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련 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가서 좀 글 좀 읽어라~ 그곳 운영자들은 과거 집사 장로 였다고 하고, 나이는 70~80세 라고 합디다.
왜~ 이 나라에 외래종교가 판을 치고 자기 조상들을 욕하고 다니는지 알 수 있는 곳입니다. 남의 흠집은 보이면서 자신들의 똥묻은 모습은 보지 못하는 한심한 개덕구교들~ 사탄은 다른곳에 있는 것이 아닌 자신들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지! 관련 영화가 엄청많고 다큐도 엄청많은데~ 만약 크리스찬이라는 넘이 어떤 이유에서 자기 조상 부모를 죽이면 그것은 뭐가 되나~ 박수치면 진정한 크리스찬이라고 인정하지! 하지만 분노하거나 복수한다고 하면 종교 때려치워야지 뭐하러 말도 안되는 종교가지고 잘난체 하나 그래서 크리스찬 고니시가 임진왜란때 우리민족을 살육한 것을 정당화 하나~~ 크리스찬이 아닌 이순신을 역적이라고 하는 개 덕구교들~~
나를 모욕하는 자가 많네.
나한테 돈을 많이 쓰면 그것은 성전이고
다른 사람이 이 민족의 위해 쓴다면 그것은 타락인가?
내가 성전을 무너터리라고 말했는데
아직도 성전을 크게 짖고 있구나?
정신차려라. 조상을 목을 치는자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는냐?
조상은 하나님을 위로 잊는 줄이다.
아래로 잊는 줄은 직접 하나님과 만난다.
교회에 건축헌금,선교헌금,부활전감사헌금,십일조 외 많은 헌금이란 이름으로
내 아버지 성전에 내이름으로 장사치를 하고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