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팔봉 (2010/03/07 02:0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승헌아, 백마 타니까 재미 좋았냐? 그동안 얼마나 백마 타고 싶었으면 그 나이에 그랬냐. 이번에 아주 제대로 걸렸구나. 뇌호흡하면 투시 할수 있다는 사기도 쳤었지. 뉴에이지 교주이자 월드사기꾼! 제2의 정명석이 될 팔자구나. 축하한다!!!
  • 초롱이 (2010/03/07 00: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라사랑하고 수련하는건 좋은 거지요....단 거기 까지만요
    거기가지면 참 아름답지요...돈만 안 끼어든다면 말입니다
    돈안들게 수련시키는게 이총장이 바라는 홍익 아닌가요? ㅎㅎㅎㅎ
  • 좋아 (2010/03/06 15:0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하루 아침에 전세가 역전되었네요.
    단월드 애들 악다구니를 들어보니 방송중단을 목숨을 걸고 막을듯이 하고 있고
    기존 언론에 대한 항의가 자기네 집계 2000명의 시위인원을 200명이라고 축소 보도했따고 SBS 뿐만아니라 평소 단월드 기사를 잘 실어주던 언론까지 왜곡 보도 한다고 지랄하고 하고 있네요.

    80년대에 있음직한 시위현장을 다시 재연하고 애국가와 아리랑 투쟁전지가등을 부르면서 시위한다고 하니 웃기지 않습니다. 그런곳에 와서는 니들식대로 스승님 찬가(우순실이가 불러 시디까지 제작했잔아 그런거 한번 틀고 불라봐라.. 내 존경하는 이승헌 스승님 내 영혼의 주체 스승님, 아이러브 스승님등 많잔아.)틀고 해야지 맞는것 아니겠어. 때아닌 민족기업이라는 생뚱맞은 헛소리 지껄이지 말고.

    그동안 단월드 실체를 한번도 내보내 주지 않던 기존 언론들에게 좌절을 느끼고 있던터라 일이 되어가면 이런식으로 한방에 터지는구나 하면 실감이 안나네요. 당근 경제적인 피해자들이 하늘을 찌르고 그동안에 방송국에 제보했다고 하는 사람들이 늘수록 제작진이 몇년전부터 준비했을테고 증인들을 모으고 하는 보이지 않는 수고는 내가 짐작도 못하겠지만 이렇게 방송이 된다니 오늘은 밥을 안먹어도 좋으네요.

    귀찬아서 이런 사이비 광신도 단체들은 건들지 않는다고 했는데 역시나 이렇게 게떼처럼 몰려와 고성방가로 인근 주민들에게 피해를 주는 몰상식의 짓을 다시한번 보게 되네요. 여기는 취루탄이 최고인데..다 울게 만들지.

    작년겨울에 일지 제자대회를 국학원 앞마당에서 성대하게 치뤘지. 그때 인가된 제자만 7000명이라고 호들갑을 떨더만 그 제자들 다 어디가고 고작 몇백명이서 시위한다고 난리야.
    니들이 그러건 말건 이승헌은 곧있을 IRS 청문회에서 돈 뺐길것 계산해 재산들 현금화시키는게 눈에 보이는데 어떡하냐? 니들이 그러고 있을때 한놈은 도망갈 궁리로 벌써 계획 다 짜놨다고 하더만..
    빙신들이지만 니들이 수고가 많다.. 왜 일반인들이 네들 문제에 냉담한지 물어보면 다 알거야.
    그동안의 네놈들의 횡포에 한번씩 당해본 사람들은 다 당해봤거든.
    인가 제자 만명 데려다 캐나다 랜치에서 파티한다고 지랄하더만 그거 어디 되겠어?
    외면한 언론이 얼마나 살벌한지 이제는 니들이 맛볼차례다.
  •  Re : 한심해 (2010/03/10 12:10) DEL
  • 안티 기독세력들이 모습을 감추고 이렇게까지 이야기하니 한심스럽다. 단군이 그러케도 싫으냐? http://boom.naver.com/6/20100309142342440
  • 좋네요 (2010/03/06 12:0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조선일보에 전면광고까지 냈네요. 국민여러분 도와주세요 하면서..
    그걸 보면서 국민들은 어떻까? 격세지감을 느낀다.
    단월드와 상관없는 사람들의 게시판에 들어가보면 주위에 지인이 피해를 입어서 다들 단월드를 알고는 있고
    그동안의 문제점이나 이승헌의 문제는 다들 알고 있는 처지다.
    그동안의 자신들이 해먹은 짓은 생각안하고 올해 초에 갑자기 민족기업이라는 감투를 스스로 갖다붙이며 애국하는 단월드를 해치면 국익에 손상을 입는다는 해괴한 발상으로 까지 주장하고 있다.
    어안이 벙벙할 뿐이다.
    모처럼 이 인간들 오목공원으로 단체 소풍갔더니 가처분 남발하는 짓을 하지 않아서 좋고
    무개념의 댓글들 없어서 좋고 인터넷에 평화가 온듯 해서 좋다.

    저런 사이비 단체는 스스로 한짓이 있어서 국민들이 외면하고 안티들이 생긴다는 원인도 모르는걸까? 모르는척 하는 걸까? 대국민 호소문이라니 기도 안차서 전면광고 그돈이면 장난이 아닐텐데 뭐 죽을려고 하는 놈들은 생존권이 걸린문제이므로 전재산 다가져가 살려달라고 바꿀수도 있는 절대 절명의 위기라고 판단을 하겠지.

    신동아 기사가 나왔을때도 비판은 받아들이며 되는데 왜 저렇게 오두방정을 뜨며 회칼 들고 덤비나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이번 SBS 방송결정에는 아예 목동으로 가서 누워버렸던다.
    기업하는 입장에서 그동안 소비자 관리를 잘했으면 이런일이 왔을까?
    이 단체는 비판이라는 내용을 조금도 수용할줄 모르는 가슴들이 없는 비윤리적인 기업형태를 가진것 같다.
    기업 마인드에 단단히 문제가 있어도 있다.
    100만의 만족한 고객만 있을뿐 불만족 고객은 단 한명도 없다는 글을 보면서 아.. 이 단체는 답이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점점 심각해지는것 같다.
    도요타도 결함을 발견하여 리콜사태를 맞으며 기업 초유를 손실을 감안하고 기업이미지를 훼손할수 없다고 대항 하고 있는데 고가의 수련비를 강매하여 원성을 몇십년동안 사면서 사람들의 눈물을 뽑아 먹고 저임급에 비젼단체에 들어와 봉사라고 하면서 직원들 월급을 개인의 부를 축재한 원동력으로 살면서 불만족 고객이 단 한명도 없다는 생각은 인간의 머리에서 나오기는 할까?

    안티는 다 기독교 세력이다 하는 말도 그렇게 세뇌해 버리는것이라는 말인가?
    단월드 위약금 수입이 가장 높았던 작년을 보면 그동안 수련하다 떨어져 나간 숫자가 얼마인지 능히 계산해 낼수 있는데도 그돈 안주겠다고 잔머리쓰다가 조용히 그만둘려는 회원들 안티로 돌변하게 만드는 수를 썼지.

    내가 말하고 싶은것은 이번 사태는 순전히 단월드 니들이 그동안 해온 일로 인해 벌어진 일이라는것이다.
    그동안 아주 잘해 먹었지?
  •  Re : 밝혀라 (2010/03/10 12:59) DEL
  • 일반인처럼, 피해자처럼 교묘히 위장하지 말고 당신이 누구인지 밝혀라. 기독교세력아
  • 이~런 (2010/03/06 02:2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여긴 지옥이구나..
    악마들만 사는 지옥 구덩이구나`..
  •  Re : 약먹었나? (2010/03/06 12:13) DEL
  • 지금 니들이 천당에서 지옥으로 가는 시점일것 같은데..
    마고상 얼굴 떨어지는것을 보니 이제야 현실이 감이 잡히나보네.

    전에 대순단체 게시판에 보니 지옥갈거다, 악마들이 출몰했다고 덜떨어지는 글을 적어 놔서
    황당했는데 사이비들은 학교만들어 교과서로 집단 교육받게 하는건가? 왜 같은 단어로 같은 목소리를 낼까?
    대체 그 좋다는 수련을 받고 왜 이모양들이냐고///
  • 진실왜곡 (2010/03/06 01:2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여긴 진실을 왜곡하는 공장이군요~
    ㅋㅋㅋ 백만불이 들었다고 하니 어처구니 없군요~
    그러니 이곳에 글을 읽는 사람이 단월드를 오해하고 그러는구나~ 이런 글 쓸 시간에 세상을 위해 좋은 일 하세요
  •  Re : 나도 안믿겨 (2010/03/06 01:36) DEL
  • 저런 고물 흉상 뭐로 날랐을거 같아? 지도자들 단합해서 머리에 이고 갔나?
    화물 운송비가 얼마인줄 알아? 비행기 또는 배?
    그래도 제작비 운반비등 좀 쎄지?
    100만불은 니들 스승이 직접 말한거다. 너는 강천이라는거 듣지도 못하는 주제이니 딴지 걸지 마라.
    원래 그놈은 원가보다 많이 부풀려 말해. 그리고 차익을 포켓에 공짜로 집어 넣는거지.
    국학원 5층짜리 짓는데 136억 들었다고 하대. 이건 말이돼?
    그공사 누구 했을까? 이승헌 동생이 했어.
    왜 그랬을까? 비자금이라는 용도변경이지. 알아듣겠어?
  • 수고하셨어요 (2010/03/06 00: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방송에서는 주요 내용이 이것이겠네요.
    꼭지는 수십가지도 더 되나 아래 사항만을 증거와 증인을 확보했다고 보여집니다.
    아무튼 대단히 수고 하셨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 여러분,
    내일 방송 잘 보겠습니다.

    (1)단요가 전직 지도자 미국인 제시카 헤럴슨이 이승헌 총장으로부터 성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사건,
    (2) 단요가에서 직원들의 임금을 조직적으로 빼돌렸다는 사건,
    (3) 천금각이라는 기수련 보조용품 판매를 둘러싼 의혹 등을 파헤친다.
  •  Re : 너수고했다 (2010/03/10 13:06) DEL
  • 어마 방송내용 맞췄네!... 너가 배후구나? 그리고 헤럴슨 나도 아는 앤데 맨날 이남자랑잤다 저남자랑잤다 하고다니는 앤데.
  • 드디어 (2010/03/06 00: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왠지 저 마고상 얼굴이 CNN방송에 나온 이승헌이 둘째아들과 많이 닮은 듯 하네요.
  • 으메 (2010/03/05 23: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김상중씨 멋지다... 오늘따라. 알라뷰!!
  • ㅎㅎ... (2010/03/05 23:3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속이 시원합니다. 정말...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