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정명석목사 감동 잠언 - 인간으로서 신이 되는 방법

인간으로서 신이 되는 방법

1. 하나님의 말씀을 받고 행하는 자가 인간으로서 신이다.

2. 말씀대로 행하면 신같이 행해진다.

3. ‘사랑’으로 휴거되고 천국에 간다.

4. 사랑하는 시간은 날아간다.

5.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는 인간의 사랑의 근본 대상이다. 고로 우리가 사랑을 주기만 하면 그 사랑을 다 받으신다. 그때 삼위일체와 접목되어 전능자의 무한한 사랑의 기를 받게 된다.

6. 신이 되어 살아야 신과 통한다.
  
7. 자세히 깊이 보고 깊이 생각해야, 신이 되어 보고 생각하게 된다.

8. 행하기 전에 완벽하게 구상하기다. 이것이 신이 행하시는 방법이요, 신이 되는 방법이다.

9. 먼저 ‘구상’으로 만들고, 그다음에 ‘실제’로 행하여 만들기다. 신이 되려면 시작하기 전에 100% 구상하고, 100% 행하기다.

10. 자기 구상을 비워야 하나님의 구상을 준다.

11. 만들 때는 구상이 중요하다. 자기 인생도 만들 때 결정된다. 만들 때 아예 제대로 만들기다. 오직 전능자의 구상대로 완전히 행하기다.

12. 길을 낼 때 우선 급한 대로 아무렇게나 내면, 평생 그 길을 사용하며 고생한다. 그 후에 다시 길을 내려 하면 2~3배 더 수고해야 된다. 이왕 자기를 만들 것이면 ‘신부’로 완벽히 만들어라.

13. 무엇이든지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하고 멋있게 만들려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 자기를 만들 때도 순간 만들어지지 않는다. 자라면서 만들어진다.

14. 시대 말씀을 듣고, 깨닫고, 모순된 성격을 하나하나 고치고, 죄를 회개하고, 의를 행하면서 만들어진다.

15. 생각을 다스려야 몸도 다스린다. 몸은 생각을 따라간다.

16. 자기를 다스리려면 육적으로 흐르는 생각을 금하고 주관해야 된다. 생각을 그냥 놔두고 몸만 다스려서는 안 된다. 못 참는다.

17. 성령을 받고 성자의 마음과 생각으로 완벽히 전환한 후에 생각해라. 그러면 인간으로서 전능자의 생각을 실천하는 삶을 살게 된다. 그리함으로 육도 영도 하늘에 속한 신의 삶을 살게 된다.

18. 천국은 죄 없는 자가 간다. 회개하여 깨끗하게 한 자가 간다.

19. 신부는 ‘정결’이 생명이다. 성자는 깨끗한 자를 찾으신다. 

20. 사람이 하루를 살아도 몸에서 노폐물이 나온다. 고로 매일 씻어야 된다. 이와 같이 사람이 살다보면 생활의 죄가 나온다. 고로 매일 기도하여 꼭 처리해야 된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