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 (2008/03/09 16:2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날 참석인원이.. 안습;;이었군요..
    저도 죄책감이.. ㅠㅠ
    100만히트 기념 창당대회때는 반드시 참석하도록 하겠'읍'니다.
  • 넝쿨 (2008/03/08 22:0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헐헐-저도 맘속으로 명랑..아니지 맹랑 좌파당 응원하고 있습니다! 조회수 100만 되면 저도 가입할지도 몰라요 ㅋㅋ
  • 에밀리오 (2008/03/08 00:1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덜덜덜; 화이륑하셔요 ^^
  • 마르레니 (2008/03/07 17:2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화이팅하시고, 먹고사는데 바쁜 서민의 한 사람으써 꾸준히 행인님의 폐인으로 존속하겠습니다. ^^*
  • 스머프 (2008/03/07 16:0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진정 이정도 인줄 몰랐음!! ㅠㅠ
  • 동동이 (2008/03/07 15: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날 일이 너무 늦게 끝나서;; 늦게라도 걍 갈 것을 그랬습니다.
    저희도 일요일에 동네 모임; 하기로 했어요.
  • laron (2008/03/07 15:3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다음에는 서대문이나 신촌에서 다시!
  • 당고 (2008/03/07 15:2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후후- 행인님 멋져요, 화이삼- 좌절하지 마시고 고고씽 :)
  • azrael (2008/03/07 15:1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일당 백으로 400명이라...멋지십니다. 일인독재 맹랑좌파당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ㅎㅎ
  • 행인 (2008/03/07 14:1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펄/ ^^ 명랑한 사람들끼리 언제든지 다시 모일 기회가 있을 겁니다. 걱정하시지 마세용~~~ ^^

    손윤/ ㅎㅎㅎ 구라의 세계에서 언제든 만나는 분이기때문에 큰 문제 없심돠~!!! 명랑한 그날을 위하여 전력질주 할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루/ 후기를 올리려고 했으나 영 시간이 마땅찮아서용... ㅠㅠ
    홍길동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빠진 것 맞구요, 역사 속에 길이 빛나는 수많은 여성혁명가들의 이름을 뺀 것은 그분들만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려서...(퍽!!!!) 죄송함돠.... 비판의 칼날을 마구 휘두르셔도 변명할 여지가 없슴돠... 추후에 비판 많이 해주세용...(넘 많이 휘두르지는 마시길... 퍼퍼퍼퍼퍽!!!!!!)

    하늘소/ 흠... 이거 좀 고려를 해야할 듯요... '명랑'이라는 말을 썼더니 딴지냄세난다는 분들 많이 있는데다가 우석훈과 무슨 관계냐는 예상치 못했던 질문까지 해대시는 분들이 있어서 말이죠... ㅜㅜ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