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정명석 목사님의 뇌 이야기]

오늘은 정명석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많은 말씀중에서 뇌에 대한 말씀을 감동되는 대로 한자 적어본다.

뇌는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말한다.

뇌는 우리가 보고 듣는대로 움직이게 된다. 보는 것과 듣는것이 재료가 되기 때문이다.

그럼으로 무엇을 보고 듣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행동이 좌우 되게 되어있다.

 

[나쁜 생각을 하는 사람이 좋은 열매를 열 수가 없고 , 좋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나쁜 열매를 열 수가

없다]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처럼 우리가 무엇을 보고 듣고 살아가느냐가 그 인생을 결정하게 된다고 정명석 목사님은 항상 강조하신다.

 

성공하고 싶으냐?

육신인생 100년의 성공도 성공이려니와 영원한 우리의 영혼의 성공이 더욱 중요하다고 늘 정명석 목사님은 말씀하신다.

그럼 성공하기 위해서 무엇을 보고 무엇을 듣고 살아야 하는지 생각해 보아라.

그럼 성공의 이치를 알고 그 인생길을 걸어갈 수 있는 법이다.

그리고 성공자가 걸어간 그 길을 걸아가 보아라. 그러면 성공할 수 있다.

 

환경이 힘들어서 내가 성공하지 못함이 아니라 내가 그런 환경에 순응하고 무분별하게 받아들이고

살아가기에 그러한 삶의 결과를 낳게 된다.

[나는 날마다 죽노라] 하신 사도 바울 선생의 말씀처럼    날마다 나를 죽여라.

육적인 생각을 죽이고 정신적이고, 영적인 생각을 가지고 내 몸을 다스려 나가라.

 

오늘도 세상의 무한히 접하는 세계속에서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내가 되어야 되겠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