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남는 돈은 어디로 갔을까? 이승헌이 지구 살리는 일에 쓰고 있다고? 그 사이에 마누라는 호텔짓고, 아들들은 고급 스포츠카 타고 다니고... ㅋㅋㅋ 지구 살리겠다는 사람이 기름 쳐먹고 매연 뿜어대는 Hummer (이거 무지 비싼 짚차야. 기름 먹는 괴물이지) 타고 돌아다녀?
1달러의 깨달음? 그 돈 어떻게 흘러 갔는지 왜 한번도 공개 안하지? 회원들이 좋은 일 하는 건 꽤 있어. 그런데 회원들이 좋은일 할 때 꼬박꼬박 회비 걷어서 회원들 돈쓰게 했지. 단월드에서 돈 써본적 있냐구? 회원들 당신이 생각해봐. 좋은일 할때도 꼬박꼬박 당신들 돈 썼잖아. 남는 건 단월드에 바치고. 안그랬어?
단월드는 기업이야.
기업의 목적은 이윤의 극대화
모르지???
이래서 회원들이 정신차려야 된다는 거야
제대로 알고나 얘기해 멋대로 얘기지말고.
또이렇게얘기하면 반대세력 음해다 뭐 어쩌구..
지금까지 스승이 지 욕심채루려고 한 일은 다 잘라먹고
아무것도 모르는 회원들이 해 놓은 좋은 일만 보이려 하지?
한심하다정말..
어이가없네..
편파적인 내부 교육에 휩쓸리지 말고 문제의 양면을 봐
단월드는 민족단체야
홍익인간 이화세계정신
모르지???
이래서 국민들이 정신차려야 된다는 거야
제대로 알고나 얘기해 멋대로 얘기지말고
또이렇게얘기하면 세뇌다 사이비다 뭐 어쩌구..
지금까지 민족정신살리기 위해서 단월드가 한 일 다 잘라먹고
이따위 말이나하고..
한심하다정말..
어이가없네..
편파적인 기사에 휩쓸리지말고 문제의 양면을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