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머프 (2008/02/12 14:0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헉! 명랑좌파당이란게 정말 있나요?(만들려고 한다구요??) 난 지금까지 포스트 보면서 장난하는줄 알았는뎅...ㅡㅡ;;
  • 에밀리오 (2008/02/12 12:5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 토, 일요일 다 상관없는 백수입니다만서도 토요일엔 서울 나갈 듯 하니 그럼 저는 토요일 한 표 (응? 너 나가서 뭐할라고;;)
  • 행인 (2008/02/12 11:3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동동이/ 조커// 흙...ㅠㅠ 토욜 한 표, 일욜 한 표...

    laron/ 헑~! 아직 당도 건설되지 않은 상황에서 공천권 배분문제가 발생하다닙쇼. 이건 이제 자궁 밖으로 머리를 내밀기 시작한 신생아에게 역기를 쥐어주는... 암튼 명랑좌파당은 기분만 좋으면 100% 포도당에게 다 줄 수도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리자니가 자꾸 누가 옆구리를 찌르네용. 헉... 최고엽님...

    최고엽/ 흠... 6:6이라는 것은 명랑좌파당과 포도당이 합당하면 의원 12명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시온지... 이건 첫발부터 민주노동당보다 뛰어난 결과를 만들어 낼 줄이야...(김칫국인가용???^^;;;)
  • 조커 (2008/02/12 04:0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일요일 콜입니다. :)
  • 최고엽 (2008/02/12 01:5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포도당 당수께 아뢰오!
    공천권은 반드시 6:6이 아니면 아니될 줄 아뢰오.
  • NeoPool (2008/02/12 01:0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전 일요일밖에 아니되지만 그것도 불투명하네용 흑흑ㅠ
  • laron (2008/02/12 00:5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포도당 당수로서 총선 공천권 5:5의 나눠먹기가 없는 한,
    창당준비위 테이블에는 응하지 않을 것이외다!
  • 동동이 (2008/02/11 22:4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전 토요일이 좋아요.
  • 행인 (2008/02/11 20:1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빵상인간/ ??
  • 행인 (2008/02/11 20:1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dakdoo/ 7년 가까운 군생활... 암튼 뭐 영어가 대수겠습니까? 즐겁게 웃고 떠들다보면 말이 달라도 다 알아듣죠. 제가 아는 확실한 외국인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은 진탕 술을 먹는 건데요... 제가 술을 끊어서 이게 이젠 불가능하다는... ㅠㅠ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