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니엘 (2010/02/27 12:5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제 남은 사람은 다니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직에 있을때 있는 서류 들고 나와 니가 살길은 소송뿐이다. 보스톤 지역에 컬트 전문가 줄서 있다.
    실적 1위라고 하지만 그만큼 늘어난 니 빚을 한번 계산해 보거라.
    자 다니엘,.. 소송 시작이다.,
  • 꿈깨라 (2010/02/27 12:4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단요가 떨거지들이 마고상 지키자고 시위하는 것을 보니 맛이 갔네요.
    명령이 떨어지면 최소 몇백은 동원하는 이승헌의 파워가 폭삭 죽었다는 생각이 드는게 고작 10명 안팎의 시위 인원수를 보니 이놈도 미국에서 더이상 발 붙이지를 못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승헌의 추종자 그룹이 거의다 한국인 애들이고 불법체류가 문제가 되자 대거 한국으로 추방을 한 상태라 인원이 없는게 지금의 현실일겁니다. 한국의 값싼 젊은이들을 모집해 잘써먹다가 이제 문제가 되자 강제로 한국 이주로 비행기 태워 보내고 있습니다.
    이승헌이 가진 법인만 수십개인데 모두 유령단체라 젊은 지도자들 비자 문제 하나 해결해주지 않고 일만 시키다가 문제가 되면 강제 퇴거로 송환이 되는 고질적인 문제를 이번에 당면했다고 보면 됩니다.
    저런 돼지만도 못한 놈을 위해 몸바쳐 일한다고 깝죽대는 시간과 인력이 무용지물이다는것을 해본 사람들은 다 알것입니다.
  • 안티 (2010/02/26 12:4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김연아 안티도 있는데~ 동아일보를 노무현 전 대통령께서 싫어한 이유를 알겠습니다.
  • 마고성 (2010/02/26 11:2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마고는 '고맙습니다'라는 인사말의 어원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마를 반대로 쓰면 마고입니다. 마고는 지구와 생명 그리고 어머니를 뜻하는 생명의 근원이라는 뜻도 내포되어 있어서 상대방을 높이부르는 수준 그이상의 감사함입니다, 순수우리말은 그만큼 위대한 뜻이 내포되어 있어서 전 세계인들에게도 문화적 가치를 알릴 필요가있는데도 불구하고 특정단체들의 얼빠진 행동들 때문에 한민족의 위상이 떨어질까 우려됩니다.

    지구종말론도 만만치않게 번지고 있는 가운데 이런 얼빠진 행동들도 그에 한목하는 것이 아닌가요? 참으로 가슴이 아픕니다만 위대한 한민족의 저력이 집단이기주의와 일부 얼빠진 얼가니들 때문에 얼룩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  Re : ㅎㅎㅎ (2011/06/18 21:37) DEL
  • 이런 무지한 억지가 사이비를 낳습니다. 마고의 어원이 고맙습니다 라고 국학원에서 세뇌하지 그런 억지 글자 맞추기에 놀아나지 마시지요. 위대한 뜻을 갖다 붙힐데가 따로있지 마고의 어원이 고맙습니다면 고마고원처럼 어순이나 바로할것이지 그럼 태백산 가면 입에 백태가 끼고 울산가서 산울림 노래 부르는 소리 하고 자빠 지셨네요. 그기다 뜬금없이 어머니를 뜻하는 생명의 근원이라는 뜻이 어떻게 내포되어 있고 상대방을 높이 부르는 수준 그이상의 감사합니다 라는 헛소리 만든 국학원 놈들도 참 어이가 없습니다. 이걸 또 그럴듯 하다고 전하는 님을 무뇌충이라고 인증 합니다 ㅎㅎㅎㅎ

    천지개벽 지구 종말론 수차례 주장한 사이비 교주 이승헌은 반성해야 합니다. 지금 대한민국의 집단이기주의와 대표 얼간이는 님같이 생각없이 국학원에서 세뇌된 납월드 이승헌파들 입니다. 바보는 바보인줄 모르고 얼간이는 얼간이인줄 스스로 모르는 비애 이지요.
  • 어이상실 (2010/02/26 05:3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금발에 파란 눈? 저건 마리아상인지 뭔지요? 단월드 하는 짓은 언제 봐도 어이가 없네요.
  • 저도 감사 (2010/02/26 05: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단월드가 변호사들까지 고용해서 고소 고발질에 능한 단체인데, 변호사에는 변호사로 상대해야 하는 거군요.
    최신뉴스 저도 감사드립니다.
  • 지랄 (2010/02/25 01: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내가 갔으면 망치로 그냥 부셔버리고 싶네. 저 상판떼기가 우리 선조 어머니라니 미친새끼가 천부경 들고 염불하고 있네.
  • 감사 (2010/02/25 01:5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블러그 주인이 누군지 몰라도 발빠른 소식에 감사 드립니다. 이런 따근한 뉴스는 반깁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 good (2010/02/25 01: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역시 돈가지고 유력 집안의 빽가진 사람이라 규모부터가 다르구나.
    전담 변호사만 2명을 이름을 올리고 유대계의 거대 로펌처럼 보이는데 돈 안주고 시간 끌다가 결국 소송으로 가는구나.
    전직 27명 소송도 재판도 아직 안했지만 그동안의 언론에 도배된것만 보아도 단월드 패가 틀림없다. 그동안 문닫은 센터수에 파리 날리고 있는 신입수 급감이 그 사실을 말해주지.
    어차피 본 재판은 필요가 없는 게임이지.이미 회복할수 없는 사이비컬트라는 유명세는 문닫을 일만 남았지.
    지금도 모자라 합의점도 못찾고 이런 위험한 게임을 하는것이 받아 먹을때는 좋았지. 돌려주기 아까워 기를 쓰는구나. 이런 역량있는 자가 붙어줘야 이승헌 이 새끼의 버릇을 단단히 본때를 보여주는 게임이라 지켜보는 이는 어주 고소하다..
    이승헌 이놈아.. 그토록 애지중지하는 선불교 만월이나 자미원의 용하는다는 자경에게 올해 운수나 한번 봐달라고 하는게 어떠냐? 공짜로 봐줄것 아냐? 올해 감옥갈 운수가 있으면 얼릉 토켜야 하는거 아닌겨?
    그동안 지랄을 하다가 올해는 된통 걸린것 같은데 말년에 니가 고생에 많다. 애리조나 감옥은 바닥도 차갑고 호모 천국이라는데 하단전이 작살 나겠네. 이런걸 업보라고 하는것이다. 그동안 능욕한 여자들에 대해 보상이라고 생각하고 달게 받고 참회하거라.. 빙신 같은 스승꼴이 20년동안 잘 닦아 놨어.
  • 후후 (2010/02/25 01: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미친놈들 .. 이거 만드느라고 직원들 회원들 돈 쥐어짜 도네이션 받고 지랄을 하더니 헛지랄을 했구나.
    이 미친짓에 돈낸 사람들 이쯤에서 단월드 본사 달려가 환불해달라고 하는게 순서 인것 같으네.
    정작 이승헌이 돈은 하나도 안들이고 제자들이라고 만든 무리들 눈먼 돈 들여 100만불을 그냥 날려 버리는짓을 지금도 하고 있지.
    이런 쓰레기 짓에 돈낸 사람들 배아파 하지 말고 당장 달려가 내돈 내노라고 고함을 칠때입니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