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바람 (2009/12/05 08:2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단군상을 손괴하고 도망을 가면서 페인트로 남긴 이야기를 분석해 보기로 한다 "크리스트 만세" 이 용어는 기독교 신자가 쓰는 용어가 아니라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이 범인은 누구일까 단군상 손괴를 내세워 이익을 보는 집단이 아닐까 특정종교를 조직적으로 비방하므로 이익이 되면서 조직의 내부를 단속하려는 의도는 없었을까 포장된 포장지가 벗겨지고 실체가 드러나자 싸늘하게 식어가는 사회정서를 향해 동정을 구걸을 해 보자는 의도는 없었을까 이것이 요즘 나의 생각이다 09.11.30
  • rkfaorl (2009/10/31 11:1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대종교의 천진이 진짜국조
    이승헌 대선사 집단의 단군공작물은 가짜국조
    가짜가 판을 치는 세상이다

    이승헌 집단은 우리의 토착문화인
    단군과 홍익인간을 이용하여 사익을 추구하고 있다

    이승헌 대선사는 단군과 홍익인간을 포장하여
    이승헌 종교의 확장을 꾀하고 있나니 더이상 우리의 전통문화를 갖고
    장난치지 말것을 엄하게 경고하는 바이다
  • 충고 (2009/09/14 00:1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미친넘/ 이런신문글을 볼때는 해당 신문사에 가서 항의를 해보세요. 갈수록 드러나는 추악한 스승에 대한 기사가 왜 나왔는지 곰곰히 생각을 해보시는게 이시점에는 좋을것 같습니다.
  • 미친넘 (2009/09/09 20:1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참나~
    여기도 미친넘들 천지구먼~

    할일없는 어리석은 넘들아~

    철좀 들어라~
  •  Re : ㅋㅋ (2009/12/22 12:32) DEL
  • 사이비들은 꼬리글도 꼭 이렇게 사이비틱 하게 단단 말야 ㅎㅎㅎ
  • 계룡산 (2009/09/09 20:0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참 할일 되게없는 넘일세 그려~
    뭘 제대로 아고 씨부려야 이해가 가지~
    비싼 밥 먹고 그렇게 할일이 없냐?

    나중에 후회 안하려면 제발 정신들 차리소~ 제발 불쌍한 영혼들아~
  • 김삿갓 (2009/08/20 14:4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썩어빠진 상술인데 국가가 나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대로 두면 결국 서민만 죽습니다.
    하루빨리 수술해서 없애야합니다. 암적인 단월드를....
  • 역시나 (2009/07/29 00:3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런 뉴스를 보게 해주심에 감사하네요.
    단월드에서 수련하는것은 위험합니다.
    알아서 가지 말아야 합니다.
  •  Re : 그랬군 (2015/06/02 15:43) DEL
  • 어쩐지 거액계액서쓰고 부본달래면 안주고 나중에보니 본사에 올리지도않고 돠도안는 교육이라며 며칠대충하곤 100만원~~
    원장이 진실해보였는데
    사기였군
    내돈 돌리도...
  • 쥐잡자 (2009/07/21 22:5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승헌이가 왜 미국에서 도망을 왔는지 알겠구나

    이제 끝이 보이는구나
  • 돌다리 (2009/07/21 22:5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역시 미국의 언론 대단해
  • ㅋㅋ (2009/07/10 22: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랫엇군..ㅋㅋ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