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인 (2008/03/11 14:0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산오리/ 아직 세상이 어두운 것만은 아니라는 거죠. ㅎㅎㅎ

    에밀리오/ 어느 당이건 세상에 대한 꿈과 희망을 접지 않을 수 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

    명태/ ㅎㅎㅎ

    콩!!/ 멋진 분이 많이 나오시길 바랍니다.

    스카우트/ 호곡... 안티고네... 비극이 아닌 희극으로 끝나길 바랍니다. ^^;;
  • 스카우트 (2008/03/10 23:4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안티고네!
  • 콩!!! (2008/03/10 18:3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아 정말 멋진 분이예요
  • 명태 (2008/03/10 16: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헛삽질도 삽질은 삽질이지요? ㅋㅋㅋ
  • 에밀리오 (2008/03/10 11:3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러게요! 멋진 선생님이시네요! 저런 분들 도울 수 있어야 할텐데 말이에요...

    P.S. 창당 과정이긴 하지만... 진보신당에 오늘 입당 원서 넣을 듯 합니다 ...
  • 산오리 (2008/03/10 11:3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멋진 선생님들이 계시는 군요..
  • 행인 (2008/03/10 10: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산오리/ ㅎㅎ 1,000,000 힛 하는 시기에 즈음하여 가입원서 양식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ㅎ
  • 산오리 (2008/03/10 09:3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가입원서 올려 주세요..ㅎ
  • 행인 (2008/03/10 00:1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azrael/ 캄샤~~!!! ^^

    당고/ 네이(이방버전)~~!! ^^

    laron/ 알겠습니다. 담번엔 강북에서 함 놀아보죠. ㅎㅎ

    동동이/ ㅡ,.ㅡ 담번엔 꼭 참석하시길. ㅎㅎ

    스머프/ ㅠㅠ

    마르레니/ 감솨합니다. 행인은 뻥구라폐인들의 응원을 먹고 산답니다.

    에밀리오/ ㅋㅋ 감솨요~~!

    넝쿨/ 100만클릭 달성하여 맹랑좌파당 건설하자~~!!! 꼭 가입해주시어용. ^^;;;

    펄/ 어허... 400명이나 모였는데 안습이라닙셔. ㅠㅠ 창당대회를 성황리에 치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hongsili/ 진보신당 창당을 위해 맹랑좌파당의 창당을 늦춰야하는 이 아픔을... 정말 반갑습니다. ^^ 많이 도와주세요.
  • hongsili (2008/03/09 20:5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맹랑좌파당 때문에 공사다망하셔서 진보신당에는 이름을 못 올리시나보다 했어요 ㅎㅎㅎ 당직자 임명 발표 보고 반가웠더랍니다 (^^)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