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소셜펀치

소셜펀치는 사회운동을 위한 후원 사이트입니다. socialfunch.org

후원함 관리 페이지 편집기 업데이트

후원함 관리 페이지의 편집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첨부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편집기에서 이미지를 첨부하기 위해서는 편집기의 '이미지 삽입/수정'버튼(사용자 삽입 이미지)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후 '이미지 삽입/수정' 창에서 '이미지 올리기' 버튼(사용자 삽입 이미지)을 클릭하시면 '이미지 관리' 창이 뜹니다. '이미지 관리' 창에서 보이는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올리기' 버튼(사용자 삽입 이미지)을 사용해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올리기' 버튼을 사용하시면 업로드할 이미지를 드래그하여 추가하거나 클릭을 하시면 파일목록에서 파일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첨부가 더 편해졌습니다.

업데이트된 편집기에서는 비디오를 첨부하실 때 동영상의 주소만 입력해도 첨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편집기의 '비디오 삽입/수정' 버튼(사용자 삽입 이미지)을 클릭하시면, '비디오 삽입/수정' 창이 뜹니다. 그 창에서 보이는 '소스'에 첨부하고 싶은 비디오의 주소를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디오 첨부가 완료됩니다.

이 방법으로 비디오 첨부가 되지 않으면, '비디오 삽입/수정'창에서 '삽입' 탭을 클릭하셔서, 소스코드를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YouTube에서는 동영상 아래에 있는 '공유'를 클릭하신 뒤 '소스코드'라는 탭을 클릭하시면 소스코드를 얻을 수 있고, tv팟의 경우에는 동영상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려놓았을 때 보이는 '공유' 아이콘을 클릭한 뒤, '소스퍼가기' 탭을 클릭하면 소소코드를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스코드의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example.net/movi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allowfullscreen"></iframe>

소스코드를 붙여넣은 후에는 width와 height 값을 수정해주시면 되는데, width를 560으로 설정하시고, 그에 따라 height를 수정해 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의할 것은 src가 http로 시작한다면, http:를 삭제해 주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파일선택(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튼을 이용하면, 이미지와 비디오, 음악 등 모든 종류의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