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한마디 (2010/01/12 15:4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단월드 문제는 오래된 건데 왜 이제서야 나오는지?



  • 판도라 (2010/01/12 06:1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 단월드의 지도자로 미국에서 일하다 그만둔 사람입니다. 가장 불쌍한 사람들은 사이비종교인지도 모르고 가족, 친구, 자기 영혼까지 버리고 거짓된 정보에 노예가 된 "단학 지도자"들입니다. 저도 한때 세상을 힐링한다는 순수한 맘 하나로 일했습니다. 그러다 수련비.. 힐링비며 영적성장을 빌미로 결국 회원들에게 돈을 뜯어내는 인간으로 전락해 있는 제 자신을 보았습니다. 단학에서 만난 정말 좋은 사람들이 아직 이승헌의 거짓에 속아 청춘을 바치고 있는 걸 생각하면 눈물이 납니다. 주인장님. 어떤 인연으로 이 일을 시작하게 되셨는지 모르지만 정말 감사하고 지지합니다.
  • 또야지 (2010/01/10 23:5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사이트가 열리지않아요... 링크가 깨졌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Re : 해킹으로 (2010/01/11 02:42) DEL
  • 지속적인 해킹으로 며칠 되다 안되다 해요. 며칠후에 다시 됩니다.
  •  Re : 오픈 (2010/01/11 12:48) DEL
  • 오늘은 되네요. 들어가보세요
  • 이게 사실인가요? (2010/01/10 15: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작성일 : 10-01-08 11:54

    긴급속보

    글쓴이 : 블루 조회 : 213
    블루입니다.

    신동아본사에 단월드측에서 여자 2명과 남자 1명이 와서 테러위협을 가한뒤 남자1명은 할복을 시도해 크게 다쳤다고 소식이 왔습니다.
    인터뷰를 도운사람들까지 거론하며 테러를 하겠다고 선포를 했다고하니 각별유의하시기바랍니다.
    이성을 잃은 단월드 단체가 이제 마지막 발악을 하고있습니다.
    어디한번 해봅시다!

  •  Re : 그래, 해보자 (2010/01/16 09:34) DEL
  • 진실을 보시죠. 당신들이야 아무생각없이, 그저 언론에서 떠벌리는데로 지껄이시겠지요.
    늘 진실은, 그렇게 아무생각 없는 이들로, 처참히 짙밟힙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서는 안그랫나요? 그분 말 한마디한마디에, 당신들 같은 사람들이 사건을 부풀리고, 그의 올곳은 신념을 개무시 한게 누구시드라?
    마이클잭슨 성추행 논란일어날때, 그런 xxx하면서, 동조하고 언론에 끌리는데로 아무생각없이 지껄이던 사람들이 누구시더라? 결국 죽음으로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심정을 알게되었고, 마이클 잭슨 역시 죽은 후에 진실이 드러 났죠, 인간이 참 어리석습니다. 진실이 무엇인지 보려하지도 않고, 자기가 가진 정보속에서 남을 비난하는 어리석은 모습이라니...진실은 빛을 발하게 되어 있습니다. 어디 해 보자고. 국조단군의 정신을 사이비로 보고있는 당신들, 매국노보다 더한 당신들, 어디 해 보자고.
  • 봐라 (2010/01/08 19:4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CNN의 신경과 전문의 산제이 굽타 박사가 말했다.
    리포터 : 뇌교육이나 뇌파진동에 대해 아느냐?
    DR : 그런건 들어본 적 없다. 전혀 과학적 근거가 없다....
    ㅋㅋㅋ...
  • 저는 응원합니다 (2010/01/08 19:2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전 단학선원 시절에 거기서 수련하다가 맘을 돌려 나온 경우입니다.
    힘든일 하시는 주인장님을 응원합니다.

    살아보니.. 생활을 등지게 하면서 수련하는 곳치고 제대로 된 곳 없더라구요.
    뭔가 새로운 곳을 찾기보다는.. 내 생활에 더 마음을 집중하고.. 주변인한테 잘하는게..
    그게 진짜 수련이더라구요.
  •  Re : 저는 응원합니다 (2010/01/08 19:27) DEL
  • 저는 아직 도를 알지 못하지만...
    제 나름대로 이런저런 단체를 보면서 꼭 보는게..
    그 단체가 가족, 사회와 회원을 분리시키는가 아닌가를 보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맘고생하며 수업료내고.. 얻은 단 하나의 소득입니다.
  • 안보이네요 (2010/01/08 17:0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정말 희망이 안보이시네요.
    새해에는 눈이 틔는 안복이 무엇보다 필요하실듯..
    정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희망이 (2010/01/08 15:1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참 말로 안타갑네요. 주인장님 수준이 유치한, 유치원 수준 이하입니다. 원래 진리가, 진실이 이세상에 나오면, 시기하고, 질투하는 패그리가 판을 친다고 하든데, 이승헌총장님이 이세상에 나와있는 진리중에, 최고인가 봅니다. 말도 안되는 말들이 계속 돌아 다니고, 자꾸 크지고 있네요.. 정말이지 수준 이하입니다. "정보에이즈" 정말이지 인류를 멸망에 이르게할 질병입니다. 치료법이 인간의 뇌에 이미 들어 있다고는 하든데.... 주인장님, 진실은 밝혀 집니다. 시간이 문제이겠지요. 먼저 진실을 밝히는 그런 용기있는 행동를 하시면 복받으실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곳 주인장님은 복이 없으신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너무 제가 과격하게 표현을 했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 : 님 (2010/01/08 17:06) DEL
  • 희망이/ 단월드 수련하고 이미 똥을 밟았거든요.
    좋은 머리로 새로운 정보도 입력해보세요.
    님의 스승이라는 사람이 님과 같은 생각이 아닌 사람이라는것을 이쯤에서는 판단할 시기입니다.
    CNN 방송은 님의 개구락지 눈으로 이해 불가한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가진 거대 방송입니다.
    이런곳에서 이승헌님을 음해 할려고 한다는게 말이 돼요.
    정보도 단월드 정보말고 좀더 큰눈으로 세계적인 눈으로 보다보면 세계는 크고 단월드가 아니더라도 할일은 많고 행복해지는것입니다.
    행복과 평화는 단월드와 이승헌이 만들어 주는게 아니라 내가 만드는겁니다.
    지금도 센터에서 서성거리지 말고 집에 들어가 애들 돌보며 아이들에게 행복이 뭔지 가르쳐 주세요.
    내 가정을 소홀히 하면서 무슨 세계 평화와 행복을 전파 한다고 골때리세요?
    인터넷도 바탕화면 기본페이지도 일지넷 말고 구글로 바꾸면 사람들이 사는 다양한 모습을 보며 살수가 있습니다.
  • 희망이 (2010/01/08 13:1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원래 큰 질리가 새상에 나오면 시기하고, 질투하는 무리들이 판을 친다고 합니다.
    이승헌총장님이 이세상에 나와 있는 누구보다도 진리, 진실에 가까운사람인것 같군요. 왜냐면, 이렇게 잘 알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죽기, 살기로 가짜다,사이비다라고, 니가 죽어야 내가 산다하는 형국이네요.
    처음에 몇명의 사람의 의해서,많은 사람들을 눈떤 봉사로 만들어가고 있네요,
    인터넷이 부정정인 정보가 이렇게 빠르게 확산이 되는것으로 본다면, 인터넷이 있는한 세상은 망할것 같으네요.
    부정적인 글몇자를 보고 그사람를 매도 해 버리면 무엇인 진리인지 누가 알까요? 참말로 안타 갑네요....
    정보에이즈
    너무나 심각한, 고질병, 인류의 질병입니다.
    치료법이 모든 사람의 뇌 속에 이미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저도 단수련를 몇년 했느데, 많은 단 지도자들이 성실하고, 노력하는 사람이 너무 많았고, 뭔가 이세상에 희망이 좀 보였었습니다.
  • 나신교 (2010/01/04 02:1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개독""단빠" 뭐눈에 뭐만보인다고 싸이비가 싸이비를 씹냐~ 개독들은 빨갱이보다 못한놈들이면서 일본놈들이 창시개명도 못한 것을 한국사람이 지이름 미국인으로 "하느님의 종" 전락을 하여 지가 노예라고 11조 돈바치고 단빠는 지가 주인이라며 돈벌어서 지 살궁리만 하나~2012봐라 지구는 공룡이 죽고 인간이 죽어도 살아있잖아 어짜피 죽을 것 곱게 살다 죽어~
  •  Re : 홍익 (2010/03/06 01:14) DEL
  • 단빠라는사람들이 돈벌어서 지 살궁리만 하며 살았으면 세상에 고구려 역사와 고조선 역사가 바로 알려지지 않았을겁니다. 돈벌어서 인간이 인간답게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곳에 쓰입니다. 어짜피 죽는다면 이와이면 개, 돼지 처럼 살기 보다 인간이 인간답게 살다가면 더 좋지 않을까요? 바로 홍익하며 사는게 모든 만물이 이롭게 하는게 홍익이지요!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