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발자국도 흔적을...

2011/04/20 15:24

베라님의 [내 발자국의 흔적...] 에 관련된 글.

 

베라님의 블로그에 가본 곳 지도 만드는 사이트가 연결되어 있어서 나도 한번 만들어 보았다.

결론 : "지구는 진짜 넓다"

 

이게 한 나라의 한 도시만 가도 그 나라 영토가 다 빨갛게 표시돼서 그렇지,

사실, 내가 런던을 가봤다면 런던 만큼만 표시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

그렇게 치면, 가본 곳은 거의 점들이다, 점.

 

뭐, 상관 없다!

난 지구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Tags

세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