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인 (2008/03/22 10:5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존/ ㅎㅎ 감사합니다.
  • 산오리 (2008/03/21 09: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당수님! 사무총장님! 대변인님! 김민웅이 어떤 넘인지 맹랑좌파당 당원인 산오리도 모르는데, 유기적으로 파악하시느라 괜히 시간 낭비 하지 마시고, 그냥 냅두시는게 편할거 같습니다. 맹랑좌파당원 스트레스 받습니다.ㅋㅋ
  • 존 (2008/03/20 15: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계속 덧글 달면 스토커로 오해받을까봐 안 단건데~~헤~~^^
  • 행인 (2008/03/20 12:5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산오리/ 사이버 패러디 1인 독재정당에게 지나치게 많은 것을 원하시어요. ㅠㅠ...
  • 산오리 (2008/03/20 09:1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01MB로 다운그레이드 해야 하는 중요한 팩트가 없고, 그저 지금까지의 여러가시 사실을 나열했기 때문에 성명의 힘이 좀 약한듯..ㅎㅎ
  • 행인 (2008/03/19 23:0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밀리오/ ㅎㅎ 그래봤자죠.

    그나저나 허본좌급 아이큐를 가진 사람들이 이해할만한 뻥구라는 좀 삼가해야겠다는 생각이... 이거 꽤 재미있게 쓴 글인데 영 반응이 거시기 하네요... 헤...
  • 행인 (2008/03/19 23:0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존/ 저도 갑자기 헷갈리기 시작했어요... ㅡ.ㅡ+
  • 에밀리오 (2008/03/19 15: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덜덜덜; 직함이 세개 >_<;;
  • 존 (2008/03/19 15: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2MB는 너무 후해요.. 2Mb로 바꿔주삼...^^*
    응?? 다시보니 2mB네요...원래 2milli나 2micro였나요?? 갑자기 눈이 사오정 된 기분...ㅡ.ㅜ
  • 행인 (2008/03/18 20:5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돌~ / ㅎㅎㅎ 그렇게 함 캐릭터를 바꿔볼까요?

    존/ ^^;;; 글쎄요... 그게 현장에선 잘... ㅎㅎ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