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t (2008/03/13 12: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재밌는 뻥구라 불로깅 시작~~
  • 삐딱선 (2008/03/13 12:3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행인/그럼 제18대 대통령은 강남에 금싸라기땅을 실제로 소유한 여성이 되는 겁니까?^^
  • 행인 (2008/03/13 11: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밀리오/ 부모는 거의 99%가 좋은 부모입니다. 간혹 애 패고 해꼬지 하고 밖에서 망신당할 짓을 하는 부모도 있습니다만...
  • 행인 (2008/03/13 11:3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밀리오/ 그거 통일교에서 하는 거라는 소문이 있던데요. ㅡ.ㅡ?
  • 행인 (2008/03/13 11:3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삐딱선/ ㅎㅎㅎ 야망의 세월에서는 포스가 워낙 약했죠. 그 포스로도 문화부장관을 할 정도면 차기 장관은 이효리도 괜찮을 듯 해요. ㅎㅎ

    에밀리오/ 티비에 비친 모습이 진짜가 아니라니까요. ㅎㅎ
  • 에밀리오 (2008/03/13 00:2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 좋은 부모가 되기도 어려울 것 같군요; (연애나 하고 그런 소릴 하자 ㅠ.ㅠ)
  • 에밀리오 (2008/03/13 00:2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늘보니 무슨 통일가족당도 있던걸요 덜덜덜;
  • 에밀리오 (2008/03/13 00:1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는 술을 안 마시므로 다행~
  • 에밀리오 (2008/03/13 00:1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웅... 양촌리 이장할 때는 좋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흑 ㅠ.ㅠ
  • 삐딱선 (2008/03/12 16:1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양촌리에서 삽질만 한 게 아니라 국내와 해외의 노가다판에서 '야망의 세월'을 산 양반이기도 하기 땀시..^^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