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머프 (2015/05/26 13: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러다 자전거 페인되는거 아님?? 글고, 잔차 많이 타면 살 빠지나요? 다이어트 용으로 한번 해볼.... ㅋㅋ
  • 꽃개 (2015/05/22 02:5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지드래곤. 쩔어요
  • 마하연 (2015/05/20 23: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차에 치어서 죽게되면, 귀신이 되어서 복수하지 않아도
    보험사가 알아서 이리저리 뜯어내 패가망신시켜주고,
    대한민국 사법제도가 고소미도 먹여주고 할테니,
    마음놓고 성불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서서 타는 모습은 궁금하네요.
    나중에 그렇게 타게되면, 사진 좀 찍어두세요. :)
  •  Re : 앙겔부처 (2015/05/21 02:17) DEL
  • 넹 섬진강을 서서달리는 제 모습을..!!
    근데 정말 복수의 체인이 이렇게 끊기는군요 과연 현대사회!
  • 마하연 (2015/05/20 23:3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는 텔레비전이 없어서 말예요.
    요즘 가수들을 보면 정말 딴세상에 도착한 백세 노인이 된 기분도 들어요. ㅎㅎㅎ
    빅뱅, 지드래곤은 유명한 것같던데. 사실 주변에 이 아이돌 팬이 꽤 있어가지고요, 링크받은 동영상같은 걸 여러번 봤는데, 봐도봐도 얼굴은 늘 새롭군요.
    왠지 사람얼굴같지 않게 예쁜데, 무대 화장탓일까요.
    근데, 오늘은 왠지 의외로 노래도 잘 부르네...하면서 새삼 감탄되네요.. +_+
  •  Re : 앙겔부처 (2015/05/21 02:20) DEL
  • 연님이 알 정도니 굉장하네요 지드래곤은 진리입니다ㅜㅜ 너무 연예인 포스 쩔어서, 옆자리 연예인을 순식간에 일반인 만들고 말죵ㅎ 화장 지워도 겁나 귀여워용!!
  • 마담 윤 (2015/04/29 15:5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최근 본 영화 "화장"이 떠오릅니다... 인간이 늙고 병드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이고 또 그에 대비해서 젊은 여자의 싱싱함을 보여줬어요. 여기 유럽은 노인들이 거리를 걸어가다가도 잠시 멈추고 귓속말을 하거나 키스를 하는데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  Re : 앙겔부처 (2015/04/29 16:20) DEL
  • ㅋㅋㅋㅋ 국내 도입 ㅋㅋㅋㅋ 젊은이가 키스하는 것도 사람들이 싫어하던데 노인은 더 먼 거 아닌감. 나는 중년의 길거리 입맞춤을 시전하고 있다 캬캬
  • 양호실 (2015/04/28 02: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우와 저번 명함도 정말 이쁘던데 이번것은 진짜 대박 이쁘네요! 뒷면도 멋져요 (특히 내용이!) 올해 활동도 무사히 해내시길 응원합니다(쫌 오글거리시겠지만 진심이어요^-^)
  •  Re : 앙겔부처 (2015/04/28 11:50) DEL
  • 고맙습니다 전혀 안 오글거려요!! ㅋㅋㅋ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마음이 따끈해지네요 >ㅅ<
  • 양호실 (2015/04/28 02: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컥..검색하다 들어왔는데 전에 들려 구경했던 멋진 만화룸의 덩야핑님 댁이네요^^ 그나저나 그 박물관 소유주가 홍씨였다니..몰랐어요 전체 내용 잘보았어요 속이 마이 쓰리네요..
  •  Re : 앙겔부처 (2015/04/28 11:45) DEL
  • 어머나 저머나< 심혜진님 동인지 부러워해 주신 유일한 그 분이시네요♡ 우왕~! 별 거 아니었어도 정리한 보람이 있네용
  • 마하연 (2015/04/23 12: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듀공을 사진으로 보면 진짜 짐승인데, 바다에서 파도하고 뒤섞여서 보면 사람같아 보일까요. 저 동물이 인어 전설의 실체 중 하나라는게 전혀 믿어지지 않아요. 넘 뚱뚱보라....ㅎㅎㅎ

    그치만 귀여워요.. >.< 명함도 멋지구요. 활동 열심히 하셔서 이번 명함은 보다 빨리 뿌리시길.ㅋㅋ
  •  Re : 앙겔부처 (2015/04/23 13:41) DEL
  • ㅋㅋㅋㅋ 저도 그게 안 믿겨요 왜 얘기 인어로 보임-_-? 아무래도 찌찌가 있어서 모유 수유 하니까?! 귀엽죵 넘 귀여웡 미촤부러 >ㅆ<
    명함 오늘 중에 인쇄 보내야징 연님한테 이십장 보낼까욘
  •  Re : 마하연 (2015/04/23 15:29) DEL
  • 이십장이나 받으면 뭔가 영업이나 포교 활동하듯 뿌려야 할 것같고요 ㅋㅋㅋ 나중에 한 장, 빳빳하고 선명한 것으로 한 장은 꼭 갖고 싶네요. ^^ 그럼 나도 썩어가는 내 명함을 한 장 교환하고요. ㅎㅎㅎ
  • 꽃개 (2015/04/23 05:5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전갱이...갑자기 초밥왕 생각이. 그나저나 명함 앞뒷면이군요. 우아, 근사하다. 미스 뎡... 괜찮은데요?
  •  Re : 앙겔부처 (2015/04/23 13:39) DEL
  • 양의 해를 맞아 신년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결국 안 했네용 기다료봐봐
  • ㅋ (2015/04/15 01:2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일단 우승은 이노우에씨가 대영고 이현수? 맞나? 하는걸로 봐서는 일단 김판석이 이끄는 명정이 지는걸로 봐야되구요...이정환 윤대협 비교하자면 해남 이정환빼면 그야말로 안습중에 안습인지라...전 이정환을 조금더 높게보긴 합니다...
  •  Re : 앙겔부처 (2015/04/15 11:13) DEL
  • ㅋㅋㅋ 덕분에 이 옛날 글을 봤는데요 ㅋㅋㅋ 아오 이렇게 진지하게 생각했었다니 이젠 기억도 안 나는데... -ㅁ-;; 글 보니까 제가 그냥 윤대협 빠라서 저렇게 적어놓은 것 같아요 ㅎ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