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11/08/16

1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11/08/16
    이빨을 뽑았다.
    단단이아빠

이빨을 뽑았다.

지난 주부터 죽어라고 아프던 이빨을 오늘 뽑았다. 오른쪽 어금니와 사랑니(예전에 잇몸 치료할 때 사랑니는 다 뽑은 줄 알았더니 오른쪽은 안뽑았더만...). 간만에 죽을거 같은 아픔을 느껴봤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