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트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12/04/08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12/04/08
    전북고속, 전주시내버스 노동자 상경 농성장 방문
    푸르른 날
  2. 2012/04/08
    STOP22, 쌍용차 노동자 분향소, 대한문 옆
    푸르른 날

전북고속, 전주시내버스 노동자 상경 농성장 방문

전북고속, 전북시내버스 노동자 40명이 서울 광화문 앞 열린광장에서 노숙 농성을 하고 있다.

민주통합당 정세균 의원실 바로 앞에서.

호남의 여당인 민주통합당이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설 것을 촉구하기 위한 투쟁이다.

4월 7일(토)에 세미나를 마치고 남구현 교수, 정윤광 선배, 그리고 한신대 대학원생 둘과 함께 농성장을 방문했다.

그날 4시에 의원실과 면담을 진행했는데, 아직 그 결과는 확인하지 못했다.

힘내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STOP22, 쌍용차 노동자 분향소, 대한문 옆

STOP22!

쌍용차 해고노동자들이 서울 대한문 옆에 분향소를 차렸다.

경찰이 텐트는 물론 분향대를 놓을 수 있는 탁자도 놓지 못하게 했다.

4월 21일은 '4차 포위의 날'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