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황된 정보에 놀아나지 말고 차가 좋으면 사듯이 다 똑같아요. 무슨 자기네들이 운동해보고도.. 정보에 휘말리는 뇌를 가지고 뇌의 주인은 커녕 뇌의 먹히고 있는것 같으네요.. 좋은 차도 옷도 그렇게 뇌를 정화하고 주인으로 해주지는 않네요. 정보가 사람을 망친다더니.. 이카페는 100점 만점에 -100점임돠~~~
사범이라 불렸던 몸이지요.
새벽5시에 일어나 밤12시까지 몸을 아끼지 않고 움직이고 달리고
뜨거운 여름이나 추운겨울이나 전단지 작업에...흠..
글로 표현하기엔 좀 길겠네요..
인간이기에 피해의식이 생겼습니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는 반추측에 가깝습니다.
내 눈으로 모든것을 보지 않고 들리는 귀로 모든것을 해석하기엔
다만..
이글을 보시는 젊은 사범님들..
비전이라는 것 좋습니다. 젊음이라는 에너지를 마음껏 표출할수있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인생은 외길인생이 될거라는 것입니다.
피해의식이 생기면 참지 마세요..또다른 꿈을 찾아서 떠나는것도 얼마든지 비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