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라엘리안 행사안내]낙원주의 강연회 : "돈과 직업이 없는 세상이 오고 있다" 6.15(일) 오후3시 서울 감각명상센터

  • 등록일
    2014/06/12 00:01
  • 수정일
    2014/06/12 00:01

paradism_140615-1.jpg


 낙원주의, 돈과 직업이 없는 세상이 오고 있다!
2030년 절대지식단계 이 후 돈과 노동이 없는 시대가 온다!

PARADISE
◆ 과학기술은 머지 않아 절대지식단계와 특이점에 도달한다.
◆ 자본의 눈덩이 이익을 환수해야 한다.
◆ 과학기술의 진보로 돈과 직업이 없는 세상이 오고 있다:구조 조정은 끝없이 진행될 것이다.
◆ 실패한 자본주의와 평균적 민주주의의 대안은 낙원주의다.



일자
/ 6월15일(일요일) 오후3시
장소
/ 서울 감각명상센터 (지도보기)
강사
/ 라엘리안 가이드
문의
/ 이해 010-7559-1000  leehae2love@gmail.com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실업으로 고용지원센터에 다녀오다..

  • 등록일
    2014/06/11 17:19
  • 수정일
    2014/06/11 17:19

 

실업자가 된지 어언 2개월재로 접어들었다..

 

처음 1개월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었던 사회생활을 잠시나마 접어두고자

푹 쉬기로 했다.

정말 꿈같은 생활이다..

아무런 일도 안하고

먹고 자고 키타치며 노래도 부르고 신나는 곡이 나오면 춤도추고..ㅋㅋ

또한 버스타고 돌아다니면서 거리구경..사람구경하면서..

더 없는 천국이다..

와우...

넘 좋다..ㅋㅋ

 

문제는 돈이다..ㅋㅋ

돈 없인 의식주가 어려워..ㅋㅋ

일단은 실업급여로 해결할 수 있지만

얼마 못가 그 마저 끊어지니

그게 뭇내 아쉽다..ㅎㅎ

 

그래도 지금..

이 순간이 넘 좋다..

행복하니까..

이렇게 까불고 있으니까..ㅋㅋ

 

이러한 생할이 계속되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

힘들게 돈을 벌지 않아도..

먹고 마시고,좋은 옷,멋진 잠자리에 멋진 이성과 함께 생활하며

자기가 하고 싶은 것에 열정을 쏟으며 보람을 느끼게 하는 그런 사회..

낙원...낙원..

 

유토피아가 오리라 기대하면서..ㅋㅋ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나의 애마...빨강 스파크..

  • 등록일
    2014/06/09 20:14
  • 수정일
    2014/06/11 23:23
20140529_190618.jpg


오늘 애마 찾는 날이다.
 
6월 5일 19시쯤 시내 약속이 있어 공업탑로타리를 주행하는 중에 뒷차가 와서 내 애마왼쪽 뒤를 받아버렸다.
상대방은  20대 젊은이가 모는 신형 쏘나타..
옥신 각신 할 필요 없이 인도측에 차를 대 놓고
각 보험사를 불러 보험처리를 해버렸다
7:3이 나왔다..
억울해도 어쩔 수 없다.
상대방은 150만원 견적..
나는 61만원...
자차가 아니기에 30% 183,000원..
고스란히 내 주머니에서 나갔다.
 
이젠 운전하기가 겁난다..
내가 아무리 잘 한다고 해도 누군가 받아버리면 그냥 생돈이 날아간다..
보험처리를 하더라도..
 
아..어쩌란 말이냐..이 마음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