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몬드문어 (2015/06/22 04:1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프서점들은 요세도 일괄 20%할인 인가요? 알라딘 교보에서 만화책 사면 바보인증?
  •  Re : 앙겔부처 (2015/06/22 13:35) DEL
  • ㄴㄴ 오프도 10%.. 그래서 나조차도 급한 거 아니면 인터넷 서점 이용 ㅇㅇ
  • 허키인 (2015/06/19 05:2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와우~ 제가 가지고 있는것도 많군요 !! 희귀본도 많고 수용폭도 정말 넓으시네요 ㄷㄷ.. 소년소녀로맨스는 조지 아사쿠라 작 중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ㅋㅋ 눈에 띄네요 (제일 좋아하는건 에이컵 컴플렉스 ~) 러브 마스터 X도 있으시군요 ,,타다유미 베스트는 두권씩... 수집력이 대단하십니다 고토부키 타라코 칸과 버츄얼 그림동화와 불면증도 보이는 군요 ㅋㅋ 저도 이토준지 전당이 제일 밑에 칸에 존재하는데,, 앙갤님 블로그 재밌게 염탐(?)하다 첫 댓 남겨 봅니다 ~ 돈이 없어 애장판이나 신권 구입은 못하는데 앙겔님 책들은 다 빤딱빤딱해 뵈네요 부럽슴다 ~~ ㅋㅋ 양영순 천일야화 전권을 빨리 구입하고 싶다는~ ㅋㅋ
  •  Re : 앙겔부처 (2015/06/19 17:07) DEL
  • 안녕하세요~ 저도 에이컵 컴플렉스 쩨일 좋아해요! 20세기 소년에 가려져서 안 보이지만; 소년소녀로맨스도 넘 좋아하고요 근데 이건 대여점용 ㅜㅜ

    타다유미님은 2권을 누구 빌려줬는지 도무지 기억이 안 나서 2권만 빠진 두 세트가 있고요. 비엘도 보시고 순정에 다양하게 섭렵하시는 분을 뵈니 기쁘네요 ㅎㅎㅎㅎ 허키인님 목록도 궁금합니다 +_+
  •  Re : 허키인 (2015/06/23 01:19) DEL
  • 엑셀로 정리해 놓으신 차트를 보고 저도 정리를 했는데 겹치는 것이 상당히 많아서 놀랐습니다 ^^ 석동연씨를 좋아하시나요? 저도 그녀의 개그를 상당히 좋아하는 지라 ....ㅋㅋㅋㅋㅋ (그녀는 연상 사립탐정 토깽 얼토당토 말랑말랑 보유중) 오후 잡지는 오늘 월요일에 5,6권이 빠진 전권을 보유하게 되었네요~ ㅎㅎ 그래도 앙겔 님에 비하면 새발의 피 입니다 460권 남짓 있더군요 ^ ^ 좀 더 모이거나 하면 저도 블로그에 추천/비추천 리뷰를 남길 생각인데 그 때 함 들러서 봐주세요 ~ ^^
  •  Re : 앙겔부처 (2015/06/23 12:17) DEL
  • ㅎㅎㅎ 전 석동연님은 완전 잊고 있었는데.. 사실 전 심심한 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요 석동연님 개그도 심심한 계열이고.. 가끔 보석같이 웃긴 게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블로그 만드시면 알랴 주세용 ^^ 저도 강경옥 쌤 만화부터 작가 ㄱㄴㄷ 순으로 갖고 있는 만화를 전부 리뷰하겠다는 야심이 있는데 시작도 하기 전에 멈췄...;;
  • OKCOM (2015/06/10 12:5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개인 팬들끼리 반목한다고오? 왠지 각 팬 집단이 전부다 승리를 제일 싫어할 것 같은데 맞죠? 요번 컴백할 때 해피투게더에 5명 나온 거 봤는데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아슬아슬하게 승리를 까더라고. 그게 너무 재밌었음
  •  Re : 앙겔부처 (2015/06/10 13:18) DEL
  • 그것도 이젠 몰라 다 까먹었어 다만 지디 팬들이 승리를 싫어한단 것만 기억하고 있어 왜냐면 나도 그렇거든ㅋㅋㅋㅋㅋㅋ ㅇ<-<
    그거 오랜만에 다운받아 봐야겠네 보고 싶었는데 ㅁ이가 싫어해서... 하아
  • 앙겔부처 (2015/06/10 01: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리고 발라리아어 하나 더 외움< "Valahd"
    https://www.youtube.com/watch?v=H_4foILkSEQ
  • 앙겔부처 (2015/06/10 00:5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슬프다고 막 울면서 왕좌의 게임 캐릭터들 트윗 계정 막 팔로하고 있음 낄낄대며 보다가 눈물 쏙 들어감-ㅅ-;;
  • 오키나와 트래블인포 (2015/06/05 17: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덧붙여, 체험다이빙은 라이센스가 없는 체험객을 대상으로 10미터 이상의 수심은 입수 금지입니다.

    마에다미사키의 샤워시설에서 사용한 물은 그대로 바다로 흘러들어가기에 해당 샤워시설에서만 샴푸린스바디가 사용금지입니다.
  • 오키나와 트래블인포 (2015/06/05 17:2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키나와 트래블인포 담당자입니다.
    마에다미사키에서 헤매셨다고 하니 죄송할 따름입니다.
    심지어 3월에 체험하신걸 이제 확인했네요.

    예약진행 당시, 그리고 최종 확정메일을 보내드릴 때 업체명(핑크 멀메이드)을 함께 기재해서 보내드렸었는데 내용 확인이 어려우셨나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애쓰겠습니다.
  •  Re : 앙겔부처 (2015/06/05 19:31) DEL
  • 업체명이라고 언급하신 적은 없고 "푸른 동굴 스노클링 &amp; 체험 다이빙 셋트 코스 (오키나와 다이빙 핑크 멀메이드)"란 제목 뿐이라 다이빙 코스명을 그렇게 붙인 건가 했습니다. 핑크 멀메이드를 찾으라고 한 문장만 더 써줬어도 안 헤맸겠죠
  • 마하연 (2015/06/04 13: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급전 필요해서 은행에 서류낼 때 저런 문구를 넣으면 쉽게 대출 받을 수 있을지도요...ㅋㅋㅋ

    저렇게 빚을 반드시 갚는다는 판타지 킹을 환생시키면 거절할 수 없는 제안만 하는 느와르 갱스터가 될텐데요.
    현실에선 정말 싫을텐데, 픽션에선 멋지구리한게 함정이네요. ^^
  •  Re : 앙겔부처 (2015/06/04 13:28) DEL
  • 우리 라니스터 아빰은 빚 갚아줄 놈도 없고... 아직 안 보셨죠?! 암 말 말아야지ㅜㅜ 그게 일맥상통하는군요 하지만 우리 말론 브랜도님 가는 오직 말론님만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했다는 사실...!! 아들네미랑 스타일이 많이 다르시잖아요. 저 고딩 때부터 그 거절할 수 없는 제안에 꽂혀가지구 ㅋㅋㅋㅋ 지금도 엄청 좋아하는데 >ㅆ< 꺅 현실에서야 배때지에 기름 낀 놈들 싫죵.. 내 배때지나 잘 관리해야지<
  • 우리링 (2015/06/03 18: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키나와트레블인포에서 스노클링 예약하려고 하는데요 핑크멀메이드 후기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질문 드리려고 하는 데요
    핑크멀메이드라고 하면 거기서 알려준 주소에서 찾아갈 수 있나요?
    거기 도착해서 핑크멀메이드를 찾아다녀야 하는 건가요?
  •  Re : 앙겔부처 (2015/06/03 18:55) DEL
  • 마에다 미사키 주차장으로 찾아오라고 하는데, 가면 업체들 미니 트럭 같은 게 군데군데 있어요. 그 중에 핑크 멀메이드가 있을 거고요. 저는 핑크 멀메이드를 몰라서 찾느라 헤맸지만 업체명을 아시니 누군가에게 물어봐도 될 거고요.
  • 스머프 (2015/05/26 13:3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도 뎡야처럼 자전거 잘 타고 싶따.... ^^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