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연 (2010/03/05 23: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어느 곳에도 진실은 통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귀한 정보 감사합니다. 참 진실은 우주에서도 통합니다.
  • 개독들 (2010/03/05 22:5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어이 없음...뭐만하면 우상이고 종교냐?
    오늘 얘기하는데 어이가 없어서...뭐 몸은 어떤지 몰라도 혼은 아브라함한테서 와??
    멀쩡한 조상을 사탄 만드는 이 애비에미도 없는 것들
    우리 역사 바로 알리고 조상들한테서 전해진 마고를 알리는게 뭐가 어떻다고 그래?
    현명한 선택은 무슨 거기서도 개독들이 지랄지랄했다고 하드만
    난 거기 시장인가 축사도 봤거든???인터넷에서 지구인공원 찾아 보고 말해라, 쫌!!!!!
  •  Re : 님 (2010/03/05 23:37) DEL
  • 님. 마고공원에 있는 동상등 마고상 포함하여 다 철거됐어요.
    마고상은 불법 건축물이라고 부숴졌고요, 대형크레인으로 머리부터 잘라서 내려왔는대요.
    안에서는 이런 소식도 공유안해주나요?
    미국소식은 단월드에서 떠는는 말만 믿고 인터넷 서치도 해보고 좀 눈좀 크게 뜨세요.
    조상을 얘기하면서 파란눈에 노란머리를 만들어 우리 선조라고 하는 짓은 이해가 되시나요?
    그리고 여기와서 개독이라고 하는 짓 좀하지 마세요. 난 교회 한번도 가본적 없습니다.
    내일 방송 나오면 보세요.
    유엔과 반기문 총장 힐러리 클린턴과 사진찍은 내용 그게 참 얼마나 허망한 일인지 볼수 있을겁니다.
    그런 사진 한장으로 이승헌이 존경스럽고 민족과 나라를 살린다고 믿는다면 어쩔수 없는 팔자라고 보고 그만 답하렵니다. 살면서 모순이라는 단어를 한번 생각해보면서 사세요.
    단월드만 벗어나도 사는데 재밌는게 아주 많아요.
    충격이 크시겠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잘했다 하실겁니다.
  • good (2010/03/05 18:1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돈으로 로비하는 세력땜에 가처분 소송 걱정했는데 기각되어 방송이 일정대로 한다니 반가운 일입니다.
    이것이야 말로 대한민국의 정의가 살아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동안의 단월드 피해자들이 숨죽여 살아오면서 이들의 오만과 경제적인 피해로 가슴앓이를 해온 경험이 있는 사람입니다.
    이번주 방송 꼭보고 내눈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실시간 이유 검색어가 순식간에 단요가 스캔들이 1위로 떠 올랐네요.
    수고하세요.
  •  Re : best (2010/03/10 12:03) DEL
  • 이블로그 오신분 여기 볼만한 참고자료 http://boom.naver.com/6/20100309142342440
  • ㅎㅎㅎ (2010/03/04 20:1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스승님 위기에 봉착했는데 고작 동원할수 있는 인원이 300명이란 말이지?
    단월드에 만족한다는 100만명의 회원은 다 어디로 가고 고작 박박 긁어 모은 숫자가 고작 300명이야?
    이것도 언론보도이니 반은 어림잡아 보아도 가능한 인원수네.
    100명 200명이 고작이라는말인데..
    난또 전직원 2000명 개떼처럼 몰려서 SBS 담당자들 회칼로 회뜨는 줄 알았네.

    마고상 지키기 시위대도 10명도 안되더만 미국이나 한국이나 마음대로 인원동원하는 중증환자들이 줄었다는 말이네. 지들 마음에 안든다고 저런다고 SBS 언론이 장악이 될까?
    ㅎㅎ 5천 단월드 직원들의 생존권이 달려있다????
    최저 생계비도 지급하지 않으면서 말빨은 참 좋다.
    지금 걸려든 프랜차이즈 점주들이 빚내서 시작한 사람들이 태반인데 그님들에게는 생존권이라는 말을 써야지
  • 쪽팔려 (2010/03/04 20:0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걸핏하면 머리에 빨간티 두리고 GR을 한다.
    얼굴 대문짝만하게 앞세운 사람들은 훗날 얼굴 쪽팔려 죽을려고 할거다.
    단청이나 독립센터 점주들로 보이는데 정작 직원들은 뒤에 있다는 말이지.

    그리고 말은 바로하자. 단월드가 동북공정 막아냈다고 누가 그러던?
    동북공정을 옆에서 사인하고 투표했다고 단월드가 했다고 하면 안되지.

    민족기업이라고 누가 그러던? 지들 좋은 말은 다 갇다 붙이지.
    지금이 독립운동하던 생각 주입하여 다 독립군 투사라 착각하고 그러는것은 누가 안말리는데 영리 목적인 주식회사, 한달 실적에 직원들 달달 볶는 니들이 민족기업이라고 하면 남들이 웃는다.

    신동아 다음으로 SBS도 같은 방법으로 억지를 쓰고 있구만,.

    나도 피켓하나 만들어 단월드 본사에 가서 시위하고 싶어지네.

    주식회사를 가장한 교활한 사이비 단체 단월드는 회원들 직원들 등을 그만 쳐먹어라.
    이승헌은 깨달음을 가지고 더이상 장난치지 말아라. 네 정체 드러났다.
    선불교를 가장하여 온갖 무당 짓은 그만두어라.
  • 나오는구나 (2010/03/04 19: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인터뷰를 했다고 단월드에서는 범법자라는 표현을 했네요. 그것도 퇴직하기 전의 자기네 직원이었을것 같은데 나가면 가차없이 배신자로 범법자로 몰아대는군요.돈벌어줄때는 좋아라 하고 나가고 나니 이런짓을 하는곳을 다리 뭐라고 부를까요? 사이비 단체 맞지요.
    서울에 있는 직원들 다 동원한것 같네. 300명이면 다 동원된것 같은데.
    센터에서 수련지도 해야 하는 것들이 길거리에 나와 이러는짓도 수고가 많네.
    언론의 카메라를 불러들이는구나, 아주..생쑈를 하네.
  • 드디어 (2010/03/04 17:0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물꼬가 터졌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나.
    그것이 알고 싶다 화이팅입니다.
  • 충고 (2010/03/03 16:4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난 여기서 이런 포스팅을 접할때 단월드는 믿을수 없고 문제가 많은 단체라고 볼수밖에 없다.
    왜냐면 단월드 행태를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익히 보아왔기때문이다.
    단월드에 부정적인 글을 조금만 피력해도 권리침해라는 글이 가처분의 형태로 모조리 삭제를 해대기때문이다.
    이런 짓이 제정신을 가지고 건전한 단체에서 할짓이 아니기때문이다.

    어디나 찬반 양론이 있고 내가 경험한 일이나 느낌을 적는것은 다양하기 때문에 보는 사람이 알아서 선택해서 읽으면 된다. 그러나 지금의 단월드라는 단체는 자사 수련옹호글이나 자체 홍보글을 제외하고는 모조리 지워대는 현실에서
    개독이나 단빠나 누구글이 더 신뢰성이 있고 설득력이 있는지 그냥 보아도 알수 있는것이다.

    사기 단체에 빠진 사람이 멍청해서 당했다고 하기에는 이 단체는 사람을 사기치는 방법이 아주 교묘해서 처음 여간해서는 자의적인 판단으로 분별이 안되는 위험한 단체라는것이다. 인터넷 정보라고 하는 것이 여기 블러그나 지금은 가동이 안되는 뉴단이나 안티사이비를 보는것 외에는 전무한 현실에서 이게 공정한 소비자 판단으로 돌릴수 있는가?

    난 단빠들과 안티들의 글이 난무하는곳에서 느끼는 것이 단월드라는 단체가 문제가 없다는 이런식으로 대응하지 않으리라고 본다. 본인들의 문제점을 인해전술로 안티글을 덮어버리는짓을 요즘은 아주 많이 보기때문에 스스로 문제점을 인정하는 행태라고 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충고하고 싶다.

    여기에 나와 있는 수련비의 금액을 보면 한 사람이 그곳에 빠져 거액을 지불하고 난후 대부분이 실체를 알기 때문에 이 단체가 얼마나 무서운 피라미드 방법으로 사람들을 현혹하는지 알아야 한다.
    2천만원의 수련비를 마치 마트에서 껌값 부르듯이 돈의 가치가 무용지물이 된다는 그들의 영업방식이 아주 무섭다.
    깨달음, 힐링, 천지기운등을 돈으로 사고 팔고 그것을 준다고 담보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고 팔지만 그 단계라는것도 가보면 아무것도 없는 꽝을 뽑는 꼴이다. 깨달음을 이루었다는 사람의 모델이 성폭행 소송을 당하고 각종 추문이 끊없이 대두되고 조용할 날이 없다. 사람을 살리고 인류를 힐링한다는 단체와 그동안 많은 돈을 내고 영혼을성장시켰다는 무리들이 살고 있는 단체들이 하는짓이 보여주는 결과들을 보노라면 영적 성장이라는 잣대가 의심스러워진다.
    자신들과 같이 하지 않고 한 목소리를 내지 않는다는 이유로 대낮에 회칼들고 휘두리는 짓을 어느 수련에서 가르친다는 말인가? 이것이 수련과정이라면 이것은 아주 심각하다.
    안티 신문은 맘에 안든다고 훔치는 정도 행위를 서슴치 않고 테러 행위를 눈하나 깜짝하지 않고 저질르는 단체에서 우리가 피같은 돈을 내고 배울 가치가 있을까?

    단월드 문제의 핵심은 단월드 구성원 제자들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의 수준을 보면 익히 알수 있을것이다
    위에 댓글로 봐도 이게 도대체 인간 성장을 이룬 군단들이 쓸수 있는 글이란 말인가?
    깨달음의 꼭지점에 앉아 있는 자의 소유욕이나 그 무리들이 저지르는 짓들을 조금만 찾아봐도 답이 뻔하다.

    단월드는 아주 위험한 단체이고 조심해야 합니다.
  • 나신교 (2010/03/02 04:1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개독이나 단빠나 니들이 제정신인지...ㅉㅉㅉ
    거기다 돈 쳐바를 돈 있으면 옆집 굶어 죽는 애들이나 살리지.그 잘난 하느님은 왜 사람을 굶겨서 죽이겠니?인간이 죽이는게다.하느님이 죽이라고 했다며 부모도 죽일 한국교회 그러니 욕먹지...스승님 하면서 돈으로 해결할려고 하는 인간의 무식함이 자신을 죽이는게야...하느님 맙소사
  • 소송이줄줄이 (2010/03/01 14: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다니엘뿐만 아니라 미국인 전단지들과 몇십명 남은 현단지들이 다 소송당사자들이 되는것이죠.
    대부분이 단요가나 이승헌이게 남은돈 다 털리고 빈털털이가 되어 소송할 엄두를 못내었지만 부모님들이 가세하여 이런 소송대응의 방법을 찾으면 얼마든지 있고 도와줄 변호사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다만 한국인 지도자들이 소송에 익숙치 않고 단월드와 이승헌에게 겁에 질려 주저하고 있는것 뿐이죠.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