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앗싸 3등 ;;;; 대부분의 문화권에서 3이란 숫자에 색다른 의미부여를 하죠.. ㅋㅋ ;;;; 가을. 블로그 개설 완전 추카.ㅋㅋ
|
3이 특별하긴 하죠
도원결의도 3명이 하는 거니까 블로그라고 해도 복숭아 나무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글이 될 듯'-' 원래 용도는 일기장! |
|
블로그 개설 추카!(꼬미 보다 앞섰다 ㅋㅋㅋㅋㅋ 지각생이 1등 하다뉘.....)
|
지각생이 이틀전에 썼는데 오늘 확인 했음
방명록 있는 줄 몰랐어 ㅋㅋ |
|

reply
요새 보니까 빈집 식구들이 진보블러그에 마구 진입하더라구.
이미 옛날부터 인기쵝오 블러거들도 빈집에 마이 살고 잇어.
아.. 알흠다운 일이지머..
서울 올라오면 반다시 이 할망에게 연락주길 바래.
오늘 집에 왔어요:)
아까 오는 길에 윗집에 잠깐 들렀는데
마고 없다고 마고가 빨리 오셔야 할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