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05 검색 결과

해당 글 1

1편 링크, 2편 링크

4주 애인

마로론 | 리디 |19금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가 미친듯이 귀엽고 개그도 귀엽다

첫화에 장벽이 있어서 1화만 보고 말았었는데 인기 많아서 어느날 다시 봤더니, 2화 보니까 1화에서 느꼈던 좀 말이 안 되는 것 같은 부분이 해소돼 가지구 바로 끝까지 다 보고 대감동했다. 그림을... 너어무 잘 그리심 지금 어차피 다 그림 인체 갓벽한 만화만 모아서 쓰고 있는 거긴 한데 진짜 옛날 옛적에 그림 그리는 친구가 발가락 보면 작가 그림 실력 알 수 있다고 한 게 떠오르는 엄청난 발가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준이 발가락이 길구나.. ㅋ 발가락만이 아니라 인체를 너무 잘 그리심 특히 수 궁뎅이가 진짜 말랑 모찌 같이 너무 예뻐서 진짜 그냥 이렇게 그림이 예쁠 수가 매번 감탄함 그리고< 구도가 너무 다양해서 매화 보는 재미가 남다르다. 아무튼 작가님은 킹갓제네럴 머냐 그 머시기시다. 발가락이 저럴진대 손가락도 넘 잘 그리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개그만화로 분류해야 할 것 같은데 ㅋㅋㅋ 진짜 귀엽고 웃김 주인수 도준이가 바보임 바보 너무 좋아ㅠㅠ 똑똑한 바보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도준이는 가족이 없어서 삶을 오롯이 혼자 책임져야 하고, 그래서 연애가 버겁다. 그런데 주인공 재희를 좋아하긴 엄청 좋아함. 좋아하는 걸 잘 숨기지도 못함 ㅠ 그래서 재희가 불도저 같이 밀어붙이다가도 도준이한테 마음 쓰느라 속도 조절하기도 하구 그러는 게 너무 둘다 귀여워 죽음이다

작가님 트위터에 B컷이나 작업중 컷이 자주 올라온다. 이런 거 넘 좋앙

시맨틱 에러

엔지 그림, 저수리 원작 | 리디 | 전연령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영이 어빠...흑흑흑흑 왜 나 대학 다닐 땐 이런 선배 없어 왜 없냐구ㅠㅠㅠㅠ 얼마 전에 소설 재탕하고 다시 대감동의 늪으로 빠져들었다. 근데 웹툰도 만만치 않아 진짜 원작 있는 작품 웹툰화 중에 탑티어다. 각색에 완급조절이나 연출만 좋은 게 아니고 게임체 픽셀 아트도 너무 찰떡이고 ㅠㅠㅠ 너무 좋아 원래 원작 팬이면 그 이후 창작물들이 성에 안 차는 일이 많은데.

요즘에 웹툰 외적으로도 재밌는 거 많더라. 진짜 오래 살아서 넘 다행이야ㅠㅠ 주인공 장재영이 직접(!) 운영하는 트위터랑 인스타가 있다. 만화에 나오지 않은 장재영의 일상이 담겨 있다. 아직 추상우 만나기 전에 시작해서 최근엔 중국어 스킷 같이 할 때 찍은 변발 사진도 있음ㅋㅋㅋ 너무 귀여워 이런 이벤트 넘 좋다 작품이랑도 찰떡이구 ㅠㅠㅠ 관계자들의 BL 저변을 넓히려는 노고가 읽혀진다. 그리고 과연 원작 소설은 한국 최초로 BL소설이 웹드라마화되는 스타트를 끊었다! 드라마 자체는 관심 없지만 BL사에 획을 긋는 사건이라서 드라마 나오면 봐야지 그리고 웹툰처럼 생각지 못한 대작 나왔으면

아무튼 장재영 보면서 항상 너무 감탄해서;;; 장재영만 잔뜩 캡처했지만 추상우 ㅠㅠㅠ 추상우 얼마나 귀엽다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첨에 웹툰 볼 때는 상우가 내가 상상했던 이미지와 달리 표정이 더 다양하고 반응이 (기계적에 대비되는 의미에서) 인간적이라 마음에 안 들었다.그리고 웹소 표지에서의 장재영의 까리함이 좀 덜해졌다고 오해했는데 그렇다 오해였다 최근에 재주행했는데 1화부터 엄청 까리하다구여ㅠㅠㅠ

위험한 편의점

945 | 리디 | 19금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싸늘한 수랑 괴로워하는 공ㅋㅋㅋ 좋은 건 크게 보려고 타블렛으로 보다가 캡처했던 거 ㅋㅋㅋ 이 만화 편의점에서 알바하는 잘생긴 대학생수 여의준이랑 몸이 그냥 엄청나신 조폭공 아저씨가 나오는데 아무튼 나이 차이 나는 거나 조폭  싫어서 첨에 흐린눈으로 보고 말려고 했는데 넘 재밌구 설레 ㅋㅋㅋ 아저씨 캐릭터가 새롭다. 조폭이라서 당연히 폭력적이고 억압적인 점이 있구 또 다정한 점이 있구 또 입덕부정기 겪으면서 으레 보이는 혼돈도 있는데 이 클래식한 조합이 근데 새로워! ~했니? 하는 말투도 그렇고 이런 캐릭터를 본 적이 없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유행처럼 공수 둘다 키가 큰데 공은 진짜 크고 그리고 두꺼운 근육질이다. 두꺼운 근육질의 직업인이 뭐가 있을까.. 그니까 헬스해서 이렇게 근육 키우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지만 근육 폭발하는 사람은 여전히 드물고 그런 남자들은 비엘에 수두루빽빽한데< 암튼 이 사람들이 직업적으로 몸을 관리하니까 이럴 거 아님? 현대물에서 그렇게 생각하면 직업의 폭이 넓지 않을 듯.. 저 상체를 유지할 다른 마땅한 직업이 많지 않다. 그래서 뭐 조폭이려니,,

 

기억해야 할 밤

과인 | 봄툰 | 19금

와~ 작가님 전작 이런 엔딩도 재밌게 봤는데 잔잔한 걸 엄청 재밌게 보진 않아가지구.. 재밌긴 재밌다! 암튼 근데 지금 연재하시는 걸 뒤늦게 보고 있는데 약간 잔잔하고 현실적인 부분에 판타지 섞는 부분이 재밌고 게다가 관계가 꼬일 게 넘 재밌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한 건 좀더 보구 추가하기로 해

 

지금까지< 그림 볼 때마다 감탄하면서도 재밌고 설레기도 하는 작품을 모아봤다. 근데 앞에 보니까 하차한 작품도 있네;; 그림을 아주 잘 그리는 분들은 엄청 많아서 그림 보는 재미로 그냥 보는 만화들도 있고 그러다 하차하기도 하고.

아무튼 그리고 재밌는 만화 넘 많으니까 빨리 재밌는 만화 추천글을 써야겠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2021/02/05 14:47 2021/02/05 14:4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2021/05/21 14:10

    덕분에 광명찾았어요 추천해주시는 거 다 보는 중 ㅠㅠㅠㅠ 1.2.3편까지 정리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당!!!!

    • 뎡야핑 2021/05/24 16:40

      앗 앗 반갑습니다 좋은 만화 같이 보면 더 좋죵!!
      다른 추천 리스트도 올려야겠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