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늘소 (2008/02/29 00: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명랑좌파당'......왠지 '딴지' 카피한 냄새가....ㅎㅎㅎㅎ
  • 나루 (2008/02/28 09:5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도 후기가 몹시 궁금해요
    그리고 본문에서 명랑사회건설을 위해 노력했던 인물들 중에
    '홍길동'이 빠진 것 같지 않으세요?
    한국역사에 길이 남은 멋진 여자들이 왕창 빠진 것에 대해선
    추후에 정식으로 비판하기로 하지요, 흐흐
  • 손윤 (2008/02/27 20:3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모임 날짜를 착각해서 ... 그날 오전에야 알게되었습니다. ㅠㅠ ... ... 다음에는 꼭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명랑좌파당 파이~~~팅!!!
  • 펄 (2008/02/26 22: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죄송합니다.. 저도 결국 못 가고 말았네요.. ㅠㅠ
    저도 오프 모임 열 때마다 참석예상인원의 반만 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엔 제가;; 다음에는 끝까지 참석한다는 소리 안 하다가 막판에 '예상 밖의' 참석 인원이 돼 보도록 하겠습니다. :)
  • 행인 (2008/02/26 16:5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동동이/ 담번에 구차한 이야기를 들어보죠. ^^

    lucien/ 글쵸. 어차피 명랑좌파당은 사이버패러디 정당이니깐용. ㅎㅎ 한꺼번에 당 두 개를 창당하려니 힘들어 죽갔네용. ㅋ

    처절한기타맨/ ㅎㅎㅎ 담번에는 컬트조님하고 같이 보죠. ㅎㅎ

    민노씨/ 저런... 몸은 나아지셨나요? 담번에 더 좋은 기회를 만들어보겠습니다. ㅎㅎ

    무위/ 모임은 잘.... ㅠㅠ 암튼 후기 올리겠습니다. ^^
  • 무위 (2008/02/26 08: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모임 후기가 궁금해서 계속 들어오는데 아직 없네요^^ 모임 잘 하셨나요?
  • 민노씨 (2008/02/25 23: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정말 죄송합니다. ㅠ.ㅜ;
    꼭 간다고 말해놓고 나서 가보지 못했네요.
    지난 주말 이상한 미열과 수마에 빠지는 바람에...
    좋은 기회를 놓쳤네요.

    모임은 잘 치루셨는지요?
    다음 기회는 꼭 잡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ㅠ.ㅜ;;
  • 처절한기타맨 (2008/02/25 18:1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전 그날밤 꿈에 컬트조님이랑 뒤풀이에 분명 참석함, 밀린일들땜시롱 암데도 못갔는데 참가에 대한 아쉬움이 그렇게 소원몽으로 나타난듯~ 따라서 명랑좌파 창당모임 분명 참석한것으로 사료됨.
  • lucien (2008/02/25 18:0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설연휴 이후 첨 들리네요
    명랑좌파당도 출발을 하고, 진보신당도 시작하려는 것 같고, 2MB는 청와대로 들어가고....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명랑좌파당 출범을 무진장 축하하구요.
    어서 빨리 온라인 근거지라도 구축이 되었음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오프라인 활동이 불편한 명랑좌파 동지들도 있지 않을까요
  • 동동이 (2008/02/25 00: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모임 잘 하셨는지요(굽신굽신)
    그날 결국 못 가게 된 얘기를 하자면 좀 길고 구차하지만; 다음에 뵈어요.
    +
    실은 전 당사에 찾아갈 때도 굉장히 자주 갔던 한 시기를 제외하고는 늘 헤맸습니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