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은 누구를 위한것인가? 민누노총은 누구를 위한것인가? 노동자 농민등 힘없고 능력없는 다수를 위한 조직들인가? 아니다 이젠 그들도 발벋고 편히 지내고 싶어하는 가진자들의 한부류로 전락하고 있다. 이젠 그들을 노동귀족을 대변하고 더많은것을 가지고 있는 자들에게 붙어 볼려고하는 집단이다. 왜냐하면 거기서 다 많은 콩고물이 떨어지니깐^^
피지배계급은 줄수 있는 물적인 부분이 없으니 있는애들에게 붙어야 자신들의 물적인 풍요를, 후원을 받을 수 있으니 도랑치고 가재를 잡는 꼴이니 얼마나 좋을까. 그런 사람들에게 양보를 하라고 하면 성내요^^ 옛말에 99석꾼이 한석을 더빼앗아 백석을 채운다는 말이 있고, 먹어본 자가 더밝히는 법이니 없는 우리가 이해를 해야 합니다
민주노총이 잘못된 것을 잘못되었다고 지적한 것을 제대로 반성하지 못하는 것은 앞으로 희망이 별로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위기의 10대주범이라고 하면 진지하고, 겸허하게 반성할 생각은 안하고, 그걸로 항의 공문이나 보내고 있다구요? 답답하네요.
노동부문 할당도 너무 많은데, 그걸로 도대체 뭔 떡고물을 얻어 먹겠다는 것인지 산오리는 당에도 있어 보지만, 도무지 이해가 안가요....쬐끔 남은 민주노총과 민주노동당에 대한 기대마저 사라지지 않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choyul/ 반갑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다듬고 자극하고 발전시키는 존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부르주아 정치체제 하에서 합법정당의 특성상 민주노동당은 계속해서 우경화될 것이고, 이를 제어할 수 있는 가장 힘있는 조직이 민주노총이 되어야 할 것인데, 지금 그러한 상호조화가 더욱 심각하게 파괴되어 가는 모습을 봅니다.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산오리/ 괜히 제가 힘빼드린 것 같네요... ㅠㅠ 힘내시구요,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