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첫모임 결과 나온 내용

지난 5월 2일 금요일에 첫번째 모임을 갖고 결정한 내용들과 함께 준비하기로 한 사항들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돕-
 
1. 온라인 소통공간을 진보넷 블로그에 만들었습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이곳은 팀블로그로 운영이 되며, 앞으로 G8 반대투쟁을 알리고 한국 활동가들의 참여를 돕기 위한 공간입니다.
세부적인 내용들은 모두 이 공간을 통해 소통을 합니다. 운영자로 등록된 사람은 누구나 글을 쓸 수 있고, 운영자가 아니더라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운영자가 아닌 사람이 글을 쓰려면 방명록을 이용하면 됩니다.
 
2. 6월 6일 금요일과 6월 7일 토요일 이틀 동안 '후원콘서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이 행사를 통해 모은 돈은 전액 G8 정상회담 반대투쟁 참가활동에 쓰입니다.
 
3. 후원콘서트 장소 후보지를 정했습니다. 돕이 추천한 '살림의 집 2층 강당'은 일단 후보지로 남겨두고, 각자 더 적합한 장소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10만원 이하의 대여료로 이틀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곳이고, 접근성도 좋았으면 합니다.
 
4. 앰프는 좀 좋은 것을 사용해서 제대로된 공연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짱돌, 쏭, 돕 등이 음향시설을 알아보기로 하고 만약 구할 수 없을 경우 최후의 수단으로 길바닥평화행동 앰프를 사용합니다.
 
5. 공연을 통한 모금목표액은 대략 300만원 정도로 잡았습니다. 이렇게 잡을 경우 1인당 약 70만원 가량의 비행기값을 지원한다고 할 때 4-5명 정도의 활동가가 G8 정상회담 반대투쟁에 참가할 수 있게 됩니다.
 
6. 후원콘서트에 함께 출연할 팀들을 섭외해야 합니다. 각자 섭외하기로 한 사람들 섭외상황을 점검해주세요.
 
7. 켄짱이 후원금을 모을 예금계좌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8. 티켓은 한 장에 만 원에 판매하기로 하고, 인쇄를 맡길 것인지 또는 직접 출력할 것인지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9. 웹자보와 티켓, 전단지 등의 디자인은 켄짱이 주로 맡기로 했습니다.
 
10. 행사 사회는 이대리에게 제안하기로 했습니다. 일본에 가본 경혐을 나누면서 G8 반대 투쟁의 의의도 자연스럽게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11. 그리고 '후원콘서트' 등의 이름을 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G8 정상회담 반대투쟁 활동가를 보내기 위한 후원콘서트' 등으로 이름을 정해서 앞으로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이름이 너무 길지 않고, 내용이 바로 이해될 수 있도록 정했으면 합니다.
 
12. 앞으로 매주 목요일 길바닥평화행동에서 G8 반대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13. 다음 모임 날짜는 5월 8일 목요일 길바닥평화행동이 끝난 다음 입니다.
 
- 이상 빠지거나 잘못된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