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소셜펀치

소셜펀치는 사회운동을 위한 후원 사이트입니다. socialfunch.org

[홍보도 후원] 소셜펀치를 널리 알려주세요~

사회운동을 위한 후원 플랫폼인 소셜펀치(www.socialfunch.org)가 지난 11월 21일, 공식 오픈하였습니다. 지금까지 10개의 후원함이 개설이 되었고, 새 후원함 개설을 준비하시는 단체들도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후원을 해주셨습니다만, 아직 소셜펀치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소셜펀치가 사회운동 활성화를 위한 기반으로서 제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많은 분들에게 소셜펀치가 알려지고, 모금자나 후원자로서 참여할 수 있어야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요청드립니다.
소셜펀치가 보다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소셜펀치 홍보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1. 트위터를 통해 소셜펀치를 소개하는 트윗을 해주세요. 관심있는 후원함을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2. 페이스북에 가입되신 분들은 소셜펀치 페이지(www.facebook.com/socialfunch)를 '좋아요(Like)'해주세요. 관심있는 후원함을 Like 하거나, 담벼락을 통해 공유해주셔도 좋습니다.

3. 블로그를 쓰시는 분들은 블로그에 소셜펀치에 대한 소개나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하신 후에는 socialfunch@gmail.com 으로 알려주시거나, 소셜펀치 블로그(blog.jinbo.net/funch)에 남겨주세요.

홍보도 후원입니다!
이제 갓 태어난 소셜펀치가 잘 커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