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규 (2012/10/13 16: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민족종교 선불교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선불교 손 정은 도주님 수고가 너무 많으십니다
    외래수입종교가아닌 우리에 민족종교 얼을 살려야 합니다

    전국민족종교민족통일운동정신문화계 총 연합 의 장 이규
  • JFreak (2012/06/28 12:5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적시에 치고 빠진 거죠.
  • ㄴ쟈러넙 (2012/05/22 06:1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거 단월x 원 부원 둘다 이승헌 신급으로

    묘사함;; 이승헌 손바닥위임 지들이 설명을하면서도

    모순점은죤나마나요 그래도 결국엔 지들이믿엇으니

    우리들한테까지강요아닌 강요함 뱅신들
  • 에스티리 (2012/02/25 17:1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마누라가 결혼하기전에 다니길래

    그냥 그런가 보다 했지요

    날 몇번 데리고 가길래

    더 이상 가고 싶지 않고

    당신도 다니지 말라고 했지요 그 곳에 있는 사람들

    모두가 먼가 부족하구 정신이 좀 이상하다

    그중에서 당신이 제일로 낳다라 하면서

    그만 다녔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3년이 지난 지금은 한술 더떠 선불교에서

    신명군단이라고 하면서 애기고 남편이고 다버리고

    미국 세도나 다녀온다고 가버렸지요

    정말로 미친 집단들입니다.

    오늘 처음 이곳에서 많은것을 알게되어

    정말로 감사드림니다.

    내가 지금까지는 모든것을 인정하고 적당히 다니라고

    몇 수십번 타일렀지만 현재 모든 믿음이 사라저 버렸고

    앞으로 요놈의 단월든지 몬지 선불굔지 몬지 단군 핑계데면서

    미친 지롤들 하는것들을 죽을때까지

    미친즞으로 해줄겁니다.

    지금 당장부터 집에있는 액자 목걸이 물떠놓고 절하는것들

    모두다 쓰레기통에 처박아 버리면서 시작~~~~
  • 갈매기 (2011/11/17 12:1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좋은 기사 번역 감사합니다.
    민족 종교를 사칭하여 돈벌이에 이용하는 행태가
    하루빨리 뿌리뽑혔으면 좋겠습니다.
  • 향기 (2011/08/31 20:1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뉴단이 며칠 만에 열렸었는데 ..
    지금 다시 안들어 가지네요.

    또 막힌 것 일까요? 안막히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방법 아시는 분 알려 주시기 바래요.
    뉴단이 막히지 않도록 하고 싶네요.
  •  Re : 뉴단 (2011/09/06 12:28) DEL
  • 디도스 공격으로 보입니다. 해킹시에는 과도한 트래픽으로 다운이 되고 하루정도 닫힙니다.
    지금 클릭해보니 되네요.
    http://newdahn.com/dahn/
  • ㅎㅎㅎ (2011/06/19 00:3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것이 바로 악마의 얼굴 입니다.
  • 덕구교을 몰아내자 (2011/06/10 09:2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반기련 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가서 좀 글 좀 읽어라~ 그곳 운영자들은 과거 집사 장로 였다고 하고, 나이는 70~80세 라고 합디다.
    왜~ 이 나라에 외래종교가 판을 치고 자기 조상들을 욕하고 다니는지 알 수 있는 곳입니다. 남의 흠집은 보이면서 자신들의 똥묻은 모습은 보지 못하는 한심한 개덕구교들~ 사탄은 다른곳에 있는 것이 아닌 자신들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지! 관련 영화가 엄청많고 다큐도 엄청많은데~ 만약 크리스찬이라는 넘이 어떤 이유에서 자기 조상 부모를 죽이면 그것은 뭐가 되나~ 박수치면 진정한 크리스찬이라고 인정하지! 하지만 분노하거나 복수한다고 하면 종교 때려치워야지 뭐하러 말도 안되는 종교가지고 잘난체 하나 그래서 크리스찬 고니시가 임진왜란때 우리민족을 살육한 것을 정당화 하나~~ 크리스찬이 아닌 이순신을 역적이라고 하는 개 덕구교들~~
  • 예수 (2011/05/26 22:1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를 모욕하는 자가 많네.
    나한테 돈을 많이 쓰면 그것은 성전이고
    다른 사람이 이 민족의 위해 쓴다면 그것은 타락인가?
    내가 성전을 무너터리라고 말했는데
    아직도 성전을 크게 짖고 있구나?
    정신차려라. 조상을 목을 치는자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는냐?
    조상은 하나님을 위로 잊는 줄이다.
    아래로 잊는 줄은 직접 하나님과 만난다.

    교회에 건축헌금,선교헌금,부활전감사헌금,십일조 외 많은 헌금이란 이름으로
    내 아버지 성전에 내이름으로 장사치를 하고 있구나.

    교회를 크게 만들지 말고 내안에 성전을 지어라.
  • 티파니 (2011/05/22 01:3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쩝. 뭐 우리나라 언론이나 시사고발 프로들도 뒤구린거 알만한 사람은 다 알지만

    뭐 사실여부를 다 떠나서 단월드에 젤 맘에 안드는건. 아니 지들이 뭔데 '민족기업'이야? 호칭부터가 사기야. 참내. 뭐? 25년동안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아?

    거짓말 않고 길가던 사람 10명중 한 3명 알면 많이 아는거다.

    민족전통, 역사 이런게 이런 사이비성 돈만밝히는 애들때문에 더 먹칠만 하는거다.

    쪽팔려서 말이 안나온다. 사이비종교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