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꼬리 내린다 하여 진짜로 그러리라 생각한다면 오산일 수도...
그가 선데이저널 기사처럼 퇴진하는 척 하는 것은
저 모냥으로 언론에 비춰지면 그래도 점수를 덜 잃을 것이라는
약싹빠른 계산에서 민첩하게 굴고 있음이라
그는 제스쳐의 달인
저 제스쳐는 그러는 척에 불과한 것임을 알만한 이덜은 다 알 것인바
승헌이가 스스로 퇴진한다는 말은 십수 년 전부터 해오던 입버릇이라
꼭둑각시덜이 사방팔방에 포진하고 있으니 말뿐인 퇴진일 터
다시 말해 매스컴 달래기성 발언일 승산이 높다 할 것이니
밖을 향해 '나 퇴진하오~'하고 뒤돌아 서서 수천명 쪼무랙 제자덜
사람 키 두어 배 되는 크다막한 승헌이 사진 앞에서
3000배인지, 만배인지, 10만배인지 종용하며
얼빼기 작업은 계속될 것이라
그나저나 뭐 사재를 털어 청소년장학사업이니 장생사업을 한다고?
승헌아, 네 하늘 치솟는 명예 잇속 그만좀 차리고
그 수천 명인지 일만 명인지 쪼무래기 사범들 바퀴벌레꼬리만도 못되는 급여나 좀 올려주려므나
네 사재로 들어간 그 돈뭉텡이들이 그 멋모르는 젊은이덜 생명 팔아 얻어진 것이니라
게다가 그 코딱지부스러기만도 못한 네 제자덜 급여조차도 불법으로 돌려돌려 주면서
아직도 암웨이 회원 가입시켜 거기서 나오는 엄청난 고수당 받아 처잡숫고 있느냐?
그 수당 고스라니 네 제자 쪼물딱들에게 돌려주거라
그것이 아니고 장학사업이니 장생사업이니 하면서 엄한 딴 체면 차리기 한다면
그 역시 또 다른 대범죄가 될 것이니라
때가 되면 리바이벌하는 대사군. 단월드의 꼭대기에 앉아 각종 로열티 받으면서 여전히 장악한다는 소리로 들리는군. 스승이기때문에 고액면담이나 컨설턴트비는 받으면서 각종 자문은 다 하겠다는 얘기이고.
후후 잠잠해지면 다시 나타나 언제 그랬냐는 듯이 뻔뻔히 행동할것이고..
사재를 털어?---이미 몇번에 걸쳐 전재산을 털어 제자들에게 주고 손털었다고 하는 얘기도 2000년도 말고 2005년인가 전단지 카페로 직원들 들고 나올때도 그랬지. 전재산 털어놓은 놈이 재산이 자꾸 나오는것은 무슨 조화고. 단월드 직원들 저임금에 빡센 노동강도로 비전달성에 이용하겠다는 생각은 버릴 생각이 없나보네.
장생연구와 장학사업만 운운한것을 보니.. 대학 다니다 그만두고 막노동하는 제자들의 장학사업에는 쥐뿔 생각도 없는거지. 이미 자신의 몸이 고혈압에 심인성 질환에 시달리면서 장생연구라니 터진 입이라고 떠들어대는것은 적당한 입막음으로는 그만이지. 한마디로 영악하기 그지 없다는 생각이 휘리릭 스칩니다.
단월드에 미친 친구년이 하나 있는데 하루종일 하는게 인터넷 검색으로 단월드 안티글 뜨면 깎아내리고 하는거라더군요..님 완전 용자십니다.
멀쩡한 애 하나 버려서 하던 공부 그만두게 하고 단월드 취업시키고 단월드를 통해서 살 빼고 취업했지롱 에헷 하는 동영상 찍어놓은거 보고 할말을 잃었습니다..
하도 개드립 친 가짜 단월드 좋아 랄라 블로그 보다 여기 오니 뇌가 맑아지는군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정성적으로는 반품안해주어요. 그당시 상황 재연해줄 사람들의 진술서 받고 서남미, 우종무, 박애자. 이승헌 관련있는 사람들에게 단월드 주소 앞으로 내용증면 보내세요. 그리고 SBS나 KBS 등 방송국에 가면 제보하는곳이 있어요.
갑상선으로 날 기만해 놓고 이런거 팔았다고 가서 말하면 이승헌이 관련되는 일이면 와서 말릴겁니다.
앉아서 그냥 해주세요 하면 콧방귀만 뀝니다. 일단 내용증명 보내돼 이승헌이름도 들어가게 꾸미세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 보니 이승헌이 이름지어서 아이템으로 만들어 팔았다는 증거 있잔요. 그거 캡쳐 해서 증거 서류로 만드세요.
그래서 난 이승헌에 책임을 묻겠다.. 야튼 지금시점에서 제일 좋은것은 산 물건가지고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 가세요. 그게 지름길입니다.
참..그게.. 저같은경우는 거기 있다가 나온 사람이어서 원장이 좋아질거라고 해서 제가 직접 샀거든요 ㅜㅜ지금 삼족오는 반품 신청했고..나두 참 바보지.. 좋아진다고 믿고 샀으니.. 쩝.. 근데 거기서 일하다보면 안살 수가 없어요..삼족오도 원장이 기운 바꿔야한다고 강제로 사게하고 매출땜에 산사람도 많죠.. 몸에 하나씩 기본적으로 오금 달고 있으니.목걸이 반품하고싶다하니 언제 성분보고 샀냐고 기운 믿고 산거아니냐고 하는데 도대체 알 수가 없네요
어찌해야할까요?/ 님은 지금 사정형편이 아닙니다.
그거 사라고 한 원장앞으로 그리고 단월드 앞으로 사기물품을 판것에 대해 환불 신청해달라고
내용증명 우체국가서 보내세요.
이런식으로 액션을 보여줘야지 협상을 하거나 꿈틀합니다.
없는셈치고 넘어갈것 아니면 내용증명보내세요.
그 내용에는 강경하게 방송국으로 가서 이 사실을 고발하겠다고 하는 입장과 법정인 소송을 하는 전단계로 보내는것이다는 논지로 하시면 답이 올겁니다.
힘내시길. 저런 사람 등쳐먹는 버러지들은 다 죽여야 합니다. 광신적인 또라이들이 얼마나 사회를 오염시켰는지 백백교 영생교 등 셀수 없는 광신집단들이 이를 증명했지요. 그리고 민족기업이란것들이 하는짓은 불교꺼 차용하고 기독교 차용하고 어이구 너무 많이 빼껴먹네 ㅎㅎㅎㅎㅎㅎ 언제부터 기독교 복음송이 민족적인거였냐? 그리고 민족기업 자부하는 잡것들이 사기치고 강간하냐? 이승헌? 이승현? 제2의 김일성 혹은 노희성을 꿈꾸었으나 결국 스스로 삽질로 묻히다. 그래도 둘은 천수라도 잘 누렸지 ㅋㅋㅋ
진실이라는 말이 사이비단체에서도 애용하는줄 오늘 처음 알았네요.
그래 나도 진실이 이긴다는 말을 믿고 사는 사람중에 하나인데 진실이라는 말은 이상한 동영상 제작하여 변명한다고 묻어지는게 아니지. 1,2년을 근무한 사람이 아니라 10년넘게 근무한 사람들이 말하는데는 이유가 있다고 본다.
있을때는 지도자로 추앙해놓고 나가자 마자 정신병자 미친년 놈 만드는게 네놈들이니 정신차리거라.
너도 여기서 이짓하다가 그만두는 날에는 미친년되기 금방이다.
그리고 하나더 충고하는데 니들의 이런짓이 단월드에 도움이 될까 생각하고 이러는가 본데 단월드에 해를 끼치는 무리들이라는것을 너희들 회의하면서 토론좀 해라.
개떼처럼 몰려나와 이런 찌질이 짓을 하는데 정상적인 사람들이 보고 다 안티로 돌아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