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금에 관한 부분은 아래 블로그 가서 자세히 보시구요, http://blog.daum.net/digitaltruth/15818775 그리고 어떤 부분에 대해 논의를 할 때는 방송과 위 글올리신 분이 한쪽면만 보는 그런 시각을 가진 건 아닌지 나간 퇴직자와 단체에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안티와 결합하여 의도적인 글을 쓰는 분, 현직지도자와 그렇지 않은 사람의 비율은 알고나 계신지요?그들이 모두 일일히 답변할만큼 한가한 분들이 아니기에 조금이나마 이렇게 답변으로 대신합니다.
저런 빙신꼴깝하는 동영상 보고 믿는짓은 너희로 족해. 머리가 딸린거야 뇌 함량이 부족하거야.
자숙하고 잘못을 인정하는 태도가 오히려 동정을 받는것이고 진심이 묻어있으면 사람들이 감동하는거지.
모르쇠로 일관하는 태도는 형사 처벌감이다.
사이비단체에 도덕 불감증에 이런놈들이 대한민국에서 기업하고 있으니 민심이 흉흉하지
빙신 꼴갑하네. 납이 그렇게 좋으면 너도 하나 사서 날마다 잠을 자면서도 안고 자거라.
방송 나온후가 더 가관으로 느껴지는게 이것도 변명질이라고 해대는 수준이 거의 병적입니다.
대게 기업은 고개도 못들고 소비자에게 백배 사과하고 변상을 하는 그나마 양심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이건뭐 그리 유해하지 않으니 괜찬다고 하는 종자들이 이곳에 떼거리지로 몰려나와 지랄을 하는 수준을 보니
참으로 암담하고 방송보다 더 급좌절이네요.
앞으로도 사기짓을 계속하겠다는 짓으로 보여 참 가망이 없는 곳입니다.
그래 납이 그렇게 좋으면 국도 끓여 먹고 밥에 넣어서 전 직원들 회원들 간식도 주고 그래라.
희대의 사기극이었습니다. 천금각 2009/05/21 [12:05]
천금각 제품들 10차원의 기가 들었다는 뻥과 함께 천부성에서 가져온 신물질로 이루어진 신비의 제품이고 단월드를 10대 재벌로 만들어줄 물건이라고 했는데 원가대비 만원도 안되는 똥쪼가리였다. 사기쑈였지요. 센터의 원장들은 목거리 발찌 팔찌 반지까지 온몸에 도배를 하고 다니고 그걸 본 회원들에게도 전시효과로 많이도 팔아댔습니다. 크기에 따라 400만원 800만원짜리 거북이는 주문해서 팔았는데 가문에 가보로 여겨야 한다고 하는데 요즘금값오을때 팔아보려고 하니 만원도 안쳐준단다.
이런 다단계 판매에서 쉽게 돈버는 방법을 터특한 일쥐는 계속해서 다른이름으로 같은 수법으로 단월드를 들어온 눈먼 열성회원들에게 같은짓으로 팔아댑니다. 당신에게는 특별한 기운이 보입니다. 그기운을 보호할 뭔가가 필요합니다. 잘넘어가는거죠,
힐링몰 얼굴마담 서남미와 얼굴없는 사장 중암 망한단월드 2009/05/21 [19:05]
힐링몰에서 보이는 기상품이 본격적으로 전시된 건강관리사들의 내부사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월말이 다가오면 실적을 채우려고 새벽까지 빌린카드로 승인따고 현금땡기고 난리였다는데...아직도 주수도다단계에서 합류한 사람들이랑 그러고 사는지....단센터월말분위기 비슷한데...
오금시리즈제품이랑 천만원짜리침대를 충성심가득하지만 영업할 마당이 없는 건강관리사(이들도 단센터와 여기서만든 시민단체회원이면서 자동으로선불교 신자로 일지를 비공식적으로 교주로 받듬)들의 목을 쬐는 짓을 하고 눈먼돈이 현금다발로 중암에게로 전달된다고 합니다.자신 충성심 세우고 입지놓치지않으려고 매달 살인적인 행위들을 하고 영업직원화된 회원들을 쥐어짜는지...얼마나 부귀영화를 누리고 천부성?1등석에 타려고 그러는지..술이나 줄여마시고살라고 전해달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다.
팔찌를 몇십만원에 강제적 분위기에 질러서 며칠하고나면 손목이 푸루둥둥하다. 금도 아니고 은도 아니고 치약으로 팔찌닦고 비누로 손목씻다가 열불나서 어디 놓았는지 분실했었다. 머 탁기가 나오면 그것들이 그렇게 색상이 변하다고....미국에서도 그렇게 멘트날렸나...팔에 차지 않고 보관했다가 꺼내봐도 계속 그러는데...
기운줄 타령 ㅎㅎ 2009/05/21 [21:05]
힐링몰 만들어 물건팔고 그러는거 누가 말리나? 왜 일쥐관련 모든 제품들에 기운을 봉해봤다고 설레발을 치면서 그러냐고요. 어차피 이런 몰지각한 상품들은 단월드 광신도들 아니면 살사람도 없다. 그러니 얼러치고 메치고 직원들 회원들 계속뜯어먹는거지.
선불교나 힐링몰이나 이런 원가대비 수백 수천배를 남겨먹는 장사는 사이들이니 가능하겠지. 공정거래 위원회에 너무나ㅏ 부풀려진 가격에 대해 문의를 하니 신고하면 된단다.
1000만원짜리 구들 침대 안나가나 한토륨 구들 침대 390만원짜리가 등장했네.
이놈들 눈먼 회원들 대상으로 부르는게 값이고 한탕주의는 여전하지
한세계 건설에 돈이 필요하니 과정이야 어찌 되었건 납으로 사기쳐서 좋은일에 쓰면 된다??
그 좋은 일이 이승헌 사리사욕으로 채워진 돈이라는것을 알면 헉소리가 나오는데 사이비니까 원래 그렇죠.
희대의 사기쑈를 오래도록 안들키고 잘해먹는다 했습니다.
이 천금각이 거의 10년전부터 단월드 회원들을 상대로 지속적이고 강압적으로 해오던 일지에게 10대 재벌로 만들어줄 물건이라고 대단했었죠. 원가대비 만원도 안되는 물건을 수백만원 수천만원으로 뻥튀겨 팔면 10대 재벌이 아니라 5대 재벌이 금방되겠지만 일지가 생각하는 사람들이 어찌 지맘대로 멍청이들만 있는것은 아니니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다 걸려들지 않아서 애가 탔었죠. 단월드에 운동하러 온사람들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서 이런 희대의 사기쇼를 이만큼 해온것도 그나마 일지에게 내린 행운이었기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꼬리가 길면 밟힌다는 속담 틀린것 없네요.
업보라고 부르고 자업자득이라고 부르는 말을요.
지금 단월드 내부는 SBS 쓰나미가 강타하고 안죽을려고 꿈틀꿈틀 발악을 하고 있습니다.
힐링몰 환불, 평생 회원 환불, 독립센터 가입자들 환불, 호떡집에 불난 상황도 이 보다는 모자랄겁니다.
참 엊그제 목동에서 시위하던 개그중에 하나가 가서 구경했는데 태극기 들고 빨간 머리띠 두리고 삭발까지 하면서 애국가를 부르며 눈물흘리던 인간들을 보노라면 올래 연기 주연상을 단체로 줘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미친또라이들을 보고나니 저녁에 배고파서 목동 주위의 맛난집에서 잘먹고 왔죠.
혼자 보기 아까운 장면이었다는....ㅋㅋ
SBS 에서 아지 미리보기가 안돼 답답했는데 잘보고 갑니다.
센터에서는 편파 왜곡방송이라고 지랄을 하더만 객관적인 방송이고 이놈들을 벌을 받아 마땅합니다.
누군가가 소송을 하게 되면 소송결과야 시간이 오래 걸리고 언론에서 카메라 들고 달려가는 이유는 왜 무엇때문에 소송을 했는지 그 내용을 보도하는데 맞습니다. 소송당했다는 내용자체에 사람들은 궁금하고 기사화되는것이죠. 더럽게시리 성폭행 강가나 혐의고 금발의 미인이 단월드에서 근무한 적이 있고 딱 봐도 알리바이는 비디오입니다. 변호사가 재판시 4명의 추가 성폭행 증인을 확보했다고 하는 말도 무시무시합니다. 그게 다 백인들 이라면 이자는 한국 여자에 물려서 미국가서 급기야 백인여성들 집중 강간했다는 말이 됩니다.
유엔 정신지도자 개뻥
납 거북이 고액으로 팔고 등등
난 최소한 방송이라는곳은 증거 없이 이런것을 내보지는 않는것이고 다 검증하는 곳이라고 압니다.
미친놈이나 흉악범죄자들도 입이 있는지라 변명을 하는 꼬라지는 단월드라는 단체를 다시 보게 됩니다.
팔아 놓고 단월드와는 무관한 곳이라니 이 얼마나 무책임한 발언입니까?
검찰에서 수사를 해야 하는 중대한 사안이라고 봅니다.
이곳을 많이 알리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http://www.kpho.com/news/20051563/detail.html
애리조나 피닉스 KPHO방송을 링크해놓은것을 보고 이런는것은 너도 답도 없다.
영어 졸라 못하는 너를 위해 친절한 한글 번역본도 있으니 딴지 걸지 마라.
미친개와 사이비 종교에 빠지면 몽둥이와 답이 없다는게 실감이 되는 순간이다.
이승헌이 사이비 개잡놈이라는것은 하늘이 알고 땅도 아는데 너만 모르는게 안타깝구나.
그동안 거금의 들인돈으로 수련받아 너 같은 수준이 되는게 나는 아주 두렵구나.
니네 종자들은 그냥 입다물고 가만히 있는게 좋아.
입을 열수록 사이비광신도 티가 팍팍나고 제살 깍아 먹는거.
조금있으면 네 스승놈 감옥간다. 그때 초상난듯이 아주 펑펑 울어라.
10여년동안 납이 가득한 천금각 오금 거북이 만들어 회원들에게 단월드 놈들이 팔아먹고 폭리를 취한건 용서 되냐?
건강 주는 기업이라고 하면서 회원들 납중독 시킨것은 용서가 되냐?
집에 있는 단월드에서 산 물건들 아직도 가슴에 품고 잘수 있는지 스스로 자문해 봐라.
하늘이 알고 땅이 아는데 네놈들 단월드 놈들은 단두대에 세워 한마리씩 목을 잘라버려야 한다.
민족기업? 어이가 없는 사이비종교집단이구만..
사람을 신격화해서 만든집단은 뭔지 아세요?? 그게 사이비종교야
세상을 구한다는 명목하에 참 여러사람들에게 아연거북이 팔아묵고 그것도 죽음을 앞에둔 사람에게.. 에라이 그지같은 놈들아
니들은 세상을 구하는것이 아니라 세상을 말아 먹을 사이비집단이야.. 정신들좀 차리고 종교를 원하고 세상을 위해서 열심히 살려거든 하느님이나 부처님에게가서 열심히 기도해
어디서 막대먹은 300배 절을 하고 지랄들이야..
108배 하는 스님들도 어이가 없어 할것이다..! 지옥에 떨어질놈들
이승헌 사이비교주부터 시작해서 아들놈도 서울구치소로 집어 넣어야 하지 않을까요?? 강간범죄부터 시작해서 금품갈취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