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인 (2008/02/23 11:3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지나가다/ 그 형님들이 아직 살아계신단 말입니까????(퍽!!!)

    pillory/ 꼭 오세용~~~~ ^^

    펄/ 오혹. 애기도 같이 와도 될텐데용~~ ^^';;;

    보롱이/ 걍 가입해주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나중에용. ㅎㅎ

    에밀리오/ 저런... 어떻게 알아는 보셨는지요. 잘 되어야 할텐데. 암튼 있다가 뵙죠. ㅎㅎ

    동동이/ 구 민주노동당사 앞입니다. ㅎㅎ 전경차들 왕창 서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에요. ㅋ

    laron/ 제 손전화 번호는용 "공일공 오일사일 구공구칠"입니다. 혹시 못찾으시면 저한테 전화주세요. 당대당 통합을 위해 꼭 오시기 바랍니다. ㅎㅎ

    fessee/ 헉... 담번엔 꼭 오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fessee (2008/02/23 05:5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결국 상경에 실패.. ㅜ.ㅜ 다음에 뵈어요 ^^
  • laron (2008/02/22 13: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후... 그날 모 단체 총회가 있어서 몸빵으로 참석을 해야 하는데... 늦더라도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 근데 한나라 당사 앞 봄샘은 아는데, 2차 이동하시면 어떻게 접선을 해야 하나요? ㅠㅠ
  • 동동이 (2008/02/22 09:4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토요일에 뵐께요. 잘 찾아갈 수 있을지 좀 걱정이지만;;
  • 에밀리오 (2008/02/22 01:1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크~ 그날 갑니다 ^^ (P.S. 아까 전화 드린 건... 후배 얘기였어요 흑 ㅠ.ㅠ 완전 맘 아프답니다 ㅠ.ㅠ 후배가 낭패 당했는데 암껏도 못 해줘서... 급한 마음에 전화 드렸던 ㅠ.ㅠ 죄송죄송 ㅠ 여튼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ㅠ)
  • 보롱이 (2008/02/22 01:1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헛, 해외당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알려주세요...
  • 펄 (2008/02/21 18:0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6명 이상 모임에는 안 나가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혹시 토요일 오후에 남편이 애기 봐 준다고 하면 가볼게요.. ㅋㅋ
  • pillory (2008/02/21 16:5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맞다.. 명랑좌파당 창당일이었지;;
    (분명히 23일에 뭔가 약속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고... 스타리그 보러가기로 했었나?? ㅡ.ㅡ??? 며칠을 고민했답니다 ㅎㅎ;;;)
    그날 찾아뵈러 갈게요...;;;
  • 지나가다 (2008/02/21 15: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맑스,레닌,엥겔스는 빼주세용 아직 현재진행형임다
  • 무한한 연습 (2008/02/21 15: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행인님의 이 글을 보면서 살아 있음에 관해 이야기를 한다는 것도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가에 따라 확연하게 달라질 수 있음을 다시 한 번 절절하게 느낍니다. 제가 (지금 제 블로그에 올라 와 있는) 기타노 다케시의 영화 [하나-비]에 관한 글을 쓰면서, 나중에 이야기하려고 따로 덜어 놓은 것이 있었는데, 행인님의 글을 보면서 무언인가 찌릿한 느낌을 받는 부분이 생겼습니다. 조금 더 생각을 해보고 나중에 덜어 낸 것을 확장해서 글을 하나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언제나 그렇듯이 잘 읽고 갑니다(^_^)/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