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한 연습 (2008/03/25 23:3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정말이지, 웃겨 죽을 것 같기는 한데(^-^), 박근혜의 파워가 이 정도라는 것이 조금은 끔찍하기도 해요. 왠지 박정희의 유령을 놓고 이명박과 박근혜가 치고 받는 것 같기도 하고요.
  • 행인 (2008/03/25 23:2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뎡야핑/ 구차하다는 표현이 가장 적실한 표현인 듯 합니다. ㅎㅎㅎ

    박노인/ 박근혜의 정치가 좀 의아스러운 점은 있지만 그 내공은 무시할 수 없다고 봐요. 이번 선거에서 한나라계열, 즉 한나라+자유선진+친박연대가 과반수 이상 의원을 내지 못하면 아마 또다시 탄핵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을 거라고 봅니다. 물론 그럴 가능성이 거의 0이라는데 아쉬움이 있지만요. 박근혜야 뭐 5년 뒤를 보는 거니까 지금 뉴스만 만들면 되는 거라고 생각하고 있겠죠. 사실 저도 좀 공포스럽습니다.

    자폐/ 저런... 혹시 더 정신산란하게 해드린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쩝... 그나저나 명바기는 웃으면 그게 눈인지 주름살인지...
  • 행인 (2008/03/25 23:2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말걸기/ 그건 아마 죽을 때까지 뒤통수에 찍혀 있을 거얌. ㅎㅎ

    한가해/ 흠... 특정상품을 선전하는 듯한 글쓰기를 조심해야겠습니다. 돼지표 본드, 꼭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노인/ 그건 내내 미스테리에요. 도대체 615정신이 뭐냐 그러면 온갖 이야기는 다하는데 걍 좋은 거다, 이걸로 결론이 나요. 신기한 두뇌들을 가지고 있는 인류에요... 쩝
  • 자폐 (2008/03/25 22:3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요즘 정신상태가 혼잡해서 정치뉴스를 안 보고 있었는데 이런 일이 있었네요.

    ..이럴 때 웃음은 'ㅎㅎㅎ'보다는 '으허허허허허허(←이명박 웃음)'가 더 잘 어울릴 거라능... (도망친다)
  • 박노인 (2008/03/25 17:0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물론 썩 공포스러운 상황입니다.^^;;
  • 박노인 (2008/03/25 17:0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박근혜가 정치를 참 못해요. 화가 나지만, 지금 중요한건 민생이기 때문에 신하(?) 일단 이명박's 한나라당에 힘을 더하게 하고, 그러면서 명박의 드러나는 실정에 대해 적절히 거리두면서 비판해주면 나중엔 자기가 무혈입성 할 수도 있는데, 왜 저러시나 몰라요.
  • 박노인 (2008/03/25 17:0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행인 // 종종 생각하는데, 남북공동선언실천연대가 김대중 계열로 붙어 있지 않는게 정말 이해가 안가요.

    말걸기 // 최규엽은 정말 괴기스럽군요.
  • 한가해 (2008/03/25 16:0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글 잘봤습니다. ^^; 사견입니다만, 주변에 돼지표 뽄드 파시는 분이 있는데, 그 놈의 오공뽄드 공세를 자신이 죄다 막고 있다고 하더군요. ㅋㅋ 무슨 공세냐고 물으면 아무 대답도 못하면서 말이죠. 여튼 오공 말고 돼지도 가끔 언급해주삼~! 냐하하하
  • 뎡야핑 (2008/03/25 08:2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와 디게 재밌다 너무 구차해 ㅋㅋㅋㅋㅋㅋ
  • sanary (2008/03/25 00: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 김민웅 진짜 너무 짜증나요. 이역만리 미국땅에서 감 내놔라 배 내놔라 일 있을 때마다 얼굴 드밀고 나중에 책임져야 할 때는 쏙 빠지고 말입니다. 얌체도 저런 얌체가 없어요 참.. 저게 한국 어디에서 한 자리 도맡아 살고 있었다면 그 때도 저런 소리 찍찍 했을까요? 아! 너무 싫어용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