 눈, 견갑골의 관절와강의 눈, 견갑골 경부의 눈, 견갑하 오목의 눈, 진성늑골의 눈, 늑골연골의 눈, 가성늑골의 눈, 부동늑골의 눈, 흉골의 검상돌기의 눈, 흉골체부의 눈, 흉골각의 눈, 흉골자루의 눈, 발의 뼈눈, 종골체부의 눈, 종골의 비골활차의 눈, 거골활차의 눈, 횡족관절의 눈, 입방골의 눈, 족근종족관절의 눈, 제5중족골조면의 눈, 중족골의 눈, 근위지골의 눈, 중지골의 눈, 지절골의 눈, 지절골조면의 눈, 지절골기저의 눈, 중지골두의 눈, 중지골간의 눈, 중지골기저의 눈, 제1중족골두의 눈, 제1중족골간의 눈, 제1중족골기저의 눈, 내입방골의 눈, 중간입방골의 눈, 외입방골의 눈, 주상골조면의 눈, 주상골의 눈, 거골두의 눈, 거골경부의 눈, 무지장굴건구의 눈, 내결절, 외결절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2.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쇄골의 눈, 늑골사이근의 눈, 대흉근의 눈, 선방세포의 눈, 유소관의 눈, 유관의 눈, 젖샘관의 눈, 유관동의 눈, 유두개구부의 눈, 걸이인대의 눈, 섬유조직의 눈, 지방조직의 눈, 유선의 눈, 유륜의 눈, 유두의 눈, 유관의 눈, 유방뒤쪽의 지방조직의 눈, 가슴근육의 눈, 갈비뼈의 눈, 소흉근의 눈, 분비기관의 눈, 연부 조직의 눈, 늑골의 눈, 액와 림프절의 눈, 지방의 눈, 경부림프절의 눈, 소엽의 눈, 신조직의 눈, 지지조직의 눈, 임파선의 눈, 선소엽의 눈, 임파관의 눈, 흉곽의 골격의 눈, 흉곽의 눈, 부리돌기의 눈, 견봉의 눈, 쇄골의 눈, 흉골의 경정맥절흔의 눈, 견갑골의 관절와강의 눈, 견갑골 경부의 눈, 견갑하 오목의 눈, 진성늑골의 눈, 늑골연골의 눈, 가성늑골의 눈, 부동늑골의 눈, 흉골의 검상돌기의 눈, 흉골체부의 눈, 흉골각의 눈, 흉골자루의 눈, 발의 뼈눈, 종골체부의 눈, 종골의 비골활차의 눈, 거골활차의 눈, 횡족관절의 눈, 입방골의 눈, 족근종족관절의 눈, 제5중족골조면의 눈, 중족골의 눈, 근위지골의 눈, 중지골의 눈, 지절골의 눈, 지절골조면의 눈, 지절골기저의 눈, 중지골두의 눈, 중지골간의 눈, 중지골기저의 눈, 제1중족골두의 눈, 제1중족골간의 눈, 제1중족골기저의 눈, 내입방골의 눈, 중간입방골의 눈, 외입방골의 눈, 주상골조면의 눈, 주상골의 눈, 거골두의 눈, 거골경부의 눈, 무지장굴건구의 눈, 내결절, 외결절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3.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입의 눈, 상순소대의 눈, 경구개의 횡구개주름의 눈, 연구개의 눈, 구개수의 눈, 인두구개궁의 눈, 구개편도의 눈, 설구개궁의 눈, 심정맥의 눈, 도관개구부의 눈, 설하선의의 눈, 악하선의의 눈, 하순소대의 눈, 하순의 눈, 설하소구의 눈, 설하주름의 눈, 채상주름의 눈, 설소대의 눈, 설의 눈, 대구치의 눈, 소구치의 눈, 견치의 눈, 절치의 눈, 상순의 눈, 치관의 눈, 이뿌리의 눈, 치조골의 눈, 시멘트질의 눈, 치근관의 눈, 치근막의 눈, 치은의 눈, 치주조직의 눈, 치주의 눈, 상아질의 눈, 애나멜질의 눈, 혀의 눈, 후두개의 눈, 구개인두근의 눈, 구개실근의 눈, 설편도의 눈, 정중구의 눈, 사상유두의 눈, 엽상유두의 눈, 성곽유두의 눈, 심상유두의 눈, 구개편도의 눈, 맹공의 눈, 인두후두개추벽의 눈, 후두개곡의 눈, 이상화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4.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입의 눈, 상순소대의 눈, 경구개의 횡구개주름의 눈, 연구개의 눈, 구개수의 눈, 인두구개궁의 눈, 구개편도의 눈, 설구개궁의 눈, 심정맥의 눈, 도관개구부의 눈, 설하선의의 눈, 악하선의의 눈, 하순소대의 눈, 하순의 눈, 설하소구의 눈, 설하주름의 눈, 채상주름의 눈, 설소대의 눈, 설의 눈, 대구치의 눈, 소구치의 눈, 견치의 눈, 절치의 눈, 상순의 눈, 치관의 눈, 이뿌리의 눈, 치조골의 눈, 시멘트질의 눈, 치근관의 눈, 치근막의 눈, 치은의 눈, 치주조직의 눈, 치주의 눈, 상아질의 눈, 애나멜질의 눈, 혀의 눈, 후두개의 눈, 구개인두근의 눈, 구개실근의 눈, 설편도의 눈, 정중구의 눈, 사상유두의 눈, 엽상유두의 눈, 성곽유두의 눈, 심상유두의 눈, 구개편도의 눈, 맹공의 눈, 인두후두개추벽의 눈, 후두개곡의 눈, 이상화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5.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관자근의 눈, 관자뼈의 눈, 턱관절의 눈, 교근의 눈, 아래턱뼈의 눈, 턱관절의 눈, 턱관절의 원판인대의 눈, 관절원판의 눈, 하악두의 눈, 하악골의 눈, 관절돌기의 눈, 두부의 눈, 근돌기의 눈, 절흔의 눈, 하악설골근의 눈, 악하선와의 눈, 하악설골근선의 눈, 설하오목의 눈, 치조중격의 눈, 치조부의 눈, 턱구멍의 눈, 턱융기의 눈, 턱결절의 눈, 하악기저부의 눈, 체부의 눈, 사선의 눈, 각의 눈, 가지의 눈, 하악구멍의 눈, 혀의 눈, 약관절의 눈, 관절강의 눈, 관절원판의 눈, 외이공의 눈, 하악소두의 눈, 관절돌기의 눈, 시각신경의 눈, 갓돌림신경의 눈, 눈돌림신경의 눈, 도르래신경의 눈, 후각신경의 눈, 삼차신경의 눈, 얼굴신경의 눈, 전정와우신경의 눈, 혀인두신경의 눈, 혀밑신경의 눈, 미주신경의 눈, 더부신경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6.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관자근의 눈, 관자뼈의 눈, 턱관절의 눈, 교근의 눈, 아래턱뼈의 눈, 턱관절의 눈, 턱관절의 원판인대의 눈, 관절원판의 눈, 하악두의 눈, 하악골의 눈, 관절돌기의 눈, 두부의 눈, 근돌기의 눈, 절흔의 눈, 하악설골근의 눈, 악하선와의 눈, 하악설골근선의 눈, 설하오목의 눈, 치조중격의 눈, 치조부의 눈, 턱구멍의 눈, 턱융기의 눈, 턱결절의 눈, 하악기저부의 눈, 체부의 눈, 사선의 눈, 각의 눈, 가지의 눈, 하악구멍의 눈, 혀의 눈, 약관절의 눈, 관절강의 눈, 관절원판의 눈, 외이공의 눈, 하악소두의 눈, 관절돌기의 눈, 시각신경의 눈, 갓돌림신경의 눈, 눈돌림신경의 눈, 도르래신경의 눈, 후각신경의 눈, 삼차신경의 눈, 얼굴신경의 눈, 전정와우신경의 눈, 혀인두신경의 눈, 혀밑신경의 눈, 미주신경의 눈, 더부신경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7.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측두골의 눈, 관골의 눈, 상악의 눈, 하악의 눈, 관절융기의 눈, 인대의 눈, 외이공의 눈, 관절공간의 눈, 하악과두의 눈, 관절원판의 눈, 관절융기의 눈, 상완골의 눈, 견갑골의 눈, 견갑골의 견봉의 눈, 견갑골의 견봉각의 눈, 견갑골의 상관절와결절의 눈, 상완골의 해부학적 목의 눈, 상완골의 대결절의 눈, 상완골의 소결절의 눈, 상완골의 외과적 목의 눈, 상완골의 대결절릉의 눈, 상완골의 소결절릉의 눈, 삼각융기의 눈, 상완골의 외측 과상릉의 눈, 외과의 눈, 외상과의 눈, 요골와의 눈, 상완골 소두의 눈, 상완골 활차의 눈, 갈고리오목의 눈, 내상과의 눈, 내과의 눈, 상완골의 내측과상릉의 눈, 상완골두의 눈, 견갑골의 관절와강의 눈, 부리돌기의 눈, 쇄골의 눈, 견갑골의 상연의 눈, 견갑골의 위각의 눈, 상견갑절흔의 눈, 견갑경부의 눈, 견갑내각의 눈, 견갑내연의 눈, 견갑하오목의 눈, 견갑골의 하관절와결절의 눈, 견갑골의 외연의 눈, 견갑골의 하각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8.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측두골의 눈, 관골의 눈, 상악의 눈, 하악의 눈, 관절융기의 눈, 인대의 눈, 외이공의 눈, 관절공간의 눈, 하악과두의 눈, 관절원판의 눈, 관절융기의 눈, 상완골의 눈, 견갑골의 눈, 견갑골의 견봉의 눈, 견갑골의 견봉각의 눈, 견갑골의 상관절와결절의 눈, 상완골의 해부학적 목의 눈, 상완골의 대결절의 눈, 상완골의 소결절의 눈, 상완골의 외과적 목의 눈, 상완골의 대결절릉의 눈, 상완골의 소결절릉의 눈, 삼각융기의 눈, 상완골의 외측 과상릉의 눈, 외과의 눈, 외상과의 눈, 요골와의 눈, 상완골 소두의 눈, 상완골 활차의 눈, 갈고리오목의 눈, 내상과의 눈, 내과의 눈, 상완골의 내측과상릉의 눈, 상완골두의 눈, 견갑골의 관절와강의 눈, 부리돌기의 눈, 쇄골의 눈, 견갑골의 상연의 눈, 견갑골의 위각의 눈, 상견갑절흔의 눈, 견갑경부의 눈, 견갑내각의 눈, 견갑내연의 눈, 견갑하오목의 눈, 견갑골의 하관절와결절의 눈, 견갑골의 외연의 눈, 견갑골의 하각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19.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여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여성성의 코기둥의 눈, 콧구멍의 눈, 콧구멍 문턱의 눈, 인중기둥의 눈, 인중오목의 눈, 콧구멍바닥의 눈, 입술의 눈, 비골의 눈, 상악골 전우돌기의 눈, 비악연골의 눈, 상악골 이상돌기의 눈, 외측연골의 눈, 비악연골의 눈, 중간각의 눈, 외측각의 눈, 비주의 눈, 내측각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여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여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320.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의 남성성의 좌, 우측의 눈과, 그리고 남성성의 코기둥의 눈, 콧구멍의 눈, 콧구멍 문턱의 눈, 인중기둥의 눈, 인중오목의 눈, 콧구멍바닥의 눈, 입술의 눈, 비골의 눈, 상악골 전우돌기의 눈, 비악연골의 눈, 상악골 이상돌기의 눈, 외측연골의 눈, 비악연골의 눈, 중간각의 눈, 외측각의 눈, 비주의 눈, 내측각의 눈에 대해서, 플레이아데스 정령체들이 플레이아데스 에테르 체 칼을 사용하여 각부의 눈을 4방위로 긁어 치고, 찢으며, 본래의 것이 아닌 모든 남성성의 눈을 영구소멸 시키며, 본래의 상태체, 본래의 상태, 본래의 형상체, 본래의 순수핵심의식체, 본래의 핵심의식체, 본래의 현재의식체, 본래의 현재적 상태체, 상태를 회복하게 한다. 표준작업지침 및 기타 작업방법 기준 절차를 적용한다. 모든 작업은 영구무한반복을 원칙으로 하며, 에테르 체 무관하게 영구무한반복하며, 항상 8,192분면 작업 순서 및 절차를 준수하며, 각부에 대응되는, 파충류 반악마 종족의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 유체 구성체를 동시 병행하여 쳐서 영구소멸 시키고, 의식동조를 하지 못하게 하여, 갇힌 의식이 쉽게 풀려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서술한 본래의 지구인 박종권이의 남성성의 현재 상태체의 눈, 현재 의식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핵심의식체가 거울로 보는 현재 형상체의 눈, 현재 상태체가 거울을 보거나, 현재 형상체를 보지 아니하고, 걷거나, 말하거나, 먹거나, 일하거나, 생각하거나, 상상하면서, 느끼고 감각하고 인식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현재상태, 현재 상태체가 머물고 일하고 자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 영역, 장소 내의 모든 사람, 인간 및 모든 형상체에 대해서 항상, 파충류 종족, 파충류 반악마 종족, 악마, 마왕, 대마왕, 반악마의 유체구성체, 아바타 체, 두뇌체, 시공간변환체를 동시에 쳐서, 영구소멸 시키는 작업을 병행한다.(해코지, 괴롭힘, 스트레스 주기, 공격하기 등에 대한 방어), 또한, 본래의 지구인 이건희, 이명박, 박근혜에 대해서는 항상 그 현재체, 현재의식체, 현재상태체 및 모든 현재 형상체를 쳐서 영구소멸 시킨다.(표준작업지침 참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