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의당이 싫다. [3]

▶난 정의당이 싫다. [3]

제 3세력 (hsss****)

주소복사 조회 8 15.07.27 22:31 신고신고

난 정의당이 싫다. 정의당 이것들 하는거 보면 가관이다.

 

1. 국회의원 360명 으로 확대.

- 누구 좋으려고? 늘릴꺼면 당신들 사비로 하세요.

 

2. 홍보실에서 "새누리나 새정치나 도찐개찐" 이란 홍보물을 만들어 배포했지만, 당원들은 강력반발.

-그런 당연한 홍보물에 왜 반대를 합니까? 새정치 2중대 입니까. 

 

3. 창립공신중 한명인 일명 "유촉새"의 삽질.

-자당 대선후보를 지원은 못할망정, 깎아 내리기나 하고, 배신자라고 엉터리 소리를 하지않나. "친노폐족" 으로써의 책임은 커녕 큰소리를 내지 않나. 정당한 비판을 배신이라고 박근혜 처럼 매도하질 않나. 일찍이 정계 은퇴하시지. 정계은퇴 하니깐 보기 좋습니다.

 

4. 천정배 의원에 대한 공격과 매도.

-아니, 천정배 의원이 호남에서 당선되서 민심을 바탕으로 뭘 좀 해보겠다는게 왜 지역주의 입니까? 그렇게 아니꼬우시면 님들이 당선되서 하시던가요. 왜 6% 밖에 못얻고서 그러십니까?

 

5. 우리 정동영 의원님에 대한 근거없는 공격과 매도.

- 님들은 해준것도 없으면서 뭐 그렇게 관심이 많으십니까? 정동영이 신당을 만드든 말든, 정동영이 호남출신인게 잘못입니까? 왜 호남후보는 본선 경쟁력 운운하며 깎아 내리십니까. 영남패권주의 입니까? 정동영이 님들보다 훨씬 잘했어요. 님들은 어디 시위현장에서 정동영 만큼이나 해보았습니까? 님들이 잘하면 됩니다. 남을 근거없이 매도하지 말고요. 정당지지율 5% 면서. 님들은 5%도 못얻습니다. 물론 님들이 친노적 마인드와 새정치 2중대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면 그럴수 있습니다. 근거 없이 욕하지 마세요.

 

6. 참여계의 영패주의적 발상과 친노패권주의

- 천호선씨, 어디 물어봅시다. 친노만 개혁적입니까? 다른계파는 다 구태입니까? 아니지 않습니까. 왜 다른 계파는 호남 지역주의 세력으로 그렇게 말씀하십니까? 그거 아닙니다. 호남에서 당선되든말든 그건 호남의 민심이고 호남의 민심을 님들이 지역주의로 몰아부칠 자격은 없는겁니다.

 

난 정의당이 새정치 2중대의 모습. 친노패권주의를 옹호하는 모습. 개혁적 호남정치인을 지역주의로 매도하는 모습. 이런 모습들 때문에 싫어한다. 어서 정천의 전국적 개혁정당이 출범하길 고대한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5/07/28 10:00 2015/07/28 10:00
태그 :
트랙백 주소 : http://blog.jinbo.net/tmvlzjfmf/trackback/616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