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 ^^ 명랑한 사람들끼리 언제든지 다시 모일 기회가 있을 겁니다. 걱정하시지 마세용~~~ ^^
손윤/ ㅎㅎㅎ 구라의 세계에서 언제든 만나는 분이기때문에 큰 문제 없심돠~!!! 명랑한 그날을 위하여 전력질주 할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루/ 후기를 올리려고 했으나 영 시간이 마땅찮아서용... ㅠㅠ
홍길동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빠진 것 맞구요, 역사 속에 길이 빛나는 수많은 여성혁명가들의 이름을 뺀 것은 그분들만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려서...(퍽!!!!) 죄송함돠.... 비판의 칼날을 마구 휘두르셔도 변명할 여지가 없슴돠... 추후에 비판 많이 해주세용...(넘 많이 휘두르지는 마시길... 퍼퍼퍼퍼퍽!!!!!!)
하늘소/ 흠... 이거 좀 고려를 해야할 듯요... '명랑'이라는 말을 썼더니 딴지냄세난다는 분들 많이 있는데다가 우석훈과 무슨 관계냐는 예상치 못했던 질문까지 해대시는 분들이 있어서 말이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