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만하면 (2009/12/30 16:1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만만하면 "개독"으로 몰아붙이는 단빠들...듣는 개신교 기독교 독자들 기분나쁘단다.
    꼭 개신교 기독교 아니더라도 사이비 단월드 정체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낱낱히 까발려져 있거든?
    어디 아무 동네가서 물어봐라 동네마다 단월드 피해자와 안티들이 지역 구민 반은 넘을 걸?
    사실을 사실대로, 그것도 대한민국 대표 언론이 이름걸고 머릿기사로 내놨는데...
    그걸 눈가리고 아웅하려드는 니가 불쌍하다...역시 단빠는 세뇌가 뼈속까지 되어서 지가 사이비인줄 모르고
    설치는구나. 안됐다. 니가 종교단체 소속인건 아니?
    선불교가 종교법인이고 당근 만월이 교주고 만월이 스승으로 부르는 이승헌이 대중을 기만하고 돈벌이하느라 단월드 설립했지만, 미국에 타오펠로우쉽 종교법인을 세웠으니 당근 교주라 불러 마땅하고, 그 교주 밑에서 몸받쳐 충성하는 니가 교인인게지...일지교 교인...
  •  Re : ㅉㅉ (2010/01/14 12:53) DEL
  • 정말 한심하네요..
    그건 세뇌가 아니라 썩어빠진 대한민국 국민들의 썩은 정신을 일깨우는거야
    우리나라 건국이념 홍익인간 정신..
    제대로 취재도 안하고 제멋대로 기사낸 동아나
    이런기사보고 이따위반응나오는 사람들이나...ㅉㅉㅉ
  • 한계지? (2009/12/22 13: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개독/ 단월드에서 한짓 그대로 글을 올린것 뿐인데 그걸 잡고 이러시면 스스로 합리화가 되시나?
    만월이 이승헌 쫓아다니며 테이프 커팅하고 자랑스럽게 다니는데 한국 신문(연합신문)에는 왜 자랑스런 만월은 잘라지고 안나오는데 .. 이승헌 못지 않게 만월도 요즘 단월드의 정신적인 스승이고 우상이라며.
    존경이라는 단어는 내부에서만 지랄을 한다고 나오는게 아니지.. 외부로 다 까봐 사람들이 존경어린 시선으로 나올만한 꺼리를 제공해야 한단 말이지. 왜 만월이 외부에 까기에는 창피한가?
  •  Re : 바른말 (2010/03/06 01:10) DEL
  • 단월드 한짓을 그대로 올렸다면 잘 올려야지요~ 단어를 만들고 조합하면 원래 내용하고 달라지는거 아닌가요?
    존경을 하는게 내부 외부가 왜나오나요? 내부는 뭐고 외부는 뭐고? 존경이란 단어를 당신 처럼 내외부 나누지 않죠~ 당신은 부모님을 존경 할 때 세상에 까고 사나요? 존경을 따지지 말고 존중 할 줄 아는 사람이 됩시다.
  •  Re : 선물 (2010/03/06 01:24) DEL
  • 바른말/ 단월드가 종교가 아니라고 우기면서 생기는 부작용이라는게 내눈에는 보이는데 맞나?
    종교는 아니라고 했으니 선불교 교주 만월이 왜 저사진에서 제외되었을까?
    그게 이승헌이 갖는 딜레마지?
    돈 잘벌어다 주고 세금안내고 황금알을 낳는 옥동자라고 만월을 아주 예뻐하지.
    그러나 단월드가 종교라고 하면 파장이 커지니 연속해서 종교 아니라고 잡아떼는 것이고
    그점을 잘 포착하고 포스팅을 잘해 줬다고 난 보는데..
    사이비 짓을 하는데는 이미 단월드를 거쳐간 수많은 직원과 회원들이 두눈 시퍼렇게 뜨고 있어 쉽게 되지 않는다는 말이지. 수련해보고 단월드 근무해 본 사람들은 그안의 문제점을 잘알기에 거침없이 댓글 적는 이유고.
    이유안가리고 스승님을 믿는 충성은 어디서 나올까? 님의 부모님이 실수하더라도 이런 자비와 맹목적인 믿음이 나올까? SBS 사옥앞에서 악다구니를 쓰며 우는 어떤 아줌씨는 보니 그 눈물이 진정으로 아까워 죽을뻔했지.
    그놈은 눈물을 쏟을 가치가 없는 놈인데 말이지. 부모님 돌아가셨을때도 그렇게 서럽게 울지는 못할거야 아마??

    너희 제자들이라는 부류는 사생활을 겪어 보지 않아서 그놈의 검은 속내는 알지 못하지.
    그래서 그안에서 왕처럼 군림하는거야?
    세금잘내고 수익의 50%를 사회에 다시 환원한다는 당치 않는 말을 그대로 믿는 무능은 어디에서 오는거여?
    찾아보기만 하면 답이 그냥 나오는데 산수 수학 부족해서 그런거여? 게을러서 그런거여? 까막눈이라 그런거여?
    하긴 말은 믿으라고 하고 대한민국의 여자들이 귀들이 팔랑귀라서 잘도 속아 넘어간다고 하더만.
    사이비들의 제일 먹잇감이 여인네들이래.
    그곳에서 주는 진실이라는거 그냥 받아먹지 말고 한번 확인해 보는 수고를 하면 답이 보일거야.
    올해 님에게 주는 선물이야
  • 오마이 (2009/12/22 11:3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리고 이승헌박사라고 꼬리글 다는 인간들에게. 니들 진짜 저자식이 박사라고 믿는건 아니겠지? 써치해 보니 5분만에 답이 나오는데 니들은 컴맹이냐?
  • 오마이 (2009/12/22 11: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헐~ 정명석이 보다 더한넘일세. 저런놈은 그것이 알고싶다에 안나오나? 써치해보니 개같은 놈일세
  • 상식 (2009/12/22 11:2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대한민국에 예수를 크리스트라고 지칭하는 기독교 신자는 한명도 없다. "크리스트 만세" 라고 페인트로 그린놈은 기독교 문턱에도 들어가 본적이 없는 무식한 놈이다. 조작을 할려면 유치하더라도 "그리스도 승리" "주님께 영광" 정도는 써 줘야 앞뒤가 맞다. 사이비라는것이 드러나 할말없을때 꼭 나오는 "개독"이라는 말을 애용하는 인간쓰레기들은 한번 생각해 보기 바란다.
  • 개독 (2009/12/21 20:4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개독들 또 지랄이구나..
  • JinJIn (2009/12/21 10:5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지나가다/ 연합뉴스 기사 찾았습니다. 오른쪽 여인만 잘랐군요.감사합니다.
  • 지나가다 (2009/12/20 12:1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1000일동안 기도 한다고 인터뷰 못한다는 만월이도 있네. 연합뉴스 기사에는 만월이 사진을 짤랐데요.
  • 신동아 (2009/12/19 17: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결국 한국에서도 나왔구나. 얼릉가서 사봐야겠어.
    사이비들은 결국은 정체가 탄로나게 되어있어.
  •  Re : 신동아개념털림 (2010/01/14 12:49) DEL
  • 사이비??어이가없네요..
    단월드는 우리나라 건국이념인 홍익인간 정신을 가지고
    민족정신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참 한심하네요
  •  Re : ㅎㅎㅎ (2011/06/18 23:34) DEL
  • 미친 사이비들 아닌가? 갖다 붙히는것도 적당히 해야지 파랑눈 노랑머리 마고상이 우리나라 건국이념인 홍익인간을 알리고 민족정신을 살리는거와 무슨 상관이 있다고 민족기업이래. 바보들도 아니고 이런짓에 속는 니들이 불쌍하다 ㅋㅋㅋ 그리 자랑스러우면 기도중이라고 구라친 만월이년 사진은 왜 잘라내고 홍보 했는데??? 이런 사이비가 협잡한 구조물을 청문회 까지 열어서 철거한거 보면 역시 미국은 민주주의가 확실한 나라 입니다.
  • 지나가다 (2009/12/19 14:0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계룡산 (?) 아이디도 어찌 그리 무당틱 하냐 ^^
    거의 무료로 부려먹는 노예급 노동력이니 사방에 돈될만한건 다 벌여놓고 보는군. 저런 사이비 시궁창에 돈바치고 인생망치는 놈들만 불쌍하지뭐. 한국서는 신동아 미국서는 포브스지 글레머지 뉴욕 포스트 ABC CBS FOX 중요 언론에서 연일 밝혀내니 한국서 명예훼손 고소한다고 막아지는게 아니지. 세상에 공영방송 링크를 명예훼손으로 고발하는 맛이간 사이비들은 단월드 밖에 없지 아마.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