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게바라 (2008/03/14 19:0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 태클 걸자는 건 아니구요.. '제3 한강교'는 혜은이씨 노래인데요. 혜은이씨가 이글 보면 기분 나빠할 것 같아서요. 아무래도 무개념 가수와 동일시 취급되는 건 누구라도 기분나쁠텐데요... '강물은 흘러갑니다. 아하~ 한반도 대운하 따라..' 이건 정말 아닌데 ㅋㅋ
  • 행인 (2008/03/14 12:4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not/ ㅋㅋㅋ 캄솨~! 근데 이게 웃기긴 한데 영 쒜하네...

    넝쿨/ 오래 들으시면 정신건강에 아주 해롭습니다.

    무한한 연습/ ㅠㅠ 담번엔 좀 더 잘 준비해보겠습니다. 당명은 맹랑좌파당으로 바꾸렵니다. 흙흙...

    그러게요. 희극으로 바뀐다고 해놓고 카타르시스는 전혀 없는 개코메디들만 난무하고... 안습이네용.
  • 무한한 연습 (2008/03/14 04: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역사가 처참한 비극 아니면 개 코메디 둘 중 하나로만 반복이 되니 참......

    명랑좌파당 모임에 가고 싶었는데 여의치가 않았어요. 아마도 즐거운 모임을 가지셨겠지요(^-^)? 다음에는 어떻게 한번 놀러가 보고 싶은데 말이죠. 호호호-
  • 넝쿨 (2008/03/14 00:0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뭔 노랜가 하여 10초 듣고 아 됐어. 하고 꺼버렸는데 저런 가사가...-_-;;
    저 위에 여론조사 결과는 너무.... 너무..........-_-;;
    그렇군요..흠.
  • not (2008/03/13 16: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전 불로그가 재미없었다는 것은 아니고, 이게 워낙 웃기는 일이라서리~ ㅎㅎ~
  • 행인 (2008/03/13 13: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not/ 그럼 여직 잼없는 뻥구라였단 말인가... 쩝...

    왼쪽날개/ 역사는 반복되는 겨~~

    말걸기/ 어허... 요즘 트렌드는 코메디라니께...

    산오리/ 그거마저 울려퍼지면 심각하게 이민을 고려하겠습니다. ㅡ.ㅡ+
  • 행인 (2008/03/13 13:3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삐딱선/ 드디어 그분이 오시는 건가요???? ^^;;;
  • 산오리 (2008/03/13 13: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곧이어 '새벽종이 울렸네...새아침이 밝았네..'도
    골목골목에 울려 퍼지겠군요..ㅠㅠ
  • 말걸기 (2008/03/13 12:4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요즘 트렌드는 '복고'야. (근데 아직도 복고가 먹히남?)
  • 왼쪽날개 (2008/03/13 12:4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거 정말 제대로 시계 꺼꾸로 돌아가는구만요.
    정말 오륙공 또라이들의 10년만의 귀환이라니... ㅡ,.ㅡ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