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노인/ 박근혜의 정치가 좀 의아스러운 점은 있지만 그 내공은 무시할 수 없다고 봐요. 이번 선거에서 한나라계열, 즉 한나라+자유선진+친박연대가 과반수 이상 의원을 내지 못하면 아마 또다시 탄핵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을 거라고 봅니다. 물론 그럴 가능성이 거의 0이라는데 아쉬움이 있지만요. 박근혜야 뭐 5년 뒤를 보는 거니까 지금 뉴스만 만들면 되는 거라고 생각하고 있겠죠. 사실 저도 좀 공포스럽습니다.
아 김민웅 진짜 너무 짜증나요. 이역만리 미국땅에서 감 내놔라 배 내놔라 일 있을 때마다 얼굴 드밀고 나중에 책임져야 할 때는 쏙 빠지고 말입니다. 얌체도 저런 얌체가 없어요 참.. 저게 한국 어디에서 한 자리 도맡아 살고 있었다면 그 때도 저런 소리 찍찍 했을까요? 아! 너무 싫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