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할망  | 2010/01/19 10:20
갈, 진보블러그에 둥지를 하나 만들엇군하.
요새 보니까 빈집 식구들이 진보블러그에 마구 진입하더라구.
이미 옛날부터 인기쵝오 블러거들도 빈집에 마이 살고 잇어.
아.. 알흠다운 일이지머..
서울 올라오면 반다시 이 할망에게 연락주길 바래.

가을  | 2010/01/20 01:24
마고 우리집 서울
오늘 집에 왔어요:)
아까 오는 길에 윗집에 잠깐 들렀는데
마고 없다고 마고가 빨리 오셔야 할 듯! :)
꼬미  | 2010/01/18 22:45
ㅎㅎ.. 앗싸 3등 ;;;; 대부분의 문화권에서 3이란 숫자에 색다른 의미부여를 하죠.. ㅋㅋ ;;;; 가을. 블로그 개설 완전 추카.ㅋㅋ
가을  | 2010/01/18 23:32
3이 특별하긴 하죠
도원결의도 3명이 하는 거니까
블로그라고 해도 복숭아 나무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글이 될 듯'-'
원래 용도는 일기장!
Lovefoxxx: 라브♡  | 2010/01/18 14:35
블로그 개설 추카!(꼬미 보다 앞섰다 ㅋㅋㅋㅋㅋ 지각생이 1등 하다뉘.....)
가을  | 2010/01/18 17:33
지각생이 이틀전에 썼는데 오늘 확인 했음
방명록 있는 줄 몰랐어 ㅋㅋ
지각생  | 2010/01/16 14:14
ㅎ 불로그 개설 추카!
가을  | 2010/01/18 14:00
감사!
올해는 일기 써보려고 만들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