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tpoison (2010/01/22 02: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일지넷에 들어가서 그사람이 UN에서 탔다는 감사장 자세히 봐봐. 영어 못 읽겠으면 읽을 줄 아는 사람한테 읽어 달라고 해봐. 뭐라고 써있나. ㅋㅋㅋ 조만간 그 사진도 없어지겠구만.
  • Ratpoison (2010/01/22 01: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회원들 당신들이 사이비라는 소리가 아니야. 당신들은 사이비에 빠진 안타까운 사람들이지. 에혀...
  • Ratpoison (2010/01/22 01: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럼 남는 돈은 어디로 갔을까? 이승헌이 지구 살리는 일에 쓰고 있다고? 그 사이에 마누라는 호텔짓고, 아들들은 고급 스포츠카 타고 다니고... ㅋㅋㅋ 지구 살리겠다는 사람이 기름 쳐먹고 매연 뿜어대는 Hummer (이거 무지 비싼 짚차야. 기름 먹는 괴물이지) 타고 돌아다녀?
  • Ratpoison (2010/01/22 01:4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1달러의 깨달음? 그 돈 어떻게 흘러 갔는지 왜 한번도 공개 안하지? 회원들이 좋은 일 하는 건 꽤 있어. 그런데 회원들이 좋은일 할 때 꼬박꼬박 회비 걷어서 회원들 돈쓰게 했지. 단월드에서 돈 써본적 있냐구? 회원들 당신이 생각해봐. 좋은일 할때도 꼬박꼬박 당신들 돈 썼잖아. 남는 건 단월드에 바치고. 안그랬어?
  • Ratpoison (2010/01/22 01:4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기사내용을 읽어 보기나 한건가?
    국내에서 이승헌으로 검색해서 그가 추잡한 짓거리로 인해 몇번이나 소송에 걸렸었는지 한번 찾아 보시구랴. 퇴직자들이 돈뜯어 내려고 억지 부리는 거라고? 그럼 정액이 왜 뭍어 나와? 그렇게 떳떳하면 합의는 왜 했데?
  • 지나가다 (2010/01/19 18: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도 예전에 당신처럼 눈이 어두웠지.. 단군의 정신에 가려진 가면 씌어진 얼굴을 알아볼 수없었지..
    암... 어떻게 그걸 알아봐.. ㅎㅎ.. 당신들의 잘못이 아니고 기망하는 넘들이 나쁜 놈이지..
  • 양면을봐 (2010/01/15 12: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단월드는 기업이야.
    기업의 목적은 이윤의 극대화
    모르지???
    이래서 회원들이 정신차려야 된다는 거야
    제대로 알고나 얘기해 멋대로 얘기지말고.
    또이렇게얘기하면 반대세력 음해다 뭐 어쩌구..
    지금까지 스승이 지 욕심채루려고 한 일은 다 잘라먹고
    아무것도 모르는 회원들이 해 놓은 좋은 일만 보이려 하지?
    한심하다정말..
    어이가없네..
    편파적인 내부 교육에 휩쓸리지 말고 문제의 양면을 봐
  • 이봐요들님 (2010/01/14 23:1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니가 단월드에 빠져있으니 그렇게 생각하는거지 ㅉㅉㅉ
    늬들 가족들도 참 불쌍하다..
    ㅁㅊ 단월드새끼들은 너무 빠져있어 평신들같이 ㅋㅋㅋㅋㅋ
    국민들 정신을 일깨우려 한데 ㅋㅋㅋ
    그래서 단월드 힐러뭐시깽이 되려면 그리 많은 돈을 쳐 내야하냐? 쓰레기들
  • 이봐요들 (2010/01/14 13:0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사이비??어이가없네요..
    단월드는 우리나라 건국이념인 홍익인간 정신을 가지고
    민족정신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참 한심하네요
    테러위협??
    동아가 국민들정신 일깨우려는 단월드 매장시키기위해
    허위보도한 기사가지고 이렇게 휘둘리는 사람들이나 이딴기사나쓰는동아나..
    문제의 양면을 보고나 얘기하세요
    휘둘리지말고..
  • 단월드 (2010/01/14 12: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단월드는 민족단체야
    홍익인간 이화세계정신
    모르지???
    이래서 국민들이 정신차려야 된다는 거야
    제대로 알고나 얘기해 멋대로 얘기지말고
    또이렇게얘기하면 세뇌다 사이비다 뭐 어쩌구..
    지금까지 민족정신살리기 위해서 단월드가 한 일 다 잘라먹고
    이따위 말이나하고..
    한심하다정말..
    어이가없네..
    편파적인 기사에 휩쓸리지말고 문제의 양면을 봐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